Yuanjiashan 의 현대 변화와 발전

명청 () 민국 () 신중국 () 이 거의 400 년 동안 위안 () 가산 () 은 줄곧 꾸준히 전승되어 왔으며, 그의 몸에는 몇 개의 조대의 인장과 문화가 새겨져 있다. 유가산의 문화적 내포는 이미 현지인들 사이에 뿌리를 내리고 특별한' 원산' 문화 현상을 형성했다. 위안 Jiashan 서쪽 시장은 "위안 산 시장" 이라고, 위안 Jiashan 동쪽 길은 "위안 산길" 이라고, 위안 Jiashan 뒤 골목은 "위안 산 후 통" 이라고, 위안 Jiashan 거주 위원회는 "위안 산 거주 위원회" 라고 합니다. 양가산은 수백 년 동안 고정명으로 대대로 전해져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현지에서는 깊은 지역 감정과 역사적 연원이 있다. 한 세대의 청관정신에 대한 수주 국민의 위탁과 전승을 반영하고 있으며, 고대 수주의 우수한 인민과 풍부한 문화적 내면을 담고 있다. 고증에 따르면 유가산은' 수주사지' 건축측량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명대 고지명의 실물이다. 성급 역사문화성 수현이 명청고성의 상징적인 참고로 재생불가한 건축지명문화자원이다. 과거 위안가산도장은 매년 3 월 말부터 5 월 초까지 음력 4 월 13 일부터 4 월 17 일까지 성대한 묘회가 있었다. 특히 4 월 14 일에는 여조의 생일식이 가장 시끌벅적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10 년의 문화대참사를 거쳐, 양가산은 이미 수주고성의 유일한 역사 건축물이 되어 도교계에서의 명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매년 많은 국내외 동포들이 이곳에 와서 제사를 지낸다.

최근 몇 년 동안 허난성 인민정부는 거액을 투자하여 양가산을 수호하였다. 200 1 년, 수현 인민정부는 위안가산 입구 전 동치창 도서 목록에 있는' 원상대석방' 을 복구하여 원가산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그러나, 경제적 이익의 유혹 아래, 일부 현지 군중은 문화재보호법의 삼령오신을 무시하고, 양가산의 중점 보호 범위 내에 있는 산기 후반부를 갈라놓고, 상업이익을 위해 대량의 불법 부동산을 건설하였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왕가산 기지의 주체를 폭로하고, 이미 왕가산 고대 건물의 안전을 심각하게 위태롭게하고, 유산배도자의 아쉬움이 될 수 없다.

20 12 4 월 19 일 CCTV' 국보문서' 란' 원서림수도' 가 원서, 동치창 두 역사인물의 옛 친구들을 생생하게 보도해 문사와 서화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앞서 산둥 봉래방송이 내놓은 역사류 프로그램' 원콜리 관해성' 과 하남 수현 TV 가 촬영한 18 회 드라마' 원코립' 은 청나라에 수백 년 동안 봉쇄된 역사명신 원립의 화제를 다시 활성화시켜 명, 김전쟁을 위한 것이다

20 13 년1 사지웨이의' 원코립: 용감, 식견, 기교' 는 푸젠성 위원회가 주최하는 20 13 년 제 10 기' 해협 통신 20 14 5 월 15 ~ 22 일, 대하보는' 위안가산 원공전' 이라는 제목으로 5 회 연속 원립을 보도했다. 2065438+2004 년 6 월, 허난성 문물국, 수현 정부가 건시 400 년 이후 최대 규모의 환경지배와 보수작업을 진행하며, 왕가산의 그해 모습을 재현하려고 노력했고, 만청왕조가 일부러 간과해 온 명말명신과 관련 역사에 대한 연구도 새로운 단계에 올랐다. 명대의 저명한 학자 황도주는' 절환과 전설' 에서 "안부인 (생모) 이 임신했을 때 물을 세어 연못에 금붕어가 출렁이는 것을 보았다" 고 말했다. 중국 도교고전집' 루' 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생년월일, 임신 (아버지) 이 한 아이를 데리고' 너희 세대가 선을 행하면 너희들은 나를 존중하고 믿을 줄 안다' 고 말했다. 이제 당신은 작은 신자가 될 것입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여기에서 요정이 되십시오. 바로 길상이다. "60 년 후, 원코리는 정말로 봉래에 왔고, 여기에 여동빈이 나타나, 순무로 바다를 지키고 있다. 해전에서 그는 조난을 당했을 때 여동빈의 가호를 받았다고 한다. 나중에, 원립의 별명은' 시선' 이었고, 그의 고향은' 시선당' 이라고 불렸다. 정년퇴직 후, 주 () 성남 산장 () 의 토지가든에 위안가산도장 () 을 건설하여 여동빈 () 을 모시다. 이것은 알 수 없는 우연의 일치로, 수백 년 동안 줄곧 남북으로 오가는 운명과 도를 곤혹스럽게 해 왔다.

명조 병부 상서 () 는 배를 타고 바다 중앙으로 갈 수 있었고, 풍랑이 갑자기 일면서 여동빈 가채 () 로 환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사로 돌아온 후 절이 회복되었다. 토산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위안 지아 산 (yuan jiashan)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청) 펑딩추

향읍에는 원곡산이 있고, 명병부 상서 원도 사슴원에 서 있다. 주위에는 높이 솟은 숲과 나무들이 있고, 바위와 계곡은 물로 가득 차 있다. 무청화의 풍경은 비단이 아니라 순수한 햇빛의 전당이 그 위에 세워졌다. 이마에 "미로에서 꿈을 꾼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후 육동생이 눈을 감고 잠을 자게 하기 위해, 그는 호상 앞에 앉아 단로를 세웠다. 마지막으로, 고각은 개방적이고, 활달하고, 텅 비어 있다. 신선황제를 위해, 팔공신선 시조 성상은 모두 구름 위로 날아올랐다. 앞뒤 벽 사이에 많은 기념비가 남았다. 이 책은 사람들의 소망을 만족시켰다.

원상서 주영으로 말하자면, 세상에 은덕이 있다. 주영강 대신과 회부에게 전해진 것은 모두 가장 성심성의 있는 바이루동생이다. 크리가 태어난 날, 여설과 와이먼은 한 아이를 데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너희 집 조상 대대로 좋은 일을 하고, 너희들은 나를 존중하고 믿을 줄 안다. 이제 당신은 작은 신자가 될 것입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여기서 신선이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바로 길상이다.

회부는 평생 만나 서로 알게 되었고, 동종박은 문장 속 생애가 매우 상세했다. 밤에는 도교를 특히 좋아해서 사슴원에 절을 짓고 꿈속에서 위치를 가리켰다. 그것들은 모두 단단의 비밀을 담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영식이 분명해야 한다.

("도장 루주성행집 루")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원가산으로, 도시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다. 이 가산은 확실히 산의 정취가 좀 있고, 높고 넓으며, 기세가 웅장하다. --연의 유창 \ "스와 진 우산 \"

"현재 현행서는 청대 낙학서원이지만 원상서는 이 명명에 묵을 수 있고, 남향의 집은 남파원 가산과 딱 연결되어 있다." -민국 22 년 (1933)' 하남 동치수현 취재고'

\ "위안 jiashan, 오늘 yuanshan 도로 서쪽. 명말에 건립되었는데, 일명 여조사 () 라고도 한다. 흙더미 위에 지어지다. 앞에는 산문이 있고, 가운데는 청당이 있고, 뒤에는 정자가 있다. 건물 전체가 얕은 물로 둘러싸여 있어 물 위에 떠 있는 배처럼 보인다.

건국 후 본전 왼쪽에 사랑방 열 칸을 짓고 문화재 전시실로 산 앞에 화원을 하나 열었다. 1966' 문혁' 기간 동안 현 제 2 기계공장 기숙사로 개축했다. 1978 년 보수해 화초나무를 심고 현도서관으로 변했다. "-1989" 수현지 도심건설 고건물 "304 면.

"현존하는 명승고적은 당정문묘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 가 있다. Yuanjiashan, dachengdian 카운티 수준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1982 수현 인민정부는 위안가산을 보수하고 도서관을 설립하고 나무를 심고 꽃을 심으며 주변 환경을 미화하고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특별 기금을 배정했다. " -1989 "카운티 마을 신도시"

"원고산, 일명 여조사, 봉래는 내일 (162 1- 1627) 년 동안 현현 남문에서 명말병부로 전해진다 예전에는 산문 앞에, 가운데는 청당, 뒤에는 팔괘정이 있었는데, 마치 세 개의 돛대와 같았다. 로비 뒤에는 오두막을 상징하는 깊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여조목각은 특별히 여기에 쓰인다. 호수에 둘러싸여 멀리서 보면 작은 산처럼 보인다. 청도광은 28 년 (1848), 연범 재수강 문제를 새겼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몇 차례 개조를 거쳐 또 세 채의 집, 울타리 260 미터, 사면 보호 25 급, 화지 35 개를 지었다. 본전의 두 옆방이 철거되어 8 면 포위문으로 바뀌었다. 산문 기슭에 돌사자 한 쌍이 세워져 보완되었다. 지금은 현 도서관의 옛터로, 전 현의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 -1989 현지, 문화, 고대 건축물

\ "위안 jiashan, suixian 위안 산길 서쪽, 문화 도로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가산 (일명 여조사) 은 명나라 병부 상서 () 가 그 강을 건너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왕가산은 명나라 천계년 (162 1) 에 건설되어 7500 평방미터를 차지하여 토산 위에 세워졌다. 토산은 인공토이다.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것은 마치 작은 배 한 척이 물 속에서 출렁이는 것과 같다. 중심축 건물 * * * 은 입구 세 개, 앞 문 세 개, 가운데 정청 하나, 뒤에는 팔선관이다. 산문 밖에는 20 급 벽돌계단이 있는데, 등급을 골라 산문으로 들어간다. 본전 세 칸은 넓고, 뒤는 선인동이다. 동굴 양쪽에는 벽돌로 만든 계단이 있고, 팔선정은 계단을 올라간다. 팔선정은 벽돌목구조로 회랑이 있다. 지금은 공원으로 바뀌었고, 산문 양쪽에 골동품 도서관이 건설되었다. " (1990 상구 건축 파일)

위안 지아 산 소개 위안 지아 산,

여조사와 작은 봉래라고도 불린다. 이듬해 완공 (1621-1627). 전설에 따르면 내일 일본 침공 류큐 제도, 명나라 chengzu 는 hyobu shangshu 위안 이 바다에 설 수 있도록 보내, yuanshangshu 는 매우 걱정했다. 갑자기 여동빈의 이미지가 내 앞에 나타났다. 그래서 나는 재빨리 기도하고, 가호를 빌며, 사찰을 짓기를 기원했다. 그리고 나는 냉정하게 이번 전투에서 이겼다. 샹 리 후, 자신의 약속을 실현 하기 위해, 건물의 큰 숫자를 구축 하 고 성전을 세웠습니다. 건축은 상당히 독창적이다. 앞에는 산문이 있고, 가운데는 본전이 있고, 뒤에는 정자가 있고, 주위에는 얕은 물이 있다. 해방 후 당과 정부는 몇 차례 보수를 거쳐 웅장한 기세가 꺾이지 않았다. 지금은 이미 우리 현의 많은 간부들이 견학을 배우는 곳이 되었다. 수현 도서관

1983 년 2 월 3 일, 원의 사슴원은 명봉문 (신도시 남문) 에 위치해 있고, 고부가 융기되어 있고, 그 위에는 이슬판 (이슬을 받는 데 사용됨) 이 있다. 옛사람들은 이런 꿀을 마시면 장수할 수 있다고 미신했다. 단아궁이 (도교각사가 사용) 는' 작은 봉래' 라고 불리는데, 바로 오늘 성남 양가산이다. 이곳은 당시 문인 묵객이 모여 잔치를 즐긴 곳이다. 갑일절마다 주내 문인 야스가 운집하여 시를 부르고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며 주내 큰 성사가 되었다. 외운 시는 나중에' 봉래길 소리' 라는 앨범이 되었다. 왕주휘' 부향각 일화' 에는' 금곡이 철수하고, 루단아궁이가 몇 차례 이사를 간다' 는 시가 있다. 봉래 사건은 원래 어려웠지만 달을 기다리는 시로 기록되었다. " 왕주휘가 살아 있을 때 봉래 사건은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건국 후, 양가산에는 여전히 세 개의 대전과 몇 개의 동쪽, 서쪽 사랑방이 있고, 대전의 뒷벽에는 구멍이 하나 있고, 깊고 어두워서 뒷산으로 통한다. 전설에 의하면 여동빈은 이곳에서 약을 연습한 적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 여동빈의 조각상이 있다. 절 뒤에는 우뚝 솟은 토산이 있고, 산에는 팔선정이 있다. 관내 벽화는 이미 벗겨져 흐릿하여, 식별도가 높지 않다. 정자 밖에는 노송 나무 몇 그루가 있는데, 창력이 힘차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밖에 짧은 벽이 하나 있는데, 관광객들은 성벽을 내려다볼 수 있고, 도시의 전경은 한눈에 들어온다.

양가산 주변에는 도랑과 호수가 있다. 춘하 시절, 이곳은 갈대가 무성하고, 수양버들이 우거지고, 새말이 꽃향기를 풍기며, 조용하고 쾌적하다. 1949 년, 수현 인민정부는 각종 문화재를 여기에 보관하라고 명령하고, 전문가를 파견하여 지키도록 지시했다. 그 이후로 언덕 가방, 팔선정, 산문, 정원이 여러 차례 복구되어 문화 중심지로 유물을 전시했다. 1978165438+10 월, 주택 및 산문 재건 후 수현 도서관으로 개관했다. ("현 문사 자료 원의" 녹원 (경) ") 수감

Jinqu 최종 후퇴, 노출 된 댄 용광로 는 몇 번 움직였다; 봉래 사건은 징계하기 어려웠지만 달을 기다리는 시로 기록되었다.

이 칠절 \ "금록곡 \" 은 청청 적룡 년, 현 수재 왕주휘가 원가산을 위해 만든 것이다. "수주지" 에 따르면, 원원의 땅은 봉문에 있는데, 흙언덕이 솟아오르고, 그 위에는 이슬이 맺힌 석판과 단아궁이 하나 있는데. 도장은' 봉래' 라는 이름을 지었다. 원토지원림은 양가산을 가리키며, 명봉문은 남문의 도시이다. 위안 jiashan 의 기원, 전설: 명나라 종말 년 동안, bingbushangshu 위안 은 바다 를 건너 싸울 수 있습니다, ​​배는 바다에 있습니다. 갑자기 광풍이 거세게 불자 대신은 매우 조급해했다. 어렴풋이 그는 여동빈의 이미지를 보았다. 깨어났을 때, 나는 은밀히 기도하고 소원을 빌며 절을 짓고 나서 조용해졌다. 개선하여 돌아온 후, 그는 토목을 크게 흥성하여 사슴주묘 (일명 봉래) 를 건설하여 보수하였다. 절은 토산 위에 세워졌기 때문에, 양가산이라고 불리며, 뱃모양을 모방하여 지은 것은 상당히 장인심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앞에는 산문이 있고, 가운데에는 대전이 있고, 뒤에는 정자가 있다. 정자 아래에는 오두막으로 깊은 구멍이 하나 있다 (해방 전 동굴에 여동빈의 나무 조각상이 누워 있었다).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바닷물로 쓰인다. 멀리서 양가산을 바라보니 마치 일엽편주가 물 속에서 출렁이는 것 같다.

수백 년 동안 왕가산의 웅장한 기세와 수미 풍경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문인 묵객이 시를 읊고 부를 짓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전국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로 등재되어 현재 상해에서 출판된' 중국 명승고적 사전' 에 수입되었다. 인민 정부는 두 차례 특별 건설 자금을 배정했다. 오늘날의 위안 지아 산 (yuan jiashan) 은 옛 모습이 새로운 얼굴을 바꾼다. 원래 토산과 황량한 비탈은 동그란 시멘트 계단으로 보수되고, 산문은 리모델링되고, 정자는 새 기름을 칠하고, 본전 뒤 서쪽에는' 서림산책' 의 대문이 새로 열렸다. 현재 정청은 이미 현도서관이 되었고, 열람실은 전정에 있고, 서고는 뒷마당에 있다. 안에는 수천 권의 책이 들어 있다. ...... ("현 문사 자료 위안가산") (청) 전란방

내가 매일 만나는 사람, 신선을 본 구름이 있습니까? 내가 매일 보는 사람, 세상에 진짜 신선이 없다고 말한 사람 있나요? 신선은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을 것이고, 나도 꼭 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전기를 남기지 않으면 분명히 고대이거나 지금과 다르기 때문에 귀다. 그렇다면, 그것은 문사의 표기법이고, 신선은 사물을 초월하여 사람의 이목을 얻을 수 있다. 쉽게 판사, 그리고 세계 의 문장, 어떻게 자신의 재능 을 말할 수 있습니까? 문사의 마음을 덮고, 펜과 혀가 뒤집히고, 모양이 없고, 텅 비어 있는 것이 진실이다. 사자의 재능에 관해서는, 그들은 생각이 둔하지 않고 서로 일치할 수 있기 때문에 선인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선인의 재능을 묘사할 수 있고, 여기에 선인 여행을 설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즉, 그들이 이렇게 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여름에 결혼할 때, 나는 신선이 그것을 얻을 수 있고 그것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여 항상 타오의 진실성에 감탄을 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기쁨에 겨워 구름이 먼지로 소리를 내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영풍을 만족시키기에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한 차원의 공손한 모습이 폐지되었다. 그가 높은 가중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힘을 모아 아림궁을 건설하고, 늪과 큰 산을 남기고, 단번에 금성은궐을 면했다.

그래서 우리 주의 수재들은 사실 자신의 사상을 토로하고, 노래를 따라 헤엄치며, 자신의 뿌리를 바꾸고, 중국을 늘렸다.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성인의 시는 상상의 발걸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구는 마고모의 목소리와 같다. 문장 중 옥녀를 보낼 수 있는 이유는 이미지가 이름 붙이기가 어렵고 나무가 허무하고 재능이 적고 불멸하기 때문이다!

여름에 출판하려면 여기저기 퍼뜨려라. 도교를 갈망하는 사람은 왕추와 자루안이라고 불리며, 다채로운 명절은 무지와 슬픔 사이에 있을 것이다. 질주하는 자동차는 말할 것도 없고, 모래는 거센 파도처럼 보인다. 이것도 편집이다. 너도 펑영의 전고를 준비하여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용문령이 있다면, 계속 감사하세요!

(청 전란방 "의덕선의고 약서") (청) 범양순

무신 가을 9 월, 우풍이 와서 주를 지키다. 이듬해 2 월 (봄), 막객 진운차, 주, 고붕산이 함께 위안가산에 갔다. 시 에 반환, 내일 탑승, 성전 우울증, 공원 파괴 를 참조하십시오. 대범하게, 나는 부흥의 의지가 있지만, 비둘기파의 복구로 느낌이 달라졌다. 사원 밖에서 산천이 둘러싸고 수백 그루의 복숭아버드나무를 심었다. 한때 현직 막부 대신들은 각각 연제사에 공동명금을 썼고, 사내에는 새롭게 바뀌었다. 성탄절 명절에 은근한 연극 대회에서 관객들은 벽처럼 진실한 성대한 행사로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크리스마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크리스마스명언)

나는 성현이 반드시 신선이 될 필요는 없지만 신선보다 높다고 말했다. 신선은 성현만큼 좋지는 않지만 성현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공자와 유가는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 과학과 도가를 수행해 성현이 되어야 한다. 괜찮아! 만약 그의 불행이 온다면, 그는 현문으로 도망쳐 후회 없이 이 세상을 탈출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전의 은거, 퇴각, 수원의 통치,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성현에게 정성을 다한 자는 솔선수범하여 잠시 가르치고, 이름은 만대를 가르친다. 비록 죽음도 살아 있지만, 그들은 불후의 것이다! 선인은 선단으로 장수하고, 보목으로 중생을 널리 퍼뜨리며, 선하고 선하며, 타고난 성현이다. 잠을 잘 때, 탈피 활공, 봉래 약수 사이에 흩어져 즐거움을 누리고, 근심 걱정 없는 사람들은 나쁘지 않을 것이다. 세상에 어떻게 이런 신선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신선열전 \" 기록에 따르면, 도자 십만, 저자 8 천여 명, 하지만 자신은 공덕이 없는데, 어떻게 도를 얻을 수 있을까? 감사하는 세상도 있고, 진보도 있다. 노자의 주사, 윤희의 관문, 추생의 관윤, 관금, 해선의 관연 등 큰 공헌을 한 사람들은 더욱 하인이고, 몇 차례 이름을 구하고, 법조지를 존중한다.

신선이 된 이후로 여조는 한 번도 없었다. 여조는 성인과 선녀, 선녀와 성인이다. 제방은 당회창의 첫 번째 독서자이자 유교 서적을 읽는 첫 번째 사람이다. 그가 이중을 만났을 때, 그는 장생불로약을 받았다. 그는 은둔을 보여주기 위해 반드시 세상에 은신하고 신들에게 맡겨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발적으로 붉은 먼지를 뒤섞어 선을 행하여 세상을 구제했다. 그는 성인이거나 슬픈 사람이다. 그가 평일 충군 애민에 부우 황제 칭호를 붙인 이유는 분명하다.

용기가 부족하면 폐물이 있으면 반드시 흥이 난다. 이미 성공했고, 게다가 풍경이 조용하다니, 뜻밖에도 복이 있다. 그 이후로, 나는 춘추제사, 공명 제사, 나의 황제 상덕의 의도를 부정하지 마라. 관원의 헌신은 백성의 복이 될 수 있다. 관립 후, 동지가 계속 번영할 수 있다면, 이 절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그래서 노래 왕위 와 함께:

\ "꽃 밝은 리우 어두운, 요정 소스 입니다;

피리를 불어 검을 울리면 학이 맑게 갠다.

신이 술에 취해 구멍에서 잤다.

천 년 동안 나를 축복해 주세요. ""

기억하기 위해서, 동성의 모든 사람과 군자회의 이름을 비석에 새겨서, 이후의 군자들이 참고할 수 있게 하였다.

수주사무과' 는 범저' 수주사무' 라는 책을 보완하는 것이다.

수주설학훈은 정주지성이다.

수주설왕신여주

Zhili 상태 는 선양 포스트 를 수여 Suizhou 상태 를 보상 하기 위해 대출을 수여했다.

주 판사 대리인인 심계춘이 유입되지 못했다.

수이 이주목요 송경

청도광은 29 살 때부터 8 월곡에 있었다.

("수양 상서원 족보 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