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왕어양이 제창한 신운설은 그가 처한 시대와 관련이 있습니까? 신운설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고대 중국시론의 시 창작과 논평 명제. 그것은 청초의 왕석이 주창한 것이다. 청초에 그는 시단을 수백 년 동안 통치했다.
신운설의 출현은 그 역사적 연원이 있다. 운율' 이라는 단어는 남치셰흐의' 고화록' 에 처음 등장했다. 셰이크는 구군의 그림을 이렇게 평가했다. "운과 힘은 전현을 잡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함축적이고 섬세하며 선철이 있다." 이곳의' 신운' 과' 힘' 의 결합은' 신운' 의 의미를 드러내지 않았다. 셰이크는 "매력과 생동감도 마찬가지다" 고 덧붙였다. " 여기서' 기' 는 생동감 있고,' 운' 은 관여하지 않는다. 당대의 장언원은 역대 명화에서 썼다? 그림의 육법에 대해 말하자면, "귀신에 관해서는, 그 모양이 생동감 있고, 반드시 운치가 있어야 한다" 며, 셰이크의 의견을 초과하지 않는다. 당대의 시론에서 언급한' 운' 은 운장 () 의 의미를 많이 가리키며 시론 () 을 포함하지 않는다. 오 () 의' 랑중 () 집서 ()' 가' 호운으로 복음 ()' 이라고 말하는 바와 같이, 시운 () 을 가리킨다. 사공도' 이생과 시 이야기' 는 시를 가리킨다. 그의 시? 정신적으로' 화가 나서 멀리 가다' 는 것은' 운' 에 대한 설명으로 볼 수 있다. 현대인들은 전종서 이렇게 말합니다. "분노한 자는 분노하고, 운은 멀리 떨어져 있다. 하초가 창작하고, 화면이 윤색되고, 이론은 굵음에서 가늘게 점차 완벽해진다. 가스' 는' 신' 이라고 하니까 몸과는 다르다. 왕위' 운' 은 음과는 다르다. 신' 의 몸에서 그것은 신체의 출현과는 다르다. 운율' 의 음을 제외하고는 음의 밝기도 다르다. 그러나 신은 반드시 몸을 볼 것이고, 운은 반드시 소리에 따라 들을 것이다. 그것은 다르지도 않고 다르지도 않고, 떠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문장 은' 기',' 신',' 운' 의 개념과 그 관계를 잘 설명했다.
질문 3: 예술 이론으로서 신운설의 발전 과정은 무엇입니까? 운이라는 단어는 남치셰흐의' 고화록' 에 처음 등장했다. "신운력은 앞현을 따라잡을 수 없고, 섬세하고 섬세하며, 과거의 철리가 있다."
당대의 장언원은 역대 명화에서 썼다? 그림의 육법에 대해 말하자면, "귀신에 관해서는, 유일무이하고, 반드시 운치가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는 것은 셰이크의 의견을 넘어선 것이 아니다. 당대의 시론에서 언급한' 운' 은 운장 () 의 의미를 많이 가리키며 시론 () 을 포함하지 않는다.
송대 엄우는' 창시랑어' 에서 "시는 일극이 있는데, 이름은 나를 잊는다" 고 말했다. 범문은' 전언희' 에서' 운' 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전종서 () 는' 관입편' 에서' 지량 ()' 이 그림' 운 ()' 에서 시' 운 ()' 으로의 중대한 변화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핵심' 을 융합했다고 논평했다.
명청 시대에는' 신운' 이라는 단어가 널리 사용되었다. 후응린' 시 약 20 곳' 은 신운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예를 들면 진사도의 시를 논평하며 "신운은 아무것도 아니다" 고 말했다. 왕부지는 성당시를 논평할 때, "명시선" 과 같은 매력에 대해서도 여러 차례 이야기했다. 엄우는' 자기를 잊는다' 와' 텅 빈 소리',' 상색',' 물 속의 달',' 영양 뿔' 을 숭상한다. 사공도가 제창한 맛의 본질, 맛은 짠산 밖에 있고, 명대 서정경이' 진일록' 에서 언급한 운율은 모두 신운설의 연원이다.
신운설의 옹호자: 왕석과 옹방강
질문 4: 눈이 밝고, 생기가 넘치고, 기백이 있는 사람이 보통 더 똑똑한가요? Zeng Guofan 은 말했다: 평생 정신은 두 눈에 달려 있습니다! 정신과 지능은 별개이다.
정신은 있지만 IQ 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IQ 가 있지만 정신이 없을지도 모른다.
질문 5:' 신운설' 의 역사적 연원은 무엇입니까? "신운설" 은 청초 왕사이가 주창한 일종의 시가 창작과 중국 고대 시 이론을 비판하는 것이다. 청조 시단을 100 년 통치하다.
신운설의 출현은 깊은 역사적 연원을 가지고 있다. 운율' 이라는 단어는 남치셰흐의' 고화 목록' 에 처음 등장했다.
왕세정 이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운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운율을 시 창작의 근본 문제로 삼지는 않았다. 그리고 꽤 오랜 시간 동안, 운의 개념은 고정적이고 명확한 표현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모양, 운율, 운율, 신 등을 가리킨다. 왕세정이 신운설을 제기할 때까지 시가 창작의 근본적 요구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