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없는 식료품점: 모두들 듣고 싶은 대답만 듣는다.

작년에 도서 부족이 발생했다. 책을 좀 찾아 읽고 싶었는데, 존경받는 일본 미스터리 가족인 동야규우를 발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의 많은 작품 중 첫 번째로 나를 매료시킨 것은' 걱정 없는 잡화점' 이다.

처음에 나는 그의 책, 언어가 평평하고 보잘것없는 인물의 관점을 보는 것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다 읽은 후에 나는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결말을 보고 싶다. 가능한 한 빨리 결과를 알고 싶다. 그의 다른 추리소설들과 마찬가지로, 시종일관 온정이 가득한 근심 없는 잡화점은 층층이 벗겨져 결국 전체 이야기를 밝혀내고 최초의 한숨을 내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 전체에서 랑야 잡화점과 환공원 고아원은 시공간의 종점으로, 사람과 일은 여기서 복잡한 방식으로 만난다. 이야기의 기원은 부잣집 딸 악약공자와 젊었을 때의 랑야방 도피 실패였다.

자전거를 한 번 수리하여 집안 형편이 넉넉한 규자가 알고 10 세의 정비사 호사를 좋아하게 되었다. 그러나 공자의 아버지는 그녀가 작은 공장의 무명 기술자가 아니라 명문족과 결혼하기를 원했다. 그들의 도피 계획은 공자의 하녀에게 공개되었는데, 그녀는 경찰의 인맥이 넓은 아버지가 양아들을 찾는 번거로움을 걱정하며, 양아들이 자신을 잊게 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편지를 썼다.

도피사건' 이 실패한 지 3 년 후 약 30 세인 광곡호사는 경석에게 언니에게 편지 한 통을 전해 달라고 요구했다. 이 편지에서 광곡호사는 그가 공자와 도피하려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저는 사실 당신의 학창시절에 당신의 감정을 어지럽히고, 하마터면 당신과 가족을 갈라놓을 뻔했습니다. 지금 돌이켜 보면, 이러한 행위들은 확실히 매우 나쁘다. " 그는 공자가 남자친구를 배신한 죄책감을 내려놓고 자신의 행복을 얻길 바란다.

랑야웅길의 선량함과 자상함은 평생 미혼인 공손을 깊이 감동시켰다. 기월량은 언니의 독신이 더 이상 다른 남자와 연애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했고, 환공원 고아원에 평생을 바쳤다.

"우리 언니는 죽기 전에 천국에서의 행복을 위해 기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 편지를 쓴 남자도 어딘가에서 묵묵히 그녀를 지키고 있다고 믿는다. " 악량의 추측은 책 전체의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가 될 것이다.

군달자가 말했듯이 광세토의 랑야잡화점은 번거로운 상담을 통해 군달자가 일생을 바친 환산원 고아원을 간접적으로 지키고 있다. 어찌 된 일인지, 하늘의 달의 축복이 있는 것 같다. 랑야 잡화점은 시공간의 왜곡된 폐쇄공간을 형성하고, 랑야웅길과 환산원의 고아들이 이 시공순환에서 서로 구속될 수 있게 했다.

칠순이 넘은 독거노인 광옥홍은 잡화점 주변의 어린이들이 장난치는 농담 (일본어 발음: 나미야, 나야마) 으로 무료 고민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온갖 허튼소리 문제에서 심각한 고민에 이르기까지, 그는 오는 것을 거절하지 않고 엄숙히 자신이 심사숙고한 답을 주었다. 사람들은 밤에 이 고민이 있는 편지를 랑야식료품점 철문의 우편물 배달구에 넣으면 다음날 가게 뒤의 우유상자에서 답장을 받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광도의 삶은 풍요로워졌고, 심지어 삶의 의미와 삶의 동력이 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딸은 놀라서 동생 랑야귀에게 "아버지는 갑자기 정신이 맑아져서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보다 더 기운이 날 것 같다" 고 말했다

하지만 상담사 녹하 (천변녹색) 가 죽었다는 소식에 양지는 순식간에 이런 활력을 잃고 정신이 없어진 것 같다. 그는 이런 상담의 의미와 상담자 생활에 대한 가치를 반성하기 시작했다. 랑야방 잡화점의 시공 왜곡은 그에게 희망을 주었고, 그가 죽기 전에 그는 33 년 후의 상담사로부터 피드백을 받았다. 예외 없이, 이 미래의 편지들은 모두 감사의 말이다. 홍지의 생명의 불은 계속 미약하게 타오르고, 마지막에도 지나간 고통은 없다.

환공원 고아원에 사는 비상태, 돈엽, 싱핑의 사교생활이 여의치 않아 자주 함께 상점에 가서 도둑질을 한다. 그러나, 여성 사장이 환공화원을 뜯어 모텔로 만들겠다는 소문을 들었을 때, 이 세 사람은' 환공화원이 도움이 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는 세 사람이 여자 사장의 집에 침입하여 값나가는 것을 취하기로 했다.

한밤중에 여주인의 집에서 얻은 재물을 등에 업고 낡은 차가 고장나서, 그들 셋은 근처에서 오랫동안 버려진 랑야 잡화점에서 밤을 지낼 수밖에 없었다. 공교롭게도 그날은 마침 랑야 잡화점이 문을 닫은 지 32 년 만에 문의 창구의 부활 시간이었다. 그날 밤, 랑야식료품점 앞문의 우체통과 뒷문의 우유박스가 32 년 전과 연결되어 시공간의 톱니바퀴가 엇갈렸다.

3 인조는 월토끼 (펜싱수 정자), 송강크론 (생선가게 뮤지션), 무토청미 (왕왕왕왕왕주식회사 여주인) 등 과거의 편지를 받았다. 나도 빈 편지 한 통을 부쳤다. 그들은 32 년 후의 현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미래를 예측하고 과거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달토끼는 32 년 전 3 인조 (송강크랑이 환산공원의 화재로 사망했지만 답장을 하지 못했다) 에게 답장을 보냈지만 무토 청미의 답장은 장물 속에서 잘못 발견됐다. 바로 무토 춘미의 답보로, 삼인조가 자신을 기묘한 순환에 빠뜨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랑야 잡화점과 마루산 정원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선이 하나 있는데, 누군가가 하늘에서 그것을 조종하고 있다.

"방금, 나는 한 젊은 여자에게 호텔에 출근하지 말라고 강력히 권했고,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도 순조롭게 성공했다. 32 년 후에 우리가 그녀의 집에 뛰어들어 물건을 훔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이 발견으로 세 사람은 여사장 (무토 청미 장식) 이 환공 정원을 재건하고 장물을 돌려주고 손을 씻기로 했다.

뒤이어 던져진 빈 편지도 마지막 순간에 메아리를 받았다. 랑야수나무는 이 편지를 이해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며 그 이유와 가장 좋은 답변을 상상했다. "나를 찾아와 상담하는 사람이 길 잃은 양이라면 보통 손에 지도가 있지만, 자신의 현재 위치를 보거나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신의 지도는 백지 한 장입니다. 어떤 지도도 그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 손에 있습니다. 너는 자유롭고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 " 의심할 여지없이, 길을 잃은 어린 양 세 마리가 밝은 눈을 가지고 있고, 노인의 지도가 그들을 홀연히 명랑하게 한다.

하구호걸의 이야기는 3 인조를 만나지 못했다. 그는 광세양치에게 가르침을 청했지만, 그의 이야기 자체는 순환을 이루었다.

사촌 형이 비틀즈의 음악을 위해 눈물을 흘린 것을 보고 사촌 형이 교통사고를 당한 뒤 사촌 형이 소장한 비틀즈의 CD 와 음악에 대한 사랑을 받았다. 장사하는 그의 부모는 그에게 학우보다 훨씬 풍부한 생활을 줄 뿐만 아니라, 그에게 새로운 것을 추구할 수 있는 자유를 주었다. 그러나 장사는 실패하고, 가도는 떨어지고, 빚은 쌓였다. 부모는 빚을 피하기 위해 도망칠 계획이었다. 한때 자랑스러웠던 부모님이 순식간에 고개를 들지 못하게 해 큰 타격을 주었다. 50 여 장의 소장된 비틀즈 CD 가 비틀즈 팬들에게 저가로 전매되었다. 그러나 부모와 함께 도망가는 도중에 그는 부모를 떠나 신분을 포기하고 등천보로 이름을 바꿔 경찰에 의해 고아로 환산고아원에 보내졌다.

랑야잡화점 상담창구가 부활한 지 32 년 만에 히지와 비틀즈 테마 음악 바에 답장을 보냈다. 첫 번째 편지의 대의는 어떤 사람들은 당초의 충고를 듣지 않고, 두 손으로 자신을 위해 노력하며, 행복을 찾았고,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술집 여주인 (비틀즈 CD 를 샀던 동창의 언니) 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출 사건' 의 후속인 아버지가 배를 진흥시켜 아내 기미자의 시신을 바다로 밀어 넣어 (위장하고 아들을 죽인) 육지로 돌아가 자살해 자신의 도피를 완료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진정한 친척과 그의 보조는 늦은 후회와 자책감이 있다. "부모님이 생명의 대가를 치르지 않으셨다면, 나는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모르겠다." 그가 다시 쓴 두 번째 편지에서 그는 자만심을 포기하고 랑야방에 대한 경의와 감사를 표했다.

이 세 가지 주요 시공간과 인과순환 외에도 이야기 속 몇 인물도 각각 교집합이 있다. 예를 들어 무토 청미는 옆집 언니 (달토끼/정자) 의 소개로 랑야 잡화점을 알게 되었다. 어렸을 때, Hisuke 는 목각 강아지 한 마리를 무토청미에게 보냈고, 그들은 환공화원에 불이 난 후 다시 만났다. 송강크랑은 크리스마스 이브환공화원에서 독주하며 자신의 곡인' 중생' 을 연주한다. 고아원에 불이 났을 때 그는 음악 천재의 동생 진을 구하기 위해 희생했다. 진 () 은 재능 있는 여가수가 되어 송강크론 () 이' 중생' 을 부른 것에 감사했다. 음악이 실의에 빠진 송강크로나 곡선은 CD 의 꿈을 실현했고, 가와바그린의 딸은 진의 매니저가 되었다 ...

송강크로나 (생선가게의 음악가) 는 학교를 그만두고 자신의 음악적 꿈을 좇아 부모를 실망시켰지만 설득에 실패했다. 그들은 오히려 나서서 아들이 꿈을 쫓는 호위병이 되었다.

몇 년 만에 음악적 재능이 많지 않은 송강크랭은 음악에서 여전히 나무를 세우지 못했다. 집으로 돌아가 할머니의 장례식에 참석하자 송강크랑은 가업을 계승하고 할아버지가 설립한 어송점을 받아들이거나 음악 꿈을 계속 추구하는 딜레마에 직면했다. 60 대 아버지가 얼마 전 심장 마비로 쓰러져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천평은 한때' 음악 꿈을 포기하는 것' 으로 기울어져 집에서 효자였다.

송강크랭이 이 생각을 표현하자,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부모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한 가지 일에 투자하고 싶다면 성적을 좀 남겨야 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네가 생선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정말 너무 경시했다. " "너는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 없어, 다시 한 번 노력해서 도쿄에 가서 놀아. 그때 패전한 것은 중요하지 않으니, 반드시 발자국을 남겨야 한다. ""

이 남자와 남자 사이의 약속으로 아버지는 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를 바라셨고, 송강크랑도 꿈을 계속 추구하는 마음을 굳혔다. 아버지가 후회하실지 모르겠어요? 몇 년 후, 그의 아들은 화재로 죽었다.

송강크랑과 마찬가지로, 희개도 그를 사심 없이 사랑하는 부모가 있다.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도 너를 1 위에 올려놓았다. 우리가 너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더라도 어떤 대가를 치를 수 있다. " 장사에 실패한 후, 집안을 떠나기 전에, 어머니 규율은 다시 데려오겠다고 말했다.

온 가족이 빚을 탈출하는 길에 하구호걸은 혼자 도망가기로 선택하며 낯설게 느껴지는 부모님을 떠났다. 그의 부모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그들의 아들이 어떻게 살아남는가이다. 그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그들은 집단 사망의 방식으로 구호걸과의 이름과 경험을 이 세상에서 빼앗아 아들에게' 스스로 분투하는' 인생을 남겼다.

동야규우의 감정 표현은 직설적인 어구가 아니라 스토리라인의 변화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어 인물의 성격과 이미지를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한다.

이 책은 우정, 사랑, 낯선 사람 사이의 따뜻함, 본연의 애정 밖의 꿈을 다룬다. 규자와 홍의 사랑을 통해 전체 이야기의 현을 건드렸고, 이런 감정의 음표가 모여 밋밋하고 강렬한 악장을 연주했다.

근심 해소 잡화점으로서 가장 직접적인 인상은 심리상담사와 고객 간의 편지 상호 작용 과정을 통해 걱정을 덜어준다는 것이다.

상담사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다소 모호한 대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의뢰인 (광곡호사와 도둑) 이 심사숙고한 끝에 편지를 쓰는 사람에게 성실한 건의를 하거나 직접 건의를 했지만, 상담사들은 자신의 입장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답안을' 곡해' 하거나, 직접 이런 건의를 봉쇄하고, 모방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오직 자신만으로 한 가지 일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우리가 답장을 쓰려고 머리를 쥐어짜도 어떻게 될까? 우리의 대답은 전혀 아무런 역할을 하지 않았다. 올림픽 그 사람은 단지 그 자신의 방식으로 우리의 대답을 이해했을 뿐이다. " 트리오 는 말했다. 3 인조가 쓴 분노와 초조함이 가득한 편지를 보고 달토끼 (펜싱수 정자) 는 오히려 자신의 선택을 굳혔다. 결과가 좋았기 때문이다. 그들 덕분이다.

랑야 수길도 이 점을 깨달았다. 그는 말했다:

"걱정마, 아무도 너의 대답을 듣고 싶지 않아. 클릭합니다

"나는 내 대답이 그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올바른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열심히 살고 싶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대답하든 그들을 도울 수 없을 것 같다. "

"당시 제 대답이 다른 사람의 불행을 불러일으킬까 봐 걱정했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너무 웃겨요. 평범한 노인으로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내 대답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정말 너무합니다. ""

그럼에도 고민과 걱정을 없애는 목적은 이미 절반에 이르렀다.

"누군가가 내 고민을 이해한다는 것을 알고, 내 마음도 홀가분하다." 달토끼 상담사가 말했다.

송강크랭은 3 인팀과의 통신에서도 자신을 직시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진작부터 알았지만 꿈을 포기하기로 결심할 수 없었다. 짝사랑 같다."

상담사가 흔들려서 종종 자신의 마음을 직시할 수 없다. 다른 사람과 교류하는 과정에서 아픈 곳을 찌르는 답변은 당신이 직면하도록 강요하지만, 당신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핵심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해결할지 말지는 전적으로 자신의 마음과 용기에 달려 있다.

심리상담이라는 문제에 대해서도 나 자신도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다. 주변의 친구들이 여러 가지 고민을 겪고, 나를 찾아 하소연한다. 나는 열정적으로 자신의 건의를 할 것이고, 심지어 통증을 찌르기도 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뿐이다. 내가 의분을 품고 있든, 산산조각을 내든, 내 말은 그들의 귀에 퍼질 수 있지만, 그들의 원래 생각을 바꾸기는 어렵다. 어떻게 하든, 어떻게 하든, 어떻게 해야 한다.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이런 상태는 한때 나를 매우 낙담하게 했다.

하지만 내가 곰곰이 생각해 보고 자리를 바꾸면 나 자신이 심리상담사가 되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다른 사람이 준 건의는 참고로 삼을 뿐이다. 일단 자신을 지지하는 관점이 있으면, 순식간에' 증거' 로 이끌려 너의 선택을 강화할 것이다.

아마도, 심리상담가로서, 우리는 파동이 지배하는 마음가짐을 배워야 합니다.

"못된장난, 못된장난, 랑야 식료품점에 편지를 쓰는 사람, 진짜 찾아오는 사람처럼 마음속에 구멍이 있고, 중요한 것은 그 구멍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다 ... 그들이 문제를 만들고 있다 해도 30 가지 번거로움을 생각해 내기가 어렵다. 상대방이 이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면 답을 알고 싶지 않을 리가 없다. 그래서 나는 최선을 다해 답을 생각하고 그에게 답장을 보낼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무시해서는 안된다. 클릭합니다

요컨대, 나는 내 말을 한다, 나는 듣고 싶지 않다, 어떻게 이해하는 것이 너의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