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 long 포장 용광로 마무리 복제, 질문을 환영합니다
당나라의 여러 시기의 시가 반영한 다양한 역사적 특징을 체득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당: < P >' 초당' 은 당시를 준비하는 시기로, 시는 여전히 제나라, 양구풍의 영향을 받고, 비천하고 화려하며, 혁신과 해방을 위해 노력하며, 시의 새로운 생명을 부여한다. 주요 시인은 제량파의 왕보 (), 양형 (), 노조이웃 () 과 낙빈왕 () 이 있어 초당 사걸 () 이라고 불린다. 궁중어용 시인 심요기, 송의 질문은 여전히 제량구풍을 떠받치고 있다. < P > 천자앙은 초당의 복고파로 먼저 혁신을 제창하고 이론과 실천 두 방면에서 형식주의를 제거한다. 그는 6 조화의 허약한 문풍을 반대하고 한위 풍골과 풍아흥을 추구하며 시가발의 정확한 방향을 지적했다. < P > 이 시점에서 율시 체제가 점차 완성되고, 형식이 고정되고, 오칠언절문의 지위도 높아졌다. < P > 성당: < P >' 성당' 은 당시의 성숙시대이며, 정치적 안정과 사회적 번영으로 성당의 든든한 기초를 다지고, 초당의 준비 시기를 거쳐 시가 창작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각체가 구비되어 있고, 작품 내용이 충실하며, 스타일도 다양하다. < P > 산수전원파의 왕위, 맹호연, 저장광희가 은퇴생활과 전원산수를 묘사하고, 시풍은 고요하고 소박하며, 짙은 불도와 은퇴사상을 드러내며 조용하고 한가한 정신생활을 추구하고, 작품은 오언 위주이다. < P > 변세파의 삼삼, 고감, 왕창령, 왕지환, 작품은 7 언으로 길고 변두리의 기이한 풍경과 군군전쟁생활을 묘사하며, 인리부의 사상감정을 표현하고, 시풍은 웅장하고, 로맨틱한 기질이 풍부하며, 기상웅훈으로 자란다. < P >' 시선' 이백은 낭만파 시인으로 대성을 모아 만상을 포괄하고 내용과 형식을 모두 창조적으로 발전시켰다. 작품은 조국의 산하를 잘 묘사하고 노래하며 예술의 선명한 이미지를 창조하고, 웅장하고 비길 데 없는 성격을 발휘하며, 미세한 조각과 이중적인 안배를 하찮게 여기지 않고, 과감하고 변화무쌍한 수법과 선으로 그의 마음속의 인상과 감정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백은 악부 민요의 언어를 잘 써서, 거의 조각하지 않고, 요즘은 자연스럽다. 악부 정신과 민가 언어의 운용은 극도로 성숙하고 해방되는 단계에 이르렀고, 남조 이래 연약하고 사치스러운 문풍을 없애 버렸다. < P > 두보는 사회파 시인으로 현실주의로 정치 흥망, 사회혼란, 전쟁 부역, 기아 빈곤, 빈부 격차 등을 취재했다. 시 속에는 유가 사상이 있고, 슬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시성' 으로 칭송받는다. 작품 중체와 선함, 오칠언고체, 율시 절구, 모든 일을 다 한다. 두보율시는 성율 대결, 언어 단련, 역대 전범의 작품을 중시한다. 풍격이 다양하거나, 웅장하고 분방하거나, 신선하고 섬세하며, 주요 풍격은 침울한 좌절이다. 두보는 또한' 일사명편' 의 신악부시를 개척하여 민생의 고통을 묘사하고, 하계당 신악부 운동을 시작하였다. < P > 중당: < P >' 중당' 은 당시를 뒤바꾸는 시대다. 주요 문학적 특징은 낭만주의 정신 쇠퇴, 현실주의의 진일보한 발전과 성숙이다. 주요 시인은 사회파의 장적, 백거이, 원직이 있고, 신악부 운동이 주요 트렌드가 되고, 시가 제재가 사실적이며, 신악부로 사회 현황을 광범위하게 묘사하고 있다. < P > 중당에는 또 몇 명의 시인이 있는데, 풍격에 있어서는 일파가 되지 않는다. 한유, 맹교, 이하는 기보험파 시인으로 예술기교에 치중하는 신창, 기험이 한적한 편이다. 웨이응물, 유장경, 류종원은 산수전원파 시인으로, 류종원의 산수시는 특히 깨끗하고 아름답다. < P > 만당: < P >' 만당' 정치가 나날이 쇠퇴해 문학 창작에도 반영됐다. 두목, 이상인, 온정윤은 만당의 유미파 시인이다. 두목은 절구보다 길고, 상큼하고 준쾌한 바람이 있어 양주의 번화한 생활을 써냈다. 두목과 이상은의 시는 근심할 때 망연자실한 신세에서 짙은 감상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일부 시가 관능에 빠져서 정신의 몰락과 공허함을 보여 주었다. 내용에 비해 만시 스타일도 나날이 화사하고 섬세하며 형식주의로 발전하고 있다. < P > 이후 피일휴와 육귀몽은 사회파 시인이었고, 날카로운 시로 당말 통치계급의 부패를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