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성어 접룡?

① 성어 접룡 전집' 이 시작된다.

그의 죽음은 그를 이길 것이다-> 타산의 돌-> 석두 침몰 바다-> 바다와 넓은 하늘은 비어 있습니다-> 근거 없음-> 바람과 구름-> 구름과 진흙의 차이-> 독창적 인 컷-> 마음으로 말하기-> * * *-> 누수-> 상록수->; 녹색과 노란색은 교차하지 않습니다-> 하나씩-> 삼제 오정-> 3 피트 3 피트-> 세 가지 삶-> 다른 사람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한 사람은 백-> 반환 안 함-> 뒷맛이 무궁하다-> 가난하고 지루하다-> 및 * * *-> 채팅; 편안함은 없는 것보다 낫다-> 권투 없이는 용기가 없다-> 용감하게 전진하다-> 앞으로 및 뒤로 밀기->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정복합니다-> 자연재해-> 불행한 상호 의존성-> 마지못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포기하십시오-> 생명은 생명의 문제입니다-> 세계 평화-> 같음-> 무거운 물건이 없는 자리에 앉다-> 바닥에 앉아-> 우물에 앉아서 하늘을 보다-> 하늘과 땅의 차이-> 별동천-> 영원히-> 노인-> 추수인->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긴다-> 천보 구루-> 예를 들어, 왼쪽 오른쪽 팔-> 계속 손을 흔들어-> 쉽게->; 불이 한창이다-> 세계 최고의-> 조금-> 작은 철은 금으로 변한다->; 좋은 단어-> 언행이 다르다-> 지우기-> 예를 들어-> 절대 실패하지 않음-> 일석이조-> -> 하나 보내기-> 150 년->; 십중팔구-> 99 는 1-> 가자-> 한번도-> 당신의 얼굴은 무엇입니까-> 안하무인->; 피부를 베는 고통-> 슬픈->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음-> 닭이 개를 욕하는 것을 가리킨다-> 개는 사람을 본다-> 얼굴과 동물의 마음-> 변심->; 가벼운 벌을 기쁘게 하다-> 희로애락-> 반가운 희망-> 우쭐거린다->; 말은 평범하고 공허하다-> 거짓 감정-> 감정-> 모든 것이 비밀리에 진행됩니다-> 화가가 그림을 그리기 전에 머릿속에는 이미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었다. 심사숙고한 계획/전략이 있었다

(2) 강연 시작 시의 성어 접룡

언행이 다르다. 거래다. 시한폭탄이다. 탄약이 없다. 구조다.

첫째, 언행이 다르다

병음: y Bai yán xíng yī zhì;

해석: 말하는 것은 하는 것과 같다. 사람들의 외모를 묘사하다.

출처: 송조 산우' 자경 정직': "그 이후로 언행이 일치하고 용모가 상응한다."

백화해석: 이때부터 네가 한 말과 똑같다.

둘째, 한 마디로 결정한다

병음: yρyán wéI d ng

해석: 한 마디로 정하다. 더 이상 변화가 없다.

출처: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자옥이 웃으며 말했다.' 너와 내가 약속했다. 다만 나는 나의 둘째 형을 믿지 않는다. 너는 유랑자이다. 오지 않아도 남의 인생 큰일을 놓치지 않는다. ""

나는 손을 뻗어 딸의 부드러운 분홍색 손에 손을 얹었다. 한 마디로 정하다.

셋째, 시한폭탄

병음: d ang shzhàdàn

해석: 타이머에 의해 제어되고 예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폭발하는 폭탄. 은유는 일종의 잠재적 위기이다.

출처: * * * * * * "조직 전선과 사상 전선에서 당의 절실한 임무": "그들은 야심적인 정치력이니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당에서 해결하지 않으면 화근을 남기고 시한폭탄이 된다. "

예: 실연한 모든 여학생은 시한폭탄이다. 그들이 자연적으로 식지 않는 한, 전혀 접근할 수 없다. 만약 네가 감히 그녀를 다치게 한다면, 그녀의 슬픔을 힘으로 만들어 폭력을 초래할 뿐이다.

넷째, 탄약과 음식을 다 써 버린다

병음: d à n j n Liang ju é

설명: 전쟁에서 사용 된 탄약; 음식도 없어졌어요. 어색한 상황을 묘사하다. 상황이 위급하다.

출처: 요옹은 "그래서 태사묘가 묘비명이 되어 흥원부 주로가 곽공을 위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혈전 3 일 3 박, 화살이 다 죽었다."

백화해석: 3 박 3 일 동안 피를 흘리며 싸웠고, 모든 화살이 다 떨어졌고, 후원도 없어 죽었다.

다섯째, 구조

병음: ju é CHF é ng sh png

해석: 막다른 골목: 막다른 골목. 절망의 곤경에서 살 기회를 만났다.

출처: 풍명몽룡의' 그래서 명언': "너무 기뻐요.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만났어요."

백화해석: 다행히 도움을 받아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만났다.

(3) 첫 단어는 성어 접룡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누군가의 건의를 받아들이다

성어는 용의 시작사 ④, 여섯 개 주세요.

그의 죽음은 그를 이길 것이다-> 타산의 돌-> 석두 침몰 바다-> 광활한 하늘->; 근거 없음-> 바람과 구름-> 구름과 진흙의 차이-> 독창적 인 컷-> 마음은 하나의 속과 같다-> * * *-> 누수-> 상록수->; 녹색과 노란색은 교차하지 않습니다-> 하나씩-> 삼제 오정-> 3 피트 3 피트-> 세 가지 삶-> 다른 사람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한 사람은 백-> 반환 안 함-> 뒷맛이 무궁하다-> 가난하고 지루하다-> 및 * * *-> 채팅; 편안함은 없는 것보다 낫다-> 권투 없이는 용기가 없다-> 용감하게 전진하다-> 앞으로 및 뒤로 밀기->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정복합니다-> 자연재해-> 불행한 상호 의존성-> 마지못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포기하십시오-> 생명은 생명의 문제입니다-> 세계 평화-> 같음-> 무거운 물건이 없는 자리에 앉다-> 바닥에 앉아-> 우물에 앉아서 하늘을 보다-> 하늘과 땅의 차이-> 별동천-> 영원히-> 노인-> 추수인->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긴다-> 천보 구루-> 예를 들어, 왼쪽 오른쪽 팔-> 계속 손을 흔들어-> 쉽게->; 불이 한창이다-> 세계 최고의-> 조금-> 작은 철은 금으로 변한다->; 좋은 단어-> 언행이 다르다-> 지우기-> 예를 들어-> 절대 실패하지 않음-> 일석이조-> -> 하나 보내기-> 150 년->; 십중팔구-> 99 는 1-> 가자-> 한번도-> 당신의 얼굴은 무엇입니까-> 안하무인->; 피부를 베는 고통-> 슬픈->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음-> 닭이 개를 욕하는 것을 가리킨다-> 개는 사람을 본다-> 얼굴과 동물의 마음-> 변심->; 가벼운 벌을 기쁘게 하다-> 희로애락-> 반가운 희망-> 우쭐거린다->; 말은 평범하고 공허하다-> 거짓 감정-> 감정-> 모든 것이 비밀리에 진행됩니다-> 화가가 그림을 그리기 전에 머릿속에는 이미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었다. 심사숙고한 계획/전략이 있었다

⑸ 연설 시작 시의 성어 접룡.

네 말대로 해-진정해-필수-

--송년맞이-신정 통곡-눈물 가득한 얼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일상-일은 인위적인 것입니다-스승의 표입니다-

[6] 성어 접룡 강연이 시작될 때.

네 말대로 해-진정해-의리도 용납할 수 없어-새해를 맞아-신정 울음-울음 소리 안 나-눈물 가득한 얼굴-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거야-루틴-일은 사람-스승-공문-공문 한 장 ...-,,,,,,,,,,,,,,,,,,,,,,。 어리석은 뇌-뚱뚱한 머리 귀-청각 공허함-현실과 현실이 공존한다-현명하게 돈을 벌다-사람이 멀지 않은 곳에서-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7) 성어 접룡, 누가 글자로 시작하는지.

네 말대로 해-진정해-이건 필수야-송년영-신정 울음-울음 소리 안 나-다시는 일어나지 않아-루틴-모든 게 사람에 의해-솔선수범-빈문 한 장-백지 흑자

단어의 시작이 되는 성어 접룡.

성어 접룡은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다.

(1 15):

간결해야 합니다.

이치에 맞고 대답하다.

진실하지 않고,

약속을 지키며

언행에 주의하고,

말을 하고, 일을 하고, 말을 하고,

과장,

말을 질서 정연하게 하고,

약속을 지키며

식언하다

언외의 뜻,

말이 다르다.

네 말대로 해

속마음을 털어놓다.

요점을 말하다.

간단히 말해서,

말은 여전히 귀에 있고,

언행이 다르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말은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없다.

가까이 말하고, 멀리 생각하고,

실질적인 내용이 없다면,

메이크업,

무슨 뜻인지 말해야 합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3 어 4 급,

간결하고 심오합니다.

짧고 의미 있는,

말은 고조해야 하고, 말은 낮게 해야 한다.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서요.

⑼ 성어는 용의 시작 부분에 있는 단어를 잇는다.

성어 접룡은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다.

(1 15):

간결해야 합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진실하지 않고,

약속을 지키며

언행에 주의하고,

말을 하고, 일을 하고, 말을 하고,

과장,

말을 질서 정연하게 하고,

약속을 지키며

식언하다

언외의 뜻,

말이 다르다.

네 말대로 해

속마음을 털어놓다.

요점을 말하다.

간단히 말해서,

말은 여전히 귀에 있고,

언행이 다르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말은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없다.

가까이 말하고, 멀리 생각하고,

실질적인 내용이 없다면,

메이크업,

무슨 뜻인지 말해야 합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3 어 4 급,

간결하고 심오합니다.

짧고 의미 있고,

말은 고조해야 하고, 말은 낮게 해야 한다.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서요.

⑽ 성어는 용의 시작 부분에 있는 단어를 잇는다.

단어 시작 부분의 성어 접룡 (1 15):

간결해야 합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진실하지 않고,

약속을 지키며

언행에 주의하고,

말을 하고, 일을 하고, 말을 하고,

과장,

말을 질서 정연하게 하고,

약속을 지키며

식언하다

언외의 뜻,

말이 다르다.

네 말대로 해

속마음을 털어놓다.

요점을 말하다.

간단히 말해서,

말은 여전히 귀에 있고,

언행이 다르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말은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없다.

가까이 말하고, 멀리 생각하고,

실질적인 내용이 없다면,

메이크업,

무슨 뜻인지 말해야 합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3 어 4 급,

간결하고 심오합니다.

짧고 의미 있는,

말은 고조해야 하고, 말은 낮게 해야 한다.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