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12 | 샤오미는 비밀이다.

시경. 왕봉. 이미.

그는 샤오미와 분리되어 있는데, 그는 샤오미의 어린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좁쌀은 분리되어 있고, 좁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어렸을 때 이 시를 보고 괜히 좋아했다. 발췌한 속표지에 베껴 자주 감동적으로 뒤적거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젊었을 때는 늘 알 수 없는 걱정이었고, 알 수 없는 슬픔은 마치 자신이 깊고 성숙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중에 진자앙의' 내 앞에 지나간 그 시절은 어디로 갔을까?' 를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 "고 생각하며, 이 세상에 나와 함께 있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때 특히 장궈롱' 누구 * * *': 바람이 맑다. 밤하늘의 별, 밤, 누가 * * * * 노래를 부르는지 물었다. 외롭지도 청춘도 아니다.

1.

대학에 입학하자, 나는 왕봉 이미를 다시 한 번 읽고, 더 자세히 더 깊이 읽었다. 더 이상 소년 시절의 작은 감정에 얽매이지 않고 이별을 통해 당시와 긴 하늘 아래 누구의 느낌을 느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역사 기록. 송미자 가세' 는 "희자는 주조에서 태어났지만, 그 궁전은 파괴되어 직하에서 태어났다" 고 기록했다. 희자가 그를 다치게 했지만, 그는 울고 싶으면 울 수 없었다. 그는 그의 가까운 여인을 위해 울고 싶어서, 그는 보리수의 시를 한 수 써서 그것을 칭송했다. 그의 시는 이렇게 말한다. "보리수가 점점, 옥수수기름. 그는 너무 교활해서 나에게 좋지 않다! ""

대의는 희자가 북한을 봉한 후, 한번은 주조 순례를 하며 상조 도성을 지나 노래를 불렀는데, 성벽 안팎의 폐허가 들풀과 곡식으로 가득 찬 것을 보았다. 희자는 상저우 왕이 과거에 잔인하고 무정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그의 항의를 듣기를 거절하여 상조의 멸망을 초래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슬픔을 느꼈다. 복잡한 심정으로 그는 천고의' 맥수각' 을 전창했다.

맥수그는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시인이라고 한다. 18 자 만에 고국 붕괴의 원인과 현황을 묘사했다. 글은 간단하고 소박하지만, 읽으면 사람을 슬프게 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 시를 높이 평가하면서 "단어는 슬프고 아름다우며, 뜻은 깊고 멀다" 고 말했다. 왕봉 이미와 나란히 왕조가 바뀌었다는 것을 한탄하며, 세상일이 변덕스러워 망국의 슬픔을 토로한다.

이후 개조 과정에서 가국적 정서가 있는 문인들이 애틋하게' 귀비 이별' 을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조식은' 정시' 에서 "나그네는 이별을 탄식하고, 지방의 노래는 쇠퇴한다" 고 노래했다. 대나무 숲 칠현 중 한 명인 현수는' 사구' 에서 "기장은 아깝다. 맥미는 은허에 있다" 고 한탄했다. 과거에만, 임신한 것은 지금이고, 마음이 어색하다. 클릭합니다

많은 문인들의 사부가 잇달아 특정 시학의 내포를 부여했다. 수천 년 동안,' 이별의 슬픔' 은 일종의 슬픈 언어 이미지가 되었다. 번화가 사라지고 번화가 이미 지나갔다는 뜻이다.' 원래 가지각색의 꽃들이 곳곳에 널려 있었다. 마치 그 낡은 우물을 다 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2.

\ "그의 기장 에서, 그의 옥수수 모종. 짧은 세 단락으로 이 시를 읽고 겹겹이 반복해서 읊다. 각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은 그가 다른 사람과 분리되고, 두 번째 문장은 모종, 이삭, 석으로 바뀌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같은 이미지이며, 감정도 따라' 중추가 떨리고, 중추가 취하고, 중추가 사레가 들린다' 고 한다. "모든 단어는" 사랑 "이고, 모든 문장은" 장례식 "입니다. "방우윤, 아청족," 시경 "의 원시성에서" 3 장은 6 자만 고쳤지만, 정이 낮고, 시에 의지하여 절창을 한다 "고 말했다. "내가 읽을수록 슬퍼진다. 이런 슬픈 말투는 이 시를 설레게 하는 깊은 힘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깊이 사랑해서 슬프다.

일제히 자란 좁쌀과 파릇한 수수 묘목을 보세요. 그러나 옛 왕조의 흔적은 없고 곳곳에 부서진 담장이 널려 있다. 길을 걷다가 망설이는 것은 불안하고 슬프다. 하늘에서, 왜 그럴까요?

시서' 는' 기장이별',' 민도' 라고 말했다. 주대복의 서비스에 관해서는 주대에 살고 있는데, 그는 사당 궁실을 지나 오곡잡곡을 위해, 그리고 주민실의 전복을 차마 갈 수 없는 것처럼 시를 썼다. 이수' 가' 왕봉' 의 1 위로 등재되어 편집자의 시가 교수 의도를 알 수 있다. 은주시대부터 군주를' 왕' 이라고 불렀는데, 춘추시대까지 모두 천자의 특허였다. 그래서' 태풍',' 풍위',' 풍암' 은 제후지의 민요이지만' 왕봉' 은 이렇게 쉽게 대할 수 없다.

왕봉이란 무엇입니까? 청 (Zheng) 은 "저우 왕조 거주자는 서주 (Hao Jing) 라고도 한다. 주, 왕성, 일명 동주. 왕우의 혼란은 주대에 끝나고, 평동은 동쪽으로 이동하고, 정국은 쇠약하여 제후국보다 낮다. 그의 시는' 야' 에서 반복할 수는 없지만 곽봉의 시와 같다. " 보시다시피 왕봉은 지리와 정치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그것은 황성의 노래이지만, 정치적으로, 그것은 더 이상 우아한 시가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불린다. "왕봉" 은 주로 유기한 노래이다.

왕 Guowei 의 언어: 모든 풍경 단어는 감상적인 단어입니다. 그래서 이곳의 좁쌀과 기장은 결코 단순한 폐허의 좁쌀과 수수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시 300 곡 중 6 편은' 기장' 을 골랐고,' 기장' 은 9 곡이다. 고대 농경지에서 이 "기장" 과 이 "기장" 은 국가와 국가의 상징이다. 예로부터' 강산사직' 은 국가를 가리킨다. "그녀" 는 토지신을 가리키고, "길" 은 곡신을 가리키며, 합치면 제사를 의미한다. 고대에는 제사를 지내는 것이 국가 대사였기 때문에 점차 국가의 대명사가 되었다. 국가의 행복은 인민과 국가의 행복이다.

나라가 없으면 고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곡식이 푸르러져도 더 이상 우리 왕조의 번화함이 아니다. 옥수수가' 이혼' 해도 마음이 몹시 처량하다. 이 오래된 나라의 슬픔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 "xichun 병신 하늘, 어린 까지. 밤눈이 막 시작되자 밀은 기대하고 있다. 도시에 들어가면 사방에서 불황을 찾고, 찬물이 푸르러지고, 황혼이 지고, 구석이 슬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 노래를 보고 있기 때문에, 그로부터 슬펐고, 전생에 이생을 감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Yan Qian 노인은' 분리' 슬픔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클릭합니다

남송 왕조 초년, 강원이 지난날의 번화했던 양주를 지나 밤에 눈이 내리니 온통 청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시에 입성했을 때 양주시의 전쟁 약탈 후의 몰락과 불황을 목격했다. 나는 금전의 안타까움을 느꼈고, 여음이 들보를 도는' 양주 느린' 시를 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 "임신 왼쪽 이름 자본, zhuxi 집, 솔루션 안장은 초기 단계보다 적습니다. 봄바람 이후 10 마일. 모든 밀은 녹색이다. 후마가 그 강을 보러 간 이후로, 그는 연못가의 나무를 버리고 여전히 병사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한다. 점점 황혼이 지고, 맑은 뿔이 추위를 불다. 모두 빈 도시에 있다. 두쌍의 상은 지금 보기에 너무 무거워서 이상하지 않다. 세로로 말하면 청루몽은 좋지만 다정하기는 어렵다. 스물네 다리가 아직 있는데, 물보라가 흔들리고, 찬달이 소리 없이 흐느적거린다. 다리 옆에 있는 홍약을 읽으면 해마다 누구를 위해 사는지 알 수 있다. "

오곡 잡곡, 한 걸음 한 발자국. 모란, 꽃이 한 송이 떨어진다. 외로움에는 주인이 없다. 매년 누구를 위해 사는지 알고 있다. 이십사교는 아직 남아 있어, 고국은 이미 견딜 수 없다. 차가운 달 침묵, 가슴 아픈.

3.

이 시를 처음 읽는 것은 마치 고요한 곳에서 경뢰를 듣고 시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하는 것과 같다. 곰곰이 생각해도 왜 그런지 모르겠다. "봄바람" 을 다시 읽는 것은 "비 소리 없음" 과 같다. 이것은' 샤오미 분리' 가 나에게 준 시적이다.

누군가 나에게' 시 300 곡' 중 네가 좋아하는 시를 물었는데, 나는 많이 말했다. 상대방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하라고 고집을 부렸지만, 나는 왜 불쑥 튀어나왔는지 모르겠다. 그것은' 슬픈 밀' 이다. "샤오미 분리" 를 처음 봤을 때, 제 메모는 "슬픈 밀" 이었습니다. 내가 청파 세월 동안 읽은 것은 슬픔, 분리, 미워하지 않고 그것이 인생의 전부라고 생각했다.

오곡 잡곡도 분간할 수 없으니, 네가 농촌에서 자라도 오곡 잡곡을 분간할 수 없다. 보리밭에서 뛰고, 수수밭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콩밭에서 콩벌레를 잡는 것을 기억하세요. 내가 책에서 고대 오곡이 "쌀, 기장, 기장, 밀, 쌀" 이라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노인에게 미주곡이 왜 다른지 물어보았다.

"기장", 오곡에서 비, 기장까지. "설문" 에서 "풀은 점성이 있다" 고 말했다. 껍질을 벗긴 후 북방에서는 황미라고 하는데, 좁쌀보다 약간 크다. 끓인 후 걸쭉하여 술을 담그고 케이크를 만드는 데 쓸 수 있다. 노란 쌀과 쌀로 찐 밥은 아주 맛있다.

오곡 잡곡의' 좁쌀' 부터 어릴 때 먹었던' 좁쌀' 의 현실에 이르기까지. 기억 속의 향기는 외로움이 아니라 착실한 총애다. "기장이별" 을 다시 읽어도 여전히 자연의 모든 미묘한 생활이 진한 본연의 애정과 묵직한 아름다움을 숨기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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