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사시:
비교적 완전한 줄거리와 등장인물을 지닌 시의 일종으로, 주로 시인의 열정적인 노래, 이야기시, 운문 등의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스타일 소설 등이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고대 그리스 호머의 "일리아드"와 "오디세이"와 같은 중국 시인 Li Ji의 "왕귀와 리샹"과 같은 이야기 시; 영국 시인 바이런의 '일리아드'와 '오디세이', 러시아 시인 푸쉬킨의 '유진 오네긴' 등.
(2) 서정시:
A 주로 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시입니다. 사회 생활을 반영하며 완전한 줄거리나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랑 노래, 송가, 애가, 목가적 풍자 등이 있습니다.
(3) 운율시:
항상 일정한 형식과 규칙에 따라 쓰여져 온 시입니다. 시의 행 수, 단어 수(또는 음절 수)에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 시의 음조와 운율, 단어의 대조, 문장의 배열 등. 예를 들어 고대 중국 시 "Quatrains", "words" 및 "qu"의 "일반 시", 유럽의 "소네트" .
(4) 자유시:
현대 유럽과 미국 스타일에서 발전한 새로운 유형의 시입니다. 내면의 리듬은 운율이 거의 비슷하거나 운율이 없는 운율로, 단어, 행, 문장 패턴, 성조의 수가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미국 시인 휘트 만(Whitt Mann, 1819-1892)이 유럽의 창시자이다. 그리고 미국 자유시, 그리고 "풀잎"은 그의 주요 시집이었습니다. 이 시 스타일은 "5.4 운동" 이후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5) 산문 시:
산문과 시의 특징을 모두 갖춘 시의 일종으로 작품에는 시의 예술적 개념과 열정이 담겨 있으며, 철학이 가득하고, 자연스러운 리듬과 음악적 아름다움에 주목하는 경우가 많다. 길이가 산문만큼 다릅니다. Lu Xun의 "야생초"와 같이 운율이 없습니다.
(6) 철학적 시:
일종의 시입니다. 시인의 철학적 견해를 표현하고 철학적 원리를 반영합니다. 이 시의 내용은 깊고 심오하며 함축적이며 의미가 있으며,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 속에 추상적인 철학 철학이 담겨 있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은 짧고 간결합니다. 고대에는 4문장으로 되어 있지만 새로운 시에는 1~4문장이 등장합니다. ; Chen Yi의 "Winter Night Miscellany. Green Pines".
(7) 그림에 대한 시:
그림에 첨부하거나 텍스트를 추가하기 위한 일종의 그림 압착 시입니다. 중국화시의 출현은 줄곧 당나라 때부터 시작되었다고 여겨져 왔으며, 창시자는 두보였다. , 그것은 당나라에서만 있었던 일임을 알 수 있다. 특별히 그림에 새겨진 시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그림, 그림, 그림, 부채에 직접 새겨지지 않은 시를 말한다면 말이다. 회화, 벽화, 병풍 등의 시가 회화에 관한 시라면, 자료로 볼 때 이미 6대 회화에 관한 시가 있었다. 두금남북조'에는 동진시대 도예가 지은 '단범송서답'에 세 편의 시가 실려 있는데, 첫 번째 시는 '칠보를 그린 부채가 달빛에 찬란히 빛난다'이다. 무더운 여름에 남편과 시끄러워서 우리는 결코 서로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양나라에서 북주에 이르는 뛰어난 시인 유신(吳信)이 <병풍송가>를 쓴 적이 있습니다. 양나라의 시 25편이 화면 속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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