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적인 시에는 슬픔과 기쁨이 있습니다.

철학적인 시에는 슬픔과 기쁨이 있다.

철학적인 시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다". 그들은 화를 내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화를 내지 않는다. 세 개의 뿔 대신 하나의 뿔을 인용하면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불평등이나 불안의 문제가 아닙니다.

중국 시의 한 구절처럼,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으니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왕안시, <비상봉을 기다리며>)

천 개의 돛이 배 옆을 지나고, 시든 나무 위에 만 개의 묘목이 자란다(새 것이 나타나고 옛 것이 죽는다.).

그러나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으니, 칼로 그 물줄기를 끊고 잔을 들어 슬픔을 달래지만.

진흙은 더럽혀지지 않고, 맑음은 마귀의 것이 아니다. (저우둔이의 '후애련 담론')

모두가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꽃을 날리고, 수천 개의 보라색이 사방에 봄의 풍경이 펼쳐진다. (주유의 봄날)

동풍이 주유에게 편리한 시간을 주지 않는다면 조조의 승리와 얼초의 청동 참새 테라스에 갇히는 것이 끝이 될까 두렵다. (두무의 "붉은 절벽")

독서 방법은 점진적이고 친숙하며 사려 깊습니다.

만 권의 책을 읽고 만 리를 여행한다.

세상의 모든 단어를 알기 위해 노력하고 세상의 모든 책을 읽기를 열망한다.

무심하지도 않고, 냉정하지도 않고, 조용하지도 않고, 멀리하지도 말라.

고대인은 배울 것이 없고, 젊은이는 늙지 않았다. 종이에서 얻는 것은 얕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밤새 해수면이 높아지자 장춘은 옛 세상에 들어섰다.

봉우리와 계곡의 앞과 옆에서, 멀리서, 가까이서, 높은 곳에서, 낮은 곳에서 루산을 바라보면 루산의 다양한 얼굴이 나타난다. (서린비에 새겨진 소서의 비문)

정상에 오르니 그 아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 보인다.

남조에는 사백팔십 개의 사찰이 있는데, 연기와 비 속에 얼마나 많은 탑이 있는가?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가득 차 있네.

물이 굽이치는 산악 지형은 출구가 없어 걱정이고, 꽃이 만발한 가운데 갑자기 산촌이 나타난다. (루유의 산시 마을 여행)

화려한 색채의 봉황처럼 날개가 없는 내 몸이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이 느껴진다.

우리가 만난 마지막 날까지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해했습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샘이 어디가 그렇게 맑은지 물어보라, 그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독서에 대한 주씨의 생각)

더 높이 올라가면 더 웅장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들이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