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향자에 관한 시구 1. 시명에 행향자 글자가 있는 시는 어떤 것
' 하남 이사시 제목 향산사'-당 웨이응물
' 푸성현 향적사관각' -송 얀 키도
' 행향자 향진 마셔야 한다'-원 왕철
' 분향낮잠은 잠보다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송 육유
' 남향자 그 오추향정'-송 매요신 < P > ...... < P > 2. 수시의 행향자는 어떤 고시 < P > 송사이다. 행향자는 카드명이다. < P > 스시는 < P > 행향자 가을과 < P > 송수시 < P > 일단 한번 취하면 병이 나고, 한 번 나으면 욕심이 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가 법정에 와서 세월은 화살처럼 말문이 막히고 일부러 레논을 다치게 하는 것 같다. 모두 만사를 지불하고 천종을 지불하다. 어떤 술이든 희고, 눈이 어지럽고, 촛불이 빨갛다. < P > 행향자 서회 < P > 송수습 < P > 청야무진. 달빛이 은과 같다. 술을 따를 때, 반드시 십분 가득 채워야 한다. 명예가 부익하고, 허황되고 고생이 많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한숨 틈에 새끼, 돌 속의 불, 꿈속의 몸.
문장 포옹, 누가 입을 열었는지. 그리고 타오, 행복 순진한. 언제 돌아가서 한가한 사람이 되겠습니까? 거문고 한 장, 술 한 주전자, 개울구름 한 주전자. < P > 행향자 7 리세 < P > 송수시 < P > 일엽선이 가볍고 두 노홍이 놀랐다. 맑은 물, 그림자 zhanboping. 물고기가 zhidao 조류를 뒤집고, 백로가 담배틴을 켜다. 사계를 건너면 급하고, 서리계는 춥고, 월계명은 밝다.
무거운 그림 처럼, 화면 처럼 권선. 그해, 허로엄릉을 계산하다. 군신이 꿈을 꾸자, 지금은 옛 공명이 되었다. 그러나 먼 산은 길고, 운산은 어지럽고, 효산은 푸르다.
3. 가을의 시구-'행향자 천과 추광'
행향자
천과 추광,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김영을 탐진하고, 가까운 중양을 알다.
얇은 옷 첫 시험, 녹색 개미 첫 맛. 점점 바람이 불고, 비가 오고, 한차례 서늘하다.
황혼 안뜰, 공황. 술이 깨어날 때, 지난 일이 근심하다.
그 영원한 밤, 밝은 달이 빈 침대. 모루 소리를 듣고 으르렁거리고, 주꾸미 소리가 가늘고, 새는 소리가 길다. < P >' 행향자 천과 추광' 은 송대의' 악부야어 수거' 에서 처음 발견됐고, 명만력 12 권' 화초 나치식 편찬' 에도 이 단어가 수록됐다. 청대 이문집 냉설암본' 소옥사' 는 저자를 이청조라는 제목으로, 다른 각 판인' 소옥사' 는 모두 이 단어를 수록하지 않았다. < P > 단어의 상반부는 대환경을 쓰고, 중양철, 가을바람, 가을비, 가을서늘함을 통해 주인공이 처한 서늘한 경지를 묘사한다. 하반부는 주인이 있는 마당, 석양, 긴 밤, 명월 등 사물과 모루 소리, 귀뚜라미 소리, 새는 소리 등을 통해 주인의 적막한 심정을 부각시켰다. 앞뒤결문은 모두 배비로 슬프고 서늘한 뒷분위기를 더해 단어의 리듬감, 음률미를 높였다.
4. 고시 행향자 북송 수시의 시 < P > 행향자 나무가 마을 송대: 진관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물이 가득한 연못이다.
동풍에 기대어 호흥이 유유하다. 작은 정원이 몇 개나 되는지 봄빛을 다 거두어라.
마호가니, 이화백, 채화황이 있습니다. 멀리 담장, 은은한 모당.
청기, 흐르는 다리 옆. 우연히 흥을 타고 동강을 건너다.
정영이가 울고, 제비가 춤을 추고, 나비가 바쁘다. 소장다운로드 복사는 중학교 고시, 송사 3 곡, 봄, 시골, 서경, 산수번역문, 주석번역문이 마을을 둘러싸고 봄물이 연못을 가득 채우고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왔다갔다하고 있다. < P > 작은 마당은 봄빛을 거두고, 복숭아꽃은 붉고, 이화는 하얗고, 채소는 황금색이다. 담을 넘어 멀리 바라보니 초가집 몇 칸이 어렴풋이 보인다. < P > 시냇물의 작은 다리 옆에 푸른색의 술명목이 바람에 날리고 있다. 우연히 유흥을 타고 동쪽 언덕을 지나갔다. < P > 나는 꾀꼬리가 울고, 제비가 날고, 나비가 서두르고, 아주 좋은 봄빛이 나는 것을 보았다. 주석 (b, I) 연못: 연못. < P > 주 (cháng) 주 (Y 22NG): 자유롭게 왔다갔다한다. 양: 날다, 나부끼다.
청기: 청록색 술명목. 쓸모가 없다
참고 자료: 1, 임코뿔소 편편. 송사 3 곡: 채색판: 만권 출판회사, 26 년: 136. 이 두 단어를 감상하는 것은 봄의 전원풍경, 서정적 박질 자연, 언어를 묘사한다 < P > 당, 5 대, 북송의 단어는 보통 남녀의 사랑 부부를 묘사한 것으로, 이처럼 소박한 언어와 경쾌한 격조로 농가의 풍경을 묘사한 것은 이질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진관의 일관어풍과도 크게 다르지 않다. 단어의 상편은 정적인 풍경을 표현하고 있으며, 주로 작은 정원과 다양한 색깔의 봄꽃을 묘사한다. 다음 영화는 농고향원과 꾀꼬리 연무 나비가 날리는 매혹적인 봄빛을 묘사한다. < P > 단어의 독특한 점은 반사인의 다른 단어들 중 흔히 볼 수 있는 애원 정서가 색채가 선명해지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변한다는 점이다. 전어는 백묘의 수법, 얕은 언어로 봄빛이 아름답고 만물이 경쟁하는 전원 풍경을 그려냈다. < P > 상편은 먼저 마을 전체에서 붓을 들어 그 윤곽을 한 획씩 그려서 평범하고 아름답다. "나무는 마을을 둘러싸고, 물은 연못으로 가득 차 있다." < P > 라는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봄물이 연못에 넘쳤다는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먼저 마을 전체에서 글을 쓴다. < P > 는 바로 봄에 농가에 온 상징이자 어인행근마을의 첫 이미지다. 그것은 맹호연이 쓴' 푸른 나무 마을 변두리' 의 농장을 생각나게 한다. 평범하고 아름답다. < P > "동풍에 기대어 호흥이 유유하다." 다음 두 문장은 샤워에 동풍이 불고 호흥을 띠고 나를 믿고 걷는 것이다. < P > 이 두 문장, 유춘의 주인공, 시인 자신이 나타났다. "동풍" 은 계절에, "호흥" 은 유흥이 짙다는 것을 의미하고, 유흥은 어인이 단지 걸음걸이일 뿐 고정된 목표와 노선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이 모든 것은 아래의 구체적인 묘사에 반영되어 있다. 이 두 문장은 기분 좋은 표정을 짓는다.
"작은 정원이 몇 개나 되는지 봄빛을 거두어라. 복숭아꽃 빨강, 배꽃 흰색, 채소꽃이 노랗다. "
작은 정원은 작지만 봄빛을 다 받는다는 뜻이다. 복숭아꽃은 정홍색이고, 이화는 하얗고, 채소꽃은 황금색이다. < P > 걷는 동안 어인의 눈빛이 갑자기 눈앞에 다채로운 봄기운이 가득한 작은 정원에 이끌려 어느새 걸음을 멈추었다. 이 선명한 색채, 짙은 향기, 봄이 가득한 작은 정원의 그림 한 폭이 현란하고 다채롭고 생기가 넘친다. < P > 다음 영화' 먼 담장' 네 마디, 작가의 시야는 가까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주벽, 모당, 청기, 흐르는 물, 작은 다리, 움직임이 생생하고, 풍경이 그림과 같고, 시가 풍부해 상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P > 이 몇 마디 역시 신기제' 천천과 아들이 산행운 같다' 라는 단어에서' 산거리, 길이 가로로 기울고, 청기구주가 인가가 있다' 는 의경이 있다. 우연히 흥을 타고 동강을 건너다', 위의' 호흥 유유' 를 보살피며, 더욱 쾌적한 자태를 썼다. < P >' 정꾀꼬리 울음소리' 세 문장은 여전히 클로즈업 봄의 한 귀퉁이였지만 장소는 이미 들판으로 옮겨갔다. 상방의 대응 부분과는 달리 조용히 피어나는 개화식물과는 달리, 여기에 집중력으로는 매우 역동적이고 활발한 충새 등의 동물이 쓰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동물명언) "울다", "춤", "바쁘다" 라는 단어는 개괄적으로 정확하고, 봄을 쓰는 생명의 활력이 더욱 생생하다. < P > 는 작은 정원보다 다른 봄빛이다. 전사 서경 () 은 시인의 봄발자취 () 를 둘러싸고 이 단서가 차차 펼쳐져 당황하지 않고 의기양양하게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조상 상절편은 완루대칭으로 상대적으로 독립된 활동그림 두 벌을 구성해 서로 잘 어우러지고 조화롭게 통일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조명언)
예술 혁신에는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시인은 통속적이고, 생동감 있고, 소박하고, 상큼한 언어로 경치를 쓴다. 박질을 자연스레 만든 무라노 봄빛이 시인의 편안한 발걸음에 따라 드러났다. < P > 전어가 붓을 내리고, 의흥이 넘치며, 진심에서 우러나온 기쁨과 슈창, 이런 풍격의 정서는 진관의 단어에서 흔히 볼 수 없지만, 전혀 다른 천지를 개척하지 않고, 후대사곡은 제재와 의경의 개척에 큰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쓸모가 없다.
참고 자료: 1, 마음대로 편찬하다. 송사 3 곡: 채색판: 만권 출판회사, 26 년: 136 < P > 어느 봄, 작가는 흥을 타고 한 마을을 유람하며 박질자연의 마을 야풍에 감염되어 이 단어를 창작했다. 쓸모가 없어
참고 자료: 1, 스제붕이 집필했다 .. 진관: 오주 전파출판사, 26 :17-2
시인은 먼저 마을 전체에서 썼다. 마을 주변에는 푸른 나무들이 겹겹이 둘러싸여 있다. 마을의 연못, 물이 이미 풀 기슭과 같은 높이로 가득 찼는데, 분명히 이것은 봄부터 농촌까지 가는 표지이다. 이어' 동풍에 기대다' 라는 두 문장은 시인들이 온화한 봄바람을 타고 마을을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봄의 풍경을 감상하며 시골 경치를 좋아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작은 정원" 이라는 두 문장, 작가는 로밍 중에 봄기운이 완연한 작은 정원에 매료되었다. < P > 정원이 그렇게 커 보이지만, 마치 모든 봄빛을 수입한 것 같다. 그럼 어떤 봄빛이 있나요? 복숭아꽃이 있다' 라는 세 마디, 붉은 복숭아꽃, 하얀 이화, 노란 콜리플라워를 쓴 것이 바로 이런 현란한 색채와 짙은 향기로 봄만 가득한 작은 정원의 매혹적인 그림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단어의 하편 (하궐) 은' 멀리' 네 문장으로, 시인은 작은 정원을 멀리 있는 일대의 담장으로 옮겨 벽 안에 초가집이 숨어 있다. 담장 밖의 작은 다리는 물이 멀지 않아 푸른 술기가 나부끼는데, 분명히 작은 호텔이 바로 옆에 있다. < P > 이 몇 마디는 신기제' 천천' 이라는 단어에서' 산거리, 길' 과 비슷하다.
5. 몽령 2, 행향자 2 수의 시 < P >' 꿈령처럼' < P 알고 있는지, 알고 있는지, 알고 있는지, 녹색비료, 빨강, 날씬해야 한다. < P > 감상: < P > 라는 작은 단어는 작가의 애틋한 꽃 애틋한 심정을 완곡하게 표현하고 내면의 고민을 드러냈다. 단어에 관심 있는 인물의 심리적 정서의 묘사. 경황으로 정서를 돋보이게 하여, 정공을 위임하다. 경령은 새롭고 교묘하며 처량하고 함축적이다. 극도로 신의 묘미를 전하다. < P >' 행향자' < P > 초간 울음소리, 오동나무, 정인간, 하늘이 짙다. 운계월지, 자물쇠가 천중하다. 수직 부엉이가 오고, 부엉이가 가고, 만나지 않는다. < P > 성교 까치 운전, 여러 해 만에 만났는데, 이별하고 싶어, 가난을 미워하지 마라. 견우직녀,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순식간에 맑고,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분다.
감상:
라는 단어는 이청조 전 작품이다. 작가는 견우직녀의 신화 이야기를 비유로 집을 떠난 남편에 대한 애틋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 단어의 주요 예술적 특색은 이별의 감정을 쓰지 않고 직설적으로 말하지 않고' 칠석' 소녀를 통해 만나는 신화 이야기가 완곡하게 표현된다. 견우직의 전설을 쓰면서 남편의 근심을 그리워하며 함축적이고 운치가 있다.
' 꿈처럼'
늘 계정해질녘을 기억하고, 돌아오는 길을 모르고, 흥이 늦게 배를 타고 연근 꽃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갔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한 무더기를 놀라게 했다. < P > 감상: < P > 이것은 절묘한 자연의 찬가이다. 이 작은 명령은 저자가 젊었을 때의 사작을 위한 것이다. 그녀가 오래도록 잊지 못할 계정을 한 번 써보며 그 탁월한 정취, 소탈한 자태, 발랄하고 명랑한 성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묘의 예술수법으로 밋밋한 아름다움을 지닌 예술경지를 창조하고, 청수하고 단아하며,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언어는 옅고 자연스럽다.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아 강열한 아름다움으로 즐기다. < P >' 행향자' < P > 하늘과 가을빛, 정상을 돌며 김영지가 중양에 가깝다는 것을 알아본다. 얇은 옷 첫 시험, 녹색 개미 새로운 맛, 점차 바람, 비, 시원한 것. 황혼 안뜰, 처량하고 황홀하고, 술이 깼을 때 지난 일이 근심스러웠다. 그것은 영원한 밤, 밝은 달이 빈 침대입니다. 모루 소리를 듣고 으르렁거리고, 주꾸미는 소리는 가늘고, 새는 소리는 길다. < P > 감상: < P > 라는 단어는 의문의 작품으로, 확실히 이안이 한 것이라면 조명성이 사망한 후 어느 해' 근중양' 에 쓰였을 때 전형적인 환경 묘사를 통해 죽은 남편에 대한 여주인의 추모와 자신의 쓸쓸한 심경을 표현했다. 여러 겹의 글자를 썼다. 낙경은 애정을 쓴다. 앞뒤결문은 모두 배비로 슬프고 서늘한 뒷분위기를 더해 단어의 리듬감, 음률미를 높였다.
6. 수시시' 행향자' 감상 < P > < P > 필경, 밤공기가 맑고 먼지가 거의 없고 달빛이 은처럼 휘영청 밝다. 술을 달에 대하는 것은 늘 시인의 일종의 아흥이다: 좋은 술이 영존하고, 혼자 있고, 밤하늘을 바라보며, 끝없이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대의 시인 이백이 월하독술할 때 생각이 나면서 광란한 낭만주의 격정을 서술하였다. 스시는 정치적 분쟁으로 고민하고 있다. 마음이 답답하다. 그래서 그는 이때' 술을 청천에게 묻는다' 도' 춤을 추며 그림자를 분명히 한다' 는 것이 아니라 인생의 의미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 < P > 달밤의 공허함과 신비로움, 적막함, 딱 냉정하게 인생을 생각하며 해방을 도모한다. 이 단어는 서정적 환경을 묘사한 후 현학사변에 들어갔다. 작가라는 단어에서' 인생은 꿈과 같다' 는 주제 사상을 더욱 명확하고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그는 사람들이 명리를 추구하는 것은 헛된 일이라는 것을 설명하려고 한다. 만물우주는 모두 짧다. 사람의 일생은' 틈 속의 불, 돌 속의 불, 꿈속의 몸' 처럼 잠잠할 뿐이다. < P > 작가는 인생의 허무함을 설명하기 위해 고대 전적에서 세 가지 습용의 비유를 찾아냈다. 《장자》. 북유영' 구름: "인생 천지 사이, 백주 () 가 너무 지나치면, 갑자기." 옛사람들은 태양 그림자를 백주에 비유했는데, 이는 인생이 마치 태양 그림자가 벽 틈새를 지나는 것처럼 짧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선' 판악' 하양현작' 이선' 주' 는 고악부시' 채석으로 불을 볼 수 있는 시기' 와 백거이' 대주' 의' 석불빛 속에서 이 몸을 보내는 것' 을 인용해 인생을 부싯돌과 같은 불이라고 한다. 《장자》. 제나라 물론 \ "스피커 \" 팡 qimeng 도, 그 꿈을 몰라, 꿈 중 또 그 꿈을 차지하고, 잠을 자고 나서 그 꿈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큰 잠을 자고 나서 그 큰 꿈을 알고, 어리석은 자는 스스로 자각하고 있다. " 당인 이군옥의' 자진' 의' 부생은 잠시 꿈속의 몸을 보낸다' 는 말은 장자의 뜻을 표현한 것이다. 수시는 재능이 넘치는데, 이 단어 상편의 결문에는 인생의 허무함을 나타내는 세 가지 단어를 집중적으로 사용하여 박유를 구성하고, 모두 출처가 있다. < P > 다음 영화의 시작은 감탄의 어조로 인생의 허무에 대한 인식을 보충한다. "문장 안고 누가 뽀뽀를 하는가" 는 고대 선비인 "홍재가 근용에 부족하다" 며, 알 수 없는 감개무량이다. 스시 yuanyou 법원 은우 에 의해 발생 하지만, 사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가축 라운드, 첸 트랙 단계", 작은 공격 의 그룹, 그래서 느낌이 있습니다. 그는 기분이 우울할 때 자기 해방의 방법을 찾고 있다. 괴로움, 분쟁, 고통에서 자신을 해방시키고 호방달관을 잘하는 것이 바로 수시의 인생 태도의 특징이다. 그가 해탈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