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면 잘 쓸 수 있습니까?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의 특징을 겸비하지만, 해서체를 쓰는 것은 결코 보기 좋을 것이 아니다.

행서는 독립적인 문체로서 발전 과정에서 그 자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행서를 잘 배우려면 반드시 전문적인 모사 훈련을 거쳐 필법과 쓰기 법칙을 파악해야 한다.

두 가지 측면에서 스크립트 실행의 기술적 특징을 소개합니다.

필법 방면에서:

동종 이식: 행서는 더 이상 해서체와 같지 않고, 역진입을 요구하고,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덮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붓을 내릴 때, 너는 바람에 따라 들어오고, 붓을 내릴 때 중심이 헤엄쳐 다닌다. Pen 을 받는 것은 보통 바람과 함께 꺼내거나 글쓰기에 참여하거나 연결된다.

앞을 고르다. 더 이상 전선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이런 획은 대부분 노출된다. 브러시 손짓이 눈에 띄게 매끄럽다. 행서에도 노래가 더 많아졌다.

펜과 획은 너무 곧으면 안 되고, 점화감을 더해서 지체하지 않게 한다. 이 그림들은

자연을 바꾸면 글쓰기 속도가 빨라진다.

메아리: 그 형성은 행서가 더 이상 필봉이 아니라 대부분 펜촉이기 때문이다.

점화의 갈고리와 갈고리 소개는 바로 마지막 글을 다 쓰고, 순세에 따라 떼어내고, 다음 한 획을 자연스럽게 이어받아 점화를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펜이 끊어져 뚜렷한 둘러보기 호응 관계가 생겼다.

분명히, 이러한 겸손과 호응은 서체를 더욱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한다.

넥타이 리드: 점화와 그림 사이의 체크는 주위를 두리번거리게 하고 메아리를 일으키는데, 때로는 붓끝을 통해 이 메아리가 쓰여질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그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그림명언)

여행 실크는 연결되어 두 개 이상의 획을 형성하고, 연속으로 쓰고, 단숨에 만들어서, 글자를 일관되게 보이게 한다.

아주 잘 생겼어.

일반적으로 각 인물의 고유 획은 비교적 무겁고, 두 그림 사이의 연결은 비교적 가볍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완전히 점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멍하니 있을 것이다, 재미없다. 번들 문자열의 효과는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주요 기능 중 하나이지만

그러나 제대로 사용한다. 맹목적으로 얽히고설키고, 끊어질 때 계속하지만, 오히려 자멸하여 약한 표류를 형성한다.

이런 병은 행서 작문 중의 금기이다. 한 서예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연결과 분리는 서로 다른 효과가 있고, 연결은 쉽고, 끊기는 어렵다.

그래서 깨진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그것들의 서로 다른 기능을 구별하기 위해서, 우리는 끈과 점색 메아리를 분리해야 한다.

이것은 행서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이다.

약어와 생략: 앞서 말했듯이, 두 개 이상의 획을 함께 쓸 수 있다는 것은 사실상 이미 작용한 것이다.

단순화를 위해, 필기속도는 빨라지지만, 원래의 획은 감소시키지 않고, 단지 획 사이일 뿐이다

그들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지만, 그들은 고립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행서에는 더 간단한 상황이 있는데, 바로 간단한 조합이다.

독창적인 점화는 행서 중 독특한 표기법을 형성했다.

석방의 변화: 행서는 해서체, 예서, 전서 등 규칙적이고 엄격한 서체에 비해 초서와 같은 행서가 있다.

의 특징. 즉, 작문의 필요와 한 글자의 특징에 따라 언제든지 자신의 글꼴과 획 모양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태. 자제할 수 있고, 방종할 수 있고, 마음대로 신축할 수 있고, 길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면.

파티에 참가하다.

이방피원: 해서체로 많이 둥글고, 많이 절충되고, 즉 조맹이 원을 위주로 한 책.

글을 쓸 때 자신의 의도를 표현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필요하며, 이것은 글에 약간의 힘을 더해 준다. 행서는 풍조 수필을 따른다.

전환점, 변화는 무궁무진하고, 방원, 민첩하고 생동감 있다. 방원 변화에 주의하여 자연스럽게 융합하여 글쓰기 효과에 네모난 필의 힘을 가지게 하다.

힘, 그리고 둥근 펜의 유창함과 영동성. 만약 네가 맹목적으로 정사각형을 접는다면, 그것은 답답하고 경직될 것이다. 만약 네가 간단하게 그것을 돌리면, 그것은

미끄럽고 약하다. 요컨대, 공부에서는 많이 관찰하고 창작에서는 많이 생각해야 한다.

다시 한 번 누르면, 해서체의 필법 (예: 백필봉, 백필등) 은 행서에서 이미 사용되었다.

지금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고,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은 동종 타이라 압력을 사용하는 것이다. 햇빛이 아름다운 곳이면 어디든 햇빛이 필요하다

가볍게 펜을 들어라, 이렇게 빨리 해라. 그리고 무거운 곳은 펜을 한 번 더 눌러야 하는데 속도가 좀 느리다. 물론, 뇌졸중은

경중과 굵기의 교대는 합리적인 기복 과정이 있어야 하며, 크게 일어나서는 안 되고, 가볍게 무겁게 해서는 안 되므로, 스스로 체계를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행서에는 거의 곳곳에서 압력을 올리는 것을 볼 수 있고, 한 글자 안에 압력을 올리는 변화는 한 폭의 그림 안에서도 달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 내 구도에 따라 필요한 경중 배치는 행서 작품에서도 반복된다

보기 드물다. 역대 서예가들은 이것에 대해 모두 자신의 체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후세의 작품을 자세히 음미하면 이해할 수 있다.

행서 작문 중의 묘용.

손목은 딱 알맞다: "서예의 아름다움은 필단에 있다."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전임자의 이 이론이

편파적이다. 구도, 수묵화 등 다른 것도 물론 중요하다. 그러나 서예는 선의 조형 예술이다.

선의 표현력을 높이는 것은 종종 서예가의 평생의 추구이다. 구도, 수묵화 등도 갈라놓을 수 없다.

선을 열어 공연을 완성하는데, 선의 표현력은 펜으로 하는 것이다. 따라서 앞의 견해는 다음과 같을 수 있다.

예, 우리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펜으로 말하자면 손목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양자는 분리할 수 없다. 이때 서예를 처음 배우는 사람은 왕왕

쉽게 간과되거나 불분명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펜의 동작은 아름다움, 힘, 제인, 야리야리함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조합할 수 있다.

핀, 펜을 사용하는 열쇠는 무엇입니까? 물론 뇌이지만, 뇌의 아이디어는 손가락, 손목,

팔의 합리적인 조화는 너무 가늘고 정교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뜻이다.

아무도 완전한 한자를 쓸 수 없다. 팔이 너무 굵어서, 목록을 쓰는 것은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우 필요하다.

완벽하지만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그럼 손목만 중간에 있어서 두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어요. 특별

행서의 영동과 미묘함은 때로 손목의 운동으로 완성된다.

손목 운동은 글씨를 쓰는 과정에서 손목이 의식적으로 붓의 좌우 흔들림을 지휘하고 천천히 눌러 주는 것을 말한다

착각을 바꾸다. 쓰기 효과를 민첩하고 유창하게 하다. 예를 들어, 100 자를 쓸 때, 100 개의 획이 종이에 떨어지면 손목을 남겨야 한다.

펜을 오른쪽으로 기울이고 십자 끝에서 손목을 오른쪽으로 즉시 돌리고 펜을 들고 안쪽으로 작은 수직 접기를 누릅니다.

전면을 오른쪽으로 들어 올리면 회전 테이프를 내려 놓을 수 있고, 펜은 안쪽으로 들어 올려 소장할 수 있다. 이 일련의 동작들은 모두 손목을 밀고 있다.

이동 및 회전, 팔으로만 움직이면 펜이 경중 변화를 정확하게 쓰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라인, 어떤 손재주는 더 정확하게 보여주기 어렵고, 반 자 이내의 글자를 쓰는 것은 조금도 힘들지 않다.

제발. 물론, 베르베린을 쓰면 팔의 도움이 필요하고, 펜을 조절하는 것은 손목에 의해 이루어진다.

따라서 손목 운동은 초서 연습에서 매우 중요한 연습 과정이다. 물론 손목, 팔, 손가락의 조화도 마찬가지다.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게시물 선택 및 복사:

어떤 친구들은 서예를 연습하고, 자유자재로 표현하기를 좋아하며, 창작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선인의 좋은 글자를 배우고 익혀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것을 자신의 능력으로 바꾸고,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고, 어떤 학과를 공부하든 반드시 취해야 하는 것이다.

태도. 왜 연습해야 합니까? 나는 반드시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아야 하지만, 연습할 때는 방법을 따지지 않는다.

여전히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몇몇 친구들이 게시물을 들고 오랫동안 보고 있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글자도 많이 변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단지 임시 학습의 방법일 뿐이다. 즉석에서 쓰는 것은 상식이다. 프로 비교 수준 단어입니다.

게시물의 글씨체는 그것의 필기법과 쓰기 법칙을 알고, 필요한 경우 얇은 종이로 몇 글자의 필사본을 수집한다.

그것을 등에 업고 만년필에 적용함으로써, 단지 게시물을 모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작문 습관을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동지들은 여러 번 와서 많은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다가 결국 돌아왔다.

나의 원래 모습인데, 아무런 진전도 없다. 이것은 필사로 인한 것이 아닐 것이다.

게시 실천에서 초심자나 원첩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은 동지에 대해서는 글자 수를 적당히 확대한다.

이렇게 하면 원첩사의 필법과 구조를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다. 나는 이미 몇 가지 기초 지식을 습득했다.

방법을 배우는 사람에게는 원래의 큰 전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들에게는 필법과 구사법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원첩의 매력, 구도, 정신, 스타일을 이해하는 것이다.

서예 초보자에게는 임상적으로 원첩 글꼴의 모양, 크기, 수렴, 편향, 필법을 연구한다.

한 폭의 그림의 상승, 수용, 길이, 각도, 방원, 메아리는 모두 자세히 관찰하고 분석하고 체득해야 한다.

네. 나의 경험은 먼저 몇 가지 구조와 획의 대표적 단어를 골라서 위의 몇 가지 방면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다.

분석, 인상, 당신은 교훈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의 단어와 비교, 아니 찾을 수 있습니다.

원첩과 임시학을 비교해서 이렇게 몇 번 반복해 원첩과 가까워지거나 비슷해진 뒤 이사를 갔다.

원첩, 다시 한 번 외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