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

본명: 사비, 헤이룽장성 흥안문화연구소 부소장, 연구원 당대 여성지성시의 발기인, 핵심 시인, 비평가, 당대 여성지성시 이론 연구회 이사장, 이론가 당대 여작가 chi Zijian 작품 연구회 회장. 작품은 국내외 신문과 잡지에 흩어져 국내 각종 시가작품에 뽑혔는데, 그중에는 시가작품 2 부, 시가작품 4 부, 학술작품 2 부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편집장' 당대 여성 지성과 영성시 이론 연구' 시리즈 당대 여작가 chi Zijian 의 고전 작품 감상 시리즈 편집장. 1984: 시와 산문이 국내 신문 부간 (대흥안령일보, 흑룡강일보, 문예보 등) 에 발표됐다. ). 1985: 아미영화 제작소 작가반에 재학합니다. 1986: 시, 소설, 문학평론이 국내 신문 부간 (대흥안령일보, 흑룡강일보, 신문 등) 에 발표됐다. ) 와 잡지 (북극광, 산꽃, 유행영화 등. ) 그리고 노바 컵, 세인트 amoy 컵 시 2, 3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1987: 시 소설 문학평론은 국내 신문 부간 (대흥안령일보 흑룡강일보 문이보 등) 에 게재됐다. ) 와 잡지 (북극광, 해연문학 월간지, 청년문학 등. ) 그리고 제 1 회, 제 2 회 사죽컵 우수상을 수상했다.

1988: 중국 작가 취재단 동반 (대부분 문학평론가 증진남, 장형, 장진, 문서우, 주택, 양남, 펑방, 진영춘, 루평,, 왕, 이복량)

1989-2006: 저는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공부하고 훌륭한 시 이론가와 문학 비평가가 되도록 격려했습니다.

2006 년: 국내 신문에 발표된 시와 문학 평론 외에 작품' 취향 고독' 은 중국 당대 문학관에 소장됐다.

2007 년: 국내 신문에 시와 문학 평론 (북방 작가, 동고, 북극광 등) 을 발표하다. ), 그리고 시집 출판이 있습니다. 2008 년: 국내 신문에 시와 문학 평론 (북방 작가, 당대 교육 혁신, 황허시간 등) 을 발표하다. ), 동시에 시와 시 비평에 창작을 포지셔닝한다. 2008 년 6 월 10 일 (기념림 여사), 당대 여성시 창작을 장려하는 것은 여성의 지혜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2009 년: 국내 신문에 시와 시 평론 ('시선',' 연화호',' 만주족 문학' 등) 을 발표하다. ). 한편 학술논문' 지성과 영성의 시로 현대시를 밝히는 여성시풍' 은 푸젠사범대학이 주최하고 중국 당대 문학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2 1 세기 중국 현대시 제 5 회 세미나' 와' 현대시 창작 연구 기법' 학술 세미나가 됐다.

20 10: 국내 신문에 시와 시 평론 (한학, 중국 과학 혁신 지도, 일부 개인 간행물 등) 을 발표합니다. ), 동시에 많은 버전을 선택해서 정규출판사에서 출판했습니다.

20 1 1 년 시화 (260,000 명이 쓴 당대 여성 지성시 이론 연구 시리즈 중 하나).

20 12: 국내 신문에 시와 시 평론 (중국 시인, 신시, 대쿤룬 등) 을 발표하다. ), 그리고 제이비의' 지성과 영성의 시',' 백양귀비' 제 1 권,' 헤로인' 제 2 권은 중국문련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셰비: 그의 이름은 연못이고, 그의 아버지는 셰, 교수, 통역입니다. 1962 흑룡강대학교 러시아계 석사 졸업 어머니 진정명문 이후 1965 는 동북사범대 철학과를 졸업하고 중년에 일찍 세상을 떠났다. 서향문 첫째에서 태어난 사비는 줄곧 자신의 일생을 이렇게 묘사해 왔다. 나는 서향문 첫째에서 태어났지만, 나는 학술과 시 방면에 나무를 세우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적인 소년이라고 불리며 호정으로 시인의 내면적 품격을 모르는 시인, 문단에서 단호하게 펜을 멀리하고, 어머니의 뜻에 따라 문학 이론 작품을 연구하고, 어머니가 가르치신 시인을 명심하라. "시인: 가장 아름다운 언어, 가장 깨끗한 마음, 가장 진실한 이야기를 가진 사람이 시인이다." 사람은 문학 이론 탐구의 한 조각일 뿐이다. 17 년의 폐문을 거쳐 2006 년 문단으로 복귀한 것은 중국 당대 시의 죽음과 일치한다. 현대시는' 현대시가 죽었다' 는 논조로 가득 차 있다. 시 세계의 현실에 직면하여, 그녀는 놀라움과 충격과 분노를 느꼈다 ... 시는 언제 이렇게 비극적인 수준에 이르렀습니까? 시를 사랑하기 때문에, 사비는 의연하게 자신의 연구 방향을 시가 연구 작업에 두었다. 인터넷 시를 연구하는 것부터 그는 당대 여성 시인들의 시를 많이 음미하여 지혜롭고 기개가 있다. 2008 년 6 월 10 일 셰비는 유명 여시인 왕설영과 함께' 여성지성과 영성시의 시학관' 을 발동했다.

성취와 영예:

2008 년 6 월 10 일 (기념림 여사), 저명한 시인, 시 평론가들이 공동으로' 여성지성영시' 라는 시학 개념을 발동했다. 당대 여성시의 글쓰기는 여성의' 지혜' 와' 정신' 으로 심미적 정취와 시가의 가치를 지닌 지성과 영적인 시를 창작해야 한다. 푸젠사범대가 주최하고 중국 현대문학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제 5 회 2 1 세기 중국 현대시 학술세미나 및 현대시 창작 연구방법 학술 세미나에서 사비의 학술 논문' 지성시로 당대 시 속 여성시풍을 씻어라' 가 교류 논문이 됐다. 이후 많은 대학시 연구센터에서 여성지성시를 연구하고 중국' 당대 여성지성시 이론 연구회' 를 설립했다. 오늘날' 여성지성과 영성시' 는' 현대시 60 년 대사' 중 하나로 등재돼 국내외에서 유명한 시가 유파가 되고 있다. 1, "문학 비평의 감성감상과 이성적 비판"

2. 시인과 시인의 매혹적인 야속을 논하면 시에 대한 치명상이다.

3. 냉정한 사변과 직감적 사유로 구성된' 냉서정' 예술적 인격

4. "지성과 영성의 시로 당대 시를 정화하는 여성시풍"

5. 사상과 감정이 어우러진 시가 이미지의 아름다움을 논하다.

6. 인터넷시: 쓰레기 작품이 우리 아이를 목 졸라 죽이지 않도록 해주세요.

7. 2 1 세기 여성 지성시의 건설과 발전을 논하다.

8. 시평론가의 2 도 창작의 본질적 속성과 시학 가치를 논하다.

9. 60 년대 이후의 컴백은 이미 당대 시의 중류 기둥이 되었다.

10, "시 비평가의 첫 번째 요소는 자신의 역할 포지셔닝을 확립하는 것"

1 1, "시만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불멸의 상태로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