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 고산의 세부 사항

북산시 () 는 서나무대교 () 를 이어 동쪽에서 백제 () 까지 해발 35 미터, 면적 20 만 평방미터를 잇는다. 고산의 풍경은 당송 시대에 이미 유명하다. 남송 때 이종은 여기에 규모가 큰 서태을궁을 건설하고 고산의 대부분을 황가원림으로 지정했다. 청나라 강희황제는 여기에 궁을 지었고, 옹정제는 궁을 성은사로 바꾸었고, 당시 영은사, 정자사, 자경사와 함께' 서호 4 정글' 이라고 불렀다. 북산이 서호에서 제일 큰 섬인데 왜' 북산' 이라고 이름을 지어야 하나요? 이 산은 역사상 특히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어 줄곧 고제의 땅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고산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지질학적으로 고산은 화산에서 뿜어져 나오는 유문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섬 전체가 육지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고산은 외롭지 않고, 다리가 끊어지고, 긴 다리가 길지 않다" 는 것을 서호 3 절이라고 한다.

서나무다리는 고대에 서릉 서릉 서촌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호수가 이곳을 통과하기 때문에' 서릉' 이라고 불렸다. 다리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을 때 사람들은 북산지역에서 고산까지 관광을 하며 이곳을 건너고 싶어서' 서촌은 나룻배처'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다리명언) 서나무대교는 그 역사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사람들에게 감상할 뿐만 아니라, 소소한 이야기로도 유명하다. 그녀, 부러진 다리, 긴 다리는 서호 3 대 애인교라고 불린다.

목채정, 남조 제나라의 전당인 소소한 무덤으로, 소소한, 총명하고 아름다우며, 시와 가부에 능하며, 재능이 있다. 나중에 생활로 인해 예기가 되어야 했지만, 그녀는 거리 연예인으로 일할 때 자중하여 자신을 배반하지 않았다. 어느 날, 그녀가 차를 몰고 여행을 할 때, 그녀는 백제 부러진 다리에서 내려온 젊은이를 만났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다. 그들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는 부담없이 시를 외웠다. "첩은 벽차를 타고 랭 (Lang) 은 청마를 탄다. 매듭이 어디예요? 서릉 송백 아래. " 나중에, 서로 사모하는 젊은 부부는 마침내 결혼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연옥은 그가 베이징에서 벼슬을 하는 아버지가 보내드렸는데, 가도 소식이 없다. 그 이후로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우울, 공무원 젠트 왕 따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우울해져서 황급히 죽었다. 당시 초라한 미끄럼주 도지사 포인은 소소한 후원으로 명성을 떨치고 서릉교변에 소소한 묘를 위해 정자를 지었다. 1966 년 묘정 철거, 1982 년 정각 재건. 현재 정자와 묘는 2004 년 10 월 165438+ 서나무교 재건축 후 완성되었습니다. 복구한 소작은 묘정에는 12 쌍의 대련이 있어 서호 관광지 전체에서 손꼽힌다. 그중 "호광산색, 여기에 옥이 묻혔고, 사람은 미월에 금을 주조할 수 있다." 한 쌍의 대련은 피린이 소장한 것이다. 중국 서협회 이사, 저장성 서협 고문 마세효 씨가 글을 썼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xiao) 는 낭만적 인 불꽃 놀이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좋은 성격을 깨끗하게합니다. 오늘날, 소소한 이름은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추근묘. 그녀는 청조를 타도하고 민족 독립을 쟁취하기 위해 용감하게 희생했다. 이것은 그녀의 시신의 매장지이다. 다음으로' 감호녀' 추근, 절강사오싱인이라고 불리는 추근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신해혁명 당시 그는 동맹회 저장분회 회장으로 일본에 간 적이 있다. 귀국 후 대동학교를 주재하고 비밀리에 혁명 무장력을 발전시키고 훈련하다. 7 월 1907 14. 그녀는 무장 봉기를 준비하다가 불행하게도 체포되었다. 다음날 아침 사오싱 현정구에서 장렬하게 희생되어 겨우 33 세였다. 추근은 진리를 추구하는 혁명의 선구자일 뿐만 아니라 현대문학사에서 걸출한 여시인이기도 하다. 가을바람과 가을비가 사람을 슬프게 한다' 는 말은 그녀의 유언이다. 추근이 살해된 후 그녀의 친구 오지영이 비용을 지불하고 허지화는 눈보라에 빠졌다. 그녀의 유언에 따라 시신이 그녀 앞에 묻혔고, 그녀의 관은 사오싱에서 항주로 옮겨져 서호의 서릉 다리 옆에 묻혔다. 그러나 운명이 다분하다. 눈앞에 있는 추근묘와 조각상은 198 1 년 열 번째 재배치 재건이다. 그 받침대는 높이 1.7 미터, 화강암으로 덮여 있고, 유골은 골동 아래에 묻혀 있다. 이 조각상은 높이가 2.5 미터이다. 여중호걸' 네 글자는 손중산 선생이 받침대 정면의 비석에 쓴 것으로, 받침대 뒤에는' 건호 여자 구운묘표' 가 있어 중화에 보답한 여중호걸의 생애를 상세히 기록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서호의 문명이 산수보다 높을 뿐만 아니라, 많은 역사적 인물로 인해 더욱 광채가 난다는 것을 깨달았다. 서호 풍경구에서는' 호수 삼걸' 로 불리는 악비, 우겸 장창수, 추근과 함께 중화진흥을 위해 헌신한 근대 민주혁명가 서석린, 타오가 서호변에 묻혔다.

루 유 "백사 제방 끝까지 걸어가니, 사람들은 실제로 루 우를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여러분 앞에 있는 이 푸른 나무 속에 비친 2 층 작은 건물은 바로' 서호 1 층' 이라는 명성을 가진 루우입니다. 루우에 대해 말하자면, 유류와 유우의' 굴원', 절강덕청인, 한림원 편집자, 하남 정치학자를 소개해야 했다. 모함을 받고 파관한 후. 박학의 대가로서 그는 전통 경사의 학술 연구와 시사서예 창작에 평생을 바쳤으며,' 춘재당전서' 500 여 권을 저술했다. 여굴원과 이홍장은 모두 청대 도광진사로, 세상 사람들이 비교한다. "이홍장은 최선을 다해 벼슬을 하고, 여굴원은 최선을 다해 책을 썼다" 는 말이 있었다. 유루는 고산에서 정사를 주재한 지 30 년이 되었는데, 저명한 학자 장태염, 오창석은 모두 그의 제자였다. 유루는 서호를 매우 좋아해서 서호의 풍경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다. 그가 구계를 묘사한 시는' 겹산, 곡로, 딩동천, 나무가 높이 떨어진다' 고 묘사했다. 그의 선생님에게 감사하기 위해, 그의 학생 허 등은 자발적으로 자금을 모아 1878 에 그를 위해 집을 지었다. 그 이후로 서호에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문인 아사의 집이 하나 더 생겼다. 그의 증손자, 중국 현대의 유명한 홍학자 유평보 씨는 이곳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았다. 그의 유명한 산문' 서호 6 월 18 일 밤' 은 이곳의 인생 경험과 견문을 다룬다. 루우는 처음 지을 때 중국의 2 층 건물이었다. 나중에 이 정원은 점차 폐기되었다. 1998 년, 루우가 재건하여 유굴원 기념관이 되었다. 밑바닥에는 유추에 관한 사료가 주로 진열되어 있으며, 유유의 생애 경험, 학술적 성취, 문화적 영향 및 서호에 대한 공헌을 소개하고, 2 층은 학자를 접대하고 학술 연구를 하는 데 쓰인다.

육일천은 원래 송대 고승 진휘가 강의한 곳이었다. 소동파가 항주에 와서 총판할 때, 구양수는 그를 스님 진휘에게 소개했다. 소동파가 두 번째로 항당 지사에 왔을 때, 구양수와 진휘는 이미 연이어 세상을 떠났다. 그는 고향을 다시 유람하면서 감회가 깊어서 마침 샘물이 솟구쳐 나왔다. 과거의 교제를 기념하기 위해 소동파는 만년에 구양수라는 이름을 지어 샘물을 유일천이라고 명명하고 그 위에 새겼다.

판천수 조각상. 중국 미술가 협회 부회장, 저장미술학원 원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꽃과 새, 산수를 잘 쓰는 것은 늘 그림을 가리킨다. 전체 조각상과 암석은 구리로 만들어져 판천수가 쓰촨 명산을 유람한 후 거석에서 쉬는 장면을 보여준다. 이 조각상은 1997 년 판천수탄신 1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다.

서릉인쇄소와 서릉인쇄소는 석각과 문인 야집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구조가 정교하고 경치가 아름다워 전국 중점 문보 단위로 등재되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서릉인쇄소의 문칸은 서릉인쇄소 제 4 임 사장 사맹해 () 가 쓴 것이다. 서릉인사는 중국 최초로 설립된 연구 석인전각의 유명 민간 학술단체이다. 1904 는 항저우 인감가 정인, 왕호, 예명, 오음으로 만들어졌으며 19 13 이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서화대사 오창석은 경학을 보존하고 인도학을 연구하는 것을 취지로 첫 교장으로 당선되었고, 이후 역대 교장은 마항, 장종상, 사맹해, 조박초, 계공이었다. 우리가 눈앞에서 본 주체 건물은 백당이고, 백당 서쪽의 이 허름한 오두막은' 죽정' 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유일하게 보존된 백거이 기념비이다. 백거이임 항주 도지사 때 가장 좋아하는 곳은 죽정이다. 그는 한 시에서 "밤에는 송처마 밑에 앉아 밤에 죽정에서 자고, 청명은 약을 먹고 혼자 산으로 돌아간다" 고 썼다. 이제 우리는 앞의 네모난 돌에서 계단을 올라 산정에 도달할 수 있다. 앞에 있는 작은 정자는' 조사정' 이라고 불리며 북송 초년에 건설되었다. 정자에서 호광산색을 둘러볼 수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그것은 백당 제갈과 함께 인쇄소의 3 대 건물이라고 불린다. 여기서 우리는' 사방이 정이 있고, 산수가 물로 둘러싸여 있고, 마음이 서로 각인되고, 사람 간 전염' 이라는 의경을 느낄 수 있다. 맞은편 석탑은 화엄경전탑이라고 불리며 1924 에 지어졌습니다. 은사 정원의 랜드마크입니다. 탑 옆에 있는 석상은 휘파 인감각의 창시자 던이다. 작은 건물 동굴 벽에 앉아 있는 것은 오창석의 이미지다. 오창석은 인감각을 보급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인쇄예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청회색 석판으로 만든 이 건물을 보세요. 바로 서릉인사의 에센스-한삼노석실입니다. 그 안에는 지금으로부터 1900 여 년 된 한대 비각, 세 노인이 기피일 비석을 감추고 있다. 이 비석은 여요 코흥산에서 출토되었다. 고증에 의하면 그것은 서기 52 년에 새겨져 있다. 그것은 매우 진귀한 한나라 비석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출토된 문화재의 진귀한 보물이기도 하다. 동남 제 1 비' 로 불리며 예서 발전을 연구하는 중요한 비각이다. 출토할 때 도매를 당한 후, 인쇄사 동료에 의해 일본 상인으로부터 도로 사서 이곳에 돌실을 전문적으로 건설하여 보존하였다. 이 석상은 바로 절강성 조각의 원조, 서릉 8 파의 첫 정정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당과 지도자의 관심 아래 서릉출판사는 더 큰 브랜드와 더 큰 산업을 갖게 되었다. 중국 인쇄박물관, 서릉출판사, 서릉출판사 예술발전유한공사, 서릉출판사 산업발전유한공사, 항저우서화주식유한공사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9 월에 건설을 승인한 중국 인도 연구박물관, 1999 입니다.

인쇄소 오른쪽에 있는 이 중서합벽 건물은 바로 백년 노점 밖의 건물이다. 항조 요리의 대표 식당 중 하나입니다. 건물 외루는 홍단당에서 1848 에 만들어졌습니다. 이 가게의 이름은 남송 시인 임승의 명구' 청산외' 에서 따온 것이다. 19 10 초, 홍단당의 손자 홍순은 건물 외층의 원래 방갈로 세 칸을 3 층 로비로 바꿨다. 건물 밖의 건물은 명실상부하다. 홍순은 또한 밥을 먹는 서릉인사 사원 장영이 건물 밖에서 제사를 하도록 초청했다. 건물 밖의 기존 건물은 1978 에서 개조되었습니다. 이것은 2 층짜리 건물로, 지그재그, 처마고색 고향을 띠고 있다. 신사 숙 녀 여러분, 이것은 유명한 100 년 오래 된 상점-건물 밖에 서 건물입니다. 건물 외루는 천시, 지리, 사람과 화목한 조건 하에서 많은 중외 유명 인사들을 접대했다. 그해 손중산, 송경령, 하향응고, 장개석, 송미령, 노신, 허광평, 주코정, 달프 등 많은 유명 인사들과 주은래, 하룡, 진이 등 당과 국가 지도자들이 모두 건물 외층을 참관한 적이 있다. KLOC-0/952 부터 건물 외루는 국유기업으로 전환되어 항저우에서 외빈과 화교를 접대하는 첫 번째 집이 되었다. 건물 외루의 명채는 서호초어로, 서호에서 양식한 초어를 선택해 규정 범위 내에서 맑은 물에 하루 이틀 굶고, 비린내를 제거한 후 조리하여 만든다. 서호초어, 빛깔이 선홍색, 육질이 부드럽고, 새콤달콤하고, 게맛이 약간 있어 항주에서 가장 대표적인 명물이다.

중산공원은 고산원림예술의 가장 멋진 부분 중 하나이며 입구는 명대의 유적이다. 멀지 않은 정면 돌벽에 선홍색의 고산 큰 글자 두 개가 있는데, 송대가 쓴 것이다. 돌담 옆에 있는 돌정자 두 개를 보는 것은 1930 년대 남양화교 기부를 기념하여 저장이재민을 구제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오른쪽에 있는 한 석정에는' 사람과 선하다' 라고 적혀 있어 절강인민이 남양화교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공원에는 정교한 작은 정원이 있어 사람들이 천하 제일경이라고 칭송받고 있다. 그것은 원래 청나라 황가원림의 일부였다. 정원 안의 한 정자는' 서호승경' 이라고 불리는데, 강유위 () 가 쓴 것으로, 소동파시' 서호승경이 천하이고, 아무도 지우하지 않고, 깊이가 바로 소득이다. 누가 다 알 수 있겠는가' 에서 지명되었다. 기둥에' 산수가 산하를 두루 수려하고, 맑은 날 비 오는 날은 항상 멋지다' 는 대련이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순차적으로 읽고, 거꾸로 읽고, 따로 읽을 수 있다. 겹친 글자이지만 간결하고 간결하며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이야기하며 서호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전당' 고산이 서호에서 가장 낮은 산으로 해발 38 미터에 불과하지만 산은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고 말한다. 그래서 이 산은 지리적으로 천부적이고 풍경이 아름다워 독행협이라고 자처하는 황제가 점령해 왔다. 남송은 거창한 서태을궁을 짓고 청나라 강희황제 남순은 궁을 지었다. 옹정년은 성음사로 바뀌었고, 이후 병사에 의해 잿더미로 변했다. 1927 년 손중산 선생을 기념하기 위해 중산공원으로 이름을 바꾼 고산은 서호 풍경의 기묘한 곳일 뿐만 아니라 문화재의 집결지이기도 하다. 중산공원 앞비탈의 아름다움이 인위적인 짙은 화장 때문이라면 뒷비탈의 아름다움은 자연의 현란함에 있다. 이곳의 산은 높지 않고 아름답지도 않고, 계곡은 깊지도 않고 조용하지도 않다.

절강 성 박물관. 1929 제 1 회 서호박람회 이후 건설돼 현재 30.6 무, 건축 면적이 7500 평방미터이다. 강남 지역 특색이 풍부한 큰집 단호연랑으로 구성되어 관내에 원도 있고, 원내에도 관이 있는 구도를 형성하여 항저우의 눈부신 고전 역사 문화 창구가 되었다. 박물관 입구의 교각은 양주 문화의 관형기이고, 세 개의 기둥은 양주 문화를 모방한 옥기와 옥경이다. 울타리에 있는' 쌍조절' 은 하임도 문화 토템을 모방하는 패턴으로, 선명한 절강성 역사 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박물관에는 10 여만 점의 유물이 있는데, 그 중 하무도 문화, 양주 문화, 오월 문화, 송문화는 대표이다. 뇌봉탑 지궁 200 1 출토된 대부분의 유물도 이 관에 보관되어 있으며, 저장성 박물관에는 온란관도 포함되어 있으며 1782 에 설립되어 1880 에 재건되어 건륭황제를 소장하여 편찬한 것이다. "사쿠전서" 는 중국 역사상 가장 큰 종합 총서, 그해였다. 현재 강남 3 관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것은 온란관이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온란관의 현판은 광서 황제가 만문과 중국어로 쓴 것이다. 전체 건물은 닝보 천일각을 모방하여 지은 것이다. 200 1 은 전국 중점 문보 단위로 꼽혔고 박물관 동쪽에는 저장서호미술관이 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여기는 서호 10 경 중 하나인 평호 추월관광지입니다. 항주 역사상 3 대 달맞이 명소 중 하나입니다. 당대는 여기에 망호각을 짓고 명대는 용왕묘로 바뀌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어서루가 건설되었고, 건물 앞 수면에는 평호 가을월이라는 플랫폼이 깔려 있었다. 1959 년, 유대인 상인 하통의 아내 로가링의 별장 나원 서쪽에 있는 건물이 철거되어 평호 추월관광지에 합병되어 유람 면적이 3 무 미만에서 10 무 () 로 늘어났다. 원라원의 건축물, 벽호천은' 18 인사' 의 사터로, 중국 현대 목각 운동의 요람이 되었다. 지금은 이미 서릉서화원으로 각색되어 호광산색에 인문경관을 더했다. 명대의 저명한 문학가 원홍도는 "서호는 달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 이라고 말했고, 달빛 아래 서호산의 녹는 물은 절대적으로 맑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해 있습니까? 평호추월삼은 물을 마주하고, 이곳의 호광산색을 내려다보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특히 명월이 하늘을 나는 가을달은 더욱 맑고 물처럼 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달에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속담에 "호수 수준은 거울과 같고, 4 월 가을은 가장 좋다" 는 말이 있다 학정은 북송 은둔림과 정씨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임화정은 평생 외롭고, 담박하고 명리를 추구하며, 결혼한 적이 없거나 벼슬을 한 적이 없다. 그림 그리기 외에도 나는 매실을 심고 두루미를 기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매화를 아내로 삼고 두루미를 아들로 키운다. 그래서' 매처학' 이라고 부른다. 그는 많은 유명한 매화시를 썼다. 산거원의 쇼메이'' 그림자가 얕고 달빛이 향기롭다'' 후세 사람들에게 영매의 절창으로 추앙받았다. 고산 모조매는 예로부터 서호의 성사로 칭송받았다. 조산관매 영봉탐매와 나란히 있어 옛날 항저우의 3 대 명소 중 하나이다. 그래서 고산에도' 장마' 라는 좋은 이름이 있다. 임화정이 죽은 후 고산에 묻혔고, 그의 절조와 학식은 송신종의 인정을 받았고, 특시호' 하경처사' 를 받았다. 원대, 항저우인 천자안은 임과 정은처의 옛터에 매정정정정과 학정을 지어 기념으로 삼았다. 명나라 가정년 동안 왕일은 19 15 에서 재건된 호방정을 지었다. 하방정비는 서예가 양설로의 책이고, 정중의' 학춤' 비석은 남북조 보명원이 지은 것이다. 비문은 청나라 강희 황제가 명대 동치창 서예를 모사한 필적이다. 그것은 학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미지와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능력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정자 앞 기둥에서 임칙서제는 임산의 서예 대련을 한 폭 썼다. "천하방초, 명화는 외롭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