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를 아는 고대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다. "홍통고 회화나무는 세계에서 기묘한 송이로 잎이 많고 장관이다."
홍통회화나무 문화관광지는 국가 5A 급 관광지,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산서성 홍동현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에는 강한' 뿌리 찾기' 와' 조상 제사' 문화가 있다. 이곳에는 쉬지 않고 자란 큰 회화나무들이 있는데, 이 큰 회화나무들은 역사가 유구하다.
홍동 회화나무의 역사: 명나라가 건립된 후 방금 전쟁 세례를 겪은 중원은 황량했다. 척박한 토지는 식량 부족으로 이어지고, 민중 유랑으로 인해 노동력 부족이 발생하고, 정부 재정 수입도 부족하다. 새로 설립된 정부는 매우 불안정하다.
명나라의 봉건 통치를 지키기 위해 통치자들은 당시 국자감의 이민 정책을 채택하여 경제 건설을 크게 정비하고 중원을 대대적으로 개척했다. 50 년 동안 지속된 거대한 이민 운동이 시작되었다.
대규모 이민이 시작되자 재정 수입이 서서히 회복되었지만,' 경남 전투' 가 다시 발생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전쟁으로 인한 재난이 이전의 경제 건설을 파괴하고 중원을 더욱 황량하고 불황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이때 산서는 또 다른 광경이었다. 산시 () 는 풍수 () 가 보배로운 곳으로, 재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중원의 혼란의 영향을 받지는 않았지만 사회질서는 상대적으로 안정되었다. 인민생활도 비교적 순조롭고 경제수입도 기본적으로 안정되어, 많은 이웃 성 유민들이 모두 산서성으로 이주하여 이곳에서 안거낙업하고 있다. 당시 산서의 총인구는 하북 하남의 두 배가 넘었고, 산서의 노동력이 급증하여 경제 건설이 더욱 번영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크고, 교류 범위가 가장 넓고, 조직이 가장 치밀한 이민자이다. 이 시기의 성은 1230 에 달하고 가구 수는 약 140 만 가구이다. 지난 50 년 동안 회화화는 18 개 성, 500 여개 현시를 오가며 적어도 18 회 이상 대규모로 이전하여 주로 하남, 산둥, 베이징, 소련 등을 거쳤다. 이것은 Sophora japonica 를 고향의 상징으로 삼는 대중의 기초를 다졌다. 대규모 이주는 필연적으로 많은 주민들이 고향을 떠나게 될 것이며, 사람들이 자신이 자란 땅을 떠나는 데는 큰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든 사람은 고향에 대한 모든 사람의 소속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표기된 것을 향수의 표시로 찾고 싶어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뒤를 돌아보니 마침 광제사 입구에 있는 큰 아카시아 나무를 보고 그것을 고향의' 뿌리' 로 정의했다.
그때부터 홍통회화나무는 향수의 상징으로 정의되었다.
여러 차례의 대규모 이주로 점차 중국인의 마음속에 향수의 낙인이 형성되었다. 수백 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에 중국인이 있는 곳이라면 회화꽃 이민자의 후손이 있을 것이다. 600 년 동안 회화나무는 끊임없이 번식하여 중국인들에게' 집' 이라고 불리며,' 조상' 으로 여겨져' 뿌리' 에 뭉쳤다.
"나무는 둘러싸여 있고, 그늘은 몇 묘를 덮고 있다." 예로부터 홍통의 회화나무는 중국인들이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며 중화문화의 뿌리가 싹트는 토양이 되었다.
잎이 뿌리를 내리고 뿌리와 조상의 문화가 전해진 지 오래다.
이곳의 천년고삼은 송원 시대에 생겼는데, 지금까지 적어도 1000 년의 역사가 있다. 수백 년 전, 높이가 6.2 미터에 달했고, 모양이 특이하고 상상력이 풍부하여 극히 드물다.
1 세대 회화꽃은 관련 사료에 기재된 아카시아 꽃 자료에 근거하여 다시 갈아서 만든 새로운 플라스틱 회화꽃이다. 주위는 모두' 일곱 살 며느리' 로 거의 일곱 남자와 한 여자가 손을 잡아야 한다. 1 의 높이는 5 피트입니다. 남녀의 키에 따라 계산하면 이 새로운 플라스틱 회화나무는 둘레가 약 40 피트, 직경 13 피트로 상당히 정교하다.
그 당시 이민자들은 고토에 작별을 고할 때 그 오래된 아카시아 나무를 사용하여 향수의 정을 표현했는데, 마치 그 아카시아 나무가 우뚝 솟아 있기만 하면 고토에 대한 감정이 영원할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역사서에 따르면 장병들이 백성들을 핍박하고 길을 떠날 때 백성들은 뜰에 있는 큰 회화나무를 꽉 잡았다. 그 무정한 장병들은 칼로 아카시아 나뭇가지를 잘라 이민을 큰 아카시아 나무와 갈라놓았지만, 이민자들은 손에 아카시아 나뭇가지만 남아 있어도 꼭 붙잡고 놓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새로 이민한 땅에 도착한 후, 이 아카시아 나뭇가지는 이민자들에게 고향과 친족에 대한 모든 그리움을 쏟아부었다.
이민자들은 새로 이주한 마당에 일부러 베어낸 아카시아 나뭇가지를 묻고, 새로운 아카시아 나무로 자랄 때까지 정성껏 관개하여 고향을 잊지 않는 심정을 표현한다.
지금도 뿌리제사를 찾는 명절이 생겨나고 있다. 홍동 유례없는 아카시아 나무를 원형으로 한 뿌리제사 행사와 닮아 개혁의 물결에 호응하고 있다. 전 세계 중국인 후예들이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향수를 명심하고, 해외 나그네들이 고향으로 돌아가 조상께 제사를 드리며 점점 기풍을 기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를 위해 홍동현 정부는 사람들의 호소에 적극 호응하고 시대 조류에 순응하며 조상의 정서에 순응하며' 문화를 위한 무대를 마련하고 경제 가창극' 행사를 전담하고 1994 에서 제 1 회 홍동 회화나무 뿌리찾기 축제를 개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그 이후로, 그것은 애도의 관습이 되었고, 계속 유지되었다.
홍동 회화나무 주제를 둘러싼 축제가 많아지면서 홍동 회화나무의 역사적 가치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
"유씨가 화이우에 오려고 하는데, 여기서 출국하는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수원은 목본이어서, 나는 오늘도 여전히 나의 고향을 그리워한다. "수백 년 동안 아카시아 포육의 화하 자손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대대로 노숙자들의 깊은 향수를 달래고 있다.
오늘날 해외 만리 먼 곳에서 조상을 찾아 온 아카시아 후예가 끊이지 않고 있다. 홍통의 회화나무가 남아 있는 한, 이런 가국의 감정은 끊어지지 않을 것이다. 고회 후예 성표' 에 나오는 성씨 450 개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포기할 수 없는 깊은 감정으로, 중화민족이 세계 동방에 우뚝 설 수 있는 문화적 버팀목이며, 고대석금의 역사적 인장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