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 석나비는 어떻게 되나요?

《사》의 결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첫 번째 설법은 그녀가 범려 () 를 따라 오호 () 에 은거했다는 것이다. 역사와 벤은 한 쌍의 연인이다. 나중에 나라를 구하기 위해 나라에 대한 사랑을 희생해야 했다. 스승이 성공적으로 귀국한 후 군웅은 우환에 있을 수 있지만 안락에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가 다시 머물면 위험이 있을 것이다. 그는 돌과 함께 도망쳐 강호에 은거할 것을 건의했다. 전설은 강호를 두루 돌아다니며 후세 사람들이 이 절세의 가인의 비극적인 결말을 견디지 못하고, 오호에 은거한 후 좋은 인연을 맺는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동정을 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 것 같다. 사서에 따르면 군웅은 매우 계략이 있다. 오나라에 납치당했을 때, 부차는 한 번 병으로 쓰러졌다. 군웅을 하고 병문안을 가서, 복차의 똥을 맛보았다. 부차는 군웅하는 방법에 놀라서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군웅이 말했다. "저는 배설물 같은 것을 듣고 병의 발전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단맛이 좋지 않고 쓴맛이 점차 아물는데, 지금은 맛을 보니 매우 씁쓸하다. 왕의 성궁을 알아도 무방하다. "이 말들을 통해 우리는 군웅이 냉혹하고 음험하고 악랄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범려 보좌관은 수십 년 동안 군웅을 꿰뚫어 보았기 때문에, 멸망 후 강호를 탈퇴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역사상 많은 통치자들이 먼저 참수하고 후주하는 것이 하나의 법칙인 것 같아서 군웅은 쉽게 돌을 놓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문제의 관건은, 설령 도망가더라도, 그가 왜 꼭 같이 뛰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당나라의' 오제기' 는 동한' 월절서' 를 인용해 "오후, 사단이 돌아와 오호를 따라 갔다" 고 말했다. 당대의 시인 두목은' 두낭시' 에서 "습자가 쑤저우에 가서 야만족을 쫓아냈다" 고 썼다. 여기서' 이' 는' 사기' 의 범려? 6? 1 월왕군웅 가문에는 범려 () 에 관한 기록이 있다. 즉' 바다를 건너 이름을 바꾸고 인피를 자처한다' 는 것이다. 이 기록에 따르면 명대 극작가 양천우는 상당히 영향력 있는' 라쿤사' 를 편찬했다. 그는 말했다: 그리고 오래 전에 약혼. 우 죽은 후, 큰 공을 세우는 것은 악이 잔인하다고 생각하지만,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고 부자가 될 수도 없고, 용감하게 퇴각하여, 어느 맑은 밤에 스승을 데리고 배를 타고 오호를 건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몇 년 전 상해에서 출판된' 사직' 도 "스승은 서자" 라고 말했다. 춘추 말기에 월왕구천에 의해 오왕부차에 배급되어 부차가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오씨가 죽은 후 오호에 따라 들어갔다고 한다. " 석과 함께 오호로 물러난 후 매일 아침 돌은 구리 거울 앞에서 단정하게 차려입고 호수에 가루 모양의 물을 부어서 호수의 달팽이가 색을 띠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송대, 장요는 한 편의 시가 있다. "나의 삼촌은 일찍이 여기에 살았는데, 그의 실은 채색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가을이 되어도 그는 여전히 스승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 클릭합니다 아청 시인 주이존도 이런 시를 썼다. "3 월 낙화장석, 사고. 물은 소라색이 낮고, 호수에는 천 가닥이 걸려 있다. " 내가 말한 것이 바로 이것이다.

그러나' 절서 읽기' 에는' 오호와 함께 가다' 는 말이 없다. 스승과 은거강호에 관한 다른 단락은 모두 당인 버전' 절서 읽기' 를 근거로 한다. 우리는 이것이 역사 변천의 시간 사슬 중의 한 편의 문인지, 당나라 국민들이 스스로 발명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인지 모르겠다.

두 번째 주장은 돌에 익사했다는 것이다. 이 진술은 모지에 처음 기록되어 있습니까? 6? 1 친사록: "비간, 인내; 맹본의 죽음은 용감하다.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에 있다. 오기가 분열하는 것도 일이다. " 이 말은 그 미모 때문에 물에 가라앉는다는 뜻이다. 문수옥란' 은 동한 조엽이 쓴' 오월 춘추' 중사의 기록을 인용해 "서쪽으로 떠오를수록 강에 찜질할수록 야만과 함께 죽는다" 고 말했다. 오 () 가 죽은 후 월왕 () 은 돌을 가죽 주머니에 넣고 강물에 가라앉았다.

풍몽룡의' 동주열전' 과' 백양황후의 죽음' 은' 오월 춘추' 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월왕이 Xi 석회악과 함께 첫날 밤을 침궁으로 삼았다. "부차가 너와 잘 수 있어, 내가 왜 안 돼?" 월왕의 아내는 질투심이 강해서 태어날 때부터 원한이 있었다. 그녀는 역사를 업고 말했다. "이것은 재앙이다. 우리는 어떻게 오랫동안 여기에 머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미인계' 의 도구로서 일이 성사된 후 버림받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마찬가지로 악업 출신인 임대옥 역시 물에 잠겼다는 주장을 지지한다. 그녀는' Xi 시' 시에서 한 세대의 가인이 파도를 쫓고, 오궁공이 자녀의 집을 추억한다고 썼다. 효과는 동촌을 비웃는 여자가 아니라 백계변에 거즈를 신는 것이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동양의 못생긴 아가씨를 비웃지 말라는 뜻이지만, 그녀는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할 때까지 개울가에서 안심하고 실을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대의는 예쁜 여자아이의 수명이 짧고 못생긴 여자아이의 수명이 길다는 것이다. 절색미녀의 생명이 날아가는 이유는 정치인들이' 미인계' 로 자주 쓰이며 남자의 권력 쟁탈의 희생양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일이 끝났습니다. 즉, 이 불운한 여자들이 죽은 날입니다.

물론, 황후에게 익사한 것이 아니라 그녀의 애인에게 익사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주장은 매우 잔혹하다. 오국이 죽은 후 월왕은 시중을 옆에 두고 싶어 한다. 그녀는 아름답지만 단호히 반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월왕이 오왕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미색에 유혹당하지 않기를 원했다. 그는 월왕의 차로 태호를 속인 다음 그녀를 배에 속일 계획을 세웠다. 그녀가 호수 중앙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돌을 배에서 밀어냈고, 돌은 태호에서 익사했다. 이런 견해는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월국이 오를 멸망시킨 후 작별을 고하지 않고' 옷 가죽' 으로 이름을 바꾼 것은 가죽가방을 뜻한다. 왜 월국시 성씨, 나중에 월국이 도자기 (이 산둥 정도) 에 갈 때 성을 바꾸는데, 월국할 때는 성을' 이비' 로 바꾸는가? 이 기괴한 행동은 돌이 강에 추락한 후 발생했기 때문에, 이것은 돌과의 연애에 대한 확실한 증거이다. 범리는 무정한 사람이 아니다. 그가 이미 악을 떠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애인에게 이렇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관점은 돌이 물에 빠져 죽는 것이 질투의 소치라는 것이다. 춘추' 기록에 따르면 월왕은 "항목 촉나라에서 연금을 받는 여자, 조석, 나의를 장식하고, 기량행을 가르치고, 토성에서 배우고, 거처하며, 오삼년 동안 복무한다" 고 한다. 궁중에서 공부한 지 3 년 만에 사랑의 씨앗을 깊이 심었다. 월왕 군웅은 분명히 돌의 미모에 감동을 받았지만, 자신의 위대한 공적을 이루기 위해 그는 왕에게만 돌을 바칠 수밖에 없었다. 돌이 그를 위해 사명을 완수하고, 군웅하고, 합의하고, 오국이 멸망한 후, 돌을 선물하기 위해, 그들의 사랑도 완성했고, 돌의 마음도 안정시켜 오국궁에 남아 외국에서 살 수 있게 했다. 그러나 우 를 파괴 한 후, 불길한 군웅 은 마음을 바꿨다. 그는 사랑하는 여자가 다른 사람의 손에 넘어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익사석을 명령했다.

또 다른 설법은 돌이 부주의로 물에 빠져 죽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순진무구한 약한 여인이 비참한 결말을 갖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에 초당 시인 송의 시' 라쿤사' 를 찾아냈다.' 옛 수도' 는 아름다운 화장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새가 송몽을 놀라게 하고, 물고기는 연꽃을 두려워한다' 는 말에 따르면 오국이 멸망한 후 귀향해 거즈를 씻을 때 부주의로 물에 빠져 숨졌다. 오늘, 그것은 서시의 고향에 위치해 있고, 성남의 주옥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너구리사 () 는 당대에 건설되어 1986 에 재건되었다. 이 건물들은 서시청, 정단정, 고월대를 포함한다. 라쿤사 강변에는 Xi 석환사가 있는데, 왕희지가 쓴' 라쿤사' 라는 단어가 강변의 바위에 새겨져 있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경양정에서 절구를 쓴 적이 있다. "경양궁정은 슬프고, 맹세는 끝이 없다. 오궁 밖의 물은 장이 끊어지고, 진흙 투성이는 여전히 돌을 묻고 있다. 또 다른 시인 피일휴도' 고궁을 돌아보다' 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다섯 번째 시는 "복도 금계, 사과산에서 선단 시신 채취" 입니다. 나는 이 물 매장 어디, 크릭 월 곡선 을 모른다. 이 두 시에서 볼 수 있듯이 당대에도 돌이 물에 가라앉는다는 설이 있지만 돌과 관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돌사고로 물에 빠졌다는 말이 가장 이상적일지 모르지만 증거가 부족하다는 것은 추측일 뿐이다.

분명히, 이러한 주장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그들은 모두 돌에 의해 물에 잠겼다고 생각한다. 현재 연해의 퇴적물에는 혀 모양의 글이 있다. 사람들은 모두 돌의 혀라고 해서' 돌의 혀' 라고 부른다. 저명한 작가 달프는 1930 년대 푸젠에 있을 때 장락의' 서시 혀' 를 민채 중의 일품으로 칭찬했다.

예로부터 미인은 불길하다. 석원은 원래 농가 여자였는데, 단지 그녀가 예쁘게 태어났기 때문에 월왕 정치투쟁의 도구가 되었다. 일이 성사된 후' 토끼 죽은 여우 슬픔' 도 이치에 맞는다. 오호를 은퇴할 것인가, 강바닥으로 가라앉을 것인가 하는 것은 후세 스스로 판단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마음이 허술하다

일부 극본에서, 그 줄거리는 악이 오를 멸망시킨 후, 한편으로는 기쁘고 기쁘며, 자신의 사명을 완수하는 것이다. 한편, 나는 오왕부차 때문에 죄책감과 슬픔을 느꼈다. 변태적인 모순 심리에서 벗어날 수 없어 관와궁에서 목을 매었다.

2. 끌려간 범려 씨가 말했다

이런 견해는 매우 유행하고, 고서에도 기재되어 있다. 동한 사람들이 지은' 월절서' 에 따르면, 스승은 오사후에 돌아왔고, 그와 함께 오호에 도착한 대부분의 문학과 연극 작품들은 이렇게 묘사되었다. 오멸망한 날 두 가지 일을 했다. 하나는 그의 좋은 친구를 설득하고 함께 사고를 치는 문학 유파로, 가능한 한 빨리 군웅을 떠나는 것이다. 한 가지 더, 나는 소주 극장 아래 꽃 그늘 깊은 곳에서 나의 옛 애인의 돌을 찾아 황급히 태호로 도피했고, 두 사람은 배를 타고 망연운 속으로 사라졌다. 소동파는 일찍이 이렇게 썼다. "오호가 물었다. 배는 돌아가고, 배는 돌아오지만, 여전히 습자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산둥 비성도산에는 화석의 무덤이 있다고 한다.

3, 쉔 호수 에 의해 말했다

오멸후의 운명에 대해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오국이 멸망한 후 월왕은 시중을 옆에 두고 싶다고 한다. 그녀는 아름답지만 단호히 반대한다고 한다. 그는 월왕이 오왕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미색에 유혹당하지 않기를 원했다. 그는 다음 계획을 세우고, 월왕의 차로 돌을 태호에 속인 다음, 그녀를 배에 속였다. 그녀가 호수 중앙에 도착했을 때, 시는 그녀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잔인하게 배에서 밀려나와 태호에 익사했다.

4. 오씨가 강에 알리다

민간 전설, 우 죽은 후, 우 사람들은 분노를 몸에 터뜨리고, 그녀를 비단에 싸서 장강 복부로 가라앉혔다. "동파 이물록" 에는 "장강에는 인어공주, 일명 서시어" 가 실려 있다. 그것들의 수는 매일 변하고 고기도 맛있다. 여자가 그것을 먹으면 그들의 매력을 높일 수 있다. 운계에 따르면 서시심강은 환상이 되었다. "

당대의 나은은 한 편의 시를 썼다. "국가가 흥망하는데, 오인은 왜 역사를 원망할 필요가 있는가?" " 。 만약 돌이 오국을 전복한다면, 국회를 넘어 누구를 위해 죽는가? "이 당대인이 쓴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오인이 강에 가라앉는다고 한다' 는 것은 어느 정도 시장이 있는 것이다.

5. 군웅과 신강으로부터

왕위 군웅은 한 번 말했다: "shidang 우 공 이있다. 클릭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오국의 멸망은 부차미련의 미모 때문이라고 한다. 미녀시가 거꾸로 나라를 해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몸을 돌려 큰 선물을 주고 죽었다. 이런 견해는' 오인에게 익사하다' 와' 익사하다' 와 유사하며 모두' 홍안화수' 로 여겨진다.

6. 강이 강으로 가라앉았다고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월국이 오를 멸망시킨 후 군웅은 시중을 후궁으로 데려오고 싶다고 한다. 악은 나중에 돌을' 국녀' 로 여겼고, 돌이 악을 해칠까 봐 부하들이 소가죽 주머니에 싸서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이런 견해는 왕의 정욕과 왕비의 질투에 더 잘 맞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다. 이것은' 동주시년' 의 표현이다.

필자는' 신강설' 에 찬성한다. 오인, 군웅, 황후.

"신강론" 이 있기 때문에 고서는 일찍 기재되었다. 오국이 멸망하기 100 년도 채 안 되어 (기원전 475 년경), 묵자는' 묵자 사랑하는 학자' 에서 "싸우는 것보다 싸우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멩 bensha 는 용감합니다;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에 있다. 오기가 분열하는 것도 일이다. " 이들은 모두' 강점으로 죽다' 는 의미다. 각자의 강점 때문에 같은 피해를 입는다는 의미다. 그녀의 미모 때문에, XI 시는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다. 그는 분명히 "돌의 아름다움도 무겁다" 고 말했고, 돌이 강에서 익사했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또 다른 고전인' 오월 춘추' 도 "왕이 죽은 후, 서쪽으로 떠오를수록, 야만과 함께 죽는다" 고 분명히 기록했다. 여기에 있는' 이일' 은 범이를 가리키는 것으로 해석됐다. 판리가' 이름을 바꿔 이자이파' ('사기 식민지 열전') 가 된 것으로 추정된다. 필자는 이곳의' 이' 를' 소가죽' 으로 해석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돌이 소가죽으로 싸여' 강 위에 떠 있다' 는 뜻이다. 그의 친구와 라이벌 우사부를 기념하기 위해 범리는 자신의 이름을' 이비' 로 바꾸었다. 우 사부님도 부차에 의해 처형된 후 소가죽을 수렴한 시체이기도 하다. 당나라의 시마 젠 (Sima Zhen) 의 "역사 기록 색인" 은 "팬 리 (fan Li) 는 자칭한다. 뚜껑은 왕 (wuwang) 으로 아들을 죽인 적이 있는데, 지금은 유죄이니, 이름도 붙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