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조어의 문학적 가치를 논하다.

이청조어의 예술적 특색을 논하다.

요약

이청조는 우리나라 남송시대의 위대한 시인이자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진 여성 작가이다. 그 시의 사상적 의미와 사회적 가치는 역대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의 예술적 업적을 충분히 긍정했다. 그러면 역대론자들이 공인한' 완곡한' 특성 외에 이 단어는 주로 어떤 방면에 반영됩니까? 이 글은 오늘의 안목으로 그녀의 구체적인 작품을 결합해 세 가지 측면에서 이 문제를 간략하게 분석하려고 한다. 하나, 아름답고 고귀한 서정적 여주인공의 이미지다. 둘째, 시나리오 혼합, 일관된 일상 생활 장면; 셋째,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대중 구어체. 이 글에서 특히 강조한 결론은 이 단어가 후세와 당대를 위해 독립적이고 서로 연결된 일련의 지식 여성 이미지를 남기고 중국 고대 문학사의 공백을 메워 중국 고대 문학사의 인물 갤러리를 풍요롭게 했다는 것이다.

키워드 이청조 지식 여성 이미지 예술적 특징

이청조 () 는 이안속인이라고 자처하며 송대의 걸출한 문학가이다. 그녀의 단어 작품은 뚜렷한 개성과 매력으로 동시대와 후세에' 이안체' (1) 라고 불린다. 사실 이 단어는 많지 않고, 지금까지 편찬한 것도 50 여 개 (2) 에 불과하다. 제재와 내용으로 볼 때 이청조의 단어는 작가의' 자연경물에 대한 사랑과 사계절에 대한 표류감' 과' 이별' 을 주로 묘사하며' 수년 같은 추억' (3) 을 담고 있다. 그것의 사회적 가치와 사상적 의미는 봉건 사회에서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남송에서는 그 지위가 완곡한 단어 못지않다. 그녀의 단어는 고전 시대에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명작이 있어서 사람들이 절창으로 읽고 연주한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Li cijie 의 뛰어난 예술적 업적에 달려 있습니다. 이 글은 이청조의 어학 이론을 일부 구체적인 작품과 결합하고, 일부 어인과의 비교에서 이청조어의 예술적 특색을 간략하게 분석하려고 한다.

첫째, 아름답고 고귀하며 서정적이고 서정적인 여주인공 이미지

1 인칭 내레이터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라는' 꽃간파' 어작과 대명사를 동시에 쓰는 대부분의 어인들에 비해 이청조의 어인은 단어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도 표현했다. 단어 외부든 단어 내든. 이청조 몇 안 되는 전세사작에서 거의 모든 수도가 선명하고 개성이 독특한 서정적 여주인공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는데, 이는 시인의 생활 경험과 사상 감정과 일치한다. 그들은 다른 단어의 여성과는 달리 묘사되거나, 추측되거나, 은유적으로 사용되거나, 신체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거나, 강한 남성 상상력을 표현하거나, 여성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그것은 여성의 자기서술과 자기서술로 여성 자체의 독특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시의 서정적 주인공 이미지는 작가의 나이, 인생 경험, 사상감정이 발달하면서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보여준다.

이청조 초년의 생활은 비교적 평온하고 안일하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대량의 문학 작품을 읽고 좋은 문학의 훈도를 받아 높은 문학 수양을 길렀고, 총명하고 고귀하며 활발하고 명랑했다. 그녀의 초기어 중의 청년 여성 이미지는 이런 뚜렷한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네를 차고 일어나 두 손을 조절하세요.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누군가 와서 양말 삽으로 금비녀를 슬그머니 빠져나가는 것을 보았다. 문앞을 돌아보고 청매를 들었다. " 몇 가지 세부 사항, 몇 가지 일, 일련의 동작들이 가볍고 발랄하며, 매력적이고 수줍고, 순진무구한 소녀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 "항상 서쪽 파빌리온 일몰, 술에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한 무더기를 연다. " (꿈처럼) 여기에 전시된 것은 한 무리의 소녀들의 이미지이다. 작가 본인을 포함해 열정, 발랄함, 분방함, 장난기, 승부욕, 천진난만한 소녀들의 자연스러운 표정을 보여준다. 작가의 조용하고 한가한 추억 속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과 동경의 정서가 담겨 있다. \ "지난 밤 비 흩어져 바람이 갑자기, 잔주 없이 잠을 잤다.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푸르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 아름답고 우아하고, 감정이 섬세하며, 꽃을 아끼는 젊은 여성의 이미지다. 작가가 봄을 사랑하고 봄이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결혼 후 이청조는 남편과 의기투합하고, 시주는 일치하고, 감정은 두터웠다. 그들은 여자처럼 명랑하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젊은 여성처럼 솔직하고 대담하다. 그 작품 속 서정적 여주인공의 이미지는 감정이 진지하고 강렬하며, 재능이 출중하며, 정취가 고결하고 개방적이며, 풍격이 신선하고 명랑하며, 경지가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서정적 여주인공은 부부자매의 애정에 깊이 빠져 자아정신의 광활한 발전을 추구한다. "붉은 연근향 잔옥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은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마음으로만 갈 수 밖에 없다. " 이청조가 결혼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집을 떠난 남편을 기념하기 위해 쓴 서정시이다. 남편에 대한 깊은 사랑과 유비쿼터스 그리움의 고통을 강하게 표현했고, 감정이 깊고 열렬하며, 풍격이 자연스럽고 대담함을 표현했다. \ "눈물 젖은 루오 이순신 분말 전체, 40% 양관, 노래. 인문산은 길고 물은 끊어지고, 비는 소소하고 외롭다. 이별을 잊지 마라, 술이 깊고 술이 얕아서 책을 기러기 무리에게 건네줄 수 있다. 동래는 봉래만큼 멀지 않다. " ('나비연화 상기동생') 이 단어는 여성 특유의 순진하고 깊고 완곡하며 섬세하며 여동생과 고향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이것은 감성적인 면이다. "누가 * * *" ("양산백과 축영대") "얼마나 많은 일이 달의 음풍을 느끼는가, 지금 늙어서 의지할 데가 없다" ("임강선") 혹은 시 공부에 박채장 () 을 원하거나, 시간이 흘러가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해 애통해한다. "자연은 의도적일 수 있기 때문에 명월을 깜찍하게 가르친다. * * * 현상금 명예 녹색 개미, 취하지 마라. 이 꽃은 군내의 꽃과 비교할 수 없다. " ("어부의 자랑") "이상적인 포부를 토로하고 공립을 기대하고 있다" 는 소망을 강조하며 "이청조의 숭고한 감정, 넓은 시야, 밝은 마음" 을 표현했다.

정강의 어려움은 어쩔 수 없이 넘어갔고, 남편과 가족의 죽음은 그녀의 일생을 망쳐 이사의 전후 경계가 되었다. 일련의 변고와 타격, 그리고 생활의 고달픔으로 후기 이사에서 서정적인 여주인공의 이미지가 전기적인 청순소녀, 아름다운 젊은 여성에서 근심이 가득한 중장년 여성으로 바뀌었다. "은하수가 하늘을 돌고, 인간의 막이 드리워져 있다. 양생 베개에 눈물자국이 가득 찼는데, 옷을 벗고 물었다. 밤이 무엇이냐? 에메랄드 연꽃은 작고, 김연근은 잎이 얇다. 낡은 날씨 낡은 옷, 느낌만 다를 뿐, 고향! " ("남가코") 베개에 눈물이 가득 차서 슬픔이 끝이 없다. 접촉물이 더 아프다: 나라가 망하고 남편이 다쳤다. -얼마나 슬프고 고통스러운 느낌인가! \ "일몰 용융 금, 황혼 구름.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로 매화피리를 불는데, 너는 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정월 대보름날 날씨와 화합하면 비바람이 없나요? 만나, BMW 를 감상하고, 술친구 시에 감사하다. Zhongzhou Fenghua zhengmao, 내실 더 여가. 3 ~ 5 점을 기억하십시오. 녹색 왕관을 깔고, 금설류들을 그리며, 그들과 군웅이 사슴을 쫓는다. 지금 나는 초췌하고 바람이 불고 서리가 내리고 밤에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 ('영유악') 나라가 망하고 부망하는 비장한 아픔을 겪으며 매우 예민해졌다.' 정월대보름날, 날씨가 따스하다' 고 해도 의외의 비바람에 대해 걱정할 이유가 없고,' 사람이 어디에 있는가' 의 슬픔을 분산시킬 이유도 없다. 나는 술친구와 시인의 초청을 완곡하게 거절하고, 외롭게' 커튼 아래서 남의 웃음을 듣는다' 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억누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향이 어디냐,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보살만) 와 "헛된 꿈 장안, 장안로 인식" (사화련) 은 내가 밤낮으로 벗어날 수 없는 가국상의 슬픔을 분명히 표현했다. 유배 기간 동안 그녀는 늘 중원의 고향을 그리워하는데, 예를 들면, "내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보살협이 쓴' 됐어, 내가 취하지 않는 한', 양산백과 축영대가 쓴' 헛된 꿈 장안, 장안로 인식' 은 모두 잃어버린 북방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녀는 유명한 느린 단어' 영옥악' 과 같은 과거의 생활을 더욱 그리워하며 나경의' 중주 전성기' 의 옛일을 회상한다. [만 방정에서 전전]' 조방 연못' 은 당시의' 승상' 을 회상하며 과거의 아름다운 삶과 오늘의 처량하고 초췌한 생활을 대조해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그녀의 시에서 그녀는 그녀의 고독한 생활 속 깊은 슬픔을 충분히 표현했다. 예를 들어, [무릉춘] 은' 사물은 옳고, 모든 것이 지극하다' 는 느낌을 쓰고,' 목소리가 느리다' 는 글을 써서' 찾고, 처량하고 처량하다' 는 상황을 써서 그녀가 통제할 수 없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애' 를 표현했다. 또' 청평악' 에서' 올해 천애곶이 멀고, 절에 꽃이 만발한다' 는 슬픔은' 고기러기' 의 슬픔은 모두 국가가 무너지고 생활이 비참한 기초 위에서 생겨났기 때문에, 그녀의 이 분사는 그 시대의 고난과 개인의 불행한 운명에 대한 예술적인 요약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청조 작품 속 서정적 여주인공의 이미지는 지능이 높고 감성이 높은 귀족 지식 여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작가 자신의 신분, 경험, 수양, 감정, 스타일, 재미가 어우러져 대체성이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 단어의 여성이미지는 문과 류영의 글에 여성을 잘 묘사한 여성이미지에 비해' 귀족 여성, 문처럼 창백하고 공허하지 않은 것도 사랑의 추구다. 류영의 글에는 저속하고 경박한' 5' 가 없다. 진실한 감정은 문자의 골격이며, 문자의 진실한 감정이 더욱 중요하다. 이청조 이전에 완곡한 단어는 남성을 제재로, 풍채만종, 애틋한 돈을 많이 썼고, 이청조는 처음으로 여성을 본위로 하여 자신의 사랑과 증오를 표현하고, 가국의 격변을 체험하며,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둔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그의 초기 정서, 예를 들면' 자메이기',' 봉황대 불쇼' 등 감정, 허튼소리, 자연솔직함, 여성의 순결하고 섬세한 정신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은 역대 남자 작가의 글에 비할 수 없는 말이다. 후기에' 오릉봄',' 성음이 느리다',' 장한가',' 기러기' 등과 같은 비란사를 썼다. ,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에 흐느끼며 피와 눈물을 머금고, 그 속에는 슬픔과 충격이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다정다감함' 이 담을 수 없는' 천눈물',' 처참하고 처참한 처참함' 이라는 슬픈 노래는 가국변천과 시대변천을 융합해 감정이 강한 사인의 손에서 현실 생활 감정에 뿌리를 둔 이청조의 굴곡진 인생, 비장한 인생, 재난시대의 진실한 묘사다.

이청조는 바로 독특한 재정, 진지한 감정, 고상한 정취, 아름다운 경지로 청순소녀, 미소년부터 슬픈 여자까지 완벽한 지식 여성 이미지를 형성하고, 선명하고 독립적이며,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뛰어난 지능과 감성을 보여주는 독특한 화랑이 되었다. 이것은 이 () 어 예술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자 이 () 가 중국 문학에 대한 독특한 공헌이다.

둘째, 정경이 융합되어 일관되고 유창한 일상생활 장면

수시 (), 신 (), 질병 () 과 같은 명사들이 거창한 서사에 능하고, 단어에 역사적 전고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한 것에 비해, 이안어 () 의 두 번째 두드러진 특징은 흔히 일상적인 내실 () 의 일, 정원 풍경, 생활 장면, 감정 입국, 통제로 이미지를 형성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녀는 감정 표현과 표현을 발전되고 유동적인 과정으로 잘 표현한다." [6].

소옥의 단어는 진실을 강조하지 않고, 선인의 시를 많이 사용하며, 선으로 감동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능하다. 이안의 스케치는 류영의' 섬세함' 과 아름답고 풍부한 고전과는 달리' 불쑥 속어, 움직이는 경지' 다. 예를 들어, "취화음" 은 "커튼이 서풍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처럼 말랐다" 는 생각을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영어악' 은 외로움과 상실을 썼다. "차라리 커튼을 듣고 웃는 게 낫겠다." 모두 직설적인 언어로 다정하고, 장면이 있고, 인물이 있고, 배경이 있다. 무대 앞에서, 나는 이인에게 마음을 쓰고, 상사병의 이미지를 떠올리며 커튼을 치고, 쓸쓸하고 씁쓸하며, 끝없는 슬픔을 삼키는 나의 심정을 보여줬고, 눈에 선하고 잊을 수 없었다. 소옥사' 의 소품은 진흙, 함축, 완곡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박직의 흔적이 없다. 별에게'' 사파':' 날씨가 맑다, 비가 온다, 바람이 분다!' " 천상은 구어로 묘사되지만, 불가피하게 세상일의 변천과 사랑의 격동을 떠올리게 한다.

개인격변 전에 봉건시대의 귀족 여성으로서 이청조의 주요 생활은 자연히 규각과 정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이안사가 대부분 일상적인 규각과 정원 풍경을 선택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특한 것은, 그녀는 사물에 기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정에 공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뜻과 사물이 하나가 되고, 사물이 사랑하고, 정이 경보다 낫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물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 이상입니다. \ "안개 짙은 구름 걱정 영, 뇌 제거 황금 짐승.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잉크 타오는 죽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 작가는 자연스럽게 서정적 여주인공의 우울증과 지루함을 음울한 날씨와 불타는 뇌에 녹인다. 그리고 명절의 시원한 밤을 통해 나의 외로움과 향수의 정을 묘사했다. 마지막으로 서풍 커튼을 써서 노란 꽃을 보면 집이 그립다.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고 느껴져 어느 것이 풍경인지, 어느 것이 심경인지 분간할 수 없다. 심령과 손재주와 색다른 마음가짐이다. "누가 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었습니까? 음하여 심방을 채우다. 음침한 심방을 채우고, 잎은 따뜻하고, 긴장을 풀고, 다정하다.

슬픈 베개 밤 비, 약간의 가랑비; 약간의 비, 북방 사람들의 실의에 대해 걱정하며, 듣는 데 익숙하지 않다! "("가사채산씨 ") 작가가 남국파초의 외롭고 슬픈 날을 목격하는 동안, 당연히' 잎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고 느낀다. 슬프고 잠을 잘 수가 없어 낮의 시각적 이미지가 밤의 청각이미지로 미뤄져 비를 듣고 파초를 때리는 소리를 듣고 애통해하며 "북방인을 슬퍼하고 듣는 데 익숙하지 않다" 고 애통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슬픔명언) 이렇게 바나나를 보고 바나나를 듣는' 북방 사람' 은 바나나와 하나가 되었다. \ "바람이 깊이 떨어지는 꽃, 커튼 외부 붉은 더미 눈 을 설정합니다. 베고니아가 꽃을 피운 후, 바로 상춘의 계절이다. 술기둥은 옥존공을 부르고, 남독은 어둡다. 혼몽은 원망할 수 없고, 더욱 난처하다. "("좋은 일이 다가온다 ") 작가는 막 밖에 꽃이 많고 꽃잎이 두터운 특수한 장면을 선택해 슬프고 충격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려 했지만, 자신이 과거에 겪었던 상황을' 회상' 해야 했다. 신구의 겹침은 더욱 서글프다. 커튼에도 사람이 가득 서 있고, 푸른 빛은 꺼지고, 더욱 처량해 보이며, 외롭고 산란한 감정을 강하게 표현했다. \ "꿈 깨진 슬픈, 와인 성가신; 바오 베개 원시 감기, 푸른 화면 새벽. 누가 문밖을 쓸고, 밤에 바람이 불어온다. 옥피리 소리가 사람을 끊는 곳은 어디입니까? 봄이 또 갔으니, 나는 복귀의 책임을 져야 한다. 나는 이런 상황이 싫다, 나는 동군에게 물어볼 생각이다. "("태자와 손씨의 원한 ") 사람은" 근심과 근심 ","진침은 추위를 낳는다 ","풍경은 밤바람이 휘몰아치는 시든 꽃잎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이고, 경치가 처량하고, 처량한 경치는 심지어 우울한 감정까지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영화는 남편이' 귀가의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하기도 했다고 지적하며 작가 본인의 심정을 묘사한 것이다. 이런 예는 이 () 의 단어에서 비일비재하다고 할 수 있다. 이청조가' 독립' 과' 대시인' 을 얻은 가장 중요한 이유는' 그녀는 강렬하고 진실한 시인의 감정을 자신의 글에 쏟았다' 는 것이다. 이청조는 초창기에 산문' 논사' 를 한 편 써서, 단어와 남다른 관점을 제시했는데, 이것은 송대의 중요한 사학 이론이자 그녀의 사학 창작의 이론적 기초가 되었다. 이청조어의 풍격이 완곡하여' 완곡한 어파' 라고 불린다. 심천의' 사화잡기' 에서 이청조와 이후주가 함께 언급되었다. "이후주는 남자이고 이이안은 여자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그녀의 단어는' 일품' 이고,' 시대적 본색' 이 제 1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청조는 단어의 감정과 의경의 변화에 따라 흐트러지지 않고 흐트러지지 않고 흐르는 일상의 장면과 단편을 포착하고 묘사하는 데도 능하다. 리의 단어에는 항상 외적 서정자와 일치하는 내면의 서정적 여주인공인 시인이 있다. 그녀는 보고 듣고, 즐기고, 근심하며, 활동 속을 관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어인의 어작과는 달리, 그 중의 인사, 경물은 왕왕 전부 혹은 외부 어인의 지배를 받는다. 원문의 인용을 줄이기 위해서, 여기에 위에서 언급한 몇몇 단어를 예로 들어 간단한 분석을 한다. 꿈처럼 환상처럼, 영기 서정 석양' 은 한 무리의 소녀들이 술을 마시고 밤에 돌아와 허둥지둥하며 승리를 외치는 감동적인 장면과 과정을 묘사한다. 붉은 입술과 그네' 는 한 소녀를 묘사하는데, 그네를 즐긴 후 땀에 흠뻑 젖어 피곤하고 피로함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손을 문지를 때, 그녀는 갑자기 손님이 오는 것을 보았고, 당황한 가운데 신발이 떨어졌고, 그녀는 재빨리 달아났지만, 또' 의문으로 돌아본다', 매이의 냄새를 맡고, 여자아이의 생활을 훔쳐보는 장면이 마치 그때 위층에 서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덧붙어 뽕나무씨를 따고 누가 창가에 파초나무를 심는가' 는 서정적 여주인공까지' 운정' 에서 남방의 바나나가 북방의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만지는 날부터 베개를 베고 잠을 잘 수 없는 밤까지 자정에 타향의 단조로운 빗방울 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파초잎에 떨어지는 등 타향의 느낌을 더했다. 영유락 석양 용해금' 은 하루의 시간, 장소, 날씨, 경치, 분위기뿐만 아니라 사람, 일, 전환점, 의경을 묘사한다. 정말 일관되고 완전한 일상의 단편을 형성했는데, 단편적인 가치가 있다. 다른 많은 시인들의 작품에 묘사된 장면을 몇 개의 슬라이드와 비교해 보면 이안거사가 묘사한 장면은 일상생활을 반영하는 영화다. 몽타주 수단이 부족하지 않고, 단락 일관성, 유동성의 특징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자를 비교하면 독자에게 주는 시청각 효과와 예술적 감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비교할 수 없다.

이청조는' 논사' 에서 안숙원의 사작을 논평하면서' 무서사' 를 한탄했다. 그녀의 말에서 일관성 있게 흐르는 생활 장면은 손이 닿는 일상적인 경험이자 고의적인 색다른 모습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오늘날의 시 창작에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참고의의가 있다.

셋째,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유행어

자주 하는 말을 제련하다. 우서사의 언어는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류영은 단어를 시장에 도입하는 선구자이다. 그의 글은 통속적이지만, 자신을 표현하는 데 능하며, 때때로 나비 침묵과 관련된다. 주방언화는 비속어가 우아하고, 어휘가 정교하고 섬세하다. 이청조는 자연의 솔직함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문학 언어를 창조했다. 속담에' 저속한 언어로 신선한 사상을 만들어라' 는 말이 있다. 이런 언어는 북송 후기 아사풍에 일종의 충격이다. 예를 들어, "나는 내 팔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내가 얼마나 말하고 싶은가." ("불타는 바람대에서 풍효를 회상한다.") 무심코 불쑥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세세한 체취를 느끼지만, 의미는 여러 겹이고 매우 섬세하다. 사랑하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고, 천 마디 할 말이 있다. 이별은 고정적이어서 걱정이 많다. 말을 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증오는 작별 인사를 하기 어렵지만, 입에 담기 어렵고 따끔하다. 나는 차라리 스스로 감당할지언정, 워커의 부담을 늘리려 하지 않는다. 이러한 무거운 사상과 미묘한 마음가짐은 모두 일상 언어로 표현되어 무한한 의미를 담고 있다. "날씨가 개고, 비가 오고, 바람이 분다." "너 혼자 창밖을 바라보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어?" " 수월하게 구어화, 통속화를 기초로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감상사를 많이 첨가한 것은 결코 밋밋하고 느슨하며 무력하지 않다. 구어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정련한 결과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펜으로 기민함을 정련하고, 언어는 참신하다. 예를 들면' 설청옥박함',' 연기와 어두움',' 파도가 붉어지다',' 류염매 뺨',' 홍진희향',' 운대 월지',' 운대 월지',' 소박하고 신선하고 함축적인 생동감' 은 바로' 평범해 보이는 가장 이상한 상승' 이다.

시와 달리 단어 자체는 노래를 부르는 데 사용된다. 이를 위해서는 단어의 언어가 통속적이고 구어화되어야 하며, 노래와 듣기가 쉬워야 한다. 이안사의 언어는 단어의 이 본질적 요구에 특히 신경을 써서 이안어의 또 다른 중요한 예술적 특색을 이루었다.

이안의 단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다. 현존하는 단어 작품을 보면, 우리는 어려운 단어와 고전을 거의 찾을 수 없다. \ "매년 눈, 종종 매화 술에 취해, 매화 욕망이 없으면 막, 눈물이 옷깃을 가득 채웠다! 올해 매화꽃이 필 때, 나는 귀가 짧고 가는 외진 곳에 산다. 바람이 늦게 오는 것을 보니 매화를 봐야 한다. " ("청평악") 전자용 단어. 수천 년이 지난 지금도 문묵 지식이 좋은 사람이 읽어도 글자와 글자 사이에는 간격이 없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문은 뒤돌아봐도 청매" (강입술),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한 웅덩이 헤론" (꿈처럼), "이 정을 벗을 수 없다" (매실 일지매), "옛날의 날씨는 낡았고, 오직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장안, 장안거리' (사화련). 지금까지도 여전히 일반 대중의 상용구어로 중학생을 매료시키는 유행가의 가사보다도 더 평이하고 이해하기 쉽다. 문인' 책을 떨어뜨리는' 의 괴로움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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