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혜능은 수가 없어서 계속 생각하고 있어요." 보리가 얼마나 길어요? \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누선 선사가 표현한 수행 내용과 깨달음은 의식과 심성에 떨어져 선경지를 불법의 수행으로 여긴다. 알 수 있는 마음을 취하고, 알고 있는 잡념을 끊고, 의식적인 마음을 흩어지지 않게 하고, 마음속에 살고, 보리지혜의 성장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조 혜능 대사의 처음 두 마디:' 혜능무수, 끊임없이 생각하다' 는 혜능의 본색인 지성을 가리킨다. 육조의 심신에 대한 정성은 결코 계략도 아니고, 오음십팔계의 법도 없다.' 반야 심경' 이 말한 바와 같다. 그러나 이런 오묘한 진성의 심신은 여러 가지 방법을 낳을 수 있다. 육조가 깨달은 후, "자성이 어떻게 여러 가지 방법을 낳을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한 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성명언). " 이 본심은 항상 모든 중생의 마음에 집착하고, 비호할 곳이 없고, 모든 중생에게 여러 가지 방법을 준다.

육조 이후의 두 문장은 깨달음 후의 수행이다. 보리는 얼마나 길어요? " 선종이 깨달은 후, 별거 아니다. 종문 개우는 대승 7 명의 교로, 반야만 자주 배운다. 깨달음을 얻은 후에는 이런 반야의 총지혜를 배워야 하고, 깨달음을 얻은 후 삼현이 증명한 지혜를 길러야 하며, 심지어 땅에 들어가야 한다. 심오하고, 반야로, 반야로, 모든 법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운운: "마음을 세어라, 보리는 길지 않다." "

여러분! 어떻게 수를 쓰지 않고 끊임없이 생각하는 혜능을 만들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지금 알고 있다면 혜능을 만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