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4 자 성어

1. 시 감상에서 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단어는 1 개이며,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은 직접 표현, 간접 표현

2. 언어: 말은 간결하고, 언어는 신선하며, 자연 (단순하고, 한가하고, 한가하고), 누구나 다 알고 있고, 넋을 잃고, 아름답고, 간결하고, 함축적이고, 미묘하고, 함축적이고, 완곡하고,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고, 화려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뜻이 무궁무진하며, 인견지합니다.

3. 기타 방면: 급소를 찌르고, 음울한 가운데 호방하고, 형신을 겸비하고, 경지가 웅장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의경이 아름답고 (평평하고 소박하며, 심오함), 독창적이고, 연상이 풍부하고, 견해가 독특하며, 평실중에서 진감 (소박함) 을 보고, 신선하고 영영 어떤 이유로 괴로워하는 일반적인 용어는 우울증, 슬픔, 원한, 보국비분, 방랑, 우울, 점수, 야망, 슬픔, 분노, 슬픔 등이다.

4. 고시의 전반적인 표현을 반영하는 단어: 직접 서정 (또는' 직접 서정',' 차용물 서정'), 간접 서정 (경서정, 차용물 서정 등). ), 또 먼저 홍보하고, 공개적으로 억압하고, 현실을 칭찬하고 싶은 말이 있다.

5. 시인의 심정 (감정) 을 반영하는 단어: 행복, 쾌활, 흥분, 슬픔, 분개, 슬픔, 찬양, 감탄, 작별인사, 애착, 영웅주의, 한가함, 고요함.

6. 고시 언어의 특징을 반영하는 단어: 간결, 응축, 유머, 익살스러움, 소박한 자연, 산뜻하고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 리듬감, 음악성, 예술성.

7. 고시의 구조적 특징을 반영하는 단어: 단도직입적으로, 단계별로, 고리가 서로 맞물려, 앞뒤가 호응하는 등.

8. 고시의 전체 풍격을 반영하는 단어: 웅훈, 웅장함, 비장함, 무단결달, 서늘함, 음울함, 하늘하늘, 완곡함, 함축, 느린, 상큼함, 명쾌함, 아름다움, 소슬함, 서늘함, 밝음.

9. 고시의 표현 효과를 반영하는 단어: 진실하고 감동적이며, 가슴을 감동시키고, 눈물을 자아내고, 경지가 높고, 정경이 어우러지고, 흥미를 자아내고, 어이가 없는 등등.

시 감상에는 1 이라는 네 글자가 있어야 한다. 망연자실하고 황홀하다: 좌절과 좌절, 황홀함, 영혼이 몸을 떠났다.

나는 마치 영혼을 잃은 것처럼 낙담했다. 극도의 슬픔이나 슬픔을 묘사하다.

백신을 구속하는 방법: 백신은 백 번 죽는다. 왜, 왜; 구속, 속죄. 백 번 죽어도 변할 수 없다는 뜻이다.

고인에 대한 극도의 고통에 대한 애도를 비유하다. 3. 이전: 고향에 안주하여 쉽게 이사하고 싶지 않아요.

매우 무겁고 매우 무겁다. 4. 가서는 안 된다: 옛날에는 사람이 가난하고 비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버스를 타지 않고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앤, 긴장하지 마.

5. 굶주리고 먹이를 기다리다 (bD): 배고픔을 묘사하는 비참한 장면. 오, 울부짖어라; 야, 야

6. 곳곳에 애도가 가득하다: 비유 * * * 부르짖음, 곳곳에 유랑한 이재민이 가득하다. 구슬픈 기러기는 슬퍼서 우는 피해자를 비유한다.

7. (b) 룰란: 장작차를 몰고 낡은 옷을 입고 산을 열고 숲을 개림한다. 길, 장작.

파란 한 가닥의 헝겊 조각. 창업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8. 나머지를 잡아라: 잡아라. 낡은 낡은 것을 붙잡고 놓지 않고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옛날 비유는 보수적이고, 지금은 보수적이며,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9. 이유: 추종자: 상속; 수구: 낡은 방식을 고수하다.

관례를 고수하며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 10. 눈 깜짝할 사이에: 마치 준마 한 마리가 작은 틈새를 날아가는 것처럼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을 비유한다.

하얀 조랑말, 좋은 말. 1 1. 컵 활 뱀 그림자: 의심과 당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2. 물컵 차급: 한 잔의 물로 장작을 태운 차 한 대를 구하다. 비유는 아무 소용이 없다.

13. 불필요한 것은 없다. 가난이나 절약을 묘사하다.

14. 무명: 이름, 점유. 한 푼도 없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다. 15. 말할 필요도 없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

겸손하다. 16. 훈련 부족: 모방의 기준으로 삼을 가치가 없다.

훈련, 지도 지침. 이것은 과정과 무관하다.

17.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나는 그와 도리를 따질 수 없다. 오만이나 고집을 형용하다.

비유, 분명히 하다. 18. 들불처럼 퍼지다: 소식이 빠르게 전파되는 것을 비유한다.

정강이뼈, 종아리. 뭔가 빠진 것을 의미한다. 19. 양지가 고르지 않다: 한 집단에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수준과 성취가 아니라 질에 중점을 둔다.

병, 개풀, 품질이 좋지 않은 사람을 비유한다. 직장의 동창이나 동료를 가리키는 데 사용할 수 없다.

20. 안 하는 것은 매우 심각하다. 충분히 참으면 사람을 비난하거나 처벌하기에 충분하다는 뜻이다. 너무합니다.

책망하지 마라: 지나치게 책망하지 마라. 2 1. 별거 없다는 뜻은 없다: 가깝지도 멀지 않다.

접근하는 것입니다. 22. 비굴하지 않고 비굴하지 않다: 적당한 분수로 사람을 대하고, 비굴하지도 않고, 비굴하지도 않다.

겸손, 낮은; 높고 높다. 23. bue (l 22ng) bue (y 4u): 사람이 쓸모 없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들판의 잡초. 24. 관례를 지키지 않는다: 독창적인 풍격이 있고, 규범을 지키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후: 다른 사람이 끼어들 수 없습니다. 부리, 입.

26.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할 수 없다. 이것은 비유이다. 낡은 사상과 문화를 파괴하지 않으면 새로운 사상과 새로운 문화를 세울 수 없다. 27. 동의하지 않는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경멸을 포함한다.

물론, 네, 맞습니다. 28. 부주의: 마음에 두지 않고 주의하지 않는다.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경멸을 표시하다. 29. 비출판 이론: 변할 수 없거나 지울 수 없는 문자를 묘사한다.

게시, 삭제 및 수정. 그것은 또한 연설이나 문장 한 편의 정확성과 흠잡을 데가 없는 것을 묘사한다.

30. 지루하지도 급하지도 않아요. 문, 희곡이 지루하다. 불은 긴급하고 서두르는 은유이다.

3 1. 옆모습: 비스듬히 사람을 보고, 직접 보지 못한다. 신중함, 두려움, 분노의 모습을 묘사하다.

32. 탁월함: 기술 묘사가 절묘한 위치에 이르렀다. 33. 병림성하의 맹맹: 적군이 성하에서 저항할 수 없을 때, 적과 체결한 합의.

일반적으로 강제로 서명하는 조약을 가리킨다. 정직 공포: 정직: 정직, 사실; 어색함: 무서워 공포: 공포.

두려움과 불안의 지경까지 매우 신중하다. 고대 하급자의 상급자에 대한 예의바른 용어.

35. 이전: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다. 36. 한번 바다에 내려가다: 세상 물정을 본 것을 비유하고 평범한 일을 소홀히 한다.

고래를 삼킨다: 다양한 방법으로 먹고 삼킨다. (누에, 고래, 명사를 부사어로 사용) 38. 창해일속: 비유가 작다.

샤오미, 샤오미. 39. 좋은 건의를 받아들인다: 물이 흘러내리는 것처럼 빠르고 자연스럽게 좋은 건의를 받아들인다.

40. 사람을 기쁘게 한다: 나쁜 사람이 벌을 받거나 타격을 받아서 모두 즐거워한다. 4 1. 너무 커서 쓸모가 없다: 크지만 적합하지 않다.

42. 가장 똑똑한 사람조차도 어리석다. 총명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지 않고 겉으로는 어리석어 보인다. 그것은 칭찬으로 가득 차 있다.

43. 대기만성: 큰일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장기 운동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성공은 상대적으로 늦다. 44. 의무를 다하다: 해야 할 일을 만나면 용감하게 감당하고, 비굴하지 않고, 회피하지 말아야 한다.

자비, 정의, 정의의 일은 마땅히 해야 할 일로 확대된다. 45. 용왕수에 가다: 욕심이 끝이 없고 비하적인 의미가 있음을 비유한다.

46. 교실에 들어옴: 지식이나 기술이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점진적으로, 점차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47. 숭배: 비유 숭배가 극에 달하고 비하적인 의미를 지닌다.

48. 재기: 동진사안은 동산을 은퇴하고 요직에 몸담고 있다. 권력과 영향력을 잃고 다시 지위를 얻는 것을 비유한다.

카 다몬: 13 세 또는 4 세 여성을 나타냅니다. 50. 상법정: 책, 고소장, 고소장 등.

장부를 조사하여 의심을 받다. 법정에서 재판을 받다.

3. 중국시 감상에 사용된 4 자 성어 PPT 는 종종 두드러기와 관련이 있다. 정지로 이동하는 것과 정지에서 벗어나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백의' 망루산 폭포'' 망폭포천천' 은 폭포의 첫 번째 이미지로, 멀리 바라보니 거대한 백련이 산속에 걸려 있고,' 현자' 가 정지로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또 왕위의' 산거추야': 비가 온 후 빈 산이 가을밤에 서 있다. 시냇물 속의 수정석, 집에 가서 빨래하는 여자의 죽어, 어선 앞의 연잎, 네가 여기 있을 때 친구의 왕자,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 대련은 하늘의 명월, 소나무가 가득한 나무를 묘사하고, 정적인 풍경의 묘사이며, 산천은 맑고 산석을 흐르는 동적 풍경의 묘사이다. 비가 온 후 물이 풍부하기 때문에, 산천이 산석을 지나 소리를 내며 산의 고요함을 구현했다. 고시 감상에서 허무와 실재의 결합은 상대적이다. 고시의' 허허' 는 일반적으로 신선도깨비의 세계와 꿈, 이백의' 천목산몽에서 높이 오르는 것', 채색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온 것은 하늘의 모든 구름이다. 스시의' 적벽회고',' 담소 사이',' 강석' 과 같은 지나간 풍경은 적벽을 불태운 역사적 사실을 재현했다. 류영의' 빗속의 비',' 오늘 밤 술이 깨지는 곳, 버드나무 기슭에 은은한 바람이 불어오는 것' 과 같은 미래의 풍경을 상상해 보세요. 시의' 진실' 은 실제 장면, 사실, 진실이다. 고시에서' 가상' 과' 실제' 의 결합은 일반적으로 대조를 이루고, 서로 보완하며, 렌더링 대비를 형성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강원처럼. " 실제 장면은' 맥록을 만들었다' 는 시인이 본 참담한 상황이다. 공허함, 현실의 대비는 시인의 지난날의 번화한 심정을 전달한다. 또 구양수의' 모래 위를 걷다',' 정자에서 매화, 계교 유서, 풀이 따스하게 흔들리고 있다.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1 인치 1 인치, 마음이 약해서 눈에 눈물이 가득하다. 초봄의 장면을 통해' 행인' 의 이별 정을 비교해 공허함을 써냈다. 행인' 을 통해 아내를 그리워하는 슬픈 이미지를 썼다. 아내는 남편을 그리워하고, 남편은 아내를 그리워하며, 현실과 현실은 동생하여 이별의 정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빛과 침묵의 결합: 차이루 (왕 웨이) "빈 산에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목소리를 들은 것 같다. 황혼 무렵, 산림이 황무하고 적막하다. 가끔 몇 사람의 목소리를 들으면, 산을 깨지지 않는 하늘뿐만 아니라 더욱 조용해진다. 마지막 두 문장은 명암의 대비이다. 한 가닥의 석양이 아름다운 숲에 비치고, 석양의 잔광은 이끼 위에 부딪쳐 더욱 어두운 느낌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서 소리는 조용하고, 두드러지고, 대비된다. (2) 가사, 문장 또는 작품에서 저자의 사상 감정의 표현과 표현이다. ① 감정과 경의 관계 시인은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쓴다. 이를 위해, 그는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에게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자연적이거나 주변의 풍경을 써야 한다. 감정과 경물의 처리는 매우 중요하다. 제대로 처리하면, 그는 독자의 감정을 자극하여 독자들이 그와 함께 노래하게 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풍경과 감정은 조화롭다. 슬픈 장면으로 슬픈 심정을 써내다. 흔쾌히 상고를 쓰다. 애도의 풍경, 감상의 풍경, 예를 들면 풍산 (레스토랑 제목) (송) 이 "봄비, 호수일 취함" 에 있다. 옥기는 서호로를 아는 것에 익숙해져 식당 앞에서 오만하고 오만하다. 살구향에 노래와 춤을 싣고, 청양그림자 속에서 왔다갔다하다. 따뜻한 바람이 십리미, 꽃이 구름보다 많다. 화삼은 봄을 싣고, 나머지는 보수를 받는다. " 관광객들은 배를 타고 유람하고,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독자들로 하여금 봄나들이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끼게 했다. 한악부에서 상경으로' 제 15 차 징병' 을 썼다. "제 15 차 징병은 80 년 후에야 귀국한다. 마을의 모든 사람, 집에 누가 있습니까? 멀리 바라보니 황족으로 수많은 송백묘가 있다. 토끼는 개 떠동에서 들어오고, 꿩은 들보에서 날아간다. 아트리움에서는 관광객들이 계곡에 살고, 우물에서는 관광객들이 해바라기에 산다. 계곡에서, 그들은 그것을 밥으로 먹었고, 해바라기는 따서 국물로 마셨다. 국밥을 잠시 삶았는데, 누군지 모르겠다. 문을 나서면 동쪽을 바라보고, 눈물은 옷자락을 떨어뜨린다. " 재향 군인을 쓰고,' 10 은 군대에 입대할 수 없고, 80 세는 어쩔 수 없이 갚아야 한다' 는 것부터 시작하여, 그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과 귀가한 후의 정경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주로 경상을 쓰는 방법을 사용하며, 그의 집안이 망하고, 눈을 들어 친척이 없는 슬픔을 중점적으로 표현한다. 음악 장면으로 애도의 감정을 쓰다. 마치' 타이성' (당) 웨이장' 강여피 강초지' 동진 송치량진 (기원 3 17-589) 과 같다. 이 여섯 왕조는 모두 남경에 수도를 건설했고, 게다가 모두 단명했다. 육조는 사치로 유명하다. 당나라에 이르러 여섯 왕조는 이미 지나갔고, 사치는 이미 쇠약해졌다. 그래서 당대의 시인은 남경에 가서 옛것을 애도하는데, 항상 육조 때문에 슬퍼한다. 시인이 비가 내리는 것을 보았을 때, 강 위에 풀이 돋아나자, 그들은 그들을 위해 슬픔을 느꼈다. 매우 슬펐다. 그러나 타이타운에 와서 10 리 밖의 봄빛이 맑고 버들개지가 흩날리며 연기가 감돌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자연 풍광이 여전히 그렇게 아름답다고 생각했지만, 인사는 완전히 달랐고, 지난날의 휘황찬란함-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또 한 가지 슬픔이 더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따라서 이 짧은 시는 정경을 부각시키고 정경 대비를 적용해 시의 감화력과 효과를 높였으며, 매우 성공적인 작품이었다. 채웨이: "예전에, 나는 없어, 버드나무가 아쉬워. 지금 생각하면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 이일유양, 아름다운 봄빛은 사람을 도취시키지만 이별의 슬픔이다. 비가 많이 와서 날씨가 추워서 춥지만 남편은 고향으로 돌아가야 한다. 강재시화' 는 "악경으로 애도를 쓰고, 악경으로 애가를 쓰고, 그의 희비를 두 배로 늘렸다" 고 말했다. 이백의' 샤세이의 노래' 에는 "천산 5 월 눈, 꽃이 없고 춥다" 고 적혀 있다. 나는 류암화명을 들었지만 봄빛을 보지 못했다. 여명 () 과 금북 () 은 싸우고, 밤에는 옥을 안고 있다. 이런 호정도 시 전체의 중심이다. 이런 식으로 우리가 느끼는 것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철 같은 의지를 가진 군인의 이미지다. 여기서 이른바' 장례식' 광경은 호정을 돋우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4. 사람의 감정을 표현하는 4 자 단어. 1 .. 설레임, 슬픔, 기쁨, 슬픔, 분노. 만감이 교차하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2.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이빨 없음, 공감. 3. 좌절, 좌절, 낙담, 낙담, 절망, 절망, 슬픔, 살을 베는 것, 뼈에서 슬픈 것, 측은한 백성. 5. 분노는 분노하고, 분노는 변색되고, 분노는 불타고, 참을 수 없다. 6. 기쁨은 미친 듯이 기뻐하고, 기쁨은 하늘에서 내리고, 기쁨은 망연자실하고, 기쁨은 미친 듯이 기뻐하며, 손춤을 추고, 박수를 치며 박수를 치며, 화기애애애하다. 7. 슬픔, 눈살을 찌푸리고, 긴축, 걱정, 불안, 불행, 불행, 불안, 불안, 심란함, 심란함, 심란함, 상실, 한숨, 한숨, 네 단어는 기분을 묘사한다 의기소침하고, 포기하고, 완전히 환멸하고, 완전히 실망하고, 상심하고, 비통하고, 비통하고, 하늘을 불쌍히 여기고, 크게 놀라고, 놀라고, 당황하고, 당황하지 않고, 당황하지 않고, 당황하고 있다. 심정을 묘사한 글에는 비분과 만감이 뒤섞여 있어 감동적이다. 뜨거운 피가 끓고, 아낌없이 격앙되다. 나는 매우 감사하고 감사한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는 이가 없습니다, 나는 내 감정을 잊지 않습니다, 나는 억압과 좌절을 느낍니다, 나는 낙담하고 낙담합니다.

무사한 슬픔: 슬픔: 슬픔; 상해: 상해 또는 방해. 시와 사곡이 완곡하고 우아하며 감정이 적당하다고 묘사하다.

일을 적당히 하는 것도 과도하고 부족함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슬픔과 고집: 고집: 어리 석다; 안: 혜미.

원래 한 노래동이가 부른 노래 한 곡을 묘사하고, 슬프고 감동적이며, 우둔하고 슬기로운 사람을 감동시켰다. 나중에 서정적인 문학 작품을 논평하는 데 사용되었고, 의미도 슬픔, 감상, 고졸함, 아름다움으로 바뀌었다.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모: 아무도 없어, 없어. "시경" 에서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

(사랑: 피하다) 원래 피하려는 뜻으로 아무도 그를 도울 수 없다. 동정하지만 어쩔 수 없다.

사랑: 동정. 여성에게 윙크하는 눈 (눈빛: 맑고 맑은 가을물, 밝은 눈동자와 반대) 은 아첨하고 은밀히 결탁한다는 뜻이다.

슬프게도: 좌절, 우울증, 슬픔 (슬프게도: 우울증). 광택을 잃다 (어두움: 음울한 모습), 그에 비해 사람답지 못한 것을 묘사하고, 기분이 낮고 기운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대머리: 대머리: 오래 된, 여기에 오랫동안 묘사되어 있습니다. 신규: 요즘. 우리는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만,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알고 있다.

우정이 깊지 않음을 형용하다. 지루함: (사상감정) 진열할 것도 없고 재미없어 (채팅: 의지, 진열).

100 개의 발톱이 마음을 긁는다: 100 마리의 새와 짐승이 마음속에서 발톱을 긁는다. 슬프고, 걱정하고, 슬프고, 불안하다는 뜻입니다.

반정은 이렇게 말했다: 반: 흩어져; Vitex, 낙엽 관목; 고 말했다: 이야기; 그래서: 지난 일. 가시나무로 마루를 깔고 교실에 앉아서 지난 일을 이야기하다.

친구가 도중에 만나 옛 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하다. 조용한: 소리와 표정은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고 변한다.

침착하고 냉정함을 형용하다. 피차 구분 안 함: 피터: 저기, 상대방; 이것: 이것, 우리 쪽.

너나 나나. 관계가 친밀하고 우정이 깊다고 묘사하다.

내색하지 않음: 생각과 감정이 목소리와 얼굴에서 드러나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 할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 할 수 없다.

나는 내 감정을 통제할 수 없다. 배은망덕한 요구: 불친절한 요구.

자주 도움을 요청하는 예의 바른 방식. 올라가든 안 내려가든: 올라가든 안 내려가든.

진퇴양난을 묘사하여 일을 처리하기 어렵다. 무의식: 성: 네.

혼수상태에 빠져 의식을 잃다. 또한 당신이 인정과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별로: 예: 예; 이미 매우 너무한 일. 어떤 지나친 일도 하지 마라.

숨은 머리와 꼬리: 은폐를 묘사하여 진상을 폭로하지 못하다. 은둔 생활: 불행한 사람을 동정하는 심리.

비스듬히 바라보다. 사람에 대한 경멸, 증오, 두려움을 묘사하다.

삽입과: 우스꽝스러운 동작, 표정, 글 (가족: 고전 희곡의 표정과 동작) 을 입는다. 유머러스한 말). 우울함: 마음속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고민을 묘사하며 시 등의 단어의 애틋함과 매끄러움을 일컫는다.

실락: 흐리멍덩하고 실마리가 없다. 막막하고 초조한 모습을 묘사하다.

멍하니: 눈을 쳐다보며 말을 못 해요. 어색하거나 충격적인 표현을 묘사하다.

결혼 찾기: 사랑에 빠진 젊은 남녀. 우거지상: 눈살을 찌푸리고 울상을 하고 있다.

슬픔과 고통을 묘사한 얼굴 표정. 눈살을 찌푸리고 눈을 잠그다: 눈살을 찌푸리고 눈꺼풀을 늘어뜨리다.

슬픔과 고통의 표현을 묘사하다. 절묘한: 깔끔하고 재미 있습니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명쾌하고, 소탈하며, 생동감 있고 사랑스럽다. 추애함: 원래 앳된 귀여운 어린 소나무를 가리키며, 나중에 아름답고 매력적인 몸매를 묘사해, 애석하게도 손을 놓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다. 슬픔과 후회의 심정을 묘사하다.

봄바람은 자랑스럽다: 과거에는 문인들이 진사에 합격한 후의 자랑스러운 심정을 묘사했다. 지금도 일을 끝내고 만족한 느낌을 묘사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더 많은 것은 감정에 대한 전적인 것이지, 딴마음이 아니다.

봉건 사회도 여자가 두 남편을 시중들지 않고 남편이 죽어서 평생 과부가 되는 봉건 교조를 가리킨다. 새롱거림: 상대방을 욕하는 척하면서 새롱거린다.

부끄러워하지 않고 큰소리를 쳐야 한다. (수치심: 수치심, 수치심). 짜릿함: 문필이 생동감 있고, 연기가 감동적이며, 때로는 감정이 강하고 감정이 격앙된 것을 묘사한다.

발이 닿으면 잔다: 발이 닿으면 잔다. 쌍방의 우의가 두텁다고 묘사하다.

다정다감함: 좋아요: 좋아요 (H O) 자주 슬퍼요. 다정다감해요. 감정이 연약함을 묘사하다.

선함과 정의를 끊다: 사랑과 우정이 끊어졌다. 더 많은 것은 부부 사이의 감정을 가리킨다.

5. 아름다운 시를 읽으면 나에게 주는 느낌을 네 글자로 표현한다: 편안하고 즐겁다.

병음: x ρ x n ku àng sh é n y í;

설명: 넓음: 넓음; 쉬운: 행복합니다. 활달하고 명랑하다.

출처: 송범중연' 악양루기': "성루에 오르면 마음이 후련하고 모든 모욕을 잊고 바람에 술을 남기면 기분이 좋아진다."

예: 해천각에 다시 가면 윤타오, 돈최, ~. 제 40 장 첸 《수호전》

동의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반의어: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타오르다.

문법: 술어 및 부사로; 한 사람의 정신 상태를 가리킨다

영어: 유쾌하다

일본어: 신청청 (및 지원), 그리고' 와' 의' 의' 와' 의').

프랑스어: 내 마음이 부풀어 오르니, 나는 매우 기쁘다.

독일어: 프랑스어 및 독일어

성어 이야기: 송대 진사텐과 범중엄은 같은 해의 좋은 친구이다. 1045 년, 텐은 악주 지사로 임명되어 악양루를 재건하고 범중연에게 악양루의 이야기를 써달라고 요청했다. 자신의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범중엄은 이렇게 썼다. "계단을 오르면 마음이 후련하고, 모든 모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면 마음이 후련하다."

(편안하고 즐겁고 유쾌함)

사상이 개방적이고 정신이 즐겁다.

송 범중연의' 악양루기': "성루에 올라 마음이 후련하고 모든 모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고, 마음이 후련하다."

"자녀 영웅전" 제 39 회: "사부님, 이것은 좋은 일이니 잘 수 있습니다."

준청 "가을빛 장복우생": "조금 있다가 상쾌하다. 한순간, 마치 폭풍우처럼 사람을 감동시킨다. "

6. 수능 시사감상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4 자 단어, 예를 들어 외롭고 쓸쓸한 고시감상성어.

(1) 이미지 및 관측점:

친구를 사랑하고 또 상대방을 그리워하고, 집을 사랑하고 미련을 품는다. 재능에 맞지 않으면 과거를 회상하고 역사를 노래한다. 사랑 산, 후퇴 목가적 인;

변두리에 헌신하고 전투에 반대하다. 권력과 권세, 교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것을 부러워하지 마라.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다.

나라에 보답하기로 결심하고, 큰 뜻을 품고 보수를 받기가 어렵다. 정치적 좌절, 벼슬길이 울퉁불퉁하다. 활달호마이, 범속을 초월하다.

냉소적 인, 우울증, 우울증; 정신과 형식은 모두 생동적이다. 종이 밖으로 튀어나와, 부르짖으려 한다.

(2) 사상 감정:

고요하고, 담박하고, 침착하고, 침착하고, 강하고, 사납게 목생현, 외로움과 분노, 평정하기 어려운 외로움과 씁쓸함을 추구한다.

우울, 실망, 시름, 달콤함, 기쁨, 분노, 웃음과 욕설, 섬세하고 진실한 감정.

(3) 언어:

특징:

대담, 화려함, 억압, 좌절, 솔직함, 순진, 우아함, 함축, 재치, 유머, 명료함.

밋밋한 글, 화려함, 단순함, 상큼함, 서늘함, 창력, 억양, 형신 겸비, 청빈함.

구름이 흐르고 흐르는 물이 맑고 매끄럽다.

기능:

주제를 심화시키고, 화룡점정을 그리다. 의미심장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한 마디도 하지 않으면 낭만적이다. 평자는 기이함을 보고, 속자는 위급함을 본다. 첸 의 단어는 새로운 것이고, 박 의 단어는 색깔이다. 심오하고 감동적이며 생각을 자극합니다. 글자 근의는 멀고 함축은 영영 () 이다. 성운이 조화되고 힘이 있다. 남김없이 통쾌하다. 단숨에, 낭랑하게 입에 오르다.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의미가 깊다.

(4) 표정:

서정적 (서정적) 을 서술하고 묘사하고 토론하다.

설명: 정면 결합, 정적 및 동적 결합, 점 면 결합, 현실 및 현실 결합

허실의 결합: 어떤 것은 진실이고, 어떤 것도 거짓이 아니다. 증거는 진리이고 거짓 지원은 비어 있습니다. 현재는 진실이고, 미래는 텅 비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