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나 이틀 밤, 가을서리가 달 아래 계곡을 뒤덮고, 북방의 산들을 잠시 머물며 금빛 초가을로 대지를 부드럽게 어루만져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하늘에는 은은한 회향 냄새가 가득하다. 그리고 금국화의 맑은 향기도 있다. 안개가 휘몰아쳐 9 월의 달빛에 깨졌고, 푸른 하늘이 드러났다.
가을, 영원히 푸른 하늘, 갑자기 얼굴을 돌려 험악한 색깔을 드러낸다. 열대태풍은 미운 폭우와 함께 홍수가 흐르고 회복된 초원이 약간 창백하다. 그러나 태풍 폭우가 번쩍이며 강한 기류가 여전히 눈부신 파도를 흔들고 있다.
이때 북방에서 온 철새만이 따뜻한 이불, 날아오는 백조, 기러기, 들오리가 먹구름처럼 음산해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얼마나 지났는지 긴장된 투쟁이 마침내 점차 드러나는 것 같다. 들판은 넓은 가슴에서 한숨을 내쉬고, 비탈, 댐에 물처럼 청명이 났다. 공중의 나무와 농작물도 미풍에 흔들리기 시작했고, 나뭇잎은 평온하고 넓어졌다.
이슬이 돌아와 아침저녁으로 논두렁을 적시고 조용히 밭에 매달았다. 룰루란도 댐에 와서 조용히 떠다니며 다시는 계곡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햇빛은 여전히 밝지만 더 이상 고통스럽지 않고, 오히려 결국엔 힘이 없는 것처럼 맑고 맑아지고, 밭을 찌지 못하고, 밭과 화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가을이 왔다!
창문으로 뛰어드는 광경은 나에게 데자뷰 같은 느낌을 주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들산, 가을 서리에 노란 들풀이 씻겨 금빛 아사를 입은 처녀처럼 젖빛 몸을 벗고 쓸쓸한 가을바람에 춤을 추며 매혹적인 모습을 보였다.
산꼭대기에 서 있는 가을양은 위풍당당한 전신처럼 피투성이의 전복을 떨며 풀밭에 물보라를 튀기고 산 아래 개울에 스며들어 무수한 잔물결을 안고 흐느끼며 밖으로 흐르고 먼 옛날부터 현재까지 먼 과거부터 무한한 미래까지 흘러간다.
가을, 늘 금빛이 찬란하지 않나요? 사실, 그녀는 자연에 풍부한 열매를 가져왔으며, 사람들을 포함한 많은 생물들에게 생명을 연장시키기 위해 수많은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몇 가지 일을 이해했다. 문학의 참신함은 유행을 따르고 파도를 쫓는 의미의 참신함이 아니라 작가의 특별한 생활 체험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문단은 백화원이다. 네가 장미를 심으면 내가 장미를 심으면 백화원이 정원이 된다. 장미는 가치가 있지만 반복으로 인해 단조롭게 변한다.
나는 가카오에 대해 경외심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단지 코끼리일 뿐, 인간에 의해 동물이라고 불리지만, 그것을 인간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고귀한 감정을 많이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그것이 죽어가고 있을 때, 피를 뿌린 이 땅을 잊지 못하고, 특별히 이곳에 와서 과거를 추모하고 전쟁터를 애도한다!
우리는 그것을 따라 한 시간 정도 걸었다. 완만한 햇빛이 잘 드는 산비탈에서, 그것은 갑자기 또 멈추었다. "아, 80 여 마리의 코끼리가 묻힌 곳이에요. 나는 발굴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아주 똑똑히 기억한다. 음, 거기에는 기념비가 하나 더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보노딘은 차분하게 말했다.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가카카는 그 낡은 것을 보고 진정하고 코로 덮힌 먼지를 날려버리고 코끝으로 깨진 물건에 오랫동안 마찰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의 눈에는 너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이 오랜만에 다시 만난 오랜 친구와도 같다.
나는 가카오를 기르는 노인인 보농딘과 매우 친숙해서 가카오와 친구가 되었다. 새치기의 3 년째 되는 해에 가카카는 점점 늙어가고, 먹는 것이 점점 적어지고, 하루 종일 그늘에서 자고, 피부가 느슨해지고, 몸이 위축되어 탈수된 레몬과 같다.
그것은 죽었다. 먼 신비한 조상이 남긴 코끼리 무덤에 가지 않았다. 코끼리 무덤 옆에 구덩이를 파서 나란히 싸운 동료들과 함께 묻었다. 옛 전상으로, 그것은 최고의 귀착점을 찾았다.
이빨은 구덩이를 파서 모래에 연마되어 아침 햇살에 럭셔리한 광택을 내고 있다.
서산은 해가 지고, 창공은 망망하고, 한숨을 내쉬며, 갈조가 길을 떠났다. 배웅하는 사람들이 흩어지자 보농정은 타곡장에 서서 멍하니 서 있었다.
Bononding 과 나는 동양이 하얗게 토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 그리고 우리는 용기를 내어 구덩이에 가서 보았다. 이 구덩이는 약 3 미터 깊이이다. 카카는 구덩이 바닥에 누워 얼굴을 옆으로 하고 코를 다리에 구부리고 눈을 크게 뜨고 하늘을 응시했다.
2.' 무측천' 에 관한 이 책의 주요 내용과 좋은 어구 제 1 곡' 무측천'
먼저 나온 사람은 농이고, 임명된 사람은 현호다. 당유가 발꿈치를 따라가자 당유는 기회를 잡았다.
세상은 전등실로 가득하고, 바다에는 조화가 가득하다. 현학에 올라서고 거울에 내려와야 융기를 만들 수 있다.
두 번째 당나라 xianghao tianle No.1 우 Zetian
태음이 응결되어 녹아 정말 빛난다. 데마이의 플랫폼은 개방적이고 인자는 높다.
하늘이 열리면 해돋이가 꿈속에서 떠오른다.
제 3 송당향호천악 제 2 무측천
보라색 극을 바라보며 신비한 돔을 바라보다. 나는 진실하고 진실하기를 갈망한다.
듣기는 멀지만, 성실은 반드시 통한다. 후택을 걸고 운궁에 떨어지다.
제 4 송당향호천악 제 3 무측천
건의는 잡다한 데다가 심원하고, 천도는 현명하고, 아침 빛은 자궐을 걸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무 이르기 때문에 황정으로 넘어갈 수 없다. 나는 감히 제단에 보고하는데, 네모난 펜은 진실하다.
김단의 스타일은 진실하고 진지하며 현검은 겸손하고 진실하다.
다섯 번째 당나라 xianghao tianle 네 번째 우 Zetian
웨이 루이 (Wei Rui) 의 산업 범위는 매우 넓으며 세인트 키론 (St. Kilon) 에서 유명합니다. 피델은 먼저 대국을 돌아보고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Ming Kaiyan 하우스 사이드, 사진은 Luochuan Middle Road 를 추천합니다. 약간 성실하고 조용해지자 풍경이 갑자기 녹았다.
부끄러움도 있고, 현궁도 없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여섯 번째 당향호천락무측천
제단에 안개가 자욱하여 촉릉의 연기 냄새가 심하다. 동전 한 바구니가 성의를 나타낸다.
연회는 아름답고 음악은 부드럽고 조화롭다. 고개를 들어 정신을 보고 고개를 숙이고 분수를 보지 않는다.
일곱 번째 당향호천악, 여섯 번째 무측천
장목목이 오고 있다는 것을 신에게 보여 주다. 예의를 차리고 즐겁게 금을 연주하다.
난치위가 추천하고 계정영이 쓰러지다. 감히 현명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정신을 차려야 한다.
제 8 당향호천악 제 7 무측천
너는 9 년의 영예와 3 주간의 준비를 받을 것이다. 첸은 한 모금을 마시고 신들을 축복했다.
아홉 번째 당나라 xianghao tianle 여덟 번째 우 Zetian
교외 제단 자오 선물, 창족 진 시대 경건한 표시.
구름을 처음 연주하여 황제를 즐겁게 하고, 복가가 잦다.
제 10 당향호 천악, 제 9 무측천
후은은 구도를 돌보며 그에게 경의를 표했다. 절은 좀 조용하고 척박하며 천병은 신무다.
먼저 자금을 끊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노모멘트를 따라 가다. 견미 () 가 하늘 돔에 내려와 대업이 천하를 비추다.
열한 번째 당향호천악 열한 번째 무측천
스와 사원, 리 용 순위. 일주일에 세 번 희생을 했고 90% 가 다 끝났다.
그래서 그것에서 떼어내고 가져가야 한다. 위 또는 아래로, 그러나 정직 하 고 질.
제 12 당향호천악 제 11 무측천
의식은 네 가지 범주로 끝나고 음악은 90% 이다. 양위명덕, 감히 비신을 추천하다.
필리핀의 치욕에도 불구하고 이미 오래되었다. 무측천을 찬양하는 시, 단어, 문장은 모두 아름답다. 무측천을 찬양하는 시, 단어, 문장은 모두 아름답다. 연꽃정신을 기대하며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열세 번째 당나라 xianghao tianle, 열두 번째 우 Zetian
마른 길, 개천. 태양을 등지고 구름을 움직이다.
금문에 들어가 자주색으로 들어가다. 왕선승, 양은휘.
14 세 당명운동 외무는 무측천을 낳는다.
총장은 진석전이고, 방 중례는 신일 뿐이다. 홍치천지, 신은 예도군을 사용한다
마이너스 삼춘단, 수천 명의 손님들이 꽉 찼다. 공허하고 얇아, 그는 조 백성을 통제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제 15 당명운동 황제 무측천
달력을 외우고, 무릎을 꿇고, 노래를 부르다. 멀고 평화 롭고 저속하고 조화롭다.
반짝이는 옥경은 소송의 황금률이다. 상승식에서 우리는 영원히 싸울 것이다.
16 세기의 당명운동: 제왕의 상하무측천
경속해야 하고, 효도해야 하며, 신을 알아야 한다. 겸손은 표면적이고 예의는 서 있다.
홍계는 함께 끼고, 무전진방 () 이 있다. 입소문 셋, 상서로운 봄.
열일곱 당 운동, 왕공 무측천을 송별하다
천관은 일을 책임지고, 각국은 법정을 대적한다. 백군을 거느리고 삼궁을 모으다.
군신은 서로 화목하고, 어수는 같다. 영방서도, 이주창륭.
18 당명운동 고든무측천
예의는 조상을 공경하고, 뜻은 엄하다. 성용합주, 문화재가 새롭다.
모전을 공경하고, 감히 좋은 날을 택하다. 진심으로 당신이 쓰고 경의를 표한 후에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9 당 당명 운동과 무측천
물고기 비 심벌즈 사이, 문화재 조청휘. 그림자가 향기롭고 빛이 너무 작다.
효기에는 정이 있어 나무랄 데가 없다.
제 20 당 운동 공택천
군중, 중관백령새를 바라보다. 만방 부귀, 일반 상품 부귀.
신기하기 어려운 힘이 유명하다. 조류 음료 쉔 chengjing, 예배 웨이 향.
제 21 당 운동, 초택천
지진 위치, 평준화 수준. 팬이 한 바퀴 돌다.
용덕승, 새별이 나오다. 추천 해, 첸.
제 22 당 운동, 무측천
허허, 육륜의 본질에서 벗어나 용솟음치는 풍경이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신 같은 계연이는 푸른 존엄을 업신여겨 그의 진실성과 진심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제 23 당 운동, 상택천
법 에 쉽게, 그래서 완전한 때. 현검무 () 는 인의가 비로소 맑다.
따라서 의식은 헌납되고 전시회는 진실하다. 구가을은 한 가지 스타일로, 100 알이 가득하다.
제 24 회 당명 운동 우음 무측천
치유의 법칙은 한겨울에 시작되었고, 사과와 해조류는 진을 위해 성연을 했다.
황종은 옥촉이고, 붉은 무늬는 은세이다.
3. 제 2 회 중국 시사대회 (20 170 13 1) 의 개막과 결말은' 좋은 비가 올 때를 알고 봄이 올 때' (돈? 두보의' 봄밤 희비').
중국의 고시에는 비를 묘사하는 좋은 문장이 너무 많다. 우리는' 비 온 뒤 공산' 의 신선함뿐만 아니라' 밤비 묵묵묵' 의 애틋함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동방일출 서방비' 라는 철리사고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쪽 황혼, 비바람이 더 크다' 는 서글픔도 느낄 수 있다. 물론 우리는 중국시 대회가' 봄밤 희비' 였으면 좋겠다. 이번 겨울에 봄이 오는 아름다운 계절에 봄비처럼 우리의 마음을 촉촉하게 해 주고, 봄바람은 비를 비로 만들고, 윤물은 소리 없이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강진: 저도 두보의 시에 왔어요. "별이 공터에서 굽어보고, 달이 스스로 강으로 흘러갑니다." (돈? 두보의' 하룻밤 이국적인' 은 우리에게 천지의 경지와 인문적 정서를 보여 주었다. 오늘의 시가 대회처럼 하늘에는 별이 있고 땅에는 물이 있고 귀여운 우리가 있다.
맹만: 두보가 말했다. "그 날, 내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내 술이 곤두박질쳤고, 그날 나는 귀로에 올랐다." (돈? 두보 () 는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탈환되었다" 며, 여러분과 봄, 시와 함께, 청춘과 함께, 시와 술이 세월을 타길 바랍니다.
결론: 북방의 적막함에서 강남의 살구꽃 연우에 이르기까지 산수전원시에서 김고마철의 양관까지, 우리는 영원한 절구를 읊으며 인간을 음미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어디로 돌아가든, 내일이 어디에 있든, 어떤 삶을 시작하든, 요 며칠 동안 우리가 겪었던 그 감동, 그 취취함을 잊지 마세요. 그 기쁨, 그 흥분, 그것은 네가 피어나는 빛이고, 그것은 중국시의 영원한 매력이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중국의 시는 중국인의 정신 찬가이며, 중국시 대회도 당신의 영원한 영적 고향이 될 것입니다. 생활에는 시적이 있고, 사랑하는 관중 친구들이여, 우리 중국 시사대회 약속하고 내년에 다시 만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시사대회 불이 났어요. 이 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너는 모두 본 적이 있니? 우리는 발걸음을 쫓으며' 과거의 느린 생활' 을 찬탄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한 프로그램 때문에 설날 식사 후에 다시 한 번 너와 함께 시를 부를 기회가 있다면 다행이다.
장쑤 미경을 묘사한 고시가 많다. 몇 개 감상하러 오세요 ~
고모수 한산사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당/"단풍교 야박"
난징 5 월 1 골목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돈/유우석 "5 월 1 일 골목"
남경 진화이
"이소백 사진"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돈/두목 \ "보 진화이 \"
난징 Qixia 산 Qixia 사원
나는 명속인을 만나지 못하지만, 나는 외롭다.
백련은 한 번 노래를 부르고, 녹색은 아라시 앉아서 판다.
봄추위에는 삼복이 있고 육조가 있다.
지난달에 언제 석두 상대성 이론이 소요되었을까.
--돈/피일 휴 "유서하사"
5. 왜 중국 시사대회 들이 이렇게 인기가 많습니까?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중국 시사대회' 시즌 2 는 방송 이후 호평을 받아 사회 각계의 보편적인 호평을 받았다. 텔레비전계의 청류로 칭송되어 연초 TV 프로그램 중 가장 큰' 다크호스' 가 되었다.
어젯밤 프로그램 결승전이 막을 내렸고, 복단 여학생 오이슈 00 이 우승하였다. 예능과 신선한 고기가 스크린을 주도하는 오늘, 왜 시적인 문화 프로그램이 이렇게 인기가 많습니까? 이를 위해 많은 전문가들은 중국시 대회의 명성과 일제 시청률의 이유에 대해 다양한 각도에서 논평했다.
중국 시사대회 전문가 게스트, 원래 100 개 강단 진행자 맹만은 베이징 조간신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국인들의 피 속에 흐르는 시사 유전자가 아직 남아 있어 형식으로 드러나면 분출될 것으로 보고 있다. 맹만 (현장 게스트) 중국 시사대회 드럼 "나는 술 한 주전자가 있어 풍진을 위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몇 년 전 한 네티즌은 이 두 시를 특히 좋아한다고 인터넷에 글을 올렸지만 재능이 없는 것을 싫어했다. 누군가가 계속 두 문장을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중국인의 시심이 꺼지지 않는 것이 좋은 예이다. "라고 맹만은 회상했다. 게시물이 발송되자 수백만 명이 댓글을 달았다. "시경부터 사람들은 이미 시의 심미 방식에 매우 익숙해져 있으며,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자 한다. 이런 문학 형식은 점차 버려졌지만 유전자는 아직 남아 있다. 중화는 시사대회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며 중국인의 시사 유전자를 자극했다. "
중국 시사대회 열풍에 따라 00 년대 이후 선수 오이슈도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맹만의 관점에서 볼 때, 오이슈의 인기는 시가 대회의 성공과 비슷하다. 그녀가 중국에서 일종의 감정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지, 그녀가 마지막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이 아니다.
오이슈는 방송이 처음 방영되었을 때 강력한 실력과 냉정한 마음가짐으로' 플라잉 화령' 에서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이다. 당시 주제어는' 월' 이었고, 오이슈는 웃으며' 시경' 의 명구' 야생 7 월, 8 월' 을 웃었다.
9 월에 나는 집에 있었고, 10 월에 내 침대 밑에 왔다. "불쑥 튀어나와, 그 기질과 재능으로 많은 네티즌을 감동시켰고, 많은 사람들을 부르게 했다. 이것이 바로' 00 후' 의 올바른 개방 방식이다. 맹만은 사람의 마음속 가장 깊은 감정을 자극하는 것이 종종 기적적인 분출을 일으킨다고 생각하는데, 시와 사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 모두는 민족 좋은 아가씨의 이미지를 좋아한다. 누구든지 이런 아가씨가 있으면 모두 매우 행복하다고 느낄 것이다. "라고 맹만은 솔직하게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한 여자에 대한 기대가 아닌가? 그녀가 얌전하고, 품위가 고상하고, 학식이 해박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대범하고, 가볍고, 국화처럼 가벼워지길 바란다. 오이슈는 이미 중국 젊은 여성의 심미적 재미를 망라했다. " 김지위 (미디어 전문가) 문화의 통점은 종종 전파의 핫스팟이 된다. 중국인은 시에 대해 독특한 문화 복합체를 가지고 있다.
중국 역사는 항상 중국시의 역사를 동반합니다. 성세는 반드시 시를 말한다. "돌아오지 않는 강" 은 당송 시대 시 창작의 정점을 형성하고, "홍군은 원정난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은 오늘날 중국인의 호정을 반영한다. 명절에는 반드시 시가 있어야 한다. 이른바' 명월이 있을 때, 하늘에 술을 물어본다' 고 한다. 입세 후,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금관성을 많이 쓴다" 는 시를 한 마디 해야 한다. 태어날 때는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시를 꼭 한 마디 해야 한다. 촉경생정, 시 "사막 고독, 장하낙엔" 이라고 말했다. 연애할 때의 시, "꽃잎은 이미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이미 애원을 불렀다." 한가할 때 쓴 시,' 강남 채련, 하전단 연잎' ... 미디어 전문가 김지웨이의 눈에는 현대시가 점차 사람들의 시선에서 벗어났지만, 고대부터 중국인은 중대한 어려움이나 재난에 직면했을 때, 심지어 우리가 가진 것이 없을 때에도 시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화의' 통점' 은 흔히 전파된' 핫스팟' 과 멀티미디어의' 슬롯 포인트' 로 바뀔 수 있다. 김지위는' 중국 시사대회' 이 중국 관객들의 시사 문화 복합체를 꽉 잡고 중국 고전시의 경지에 대해 정확한 TV 해석을 했다고 주장했다. "중국 시사대회" 의 열기는 바로 이런 민족 문화의 기초를 잡은 것이다. TV 시청자들은 TV 를 통해 전파되는 수단을 통해' 지식시' 형식으로 출전 선수, 선배, 역사, 인생과 대화하며 그 과정에서 자신의 심미 정서를 단련한다. " 김지웨이의 눈에는 중국 고전시의 다문화 정보와 TV 수단의 유기적 결합으로' 중국 시사대회' 이 시를 형성했다.
"이는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 차 있고 철리를 강화하는 동시에 시큼한 도가 맛도 없다." ■ 2 분기 하이라이트는 경기제 오이슈가 1 분기에 최종 경기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혁신은' 중국 시사대회' 성공의 관건 중 하나다. 우승자를 선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프로그램의 서사 구조의 틀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은 프로그램이 서스펜스를 형성하고 재미를 전파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중국 시사대회" 는 독창적인 경기 구조인' 내순환 격투기 경기' 로 많은 관중의 관심을 받았다. 프로그램은 해선을 통해 100 인단 구성원을 형성하고, 100 인단은 챔피언결정전을 통해 이번 우승을 형성하고, 실패자는 100 인단으로 돌아온다.
이런 순환경기제는 경기를 유연하고 재미있는 구조로 만들었다. 공격대원들에게 주제의 난이도는 사실 양날의 검이다.
고난도의 제목은 더 많은 100 명의 선수를 물리치고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을 이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낮은 난이도 제목은 쉽게 스스로 통제할 수 있지만 반드시 공격의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기 도태로 이어진다.
이런 현장 순환 채점의 구조가 프로그램의 큰 포인트가 되었다. 그러나 이런 양날의 칼은' 중국 시사대회' 시즌 1 결승전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당시 이자림은 오이슈와 마찬가지로 뛰어난 시가 비축과 냉정한 두뇌로 프로그램 시작부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어 이기림은 결승에 진출했지만 마지막 방송에서 먼저 공격한 은일항에게 패배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시즌 1 이 끝난 뒤 많은 시청자들이 경기제에 큰 폐단이 있다고 판단해 마지막 선수가 이기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2 분기 경기제는 포인트제로 바뀌었고, 1 * * * 10 경기, 처음 9 경기는 평상시 경기였고, 마지막 10 회는 상위 9 경기에서 더 잘하는 수비수, 공격자, 도전자를 모으기 위해서였다.
6.' 중국 시사대회' 2 항을 다 보고 어떻게 써요? 중국 시사대회' 시즌 2 는 설 기간 방영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 고시 소양이 두터운 청년 학생 여러 명이 더욱 더욱 돋보였고, 네티즌들은' 시화, 자기만족' 으로 칭송받았다. 학자들은 리듬이 우아하고 인문정신이 풍부한 고시가 현대사회에서도 여전히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한다. 고시 심미교육을 강화하고 중화우수 전통문화를 청소년들 사이에서 더 잘 계승하고 발전시켜야 한다.
안치와 재능에 의지하지 않는 청년 학생들은 자주 칭찬을 받는다.
"7 월에 나는 야외에 있었고, 8 월에는 집에 있었고, 9 월에는 집에 있었고, 10 월에는 내 침대 밑에 왔다." 7 월' 시경' 에서 이 명구를 읽은 사람은 학자나 교수가 아니라 상해 복단대학교 부속 중학교 16 세의 고 1 여학생 오이슈였다. 2 월 1, 북경대학교 박사 진경을 물리치고 새로운 챔피언이 되었다. 2000 편의 시가 있는데, 질문에 대답할 때 매우 냉정하고 가치가 높다. 한 네티즌은 "고대 재녀에 대한 그의 모든 상상을 만족시켰다" 고 감탄했다.
육유, 수시, 이백을 자신의' 3 대 아이돌' 이라고 부르는 00 후, "시를 좋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고전시에 함축된 아름다움과 정은 현대 언어에서 찾기가 어렵다" 고 말했다.
중국시 대회에는 오이슈 같은 거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엽비, 13 급 중학생, 문어문 작문에 능해 어려서부터 좋은 시를 축적했다.
후우문, 상해문래중학교 학생, 2 살 때부터 시를 읽기 시작했다. 그녀는 상해시 중학생 고시 낭송 대회에서 1 등상을 수상하며 이번 시사대회 중 100 인조에서 도전한 최연소 선수이다.
진경, 북경대학교 박사생, 공대 출신인데, 머릿속이 온통 문채로 가득하다. 그는 연속 여러 경기의 챔피언이다 ...
또 베이징 사범대 교수 강진, 중앙민족대 부교수 맹만 등 학자들도 방송에서 고시에 대한 멋진 평론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티즌' 달애비' 는 "프로그램을 보고 시의 예술미와 시인의 마음을 깨달았다" 고 말했다. 원래 중국의 고시가 이렇게 재미있었다. "
고리 속의' 걷기 시고'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중의' 백인단' 도 존경할 만하다. 상해사범대 교수, 중국 시사대회 학술이사 이정광은 "백인단" 선수는 청년 학생과 각 업종의 일반인으로, 나이는' 90 후',' 00 후' 를 위주로 하고, 어떤 것은 부모가 관람하고, 어떤 것은 자녀가 관람한다고 밝혔다. "고시는 가정교육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고시는 젊은이들의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오이슈는 인터뷰에서' 옹푸' 를 읽음으로써 육유 기질 중 귀엽고 재미있는 면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의 작품은 매우 특별한 부드러움과 다정함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매우 선명하고 신선할 수 있다. 스시는 "자신의 생활상황에 따라 자신의 심리상태를 조절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동포의 단어를 읽으면 마음이 후련하다. 어느새 수시의 활달한 인생관도 그녀에게 각종 인생에 도전하는 용기를 주었다.
"시간과 공간은 분리되어 있지만 고시에 담긴 감정은 현재에 가깝다." 복단오포회 실험학교 교장, 국어특급교사 황옥봉은 시문은 고대 문인들이 심리력과 사회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창작한 것으로 인생의 체험을 많이 담고 있다고 말했다. "고대인이든 현대인이든 아름다운 것을 동경한다. 사람은 좌절과 고민을 겪을 때 마음에도 털어놓는 출구가 필요하다. "
이정광은 중국의 고시 리듬이 깔끔하고, 언어가 간결하며, 음악성이 풍부하며, 상상의 공간이 남아 있는 것이' 자연미' 라고 말했다. 고시를 자주 읽고 외우면 아이의 좋은 어감과 미감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중국의 고시에도' 내포미' 가 있어 풍부한 감정과 인격력으로 드러난다.
최근 중국시 대회 대회에서 출전 선수 왕이룡의 어머니가 암에 걸려 병세가 반복되었다. 왕이룡은 잠시 경기를 그만두고 어머니를 위해 효도를 다하기로 했다. 이정광은 고시를 배우는 것은 지식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도덕과 정신을 전승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애국, 사랑, 사랑 생활은 고시의 중요한 주제이다. 이러한 개인적인 감정, 사람의 사고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 * * 감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전문가들은 또 야속이 변하고 있다고 말한다. 인터넷 문화가 성행하는 오늘날 고시를 배우면 청소년의 심미 소질을 높이고, 언어 표현 수준을 높이며, 저속한 인터넷 언어에 저항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오늘 고시를 어떻게 공부합니까?
이정광은 중국 고대시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사랑이 높아지면서 뿌듯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그러나 그는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국고시를 배우는 것은 실용주의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초중고교 교과서에서 고시의 비중이 과거보다 다소 증가했지만, 교육은 여전히 시험에 응시하고 있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암기하라고 요구하여, 학생들은 시의 경지와 미감을 체득할 수 없었다. 그들의 머리 속에 남아 있는 것은 단지 문자기호일 뿐, 학생들로 하여금' 어려움' 과' 지루함' 을 느끼게 할 뿐이다.
복단대 중문과 교수 심소룡은 시 중 각 단어와 문장의 의미를 정확하게 분석하거나 현대한어로 이 시를 지나치게 직설적으로 해석하는 것은 외국어를 가르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고시 한 구절마다 사람마다 다른 체험이 있어야 한다. 선생님이 주신 표준 답이 아니다."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는 고시의 심미 교육을 강화해야 한다. 이정광은 교사가 시의 아름다움을 더 많이 설명하고, 예술과 감정의 두 방면에서 그것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설명하고, 학생들이 자연스럽고 자발적으로 시의 따뜻함과 본연의 정을 체득하도록 유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대중의 시사대회 관심이 사실상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에 가깝다고 말한다. 전통문화교육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내용을 세심하게 고르고, 현대매체를 통해 전파하며, 건강한 오락 형식을 배제하지 말아야 한다. 사회적 관점에서 볼 때, 학교와 가정은 함께 노력하여 서로 촉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