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참',' 동치창 서예' 는 필묵의 진실한 표현을 중시하고 사물의 본질적인 형태를 해석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필의 정확성과 힘을 중시하여 작품을 선명한 입체감과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만들려고 애썼다.
둘째, "공", 동치창 서예의 기초는 매우 뛰어나, 각종 서체를 잘 이용한다. 초창기에 예서를 연구하여 한비의 특징을 참고하여 자신의 독특한 예서 풍격을 형성하였다. 동시에, 그는 해서체, 행서 등과 같은 다른 서체도 섭렵했다. 자신의 작품에 능숙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쇼", 동치창 서예는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그의 글씨체는 매끄럽고 우아하며, 선은 둥글고 매끄럽고, 획은 힘차고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그는 붓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여 그의 작품이 아름다운 곡선과 리듬과 운율을 드러내게 했다.
넷째, "쉽게", 동치창의 서예는 자유롭고 독특한 스타일과 개성을 가지고 있다.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그는 자신의 혁신과 변혁을 주입하여 그의 작품을 생명력과 예술적 감화력으로 가득 채웠다. 작은 인감, 전서 등 고서를 잘 활용해 작품을 더욱 다양하게 만든다.
Dong qichang 과 그 주요 업적에 대한 간략한 소개
1, 소개
동치창은 송강화정 (현재 상해시 민행구 마교), 명대 서화가에서 태어났다. 만리 17 년, 중진사, 한림원 편수 부여, 관직-난징 예부.
동치창은 17 살 때 시험에 참가했지만, 글씨가 보기 흉해서 우승하지 못했기 때문에 글씨 연습을 열심히 했다. 동치창은 산수를 잘 그리며 필법이 섬세하고 중성적이며 조용하고 넓다. 그의 서예는 진당에서 독보적이며 시를 쓸 줄 안다.
동치창의 대표작으로는' 암거도',' 명대 동치창 추흥팔경도',' 주금당도' 등이 있다. 그의 작품은 만명 이래 문인화의 본보기가 되었다. 동치창 사단은 동원, 황, 예찬에서 왔다.
2. 스타일
동치창은 서예에서' 장행밀동' 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임유 () 동동 (), 장진강서도 (), 서천미 () 와 병행하는 것이다. 그림 속에는 한 마디가 있다. 남쪽은 동쪽, 북쪽은 벼이다. 모세룡과 진계유는' 남북파' 가' 원체' 와' 문인화' 의 산수화를 두 파로 나누는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