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전 7 회

서유기' 의 처음 7 회 필사 제작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주제와 내용 결정:' 서유기' 의 처음 7 회 베껴 쓴 주제는' 서유기' 의 인연과 이야기 개요가 될 수 있다. 내용은 저자, 출판시간, 주요 인물, 스토리라인 등을 포함할 수 있다. 조판 계획: 종이에 각 판을 계획하여 제목, 저자 소개, 이야기 전시, 인물 이미지 전시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2. 도안 그리기: 제목 부분에 구불한 용을 그려서 용궁과 서유기의 요괴의 이야기를 대표할 수 있다. 작가의 서론 부분에서는' 서유기' 의 창작 배경을 나타내는 모조한 정자를 그릴 수 있다. 레이스, 테두리, 배경 등과 같은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장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손으로 베껴 쓰는 것이 더 아름답다.

쓰기: 제목 아래에 검은 펜으로 서유기를 씁니다. 글씨체는 깔끔하고 보기 좋아야 한다. 작가의 서론 부분에서 오승은의 생애와 서유기의 창작 배경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이야기 전시 부분에서' 서유기' 의 처음 7 장의 주요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여 간결한 언어로 묘사할 수 있다.

서쪽으로의 여행에 대하여

1,'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낭만장 회소설이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인물 묘사가 생동감 있고, 언어 유머가 있으며, 우화의 형식으로 사회 현실을 심각하게 비판하고 드러낸다. 서유기' 의 저자는 명대 문학가 오승은이다. 그는 망가진 서향문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동화를 특히 좋아한다.

2. 오승은은 평생 궁핍하여 문헌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의' 서유기' 는 바로 이런 맥락에서 창작한 것이다. 서유기' 의 주요 줄거리는 네 명의 당승사도가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이야기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이야기에서 당승은 여래불의 제자 김의 환생이다. 그는 손오공, 저팔계, 사승 세 제자를 이끌고, 줄곧 악마를 쫓으며 81 난을 겪었다.

3. 드디어 서천에 도착하여 취경하는 데 성공했다. 서유기' 의 글쓰기 과정은 우여곡절과 고난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소설은 오승은이 명나라 중후반에 쓴 것이다. 당시의 정치 환경은 매우 복잡해서 사회적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졌다. 이런 맥락에서' 서유기' 는 우화의 형식으로 사회현실의 각종 문제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