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만, 화월, 암장, 가벼운 안개 감상

이것은 남녀의 사랑을 묘사하는 단어이다. 꽃이 피고, 달빛이 그윽한 밤, 한 소녀가 자신의 애인을 만났다.

마지막 문장은 야경, 몽롱한 달, 흐린 안개가 깔려 있어 한밤중에 조용히 약속을 지키는 여주인공이 들킬까 봐 편리했다. 그림자 속의 밝은 꽃들은 불륜소녀의 매력과 청춘을 상징한다. 여자는 남자를' 랑'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그녀의 마음속에 이미 약속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금 주동적으로 약속을 지킨다니, 아마 여러 번 망설이고 나서야 오늘의 결심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 랑데부 장면은 다음 영화에서 이어져야 하지만 시인은 거꾸로 된 구조를 만들었다. 그는 두 개의 화면을 함께 꼬집고, 하나는 하나씩, 하나는 첫 번째 영화로, 모두 여성의 개인행동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첫 번째 사진은 한 여자가 가벼운 안개 속에서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는 사진이다. 두 번째는 랑데부가 끝난 후 여자가 황급히 떠나는 장면이다. "_ 양말 보향보, 휴대용 금실 신발. 클릭합니다 그 여자는 얼마나 당황했는지 신발을 신을 겨를이 없어서 맨발로 달렸다. 두 손에 신발을 들고 있다. 이 그림은 비록 악의적인 포장과 관련이 있지만,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여학생이 처음으로 바람을 피웠을 때, 첫 번째는 이런 행동이었고, 두 번째는 이런 마음가짐이었다. 한편으로, 나는 내가 잘못했기 때문에 두려워하고 수줍어한다. 한편으로, 나는 나의 성공과 흥분을 기쁘게 생각한다.

다음 영화는 랑데부의 중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더욱 흥미진진하다. "화청 서쪽에서 보자, 늘 벌벌 떨린다." " 여자는 화관 서안에 가서 그곳에서 자신의 약속을 지켰다.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언뜻 보았을 때, 그녀는 달려가 그녀에게 기대고, 약간 떨며 오랜만에 기쁨을 누렸다. 시인은 여성의 정태를 묘사하기 위해' 한결같다' 와' 떨림' 을 사용했는데, 과감한 노출과 극도로 부드럽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여성을 묘사하는 말이 더욱 현실적이다. "노예는 커밍아웃을 하기 어렵고, 자비를 가르치기 어렵다." 랑데부는 쉽지 않고 연인의 사랑은 쉽지 않다. "너더러 크게 자비를 베풀어라, 나는 이 행복한 순간만 소중히 여긴다!" 여자가 이렇게 자유롭게 사랑을 토로하는 것은 남자를 매료시킨다. 고 대사의 사랑과 그의 필만이 나의 일을 이렇게 생동감 있게 전달할 수 있다.

이 글자에서 이어는 인물을 얼마나 잘 쓰는가. 그는 인물의 동작, 정태, 언어를 모두 매우 간단하게 묘사하여 어떤 조각이나 가식도 하지 않았다. 그림과 이미지만으로 예술품으로 찍혔지만, 이런 난처한 칭찬의 내용은 충분하지 않다. 시경'' 한악부 5 대' 는 여성의 열렬하고 진실한 사랑과 반항적이고 확고한 성격을 묘사한 명작과 비교할 수 없다.

Li Yu 의 첫 번째 시는 매우 저속하고 진실되고 감동적입니다. 간단한 언어로 심오한 의경을 표현하였다. 그것은 비록 무심코 사람을 건드리지는 않지만, 사람의 감정을 감동시켜 왕국 위가 말한 "사랑의 말이 좋다" 는 것을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