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휘에서 숫자 "바" 의 문화적 중요성

중국 8 대 서호

익명

중국의 서호는 항주의 1 이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서호 36 개가 있다. 청대 "냉려잡식" 은 "천하에 서호 36 호가 있는데 항주가 가장 많다" 고 말했다. 이 서호 36 개는 영락대전에 기재되어 있는데, 그중 절강성 9 개, 광둥 호남 쓰촨 4 개, 푸젠 강서 3 개, 허베이 2 개, 광서 운남 후베이 하남 안후이 산둥 산시 1 이 있다. 그중 8 개의 유명한 서호가 있다.

항주 서호에는 백제와 수제가 있다. 호수에는 고산, 주효영, 후신정, 응우옌공등 네 개의 섬이 있다. 황소자리가 호수에 나타났는데, 사람들은 이것이' 징밍의 지혜' 라고 말했기 때문에, 그것은 명승호라고 불린다. 전당과 전당호 사이에도 있습니다. 무림수와 습자호의 명예도 있다.

Yingzhou west lake 는 안후이 성 푸양 카운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나라와 송 왕조 이후 혜주 서호, 항주 서호라고 불렸다. 송대 안수, 구양수, 소동파가 연이어 총독을 맡았는데, 연회를 열어 그 땅을 유람한 적이 있어 시가 매우 많다. 청대 가경 이후 황하는 여러 차례 결구를 하여 점차 호수를 메웠다. 지금도 혜로당과 구양수의 석상이 있습니다.

혜주서호는 광동성 혜주시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항주 서호의 4 배이다. 일찍이 진대에는 이곳에 베란다와 물보라가 건설되었고, 호광산색은 매혹적이었다. 호숫가의 백학봉에서 원래의 소동파 옛집은 송대에 건설된 동파각과 후풍서원뿐이었다.

계림의 서호는 8 대 서호의 으뜸이다. 남송범성대는 "서호에는 육은동이 있고 폭은 수백 리" 라고 말했다. 음산육동은 계림의 명소 중 하나로 아름다운 동굴과 깨끗한 수정호가 있습니다.

베이징 서호, 일명 쿤밍호는 옥천수에서 발원하여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방원 10 리, 3000 여 무. 만수산은 호수 북쪽에 있고 만수산과 쿤밍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화원을 구성한다.

푸저우 서호는 푸저우시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으며, 진대 총독 고연이 서기 283 년에 파낸 것이다. 당시 푸젠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로 19 14 가' 서호공원'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양주 마른 서호의 이름은 청대 시인 왕릉의 시구에서 유래한 것이다. "수양버들이 들풀을 계속 줍고, 들치아 홍교도 금 한 주전자이기 때문에 마른 서호라고 불린다."

남창서호는 그 공묘로 유명하다. 명나라 만리, 서호 주변 괴석, 파빌리온 누각, 수양버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은 당시 장우 10 경 중 하나였다.

서양 8 대 명주

익명

프랑스' 브랜디', 알코올 40 도 정도, 빛깔은 황금색이며 달콤하고 순하다.

영국의' 위스키' 는 알코올 함량이 보통 40 도 정도, 호박색으로 대중의 입맛에 맞는다.

소련의' 보드카' 는 보통 30 ~ 40 도 정도이며 무색무취로 칵테일을 만드는 좋은 양조 중 하나이다.

프랑스 샴페인. 샴페인은 원래 프랑스의 오래된 지명이었다. 그곳에서 생산되는 와인은 거품이 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샴페인' 이라고 불린다.

네덜란드의' 진토닉' 알코올 도수는 약 38 ~ 40 도로 투명하며 특별한 진토닉 향이 있다.

이탈리아의' 미미스' 인' 압생트' 는 보통 알코올 도수가 12- 17 로 약초를 향료로 사용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약용 가치가 있다.

자메이카의 럼주는 일반적으로 42-52 도로, 일반적으로 투명하며, 일부는 장기간 보관한 후 호박색이나 사탕수수로 염색한 것이다.

일본의' 청주' 는 알코올 도수가 보통 15- 16 도로 연한 노랑색이나 무색의 광택이 있고 향기가 바르며 사식에 좋다.

산시 (중국)

익명

속담에 "백리는 바람이 다르고, 십리는 풍속이 다르다" 는 말이 있다 산시 () 의 이 노란 땅에서는 기후, 경제, 문화의 영향으로 섬서성인 (관중인) 이 의식주, 동방에서 독특한 방식을 형성하였다. 외지인들은 이에 대해 매우 궁금해서 소장한 후' 산시 10 대 요괴' 라고 부른다.

첫째, 국수는 허리띠와 같다

국수는 벨트처럼 넓다. 라면은 빙빙면이라고도 합니다 (biang-biang 으로 읽음, 현대한어사전에는 없음). 정통 관중인이 만든 빙빙면은 도시인들이 평소에 먹는 라면과 차이가 있다. 정통 빙판, 한 면의 폭은 2 ~ 3 인치에 달하며 길이는 약 1 미터입니다. 두꺼울 때는 동전과 같고 얇을 때는 매미와 같다. 국수 한 끼면 충분하지만, 식사량이 많은 관중인에게는 한 끼에 82 1 근을 먹는 것이 쉽다.

관중 사람들은 국수를 먹고, 밀가루를 딱딱하게 문지르고, 굵고, 넓게 자르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국수가 익으면 지린내나 고추를 부어 그릇에 넣어 먹으면 부드럽고 진하다. 맛있고 배고파요. 사람이 몸을 뻗어 목을 움츠리고, 꾸르륵 배 속으로 삼키고, 더부룩하게 먹고, 십여 개의 딸꾹질을 하고, 갑자기 온몸을 힘차게 하고, 수레를 끌고, 석두 산을 메고, 대여섯 시간도 배고프지 않았다.

둘째, 곽경은 곽의와 같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건릉을 건설할 때 군 복무를 하는 군사장인 수가 너무 많아 시공 진도를 늦추고 밥을 먹는 벌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군장, 군, 군, 군, 군, 군) 그래서 한 군인은 초조하게 반죽을 헬멧에 넣고 헬멧을 불 속에 넣어 빵을 구웠다. 지금 곽황은 산시 () 에서 이미 천 년이 되었다.

냄비 헬멧을 만들려면 국수가 손으로 비벼서는 안 될 정도로 딱딱해야 한다. 너는 나무막대로 비벼서 직경 2 피트가 넘는 큰 솥에 넣고 천천히 구워야 한다. 이렇게 낙인이 찍힌 솥 헬멧은 아침에 바삭하고 향긋하며 맛도 좋고 십여팔일도 변질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곽황은 "간주 (이 간현) 곽황" 으로 계산해야 한다.

셋째, 고추는 요리입니다.

고추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후난인과 쓰촨 사람들이 고추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쓰촨 사람들은 고추를 양념으로만 취급하지만, 산시 () 에서는' 향료를 넣지 않는다' 는 것이 진지한 요리이다. 심지어 xian 의 각 집 문 앞에는 반가운 붉은 고추 한 송이가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토유자" 는 외관이 빨갛고 향기가 향기롭고 매운 음식을 먹으며 비빔국수, 만두를 먹는 데 쓸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매운 얼음을 먹는 것이 좋다! 클릭합니다

넷째, 만두 사발 판매

"소와 양고기 만두 사발 판매" 는 "산시 제 1 거품", "Xi 안 제 1 그릇" 이라고 할 수 있다. 시안에 가서 소와 양고기 찜을 먹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인 것 같다. 소와 양고기 거품은 무슬림 식품이다.

관중 사람들은 밥을 먹을 때 실익을 중시한다. 고기는 큰 덩어리의 고기로 만두는 담기 어렵고 그릇은 6 ~ 2 ~ 8 을 담을 수 있는 큰 그릇이다. 금방 올라온 양고기 만두는 매우 뜨겁고 김이 모락모락 난다. 밥을 먹을 때 젓가락으로 그릇 주변에서 입까지 헤치고 헤면서 먹는다.

양고기 찜의 방법은 주로 고기를 삶는 방법, 찐빵을 삶는 방법, 국을 끓이는 방법, 깨진 찐빵, 찐빵을 끓이는 방법으로 나뉜다. 고기는 바삭하고 썩게 삶아야 한다. 찐빵은 낙인이 단단하고 노랗게 변해야 하고, 물에 녹지 않고 삶아도 썩지 않는다. 수프는 소와 양고기 골수로 만든 것이다. 만터우를 가급적 잘 쪼개서 만터우, 고기, 당분, 파, 소금, 조미료 등을 넣고 프라이팬에 넣고 익힌다.

조리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양고기 만두는 삶은 것과 튀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국을 넣는 양은 다르다. 마른 거품 (소탕) 과 물 포위 (다탕) 로 나뉜다. 너는 자신의 방식대로 먹을 수 있다. 이런 탕바오는 건조하고 덥고 향기로워 식욕을 돋운다. 그래서 찜관은 요주 (요현) 에서 생산한 큰 도자기 그릇을 선택해 찜을 담았다.

다섯째, 그릇은 나누기가 어렵다.

섬서성인 (노산) 은 요주산 근처 1 피트의 백자 청화그릇으로 밥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현지인들은' 낡은 그릇' 이라고 부른다. 이런 낡은 그릇은 심지어 작은 그릇보다 크기 때문에 그릇과 대야를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관중 농촌, 마을 머리, 마을 앞, 나무 아래, 남자들은 크고 오래된 그릇 (수프 한 그릇과 밥 한 그릇에 찐빵 두 개를 더하면 육칠둘) 을 들고 쪼그리고 앉아 먹으면서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것은 유명한 "오래된 그릇 파티" 입니다.

농촌에서는 노동 강도가 높고, 일이 힘들고, 많이 먹고, 문을 나서면 낡은 그릇으로 담을 수 있어, 집에 가서 밥을 담지 않아도 돼,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여섯째, 아버지는 그것을 머리에 쓰셨다

과거 산시 사람들의 생활을 반영한' 서부영화' 에서는 양배타월과 더블 버클 재킷을 입은 노남녀가 머리에 검은색이나 흰색 손수건을 끼고 있는 것을 자주 보았다. 만약 네가 운이 좋게도 관중 농촌에 간다면, 이곳의 모양은 네가 영화에서 본 것과 똑같다.

원래 산시 () 에서는 면화가 많이 생산되었는데, 현지인들은 목화로 만든 손수건을 머리에 끼는 습관이 있었다. 먼지, 비, 자외선 차단제, 쥬스, 손, 가방 등을 닦을 수 있습니다. 정말 경제적이고 편리합니다.

일곱, 집 반 커버

산시 () 성 시 () 와 농촌 () 에서는 단면 () 으로 지은 집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측면 덮개란 무엇입니까? 보통 집의 지붕은 인형으로 되어 있고, 산시의 집은 인형의 곱슬이다. 산시 () 아침은 건조하고 비가 적기 때문에, 여기에 지은 집은 간우표의 빗물을 모두 자기 땅으로 흘릴 수 있다고 한다. 이른바' 풍부한 물이 외부인 밭으로 흐르지 않는다' 고 한다.

또한, 최근 100 년 동안 산시 농업의 발전은 더디지만 인구는 빠르게 증가했다. 농촌에서 함께 생활하는 가정은 토지면적이 제한되어 인구가 많고 주택이 긴장돼' 반건방' 의 역사를 형성했다.

여덟째, 아가씨는 외국의 것이 아니다.

관중 지역은 땅이 비옥하다고 해서 외지로 여행을 가서 생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속담이 있다. "노인이 외출하지 않으면, 쓰촨 () 이 없어서는 안 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자는 멀리 나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여자도 멀지 않게 시집을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자는 멀리 여행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여자도 시집갈 수 없다. 영리한 가이드는 이런 이상한 현상을' 큰 아가씨가 사적이고, 두 처녀는 3000 원, 세 처녀는 마음대로 들고, 네 처녀는 외국인과 결혼한다' 로 발전시켰다.

아홉째, 일어나지 마세요.

관중의 남자는 하루 세 끼를 쭈그리고 앉아' 오래된 그릇 모임' 을 해야 하기 때문에 뇌물은 한 시간 이상 걸린다. 또 겨울에는 바람을 등지고 양지를 향하는 곳에 쪼그리고 앉아' 햇볕을 쬐거나' 패당' 이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관중형은' 쪼그리고 앉는' 습관이 되었다. 외부인은 이것이 "웅크리고 앉아 냉대를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사실 사람이 피곤하면 쉬는 것은 습관이다.

열, 노래와 고함

연극을 부르는 것은 진강을 가리킨다. 그것은 매우 흥분되고 극도로 서두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꽃다운 노랫소리는 더욱 우렁차다. 현지인들은 이를' 깨부수다' 라고 부른다. 외국인 농담: "진강, 첫째, 무대는 튼튼하고 붕괴를 피해야 한다. 둘째, 배우는 건강을 지키고 병을 피해야 한다. 셋째, 청중은 대담해야하며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오페라' 포효자' 는 얼굴이 붉어지고 목이 거칠어' 마법에 걸리다' 고 소리쳤지만, 관객들은' 좋다' 라고 외치기만 하면 그는 마치 어떤 대상에 당첨된 것처럼 기뻐했다. 사람들은 이것이 진정한 진강이라고 생각하는데,' 신나다',' 신나다',' 너무' 라고 들린다.

연경 8 대

익명

연경 팔경은 올드 베이징의 8 대 유명 관광지이다. 송원 이래 북경에는' 팔경' 이라는 기록이 있다. 왜' 팔경' 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북경 팔경은 진나라' 명창 유사' 에서 처음 발견됐다. 명창은 김장종의 연호로' 연산팔경' 이라고 불린다 (아래 표 참조). 원대' 통의지' 에 기재된' 연산팔경' 에는 두 가지 명칭이 있는데, 즉 태야가을바람이 태야추파라고 불린다. 서산의 눈은 서산제설이라고 한다. 명대 만부의 잡주는' 연대 팔경' 이라고 불리는데, 진나라와는 세 가지 차이가 있는데, 즉 태음가을바람이 태음안파라고 한다. 조안도 춘음은 조안도 춘운이라고 불린다. 서산의 눈은 서산제설이라고 한다. 연경 팔경' 이라는 호칭은 청초와 강희년 사이의' 완평현지' 에 이미 등장했다. 그 중에서도 명칭과 명대는 단 한 글자의 차이, 즉 옥천 "무지개" 로, 옥천 "류" 무지개라고 불린다. 건륭 16 년, 즉 서기 175 1 년, 건륭황제는 직접 지명의 개정을 주재하고 각 관광지 위치에 황가비를 세웠다. 정면은 8 개 관광지의 이름이며 뒷면은 7 율시입니다.

오늘은 건륭이 정한 연경 8 경의 이름을 기초로 한 다음 다시 서술하겠습니다.

연경 팔경명의 진화.

진대: 태악가을 바람 조안도 춘음도 능묘문 석양비 서산 설옥천 무지개 노구 소월 거용적채.

원대: 태할아버지께서 조안도 춘음도릉낙선홍조계문비 서산기 설옥천 무지개루구 소월거가 용적채를 구하신다.

명대: 태유경 백빈도 춘운도릉 조시기문 연수 서산기 설옥천 무지개 노구 소월거가 겹겹이 쌓여 있다.

청나라 (강희년): 태유정백경도 춘운도릉 조시 연제슈 서산기 설옥천 류홍루구 소월거가 용적채.

청나라 (건륭 16 년): 태예 가을바람 조안도 춘음 금대 서장연걸나무 서산 청설옥천 토로구 소월거가 용적채.

몇 가지 장면을 보충하다: 남방 가을바람이 동쪽 교외에서 비가 내리고, 은괴가 산을 보고, 서쪽 양떼를 본다.

연경 팔경:

태업 단풍

현재 중남해 동해안의 만산문 옆에 물항 (이전의 태예지) 이 하나 있다. 수중에는' 운수정' 이라는 정자가 있는데, 그 중 성적인 경치로 유명하다. 연경 팔경리? 고 말했다: "...? "날씨가 심오하고, 해와 달이 흔들리고, 잔물결이 맑고 귀엽기 때문에 너무 맑다고 한다. 건륭한 시에는' 추래진국화, 옥호청, 다리가 가로지르다' 라는 문구가 있어 할아버지 가을바람이라고 한다.

춘수 조안도

건륭은 비석이 원래 북해백탑 산서파심락당 앞이라고 인정했다. 이 비석은 청건륭 16 년 (기원 175 1) 에 세워졌다. 비석 앞에는 건륭어서' 존도 춘음'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를 새기고, 다른 세 면은 각각 건륭시를 새겼다. 건륭 51 년 (1786) 은 현주소 백탑산 동쪽으로 옮겼다.

조안화도는 김대정 19 년 (1 179) 이 섬을 건설한 이후 끊임없이 보수하며 경치가 비범하다. "팔경도" 는 이렇게 묘사한다. "구름은 종종 산속에 떠 있고,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침울하여, 조안도 춘운이라고 불린다." 건륭황제는 그것을 조안도 춘음으로 바꾸었다. 왜냐하면 그의 시에는 "봄이 가장 이르면 밭을 갈고 급하며, 화창한 날을 만나 장대한 노래를 만들었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가 농업 상황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옥천이 산을 덮다

옥천산은 만수산 서쪽에 있다. 김장종옥산 사슴천병원이 건설되었다. 옥천산에는 세 개의 구멍이 있는데, 하나는 산시 남부에 있고, 아래에는 샘이 있어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하나는 산남에서 샘물이 흘러나오고, "소리가 뒤섞이면, 색깔이 수련하다" 고 한다. 첫째, 산기슭에 샘물이 솟고, 맛이 달콤하고, 문에 옥천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구불구불한 샘물이 무지개처럼 흐르기 때문에' 옥천 무지개' 라고 불린다.

감룡은 옥천추로 바뀌었다. 그는 "봄이 박살나고, 눈이 쏟아지고, 제남의 갑작스러운 출현도 그렇다" 고 말했다. 팔경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무지개를 내려다보며 진실을 잃었다. 그래서 천하제일천으로 이름을 바꿔야 한다. " 또 한 편의 시가 있다. "마음을 바꾸지 않고 구름 속으로 떨어졌다!"

눈 내린 후 화창한 서산

서산은 베이징 서교가 연면한 산맥의 총칭을 가리키며 태행산의 잔맥이다. 설경도 이 일대를 가리킨다. 향산은 이 일대의 전형적인 산봉우리이기 때문에 건륭은' 서산 청설' 비석을 향산 중턱에 놓았다.

티오펜드라

"문연나무" 비석은 덕승문 밖 5 리의 토성 옆에 서 있다. 역사적으로 여기에는' 담배나무' 풍경이 있었지만, 이것은 엉겅퀴 문이 아니다. 한나라 이후 광안문 지역에는 계승에 대한 비판이 없었는데, 왜 여기가 엉겅퀴문이라고도 하는가? "수경 노트" 에서는 "계절성 북서쪽 모퉁이에 엉겅퀴 언덕이 있다" 고 말하는데, 이는 원백운사 안의 그 언덕을 가리킨다. 추우? 엉겅퀴 문이 구시가지의 북서쪽 모퉁이에 있다고 하는데,' 구시가지' 는 오해이다. 사실 김중도 (원나라 건설 이후 김중은 구시가지로 불림) 를 가리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명대 장안의 객가 말은 간단히 말했다. "이 도성 덕승문 밖에는 흙성문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엉겅퀴 문 유적지, 일명 엉겅퀴 산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명백히 틀렸다. 이에 따라 건륭이 명령한' 햇빛 아래 구문고증' 은' 지마' 비석을 여기에 두었다. "팔경도" 참고: "문 밖 구루 청당, 조각란 화동, 공중에 떠 있는 방문객들이 그 속을 헤엄치고 있는데, 문 밖에는 아직 두 무더기의 흙이 있고, 나무가 무성하고, 푸르고, 밥 짓는 연기가 흩날리며, 사방에는 변하지 않는다." 따라서 "thrips" 라고 불립니다.

김태조시

금대, 즉 금대. 그것은 원래 기원전 3 세기 연소왕 상병 이현이 지은 흙플랫폼을 가리키며, 그 위에 딸이 하나 있는데, 그녀는 세계 각지의 유명인을 고용했다. 역의 위치는 연대가 오래되어 현재 정확하게 지적하기 어렵다. 현재 금 플랫폼에는 7 ~ 8 개가 있습니다.

"상곡군 도경" 은 "금대는 이수동남 18 리에 있고, 연소왕은 그 딸을 그 위에 두어 천하를 연장한다" 고 말했다. "수경주" 는 "고안동에 황금대 유적지가 있다" 고 말했다. 명대 장안 객가: "금대에는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연소왕은 희례하는 사람입니다. 승리가 정흥에 있다. 오늘도 두 개의 수도가 있다. " "제도 풍경략" 에는 "익주, 근이수 두 곳, 수도 밖 한 곳, 금대 세 곳" 이 실려 있다. 청대' 진담요' 는 "영정문 밖 30 리에 황금대가 있다" 고 말했다.

이 기록들 외에도 등시구 동구로 북쪽에는 이랑묘가 있는데, 내성의' 금대 석양' 이다 (말의 요오' 북평안내서 참조). 현재 소장 북쪽에는 금대로의 지명이 있는데, 현지인들은 이것이 고대' 금대 석양' 의 유적지라고 말한다. Guangqu 문에는 조시 사원이 있습니다. 베이징 성남의 옛 주민들은 이것이' 황금플랫폼 일몰' 의 유적지라고 말했다.

건륭황제는 비석을 바깥쪽으로 놓았다. 관동점 남 350 1 의 공장에서 1935 가 출간한' 고도문화재 소개' 에서도 비석이 누워 있는 사진을 볼 수 있다.

지금은 이미 흔적이 없다.

노골의 아침 달

영정강 노구는 예로부터 중요한 교통 허브였다. 김세종은 1 189 년 다리 건설을 명령했고 1 192 년 (명창 3 년) 완공, 광리교라는 이름을 붙였다. 창홍 등 다리, 아치 11 개, 한표 4 개, 호루라기 위에 새겨진 돌사자 485 개. 이 다리는 길이가 266 미터, 너비가 9 미터이다.

고대 교통은 그다지 편리하지 않았고, 도성은 여기서 반나절 정도 떨어져 있었다. 형문에 작별을 고하고, 위에 남겨두고, 내일 아침 일찍 떠나자. 길에서 닭이 울면 여전히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대지는 은과 같고, 노구교는 서리와 같다. 따라서 "작은 달" 의 예술적 개념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노구교 사변이 7 월 7 일 이곳에서 발생했다. 1937. 그날 밤, 일본군 침공은 일병 일졸이 부족하다는 핑계로 다리를 건너 완평현 수색을 시도했지만, 29 군 수교 부대에 의해 거절당했다. 이렇게 격전을 벌여 수비군이 큰 칼을 휘두르고, 한광사발, 일적이 뒷걸음질을 쳤다. 1000 여 마귀가 바둑에 둘러싸여 명령 한 번만 하면 모두 소멸될 수 있다. 그러나 한강간' 정부' 는 전선부대에게' 사태를 확대해서는 안 된다' 고 명령하여 일본군을 탈출시켰다.

다음날 중공중앙이 전국에 항전 선언을 내렸고, 고된 8 년 항전이 시작되었다.

지금 이 고교는 이미 영광스러운 은퇴를 선언하여 더 이상 방대한 운송 임무를 맡지 않고 관광지로서 사방팔방에서 온 손님을 맞이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구교 복구 위원회는 박물관 기념관 전시관 등을 지을 계획을 세우는 많은 일을 했다. 노구교가 새로운 면모를 갖게 하고, 제 2 차 청년 여행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옹기종기 모여 푸르게 쌓다

거용관에서 남서쪽으로 4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거용관 만리장성은 베이징 창평현에 위치하여 만리장성의 중요한 관문이다. 거용적록은 연경의 유명한 팔경 중의 하나이다. 건륭이 직접 쓴 원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남방의 가을바람

오늘날의 남만 지역에서 원대는 비행의 땅이고, 명청은 황실이 새와 짐승을 기르는 곳으로 남해자라고 불린다. 그때는 식물이 무성하고, 임천시냇물이 무성했고, 환경이 아름다웠다. 매년 춘추에는 황제가 자주 이곳에 와서 사냥을 한다.

이 같은 경관은 여러 차례의 재해로 점차 사라졌다. 최근 몇 년 동안, 옛 모습을 회복하기 위해 정부는 대대적인 녹화, 식목 조림, 사슴을 데려와 단하궁을 재건하는 매력적인 관광지가 될 것이다.

동교에서 비가 왔다

오늘 조양문 밖에는 비옥한 땅과 마평천이다. 시골은 멀리 떨어진 별나바둑, 류암화명, 특히 봄비 속 농민들이 밭을 쟁기질하는 시기에는 전원풍광의 즐거움을 더욱 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은정관산

베이징 내성시 시찰해와 후해 사이에는 은괴처럼 생긴 약간 아치형 돌다리가 있어 은유입니다. 따라서 은유입교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베이징명언) 다리의 동쪽은 넓은 시찰해이고, 다리의 서쪽은 좁은 뒷바다이다. 다리 위에 서서 서쪽으로 바라보면 양안의 버드나무가 근처에서 물을 닦는 것을 볼 수 있다. 멀리서 끝없이 펼쳐진 서산을 볼 수 있다. 먼 산과 푸른 류성강으로 구성된 자연화권은 번화한 도시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이상하게도 다리 위에 서야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일단 다리에서 내리면 풍경은 아무것도 아니다.

변희 양떼

변희양자리라고도 합니다. 원래 서변문 밖 해자 왼편의 풀숲에는 수십 개의 하얀 석두, 길이 서너 피트, 크기, 모양이 각기 다르다. 멀리 바라보니, 마치 풀밭에 하얀 양 한 마리가 서 있거나 누워 있거나 녹색을 갉아먹는 것처럼, 마치 진짜 양처럼 보인다. 이 하얀 석두 들에 대해 많은 민간 전설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루반이 마법으로 석두 양을 양으로 바꿔 베이징성을 건설한 것이다. 늦어도 소용없기 때문에 양자리는 다시 석두 상태로 돌아갔다.

요약하자면, 전통적인 연경 8 경 외에도 북경에는 많은 경관이 있지만,' 어유' 에 넘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민간에서 전해야 한다. 하지만 분명히, 점점 더 많은 이름들이' 팔관' 에 만족하지 않는 추세다.

또한 북경에는' 후연경 8 경' 이 있다. 동교 우경 (조양문 밖), 남방추풍경 (남원 주변), 은괴전망산, 서쪽 양떼경 (서변문 밖), 구염추경 (황촌진 동남), 장안전망탑 (

샹차오 장춘

샹즈교, 즉 광제교는 조주시 동문밖에서 뒹굴고 있는 한강, 동림필가산, 서림시 동문, 남림봉황도, 북측 김성산에 위치해 있다. 경치가 웅장하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민요는 다음과 같이 노래합니다. "조류에 이르지 않으면 떠나고, 시간을 낭비한다. 다리에 도착할 수 없어 헛걸음을 했다. "광제교는 송간선도 (1 17 1) 에서 7 년 동안 건설되었으며, 처음에는 부량으로, 사칭' 노강교' 로 불린다. 이후 200 여 년의 변천을 거쳐 명나라 정덕 8 년 (15 13) 에 이르러서야' 18 주 24 주' 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조주 민요: "조주 샹교는 낭만적입니다. 24 대륙 18 배, 24 층 24 대, 소 두 마리가 태어난 학생은 미끄러지기만 합니다." 라고 호남교의 역사적 풍모를 노래했습니다. " 초교 봄부터' 는' 조주 팔경' 중 하나다. 춘말 3 월, 한강이 물을 올리고, 강이 넓어지고, 호남교동, 서두 구간 사이에 있는 18 척의 배가 일선에 연결되어 있어 마치 긴 용이 파도에 누워 있는 것 같다. 상류 양안의 물방울이 떨어지는 대나무 숲을 보면 주헌 하류에 활짝 핀 복숭아꽃, 강을 따라 흐르는 푸른 버드나무가 모두 수면에 떠 있는 것 같다. 경치가 즐겁고, 삼향과 같고, 시 짱 () 가 있다.

봄의 샹교는 곳곳에 물이 가득하다.

열여덟 셔틀이 다리를 잠그다.

눈을 휘저어 들보에 헤론을 날리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소리가 해문 조수를 찢었다.

벼랑주는 복숭아를 뒤집는 조수가 있다.

악어 주연이 버드나무 가지를 깊이 씻다.

이 부근의 무지개는 3 월이 좋다.

만약 네가 떠난다면, 너는 구름 위로 떠오를 것이다.

한자 향목

광제교를 건너면 구불구불한 필가산을 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괴석이 푸르고 송백은 그늘을 드리우며 중봉의 돌계단을 따라 산중턱까지 올라갈 수 있고, 엄숙하고 엄숙한 한글사가 눈앞에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한글, 한글, 한글, 한글, 한글, 한글, 독서명언) 이것은' 한츠 떡갈나무' 의 리조트입니다. 필가산, 본명은 쌍정으로, 필봉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한문공묘는 필가산 중봉 쌍정석 기슭에 위치해 있다. 한 유 (Han Yu) 가 조주 도사 (Chaozhou) 로 강등되었을 때, 그는 종종이 산에 올라 파빌리온을 관광하고 떡갈나무를 직접 심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한궁을 추앙하며 필가산을' 한산', 정자를' 랑중정' 이라고 부른다. 송 16 년 (1 189 한문공묘 건축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이 벽들은 모두 수밀 벽돌로 만든 것이다. 절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고, 두 개의 복도가 있다. 그 후 7 피트 상승한 후, 돌계단이 올라갈 수 있고, 한가운데에 한유 조각상이 있다. 사내 돌기둥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고, 4 벽은 40 폭의 역대 비문을 둘러싸고 있으며, 한유의 썰물과 사찰의 흥망의 역사 유적을 상세히 기재하고 있다. 그해 한유가 심은 떡갈나무가 신사 문 앞에 있었다고 한다. 송대 대신인 왕대보가' 한무찬' 에서 묘사한 바에 따르면 떡갈나무는 화개처럼 생겼고, 처마를 가리고, 가죽은 비늘 모양으로, 잎이 얇고 길며, 잎맥이 볼록하고 뿔이 있고, 춘하 사이에 꽃이 피고, 홍백이 어우러져 매우 아름답다. 그러나 꽃이 자주 피지 않아 조주 사람들은 한유에 감탄하여 자신이 직접 심은 이 떡갈나무에 더욱 우수해졌다. 갑골문 지명의 성쇠는 꽃의 풍요로, 심지어' 조주부지' 에도 사당 떡갈나무 꽃이 9 년 마르고 가지명이 성한 기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이로써 사당, 목보크의 이름,' 한묘 떡갈나무' 가 조주 팔경 중 하나가 되었다. 이족 정유시:

우뚝 솟은 청산을 심고,

부장 조수가 난간에 기대다.

8 월은 뿌리가 깊고,

유우의 시대는 냉혹하다.

울퉁불퉁한 그림자가 구불한 수면을 침범하고,

얼마나 많은 기이한 화초가 사당 위에 거꾸로 비친다.

방문자가 주제 이름을 묻는 경우

방림의 옛 성을 일컫는 말.

금산고송

금산은 성북의 한강 기슭에 우뚝 솟아 있는데, 높이가 약 40 미터로 주전자처럼 보인다. 조주 고성의 뒷베개로 서쪽의 호리병산, 동쪽의 필가산과 세 개의 장벽을 형성한다. 금산 고송, 본명 마추송 청록색. 송말, 파괴 전 채채, 조주 사람들이 일어나 원병 침입에 반항하고 있다. 나중에, 위안 (Yuan) 은 남문 총재 황 (Huang) 을 내부 힘으로 매입하여 조주시 (Chaozhou City) 를 점령하고, "장애율" 1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만두 도시 (즉 금산) 에 들어갔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어, 그래서 내 아내가 자신을 교수형 하 고 전갈에서 왔어. "순난으로 가득 찬 문과 함께, 도시 전체의 인민은 원병대학살 과정에서 여러 차례 살해되었다. 나중에 마파와 조산 인민의 항원을 기념하기 위해 금산에 마파의 능묘를 짓고 소나무와 송백을 심어 고상한 도덕과 광명의 명절을 상징했다. 정유시 짱 도로: 금산북출봉, 청송만고음 한 그루.

링 윤 수직 백 피트, 세 겨울 녹색 안티 눈.

풍정은 녹색 비행루를 깔고, 호석은 매일 밤 파도를 불고 있다.

장치해는 힘겨운 날을 표방하고, 숲은 추석 색이 가득하다.

당나라의 도사원과 송나라의 주 정부는 모두 금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송대상부 시절 (1008- 10 16) 조주에서 군대를 알게 된 주관 왕한이' 산의 형승만물' 을 보았다. 그래서 가시나무를 베어 토목을 촉진하고 오솔길을 열고 리치정, 봉황정, 추양정, 석후이정, 독수봉, 추양봉, 왕헌석을 건설하여 석강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였다. 역대 왕조는 바위에 끊임없이 시와 노트를 수리하고 조각하여 금산을 관광지로 만들었다.

봉황비

봉황대는 조주시 남교 까마귀주 (후사주 또는 봉황도) 북단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 롱칭 2 년 (1568) 에 지어졌습니다. 봉황대는 봉황도 공원의 주요 건물이다. 피닉스 섬의 꼭대기에 서 있기 때문에, 역사상 여러 차례 사나운 파도에 잠겼다. 이번 재건을 앞두고 민국 초년에 잔적을 복구하였다. 플랫폼은 사주 단처마 파빌리온, 시멘트 구조로 원래 모습과는 거리가 멀다. 새로 개조된 봉황대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만과 정자, 북조남으로 40 여 피트에 달한다. 플랫폼의 첫 번째 석좌는 높이가 8 피트에 달한다. 2 층은 명대이고, 높이는 약 8 피트, 정자는 7 피트이다. 8 개의 처마 기둥과 12 개의 문 기둥으로 지지됩니다. 지붕은 3 개의 베이이고, 중간 높이의 양쪽은 낮아 삼산 모양을 형성한다. 지붕 높이가 다른 2 층을 보면 앞뒤에 6 개의 처마가 있고 양쪽에 두 개의 처마가 있어 8 개의 처마를 그려낸다. 높고 낮음이 엇갈리고, 처마가 높고, 웅장하고 우아하며, 기세가 웅장하며, 봉황대의 본래 모습과 매혹적인 풍채를 재현하였다. 정자의' 비가 봉황대',' 중류주' 등 현판은 나무 구조, 명아치, 지붕 전통 청와를 배경으로 통일되고 조화를 이루며 찬란한 문예정신을 가지고 있다. 멀리서 감상하면 옛사람이 말한' 연운은 그림을 그리고, 등불은 베란다를 본다' 는 것처럼 아름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봉황대는 경황으로 유명하다. 조주 팔경 중 하나인' 봉황비' 는 이곳 여름에 비가 오는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그 비가 그치고 맑은 계절에 강 위의 기이한 광경은 끊임없이 변하고, 때로는 비가 희고, 강은 가벼운 연기가 그윽하고, 돛이 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윈드서머, 윈드서머, 윈드서머, 윈드서머) 샹즈교를 멀리서 바라보니, 연우가 뿌옇고, 차의 흐름이 신기루와 같다. 필가산을 우러러보니 운무가 감돌고, 산 위의 파빌리온 누각은 모두 아사에 휩싸였다. 태양이 높고, 땡볕이 불 같고, 소나기가 내리면, 마치 수천 개의 은구슬이 하늘에서 내려와, 햇빛이 빗방울을 반사하고, 허공에서 흔들리는 천도 주렴처럼, 사람을 잊게 하고, 마음을 상쾌하게 하고, 선경에 들어가는 혐의가 있다. 청건륭진사 정시의 시는 이 승경을 남김없이 묘사했다.

봉성 교외의 계단식 논은

비가 올 때, 그것은 수면을 통과한다.

운소샹교는 해성을 의심하고,

담배 팬들이 벽령봉래를 회상하다.

어느 날 은죽이 대나무 문턱을 침범했습니다.

팔처마 이끼.

문 이후의 산천 경치는 매우 많다.

까마귀는 잘 떠돌아다닌다.

용추타

원래 조주시 북한강에 있는 작은 사주, 송대가 지은 석탑을 가리킨다. 탑 아래에는 울창한 숲과 그윽하고 그윽한 절이 있어 차 주위의 경치와 어우러져 기묘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고 있다. 초명' 탑원주호' 는 요트 장계계계계파선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탑 옆에 "용추천" 이 있기 때문에 "용추탑" 이라고도 불린다. 옛날에는 이 장면을 보면 고탑이 강 한가운데 우뚝 솟아 있고, 예사이 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강물이 작은 대륙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탑에 올라 멀리 바라보면 창홍처럼 강을 건너는 샹교를 볼 수 있고, 뒤에는 봉황산, 높이 솟은 구름, 오른쪽에는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번화가, 왼쪽은 끝없이 펼쳐진 녹색 전원이다. 절에 들어가면 승려들이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며 종을 치며 북을 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색다른 맛이 있다. 밤이 되자 요트는 셔틀처럼 밤새 잠을 자지 못했다. 달빛의 밤이 있을 때마다 관광객이나 뱃사공은 차를 마셔서 심정을 토로한다. 아니면 배 위에 누워서 하늘 가득한 별들을 묵묵히 세고 졸졸 흐르는 물소리를 듣거나 커튼을 열어 강 위에 떠 있는 물보라를 바라보면 정말 한가하고 즐겁다. 정 쌍의 묘사처럼:

고탑은 악어의 머리 위에 높이 솟아 있습니다.

한가한 정원은 걸음마, 좋은 배.

돛은 자정에 빛과 그림자를 숨겼습니다.

케이블에 방울을 묶은 5 박 여행.

만약 당신이 멈춘다면, 당신은 차라리 멈추는 게 낫겠습니다.

창문을 여는 것은 풍랑이다.

몇 층의 경사로를 바라보며

가을의 강성 한 폭.

아쉽게도 불탑은 청나라에서 무너지고 절도 황폐해졌다. 남은 타키는 나중에 홍수로 떠내려갔고, 주효는 한사의 보수로 폭파되어 수중의 잔해만 남았다. 자, 이 장면을 대신하는 것은' 봉황대' 의 경치이다. 봉황루' 는 만년 (158 1- 1585) 지사 곽이 지은 것이다. 탑은 봉황산 반대, 강 건너편에 봉황탑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탑의 오른쪽에 북계가 하나 있는데, 가뭄이 자주 말라서' 가뭄계' 라고 불리는데, 봉황탑도 이런 이유로' 가뭄계탑' 이라고 불린다. 탑 높이 13 피트, 받침대 14 피트 4 피트, 7 층 8 면, 석조 구조. 이 탑은 조주 한강의 남쪽에 세워졌는데, 두 강이 곧 흘러갈 때 마치 제방처럼 탑 뒤의 마을을 보호하고 있다. 석양의 잔휘나 욱일은 동쪽으로 솟아오르고, 물은 움직이고, 금빛은 반짝이며, 매우 기묘하다.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고, 강이 고요하고, 푸른 파도가 거울처럼 빛나고, 물그림자가 비치고, 고탑이 거주처럼 장관이다. 탑 안의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탑 꼭대기에 올라 사방팔방의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보고, 삼산과 일수로 보호되는 고성의 자연 풍모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가을바람을 가로지르는 악어

조주 외곽의 한강북제방 중간에 악어 나루터라는 오래된 나루터가 있다. 고대에는 악어가 조주를 출몰했기 때문에 한강은 원래 악어계 (악계) 라고 불렸다. 당 헌종원과 14 년 (8 19), 형부 시랑 한유 가시조. 그는 악어가 출몰하여 인민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위태롭게한다는 말을 듣고 2008 년 4 월 24 일 이 나루터에 제단을 세우고' 돼지 한 마리와 양 한 못의 악계로 축원하라' 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조수들은 나루터를 악어 나루터라고 불렀다. 이것은 한강 상류에서 가장 넓은 강이다. 가을이 되면 이곳의 경치가 가장 매혹적이다. 푸른 하늘이 흰 구름을 반사하고, 가을바람이 잔잔한 강물을 주름잡고, 우람하고 우람한 목화나무가 제방에서 부스럭거리고, 간헐적으로 떨어지는 노란 잎이 광활한 강 위에 천천히 떠다닌다. 흰 돛이 가득한 작은 배는 천천히 표류하여 모든 것이 매우 편안하고 자유롭다. 시 짱 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