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릉 인사화 백년의 역사

194 년 여름의 무더위 속에서 항저우 서호는 문인 아객 몇 명을 맞이하여 피서가 호수 고산 일대에 있었다. < P > 항주와 사오싱의 이 몇 분의 전서 각인가, 엽위명, 정인, 왕유, 오인, 오조 등이 후세 사람들이 기술한 바와 같이, "작은 사람이 빌딩에 의지하고, 서로 연구하고, 인학을 연구한다" 고 말했다. < P > 이 깊은 민족 문화 전통의 예술 형식에 대해 그들은 모두 전승과 발양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 * * 각지의 인디언들이 학술단체를 설립하여 금석전각예술을 연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 P > 는 1913 년까지 동아리가 정식으로 설립돼 서화전서 예술의 대가인 오창석이 첫 사장으로 공천됐다. < P > 사지가 서현교에 인접해 지명사로 서릉 인사라고 합니다. < P > 인감 조각 예술은 진나라 () 한위 () 부터 성행하여 당시 장인이 새긴 도장이 이미 높은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 P > 원대 이전의 도장은 대부분 구리, 은, 금, 치각, 수정 등으로 제작되었으며, 원후부터 석질을 대량으로 사용하기 시작했고, 취재와 조각도 더욱 편리하고 유행도 넓어 문인들 사이에서 인감각풍이 성행하기 시작했고, 수많은 유파 중 절강 (), 완파 () 의 각 칼라 * * * 가 성행하기 시작했다. < P > 청대 인과 (오늘 항주) 인 정경으로 대표되는 저장파 인감, 과거의 섬세하고 완곡한 작풍을 씻어내고 창력 고박으로 자란다. 오창석 등의 인감 스타일, 즉 그 영향을 많이 받는다. < P > 한삼노석실 < P > 서현인사의 창립은 인학 발전의 절정을 상징한다. < P > 인쇄사 창립 후 거의 한 세기 동안 국내외 동아리 1 여 명을 연이어 발전시켰다. < P > 인사 흡수사원은 매우 신중해서 예술적으로 높은 성취와 고퀄리티를 요구하며, 옛 사우가 추천하며, 인사 설립 1 주년 기념일에 여러 사우들의 인가를 거쳐야 입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역대 사장 장종상, 사맹해, 조박초 등은 모두 덕망이 높은 사람들이다. < P > 매년 청명 () 중양 () 두 절, 사우 () 가 각각 작품과 소장품을 가지고 와서 인감 기예 (), 감상학 () 예술을 탐구하고, 인쇄사 () 는 정기적으로 금석서화 전시회를 열고 인보 () 비첩 () 서화 () 를 출판하며 1 년 동안' 금석 보존, 인학 연구' 의 취지를 실천해 왔다. < P > 서현교변의 사터는 인사와 사람들의 야집 장소가 되었고, 서호변에도 독특하고 인문적이고 자연스러운 원림 승경이 더해졌다. < P > 에 따르면 북송 초년, 여기는 항저우의 한 관성 관원의 호수별업으로 청대에 장공사로 개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북송) < P > 인쇄사 여러 친구들이 이곳을 고르는 것은 확실히 안목이 독특하다. < P > 서릉 인사의 정문은 고산로 북쪽에 있으며 서호연파를 마주하고 원림은 고산을 따라 완만한 비탈을 따라 펼쳐져 높은 곳에서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고, 산꼭대기에는 석탑이 원림 배치를 이끌고, 인쇄사 북문 하산은 고산 뒷산기슭이다. < P > 전체 원림 면적은 5 무에 불과하지만, 건설 배치는 우여곡절이 깊으며, 원내다고목수 대나무,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등나무가 휘감고, 초록빛이 짙다. 수십 개의 누각, 파빌리온, 복도 파빌리온이 산세 분포에 있어서, 서로 산재 되어 있고, 엇갈려 있고, 돌길이 상하로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파빌리온, 복도, 복도, 복도, 복도) 인공으로 < P > 소룡홍동 < P > 이 지은 동굴, 샘풀은 도끼를 드러내지 않고, 기상천외한 데다 절벽석각, 조각상이 정원을 점재하는 등 산림 분위기에서 짙은 문화적 정취를 드러냈다. < P > 서릉 인사 원림의 조성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었다. 마치 한 폭의 두루마리에 끊임없이 붓을 더하는 것처럼 날로 원만해지고 있다. < P > 본지에 있던 송원명 시대 고루대 건물은 대부분 인멸되어 폐기됐고, 인사 초창기에는 몇 개의 봉각만 남아 있었다.

195 년 봄, 동인은 각의 서쪽에 양현정을 재건하기 위해 자금을 모았고, 석벽에 28 명의 인인 선현의 초상화를 새겨 경의를 표했다. < P > 는 1912 년 이후 더 큰 확장을 시작했고, 여러 해 동안 여러 곳의 건축 경관을 속속 추가했다. < P > 이 정원의 건설 과정은 마치 레이아웃 모편을 세심하게 구상하여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예술품을 만드는 것과 같다. 오늘날 서릉 인사로 헤엄쳐 가도 금석전각 서화 작품을 감상하는 태도, 심경, 신보, 세세한 품평으로 걸어와도 무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원문에 들어선 백당, 죽각은 각각 당전 원백, 각옆 청죽이라는 이름으로 전조 시인의 문화적 발자취를 남겼다. < P > 당시 백거이는 항주 도지사, 공무의 여가로 서호를 여행하며, 죽각에서 유람하고 쉬는 것을 가장 좋아했으며, 그가' 저녁으로 소나무 처마 아래 앉아 밤잠을 자는 죽각실' 이라는 시구에서 당시의 그윽하고 한가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송원? 연간지청 스님은 백당을 지었고, 당 앞의 남조 구백은 여전히 한 그루를 간직하고 있다. 수시는 일찍이 시와 기일을 한 적이 있다. "일손이 몇 번 생전에 심어졌을 때 학골용자태가 완연하다", "이 백백백이 시들지 않은 군은 기억하고, 낙심하고 소승선" 과 같은 시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정원의 서쪽 오솔길을 따라 올라가는데, 전석 건물이 상당히 눈에 띄어 한삼노석실이라고 불린다. < P > 인쇄사가 소장한 역대 비문 중 한 쪽이 지금으로부터 19 여 년 전의' 삼로금기 기일비' 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한문석비석으로 이 국보급 진귀한 문물이 석실에 숨겨져 있다. < P >' 삼로' 는 한나라 관직으로, 이 비문은 기본적으로 온전하며,' 삼로' 조손 3 대의 금기와 조상, 아버지 아버지가 돌아가신 날, 전비 217 자, 서체는 인감 사이에 있고, 검증을 거쳐 동한 건무년 사이에 새겨져 있다. < P >' 삼노비' 가 어떻게 서릉 인쇄사로 전전하는지, 그중에는 < P > 방방 < P > 단락의 좋은 이야기가 있다. < P > 청함풍 2 년 (1852 년),' 삼노비' 가 저장여요객성산에서 출토돼 거대한 역사와 문자연구가치로' 저장 제일석' 으로 불린다. < P > 이 비석은 여요 주세곰의 소득으로, 단도 진위정 소유로, 1921 년 가을, 외국인이 중금으로 구매하여 외국으로 운송하고자 하는데, 진씨의 뜻은 이미 승낙했다. < P > 국보가 유출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오창석 등은 초조하게 뛰어다니며 속죄비석 모금 행사를 시작했다. < P > 서현인사는 모금공계를 발표하며 사 내외 인사들에게 적극적인 기부를 호소하고 오창석 등은 서화인보를 기증해 바자회를 열었다. < P > 는 마지막에 6 여 명의 힘을 모아 8 데나리온으로 되찾았다. < P > 문화재를 보호하기 위해 이듬해 석실 보관비석을 건설했고, 오창석은' 한삼로석실기' 를 직접 집필해 전후 사유를 기록했다. < P >' 경전염한 돌 한 조각, 영영 * * * 명호 만스년', 예를 들어 석실 연련서, 이 진귀한 비석 문화재, 국보 보호를 위한 애국적 의거와 함께 오랫동안 여기에 남아 있다. < P > 또 한 삼노석실 전체 외형은 오월보 사리타 (아육왕 사리타) 를 모방하고, 처마는 뾰족한 꼭대기를 모으고, 정상은 또 작은 석질보 트렁크 인경탑이다. 독특한 조형 구조는 고례에 불과하며 건축예술에도 높은 가치가 있다. < P > 이런 탑은 오월국에서 한때 성행하다가 21 년 항저우 뇌봉탑 지궁 발굴에서 출토된 정교한 금은불탑이 전형적인 보척인경탑이다. < P > 는 산비탈에 올라 높이가 1 미터가 넘고 백석으로 만든 화엄경탑이 눈앞에 있다. < P > 석탑 팔면 11 급, 각 급 중간조각에는 처마가 있고, 처마각에는 방울이 걸려 있고, 미풍이 지나가는 곳은 마치 * * * 이 있는 것 같다. < P > 석좌 가장자리에 18 나한상이 새겨져 있고, 밑바닥에는 불교' 화엄경' 성구가 새겨져 있으며, 1 ~ 8 급 4 주 돋을새김불상, 9, 12 급은 청대 김농소' 금강경' 을 새겨 글이나 동상을 막론하고 둥글고 생동감 있는 선이 있다. < P > 화엄경탑 형제는 크지 않고, 외형이 수려하고 소박하여, 인쇄사 원림 스타일에 딱 들어맞는다. < P > 항주인들은 흔히 서림탑이나 서현인사 석탑이라고 부르는데, 그것의 서 있기 때문에 원중 건축군은 기복이 변하는 운율 리듬을 더해 주는 것이 분명하다. < P > 고산 산비탈은 높지 않지만, 그 위에 오르면 이미 서호의 수색을 볼 수 있다. < P > 사조각은 전망이 좋은 곳이다. 창문이 사방을 열고, 사방벽이 맑고 맑아 밖을 내다보니 서호가 액자 속의 수묵장권이 되었다. < P > 관락루 < P > 경치는 찾기 쉽고, 보는 것은 물론 호수산의 아름다운 풍경만은 아니다. < P > 이곳에서는 대사의 필적, 문화유적과 자주 만나는 놀라움이 더욱 생긴다. < P > 원내 아미타경석당의 경전은 홍일법사 수서이고, 북문문 문액 제목' 호산 최승' 은 강유 잉크,' 백당' 현판은 유곡원 문제에 의해 쓰여졌다. < P > 많은 건물과 경관이 모두 금석들의 이름과 연결되어 있다. < P > 2 층 건축관악루, 오창석이 항주에 와서 늘 이곳에서 살다가 지금은 작은 건물이 오창석 기념실로 자리잡았다. < P > 저장파 인도예원조 정경호' 용홍산인', 소룡홍동은 이에 따라 이름을 지었고, 구멍 옆에는 청대 완파 인감 마스터 등석루의 전신석상이 있다. < P > 녹토가 둘러싸고 있는 홍설경, 석벽에 작은 네모난' 인장' 비석이 하나 있는데, 동아리들이 이숙동을 위해 도장을 숨긴 절벽사당으로, 1918 년 39 세의 이숙동이 항저우 호랑이에서 사찰을 깎고 출가하며, 자신이 소중히 간직했던 인감 도장 등을 붉은 먼지와 함께 모두 버리고, 이때부터 율종을 연구하는 홍일법사만 매몰했다

"얼굴에 정이 있고, 물을 둘러싸고 산을 안고 물을 안고 있다.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사람이 전해지기 때문에 사람을 전한다. < P > "이 대련도 서릉 인사 원림의 사진으로 여겨진다. < P > 서현인사가 설립된 지 9 년 만에 원림의 명가 진종주는 주로부터 정교한 단문' 인사 설경' 을 한 편 썼는데, < P > "조원에는 천연경관이 있고, 인문경관이 있고, 둘 다 둘 다 있는데, 호수에만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