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양과 쓸쓸함이 함께 날아가고 가을 물 * * * 하늘이 같다는 치우페이는 무슨 뜻인가요?

"석양과 외로움이 한마음으로 날아가고,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라는 뜻으로 알고 있습니다. 노을이 지는 석양과 고독한 새가 한마음으로 날아가고, 드넓은 하늘과 연결된 가을 강물은 같은 색입니다.

출처:

출처:

원문:

장유의 옛 현, 홍두의 새 거주지.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헝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진삼강과 오호, 오랑캐를 다스리며 오월을 이끌고 있습니다. 우화 티안 바오, 용 램프 촬영 투우 시장; 첸 팬의 소파 아래 사람과 땅, 쉬 루. 라인 바보 카이 준 슝저우 안개 기둥. 여름이 끝나면 호스트와 게스트는 모두 남동쪽에 있습니다. 총사령관 공염은 우아하고 멀리서 고개를 숙이고, 유문 신주의 팬 이가 일시적으로 주둔했습니다. 열흘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를 얻고, 수천 마일을 환영하는 결혼식. 멩의 시인 텅 자오; 보라색 파워 크림은 왕 장군의 병기고입니다. 집은 학살이고, 타오는 이름이며, 소년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절하는 것은 항상 승자입니다. (장유 구현 : 남창 구현, 청서리 : 맑은 서리)

9월 위나라 때, 순서는 세 가지 가을에 속한다. 물이 고갈된 차가운 수영장은 맑고 연기가 응축된 산은 보라색입니다. 얀 얀은 길을 걷고 아프가니스탄을 숭배하는 풍경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디지 창저우 근처에서 하늘과 사람의 오래된 정자를 볼 수 있습니다. 산 녹색 구름이 무겁고 땅이없는 피가 가득한 비행 정자.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불쌍한 섬, 구이 사원 란 공, 즉 언덕의 자세. (천련:불멸, 작업의 층:플랫폼, 즉 오카다 가즈오:레오카, 게페이 류단:게페이 샹단)

자수 조각, 분별력이 넘치는 산 평원, 가와사와 대담. 중밍 딩 요리의 본고장 옌루, 게 보트 미로, 녹색 새 황룽. 구름 취소와 비, 다채로운. 일몰과 쓸쓸한 플러시,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입니다. 저녁에 어선 노래, 해안의 소리는 가난하고 추위의 엄격한 형성, 소리가 깨진 헝 양푸. (축 연결 : 지방, 미로 I : 미즈노, 다채로운 자동차 영역 비를 판매하는 구름의 대표 이름 : 비를 판매하는 무지개, 다채로운 자동차 노래 구름)

거리 매끄럽고 비행하기 쉽습니다. 시원한 바람, 고운 노래 흰 구름. 수이원에는 구이주가 있어 펑제를 화나게 하고, 수예주화는 린촨에서 빛나는 펜이다. 네 가지 아름다운 것, 두 가지 결합하기 어려운 것. 하늘은 가난하고 여가는 매우 즐겁다. 하늘은 높고 우주는 무한하며 기쁨은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바라보면 우는 구름 속에서 만날 것입니다. 남극의 지형은 깊고 하늘의 기둥은 높으며 북극성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산과 산을 넘기가 어렵고 길을 잃고 슬퍼하는 핑수이는 외국에서 온 손님들로 가득 차서 만납니다. 황제가 그리울 때, 내가 서안실에 있던 때가 몇 년이었습니까? (진야오푸창은 작품: 야오인푸창)

허! 불운, 불운. 펑탕은 늙기 쉽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습니다. 장사의 구자이는 스승이 없고, 홍량에서 하이쿠로 도망쳤으니? 신사는 기회를 보고 세상을 안다. 늙고 강하면 차라리 심장 박동을 원하십니까? 가난하면 강하고 강하면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탐욕스러운 샘을 느끼는 것은 시원하지만 여전히 건조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북해는 신용에 있지만 집어 올릴 수 있으며, 차가운 모서리가 사라지고 뽕나무는 늦지 않았습니다. 맹의 맛은 고귀하고 나라에 자유롭게 갚을 수 있으며, 루안지는 미쳤으니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습니까! (기회 : 빈곤; 자신의 일에 대한 만족 : 다른 사람에 대한 만족 참조

키가 세 피트 짧은 밥은 학자입니다. 군대의 약한 왕관의 끝을 기다리며 자신을 찾는 문이 없으니, 펜과 가슴을 가진 무종은 긴 바람이다. 백 년 동안 머리카락을 끊고 아침저녁으로 몇 마일을 걸었습니다. 서자의 보물 나무가 아니라 맹획의 이웃입니다. 그는 점점 더 많은 궁정을 얻고 잉어와 동행하고 있으며 오늘은 손을 잡고 용 문을 잡기를 희망합니다. 양이는 집어 들지 않고 링윈을 사랑스럽게 애무하고, 중후이는 흐르는 물을 가지고 놀 때 부끄러운 것은 무엇입니까?

와우!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하기가 어렵고, 란팅이 사라지고, 치제 - 쉬 치우. 작별 선물, 웨이 웨이에게 감사합니다; 공헌을 위해 승천하는 것은 대중을 희망하는 것입니다. 감히 감정을 소진하고, 비비, 짧은 따옴표; 모든 단어가 주어지고 네 운율이 완성됩니다. 팬 강을 뿌려주세요, 각면이 자신의 물을 바다에 붓습니다.

왕텡린 장주, 밍루앙은 계속 노래하고 춤을 춘다.

난푸 구름에 건물을 칠하고, 진주 커튼은 황혼 서산 비를 말아 올립니다.

한가로운 구름과 수영장 그림자 오래, 몇 년이 지나면 상황이 바뀐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 있나? 문턱 너머로 양쯔강은 저절로 흐른다.

번역:

여기는 한나라의 장유현으로, 현재 홍주의 총독 관저입니다. 하늘의 위치는 날개와 별을 나누는 선에 속하며, 땅의 위치는 에베레스트산과 여산산을 잇는 곳에 있습니다. 세 개의 강을 치마로 삼고 다섯 개의 호수를 띠로 삼아 초나라 땅을 지배하며 복건성과 월성을 연결합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은 하늘의 보물, 그 영광, 황소와 싸우는 곳과 같습니다. 이곳의 땅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천판은 쉬루를 위해 여러 개의 긴 소파를 만들었습니다. 홍주의 건물은 구름처럼 배열되어 있었고 인재는 유성처럼 몰려들었습니다. 이 도시는 중원 평원과 남이의 경계에 위치해 있었으며, 손님 중에는 동남부의 최고급 인사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총사령관 공염은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먼 땅에서 홍주로 와서 유문가의 양치기로 일했습니다. 그는 덕행의 모범이 되어 부임지로 가는 길에 이곳에 들렀는데, 10일과 10일 명절에 멀리서 많은 벗들이 찾아와 손님을 맞이했고, 친구들의 자리가 꽉 찼다고 합니다. 문장의 창시자 맹상군은 도약하는 용과 춤추는 봉황과 같은 글을 썼고 왕 장군의 무기고에는 보라색 주석과 다른 날카로운 칼이있었습니다. 아버지가 군수가 되실 예정이었기 때문에 친척을 방문하러 가는 길에 이 유명한 곳을 지나쳤어요. 어리고 무지했던 저는 성대한 연회에 직접 참석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9월의 늦가을, 비가 온 뒤 고인 물이 사라지고 차가운 물웅덩이가 맑아지고 하늘은 옅은 구름으로 응축되고 산은 황혼에 보랏빛으로 물들었던 때였다. 높은 산길에서 마차를 운전하며 산을 여행합니다. 황제의 아들 나가스에게 와서 신들이 사는 궁전을 찾으십시오. 산들이 겹쳐지고 푸른 봉우리가 하늘 위로 우뚝 솟아 있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누각, 붉은 누각길은 하늘을 나는 것 같고 누각에서는 땅이 보이지 않습니다. 평평한 수면 위에 앉은 두루미와 가창오리, 물속의 작은 오아시스는 섬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만들어 줍니다. 구불구불한 언덕 위에 화려하고 장엄한 궁전이 세워져 있습니다.

아름답게 조각된 파빌리온의 문을 열고 화려한 장식으로 장식된 지붕을 내려다보면 산과 평야가 한눈에 들어오고 강이 놀랍도록 구불구불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골목과 집들이 곳곳에 있고 많은 부유한 가족들이 먹고 마시고 있습니다. 녹색 참새와 노란 용이 새겨진 큰 배로 가득한 나룻배가 가득했습니다. 구름은 비를 멈추고 태양은 밝게 빛나고 하늘은 맑으며 석양에는 화려한 노을과 고독한 새가 함께 날고 가을의 강은 광활한 하늘과 같은 색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밤이 되면 어부들이 어선에서 노래를 부르면 그 노래가 리펑 호수에 울려 퍼지고, 늦가을이 되면 기러기들이 추위를 느끼고 울어대니 그 울음소리가 헝양의 물가에까지 이어진다.

먼 곳을 바라보니 갑자기 마음이 편안해지고 초월적인 관심이 한꺼번에 일어났습니다. 피리 소리는 부드러운 바람을 불러오고 부드러운 노래는 떠다니는 흰 구름을 그려냈다. 오늘의 잔치는 마치 당시 양원의 우아한 모임과 같아서 모두가 도원명보다 더 많이 마셨다. 당시 조자처럼 연회에 참석한 문학가는 "주화, 푸른 연못에 용감히 나서다"와 같은 아름다운 시를 썼고, 그의 낭만적인 문학 스타일은 서령윤의 시풍을 구현했습니다. 음악과 음식, 수필과 말이 준비되어 있고 현자와 손님이라는 희귀한 두 가지 조건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휴가를 즐기세요. 하늘이 너무 높아서 우주가 무한하다고 느껴집니다. 기쁨도 가고 슬픔도 오고, 만물의 흥망성쇠에는 정해진 운명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멀리 바라보면 장안이 석양 속으로 가라앉고 저 멀리 오현이 구름 속에 숨어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가 매우 멀고 남쪽 바다가 특히 깊고 하늘의 기둥이 쿤룬 산맥에 우뚝 솟아 있으며 밤하늘은 북극에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 산은 넘기가 어렵습니다. 길을 잃은 저를 누가 동정하겠습니까? 가끔씩 열리는 모임에는 외지에서 온 손님들로 가득합니다. 왕궁의 문이 그립지만 나는 소환되지 않습니다. 언제쯤이면 자이처럼 선전실에서 왕을 모실 수 있을까요?

사람마다 시기가 다르고 인생의 운이 순탄치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펑탕은 쉽게 늙었고, 리광은 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발탁되지 못했습니다. 자이가 장사로 강등된 것도 현명한 군주가 없어서가 아니었고, 홍량이 정치적으로 번영할 때 치루 해변으로 도망친 것도 아니었습니다. 단지 신사가 때를 알고 현명한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알고 있었을 뿐입니다. 비록 늙었지만 몸은 여전히 튼튼한데 어떻게 나이가 내 기분을 바꿀 수 있습니까? 나는 가난을 만나면 더 단호 해지고 어떤 상황에서도 가장 중요한 야망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폭식 샘물을 마시고 상쾌하고 맛있다고 해도 폭식을 낳지 않고, 물고기가 말라 죽기 직전의 틀에 박혀 있어도 여전히 쾌활하고 행복합니다. 북해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강풍이 불면 닿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은 사라졌지만 황혼을 소중히 여기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맹창은 마음이 높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열정을 품고 있습니다. 루안지는 거침이 없습니다. 여정의 마지막에 이르러 울음을 터뜨리는 그의 행동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나는 겸손한 학자입니다. 나는 마지막 군대와 같은 나이지만 조국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갖지 못했습니다. 반 차오처럼 저도 군에 입대하고 싶다는 열정과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싶다'는 야망이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평생의 명예와 명성을 포기하고 밤낮으로 수천 마일을 여행하며 아버지를 섬기고 있습니다. 비록 서안만큼 재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많은 덕망 있는 남녀를 만났습니다. 며칠 후면 아버지의 곁에 있을 것이니, 공자 잉어가 그랬던 것처럼 반드시 그에게 가르침을 받을 것이니, 오늘 공염을 맞이하니 마치 용문에 온 것처럼 기쁘다. 만약 양덕이 소개한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면 자네는 자네의 글에 대해 스스로 등을 두드리며 자책만 했을 것이다. 이제 종자기를 만났으니 '흐르는 물'을 가지고 노는 게 뭐가 부끄러울까요?

오! 명성은 영원할 수 없고 잔치는 다시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란팅의 웅장함은 과거의 일이 되었고, 시총의 제제는 폐허가 되었습니다. 이 연회의 선물 덕분에 나는 떠나는 길에 이 서문을 썼습니다. 정상에 오르는 것은 여기 계신 신사분들께만 의지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겸손한 마음으로 짧은 소개를 할 수 있는 자유를 얻었을 뿐입니다. 4연으로 된 시 한 편도 썼습니다. 판월과 루지처럼 문학적 기량을 보여주세요:

높이 솟은 왕텅 누각은 강 중앙의 모래톱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옥 펜던트를 끼고 루안 종을 울리던 화려한 노래와 춤은 이제 멈춘 것 같아요.

아침 일찍 난푸의 옅은 구름이 왕텅 누각의 채색된 건물들을 휩쓸고, 저녁에는 서쪽 산에서 내리는 연기가 자욱한 비가 왕텅 누각의 구슬 커튼을 걷어 올렸습니다.

하루 종일 한가롭게 떠다니는 강물에 비친 색색의 구름, 시간이 흐르고 사람이 바뀌고 봄과 가을이 몇 번이나 지나갔는지 모릅니다.

다락방에서 유유자적하던 왕텡은 이제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고, 저 멀리 흐르는 강 바깥 난간만 보인다.

흐름.

배경:

고종 황제 때 홍주목사 염무가 정자를 중건하고 서기 675년 상원 황제 재위 2년 구월 아홉째 날에 왕텡의 정자에서 연회를 베풀었는데, 저자는 아버지를 문병하던 중 정자 앞을 지나가게 되었다. 저자는 아버지를 문병하러 가던 중 이곳을 지나다가 대회의에 참석하여 즉석에서 시를 짓고 이 서문을 지었다.

감상:

이 글은 왕텅 누각의 웅장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연회의 우아함과 웅장함에 대해 쓰고 자신의 느낌을 표현하세요. "오래된 카운티"와 "새 집"의 역사를 설명한 후. 파빌리온의 지리적 위치와 주변 환경을 바탕으로 작성합니다. "세 개의 강이 다섯 개의 호수로 이어져 오월로 이어지네", "차가운 웅덩이의 흐르는 물 끝은 맑고 연기가 응축된 산색은 보라색", "석양과 치페이 고독, 가을 물 * * * 하늘색". 왕텅홀은 이 강남 땅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작가의 펜은 멀리서 가까이서, 표면에서 내부로 향합니다. "탁자는 푸르고, 하늘은 가라앉고, 하늘을 나는 누각은 단을 떨어뜨리고, 땅은 없다. '구이궁과 난초궁', '자수문', '첫 상륙'이라는 제목의 시입니다. 왕보는 흥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유명한 지역 출신의 소년이었고 연회에 참석할 기회를 얻은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하지만 고위 관리와 귀빈들을 마주하고 보니 가슴 아픈 슬픔을 피하기 어려웠습니다. 대신 그는 자신의 '불의'와 '운'과 '불운'을 한탄했습니다. 그는 깊은 우울과 불만을 표출하며 조국을 위해 '펜을 버리고' '봉사'하는 마음과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결의를 털어놓습니다. 사랑은 풍경에서 나오고, 풍경을 쓰는 것은 감정, 풍경, 정서적 침투, 물과 우유가 섞인 것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흐르는 물처럼 매우 자연스럽고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흐름입니다.

대비와 묘사, 밝은 색채. 작가는 홍주의 풍경, 칡꽃을 묘사하고 인물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퍼짐과 머리카락의 성장, 그림과 색채를 매우 성공적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홍주의 '뛰어난 사람들'을 설명할 때 작가는 한 호흡에 14개의 줄을 배치합니다. 한 호흡에 역사적 인물에서 실제 인물, 공무원에서 군 장군에 이르기까지 지칠 줄 모르는 14 개의 문장의 레이아웃, 왕 텅팅 비전, 모래톱 섬, 먼 들판, 강 보트 바지선이 있고 궁전이 있고 눈의 바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설명은 대조적입니다. 그래서 글의 앞뒤가 뒤바뀌고, 위아래가 뒤바뀌고, 앞뒤가 뒤바뀝니다. "량라이 머리와 맑은 바람, 섬유 노래는 흰 구름으로 응축된다. 수이원에는 구이주가 있어 펑제를 화나게 하고, 리수이주화는 린촨의 붓을 밝힌다." 화음, 섬유 노래, 좋은 술, 좋은 말, 좋은 상황, 아름다운 풍경, 눈을 즐겁게 합니다. "네 가지 아름다움과 두 가지 어려움", 이것은 전례 없는 잔치입니다. 반대로 "행운은 고르지 않고 인생은 불행으로 가득 차 있고, 풍당은 늙기 쉽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다." 천재의 몰락과 혼란은 얼마나 한심한가. 이것이 등장인물들의 상황을 대조적으로 보여줍니다. "나는 태양 아래 장안을 바라본다"와 "나는 구름 속에서 우희를 가리킨다"는 지리적 비교이고, "나는 행복하게 날아간다"와 "나는 행복하게 슬퍼한다"는 정서적 비교입니다. "양이가 집어 들지 않고, 링윈을 애무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감정적 인 비교이며, 시계가 만나고, 흐르는 물이 장난스럽게 어떤 부끄러움이 있습니까? "이것은 재능과 자신감의 대조입니다. 이 강한 색 대비는 캐릭터의 내면의 고민을 드러내고 기사의 주요 아이디어를 구워내는 측면에서 상반되고 보완적인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대위법이 깔끔하고 암시도 적절합니다. 감탄사와 '잘못 불렀다', '라이라이', '윤얼', '버'의 자기 언급과 같은 조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4단어와 6단어 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구름이 사라지는 비 명" "일몰 외로운 비행, 가을 물 * * * 하늘 색"등과 같은 단일 문장이며, 일부는 "사물의 보물, 도시의 용 램프 촬영 투우, 세계 사람들, 쉬 루 위안"팬에 첸 소파"와 같은 복합 문장입니다. " "어선 노래 밤, 해안의 가난한 사람들을 울리는, 큰 놀라움의 엄격한 배열, 덤불의 소리 깨진 헝양"; "다섯 개의 호수가있는 금 세 강, 통제 야만인이 오월을 이끌다", "금 세 강과 다섯 개의 호수", "통제 야만인이 오월을 이끌다"와 같은 문장도 있습니다. "다섯 개의 호수가 있는 진산장, 오랑캐가 오월을 이끈다", "오랑캐가 오월을 이끈다"로 서로를 가리킵니다. 또 다른 예로는 "포도나무 고추 펑치", "보라색 점 솽칭", "롱광", "니우두"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문장은 깔끔하고 대칭적일 뿐만 아니라 복잡하고 다양하며 빠르게 진행되며 깔끔하고 조화롭고 강력합니다.

본문에는 암시가 여러 번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모두 적절하게 사용되어 중복성과 모호함이 없을뿐만 아니라 기사를 풍부하고 우아하고 완곡하며 성실하고 진실하게 보이게합니다. "펑탕은 늙기 쉽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다", "쿠 자이는 창사에있다", "방황하는 하이 레",이 네 가지 암시는 페이를 위해 글을 썼다가 거절당한 작가의 운명을 비교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저자는 페이를 위해 글을 썼다는 이유로 거절당하고 "잉왕의 닭"을 썼다는 이유로 황제에게 추방당했습니다. 분노는 있지만 숨겨져 있지만 드러나지 않고, 바즈라 분노의 의심이 없습니다. "북해가 외상을 받았지만 김이 나고, 차가운 뿔은 사라졌지만 뽕나무는 늦지 않았다." 이 두 구절은 저의 용감하고 용감하며 확고한 신념을 암시합니다. "조용히 군대 약한 왕관의 끝을 기다리며", "팔에 펜을 던져", "바람과 휘파람을 보라"와 다른 암시. 이 은유는 그가 영웅주의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결단력으로 "파도를 깨고" 있다는 것입니다.

정적인 것을 동적인 것으로 바꾸기 위한 의인화. 의인화를 사용하여 객관적인 정적인 것을 동적인 느낌으로 쓰는 것도 왕텅팅 서문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작가는 "하늘을 나는 누각, 흐르는 단", "초록빛 테라스"와 같이 사물의 상태를 활성화하는 단어를 선택하는 데 능숙합니다. "날다", "흐르다", "우뚝 솟다"라는 단어만으로도 높은 누각이 솟아오르고, 부유 한 화가가 쿵쾅 거리며, 계단식 밭의 에메랄드 빛 녹색이 높이 솟아 오를 것입니다. 정물이 동물이 되는 것은 정말 경이로운 일입니다. 고대 도시 홍저우는 '세 개의 강'을 치마폭으로 삼고 '다섯 개의 호수'를 허리띠로 삼아 '오랑캐'와 가깝고 '오월'과는 멀리 떨어져 있는 거인이 되었습니다. "오월"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싱치"와 같은 "화려함"은 "구름 같음", "구름 같음", "구름 같음", "구름 같음", "구름 같음", "구름 같음", "구름 같음"입니다. "친구를 얻다"의 "구름처럼"이 더 생생한 이미지입니다.

예술적으로 왕톈관 서문은 다음과 같은 문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문장이 엇갈리고 리듬이 있습니다.

전체 텍스트는 4~6개의 문장과 4~6개의 잡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곱 문장, 여섯 문장, 네 문장, 세 문장, 두 문장 또는 한 문장 등 표현의 필요에 따라 이러한 문장 패턴이 번갈아 사용되어 리듬이 명확하고 내용이 통합됩니다. 일반적으로 감정을 표현할 때는 두 단어가 사용됩니다(본문에서 '어', '으' 두 곳). 세 문장과 네 문장은 주제를 시작하거나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6~7개 문장의 조합은 평이한 내러티브입니다. 4~6개 문장 또는 4~6개 문장의 조합은 서술 또는 서정적 전개로 사용됩니다. 자신을 지칭하는 '박(博)'이라는 단어는 단 한 개뿐이며, 티덴어를 표현합니다. 이런 식으로 전체 글의 기복, 자연스러운 순환의 글쓰기.

(2) 시는 아름답게 장식되어 번성합니다.

기사 전체가 문자적으로나 음성적으로나 커플트로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늘은 높고 우주는 무한하니, 나는 슬픔이 가득하고 많은 것을 알고 있다."와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취자이는 창사에 있는데 스승이 없고, 홍량은 바다에 있는데 시간이 부족할까?" "노을과 외로움은 한마음으로 날고,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등등. 한 문장은 평행하고 비스듬하며, 위와 아래 문장은 평행하고 비스듬합니다. 이러한 박자 강조는 의미 표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쓰여진 문장은 음악적이고 시적인 스타카토입니다. "사물의 보물", "차이쥔싱즈", "보라색 전기 녹색 서리", "녹색 새 황룡", "수이원 녹색 대나무", "물 야금 주화" 등과 같은 이 순서는 수사학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이런 식으로 기사는 화려하고 눈을 즐겁게 합니다.

(3) 암시 사용, 간결하고 미묘한

이 서문은 서정을 묘사하기 위해 많은 암시를 사용하며, 그 중 일부는 역사적 이야기이고 일부는 과거의 문장이며, 사용되는 기술은 다양하며,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인하기 어렵다"와 같이 매우 명확한 것도 있고, 다음과 같이 은밀하게 사용되는 것도 있습니다. "봄은 욕심이 많으면 시원하고 마르면 행복하다"와 같이 은밀하게 사용되는 것도 있고, "맹자는 맛이 높고 순수하며 나라를 위해 자유롭게 봉사한다"와 같이 은밀하게 사용되는 것도 있으며, "루안지는 만연해 있는데 어떻게 길 끝에서 울 수 있는가?"와 같이 반대의 방식으로 사용되는 것도 있습니다. " 암시의 사용은 기사의 표현을 향상시킵니다.

저자 소개:

왕보(649 또는 650 ~ 676 또는 675)는 당나라의 시인입니다. 한(漢)나라 국적, 자(字)는 지안. 그는 장저우의 롱먼(현재의 산시성 허진) 출신입니다. 그는 양종, 루와 함께 '당나라 초기 4대 영웅'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나라 초기 4대 영웅' 중 첫 번째 영웅입니다. 상원 재위 3년(676년) 8월, 당나라 고종 황제가 아버지를 문병하고 돌아오던 중 바다에 빠져 죽었습니다. 그는 5언 5시에 능했으며, 그의 대표작으로는 '두 부총독에게 작별 인사'와 '두를 촉으로 보내다'가 있습니다. 그의 주요 문학적 업적은 양적, 질적 측면에서 최고로 꼽히는 한시였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왕톈관 서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