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맞대고 복숭아꽃을 마주하고 물고기를 가라앉히다
먼 곳의 탑은 높고 푸르다.
석두 연못에는 마음이 멈춘 잔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핸드메이드, 오리지널, 입양. 감사합니다.
장수보리산 풍경에 관한 작문 400 자가 보리산을 오르는 어느 날 오후, 햇빛이 화창하다.
나는 어머니, 형, 이모와 함께 보리산을 올랐다.
우리는 버스를 타고 산기슭까지 왔다. 와, 산꼭대기의 잎이 구름 언니와 게임을 하고 있지 않나요? 우리는 어떻게 이렇게 높이 오를 수 있습니까? 우리는 등산을 시작했고, 나는 계속 오르고 기어가다가 마침내 산 중턱까지 올라갔다. 바람이 와서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나의 땀을 닦고 나뭇잎이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높은 곳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길에서 차가 딱정벌레처럼 오고, 각종 고층 건물이 빌딩 블록과 같다.
멈춰, 우리는 계속 오르고, 기어오르고, 기어간다. 우리가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할 때, 우리는 많은 섣달 매화를 보았다. 내가 섣달 매화를 따려고 할 때, 어머니는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섣달 매화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인하고, 근면하고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엄마의 말을 듣고, 나는 섣달 매화를 배우고 산꼭대기까지 기어올라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마침내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이번 등반은 견지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일깨워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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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보디산에 써서 봄을 찾다. 보리산을 오르는 어느 날 오후, 햇빛이 화창하다.
나는 어머니, 형, 이모와 함께 보리산을 올랐다.
우리는 버스를 타고 산기슭까지 왔다. 와, 산꼭대기의 잎이 구름 언니와 게임을 하고 있지 않나요? 우리는 어떻게 이렇게 높이 오를 수 있습니까? 우리는 등산을 시작했고, 나는 계속 오르고 기어가다가 마침내 산 중턱까지 올라갔다. 바람이 와서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나의 땀을 닦고 나뭇잎이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높은 곳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길에서 차가 딱정벌레처럼 오고, 각종 고층 건물이 빌딩 블록과 같다.
멈춰, 우리는 계속 오르고, 기어오르고, 기어간다. 우리가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할 때, 우리는 많은 섣달 매화를 보았다. 내가 섣달 매화를 따려고 할 때, 어머니는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섣달 매화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인하고, 근면하고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엄마의 말을 듣고, 나는 섣달 매화를 배우고 산꼭대기까지 기어올라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마침내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이번 등반은 견지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일깨워 주었다.
나의 고향 작문 70 자 광둥 () 자장 () 신정촌 () 의 고향 친구, 당신은 나의 고향인 쓰촨 () 성 낙산시 오통교 () 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고향의 동쪽에는 높고 웅장한 보리산이 하나 있고 서쪽에는 우뚝 솟은 건물이 하나 있다. 옹사강과 구렁이 시냇물이 도시 전체를 관통한다. 예로부터 산을 끼고 물에 접근하기 좋은 곳이었고, 풍경이 수려하고 물산이 풍부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나의 고향 오통교에는 많은 다리가 있다. 많은 강과 많은 천연 다리가 있다. 웅장한 사방망관대교는 같은 강철 용처럼 영사강 위에 가로놓여 동서 양안을 연결해 하늘을 아름답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십 년간의 비바람 끝에 여전히 국도 2 13 의 필경의 길이다. 저 아름다운 아치 다리를 보니 오색찬란한 무지개처럼 공중에 매달려 오통대교에 현란한 색채를 더했다. 흔들리는 현수교가 더 재미있어서 길에서 무너지려고 하는데 가까워서 정말 좀 * * *! 가장 흥미로운 것은 소설' 부교' 이다. 그것은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강물 위에 떠 있고, 미풍이 그 위에 불고, 사람의 마음을 상쾌하게 하며,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 또 건설 중인 영사강대교와 진화대교는 오통대교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 것이다. 많은 강과 다리가 있고, 물론 많은 배들이 있다. 나루터에는 여전히 배가 오가며 나룻배가 있어 대중을 편리하게 한다. 더 많은 것은 여행선, 요트, 발판선, 수상 찻집, 노래방 배다. 밤에는 영시강과 망계강 양안의 불빛이 잔잔한 수면에 반사되어 활짝 핀 연꽃처럼 눈부시게 빛났다. 강, 다리, 배, 정자는 오통교라는 작은 도시에 많은 매력을 더해 오통교를' 동방베니스' 라고 불렀다. 나의 고향은 다엽반얀 나무가 많이 생산되는데, 황통나무라고도 하는데, 산이든 강이든. 몇몇은 심지어 수백 년을 살았다. 여름에는 유칼립투스 그늘이 묵묵히 사람들에게 큰 우산을 펴준다. 천연 파라솔 아래에서 사람들은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정말 "청량한 그늘을 10 리 보내준다" 고 한다. 유칼립투스는 공기를 정화할 수 있어 오통대교를 더욱 아름답게 꾸밀 뿐만 아니라 도시 정화에도 큰 기여를 했다. 시인이 시를 써서 찬양한 것도 당연하다. "유칼립투스 삼천오통교, 능운연우." 조국의 산하가 최고다. "오통교도 감귤이 많이 난다. 10 월 가을은 높고 상쾌하며 감귤은 성숙하고 가지가 가득 걸려 마노처럼, 공처럼 사랑스럽게 손을 놓을 수 없다. 산비탈에 황금빛이 가득 차 있어서, 정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감귤을 따고, 보세요, 행복합니다. 냄새 좀 맡아봐, 너 취했구나. 껍질을 벗기고 꽃잎 한 조각을 입에 넣고 가볍게 한 입 깨물면 붉은 즙이 혀를 염색한다. 맛이 달콤하고 맛있으며 신맛이 적당하다. 입가에서 마음까지의 편안함은 먹을수록 더 먹고 싶게 한다. 제 고향인 아름답고 풍요로운 오통대교입니다. " "보는 것이 확실하니, 사방의 친구들, 우리 고향인 오통으로 오세요.
풍경이 열릉산 작문 300 자를 이번 여름 방학에 우리 가족은 무석영산에 왔다.
교외를 따라 호수도로를 20 분 동안 주행한 후, 나는 먼 태호숫가의 작은 령산에 키가 큰 석가모니 동상이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동상, 동상, 동상, 동상) 여름날의 불빛 아래 길상과 따뜻함이 바로 유명한 영산대불입니다.
무석영산 풍경구는 웅장하고 장관이다.
1994 에 설립되어 중국 제 1 대불령산대불, 상부사, 대형 동동동동악기 조각, 구룡관욕, 기세가 웅장한 범궁, 수많은 불교 문화 경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큰 볼거리는 영산대불인데, 쓰촨 락산대불보다 17 미터 높다.
대불 소재는 주석 청동으로 높이 88 미터, 3 층 치마바닥 받침대, 총 높이 10 1.5 미터입니다.
부처님은 미소를 지으며 중생을 내려다보았다. 오른손에' 두려움 없는 인인' 을 끼는 것은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하고, 왼손에' 인인' 을 끼는 것은 즐거움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불상 전체의 조형은 장엄하고 온전하며, 차분하고 엄숙하며, 자비를 나타낸다.
대조벽을 보고 오명교를 지나 무척문을 지나 보리대로를 따라 상부적사 앞 광장으로 걸어갔다.
나는 영산대불의 오른손과 똑같은 윤곽과 인치의 거대한 손 청동 조각을 보았다. 그것은 "세계 최초의 손바닥" 이라고 불리는 복제품입니다.
불수가 높이 들어 푸른 하늘을 받치고 있다.
불수' 와' 장수' 해음 때문에' 불수를 만져서 복수를 늘리다' 는 말이 있다
불수 앞에서 관광객들은 차례대로 만져서 부처님께 가까이 다가와 그의 가호를 빌었다.
나도 군중 속으로 비집고 들어가 경건하게 부처님의 손바닥을 만졌다.
영산 관광지에 도착하면 부처님의 발을 껴안는 것을 잊을 수 없다.
우리는 상부사의 문턱을 넘어 천왕전과 대웅전을 지나 덩운로를 따라 2 17 돌계단을 오르고 불교문화박람회에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영산대불련자리에 올랐다.
영산에서 가장 높은 명소로, 이곳에서는 높이 오르고, 역풍을 맞으며, 영산 관광지의 전모를 가까이하고, 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일거양득인데, 왜 기뻐하지 않느냐? 이것은 무석영산 대불의 풍경이다! 우리가 아쉬워하며 영산 관광지를 떠났을 때는 이미 황혼에 가까워졌다.
600 자 작문론 산수 풍경의 혼부족 금폐도는 녹색 무덤에 남아 어색했다.
이백은 봄빛이 맑고 초목이 파릇파릇할 때 분향하러 간다.
가는 길에 나는 4 월 하늘에서 가져온 봄의 신선함을 느꼈다.
만물이 소생하고, 하늘은 맑고, 푸른 하늘은 깨끗하고 아름다우며, 꽃 같은 흰 구름 몇 송이만이 그 위에 떠 있어 한가롭다.
가는 길에 나는 산의 확고함과 물의 부드러움을 보고 이 산천 사이의 독특한' 산수의 영혼' 을 즐겼다! 맷돌산봉우리의 꼭대기는 맷돌처럼 생겼기 때문에 이름이 붙었다.
산기슭의 바위 속에는 호선동 등 천연 동굴이 있다.
물방울동, 굴뚝전갈 등 신기한 전설이 담긴 자연경관도 있어 오랫동안 풍수보지로 여겨져 왔다.
천연 동굴 근처에 무명 개울이 하나 있다. 무명 개울은 밤낮으로 지칠 줄 모르고 흐르고, 반짝이는 은뱀처럼 쾌활하게 구불구불 흘러가며 물결을 따라 흘러가는 것만 보았다.
그윽하고 고풍스럽고 그윽하며, 개울은 얻을 수 없는 자연산수화권을 형성하고, 수묵과 같은 자연적 흥미를 가지고 있다. 장자가 말한 것처럼' 담박하고 무한하다, 사람들이 따라온다' 고 한다.
밤낮으로 흐르는 개울을 보면서,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그녀는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갔는지, 그녀의 근원은 어디에 있고, 목적지는 어디에 있는가? 시내 한 곳에서 보기 드문 청류를 보니 인생의 시간이 이 개울만큼 조용하지 않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몇 년 동안 오지 않았는데, 오늘 다시 와서 느낌이 다르다.
산하는 여전하여 인사는 더 이상 없다. 얼마나 많은 지음과 어린 시절 놀이 친구가 신선이 되었는가.
산림을 건너니 산비탈에 지난번보다 많은 녹색 무덤이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산의 녹묘는 묘지의 묘지에 비해 대리석 장식도 없고, 풍경이 아름다운 환경도 없고, 은은한 음악도 없다.
많은 무덤에는 풀이 자라고 바람에 흩날리며 이백의 시를 생각나게 한다. "짧은 금을 낳고 그림을 그리면 폐물이 되고, 죽어서 청묘를 남기고 사람을 불쌍히 한다."
그 녹색의 무덤을 보면서, 나는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너는 먼 곳에 있고, 나는 이 녹색의 무덤을 보고, 내 마음은 소리 없이 울고 있다.
그러나, 내 부름이 황토를 관통할 수 있다 해도, 내가 어떻게 너의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단 말인가? 황토 속에 잠든 너, 지금 이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까? 황토 속의 너를 생각하면 인생이라는 화제가 생각난다.
인생은 사상이고, 성격은 운명이며, 인생은 보잘것없는 무덤들에 의해 판단된다.
밀라노 쿤델라가 말했듯이, "우리는 전반생에 뿌리를 둔 세대가 될 운명이다. 후반생에도 여전히 강렬하고 감동적인 경험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다."
세월, 생활, 인생 운명이 사람의 생명과 정신에 가라앉은 고통, 무거움, 외로움, 기쁨은 종종 기억의 옛일이나 인생의 특별한 재산이 된다.
아름답거나 고통스러운 추억은 인생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그런데 왜 이 녹색 무덤과 척박한 무덤이 산의 기운과 물의 영혼이 아닌가? "버려진 무덤" 이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서 태어났는지 모르겠습니다. 네가 죽었을 때 누가 울었니? 나는 네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다. 너의 묘비는 황량한 하늘을 가리키고 ... 주위를 둘러보니, 천수는 파란색이고, 너는 천수 사이에 있다.
너는 첫눈에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는데, 지금 너와 청산은 조용히 거기에 누워 있다.
정산, 웅장하고 황량한, 마치 너의 그림자를 본 것 같다. 역동적인 물, 호쾌하고 격동하는 것이 마치 너의 상쾌한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시냇물이 아직 흐르고 있고 청산은 아직 연기처럼 푸르다. 그러나, 시적인 신화 하나가 산산조각 났고, 진실한 이야기는 영원한 아쉬움 속의 아픔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이치는 심종문의' 변도시' 의 축소판이 되어 중국식 천고의 슬픔을 숨기고 있다.
심종문의' 변성' 을 다 본 것은 현대문학사에서 가장 순수한 소설 텍스트일 것이다. 경솔한 사람을 천천히 냉정하게 하고, 깨끗이 정리하고, 마음을 열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의 끝에는 "이 사람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고, 어쩌면' 내일' 일지도 모른다!" 라고 쓰여 있다. 그러나 소설 속의' 영원' 과' 내일' 에 대한 미래에 대한 희망은 이미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야기된 비극의 암울한 그림자를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 종령은 산 속에 숨어 있고, 물은 아름답고, 물은 산의 영혼이다.
Mopan 산, 우뚝 솟은 구름, 하늘 사이트; 개울은 물이 졸졸 흐르고 기세가 웅장하다.
산의 한 귀퉁이에서는 산과 물이 서로 잘 어울린다. 산은 마른 산이 아니고, 물은 살아 있고, 흐르는 것이다. 물은 산의 얼굴을 자양시키고, 산의 안개가 떠오르고 있다.
산은 물로 아름답고, 물은 산으로 인해 민첩하며, 산은 물의 형체와 곡선이다. 물은 산의 피와 기악이다.
산수가 서로 의지하기 때문에, 마판산은 활발하고 활기차고 매혹적으로 보인다.
산천 사이에 천인이 하나가 되어 담담하게 기회를 잊다.
옛사람 구름: 산하에서 맑은 소리가 나는데, 나는 이미 무엇을 변론해야 할지 잊었다.
태양과 달이 얼마나 영원한지, 식물과 나무의 생명이 얼마나 완강한가.
산에는 영이 있고, 산바람은 한 곡씩 또 한 곡의 산혼을 연주한다. 물에는 영혼이 있고, 물령은 한 곡 또 한 수의 운율을 연주한다.
산하의 흐름이 가슴에 비치고 슬픈 추억을 씻어낸다.
누구야? 풍경의 중심을 두드릴까요? 산천에 관심을 가지다.
침묵은 산이지 물이 아니라 무거운 마음이다.
침묵, 침묵, 흐르는 것은 침묵의 세월이다 ... 마음은 산천에 있고 영혼은 하늘을 헤엄친다.
거울 같은 수면을 보고 나도 원원산과 산천을 보았다. 나는 북방 산천의 진실과 많은 명작에서 더 많은 강남 인공경관을 느낄 수 있었다.
전자는 기세가 웅장하다. 후자는 옥질이 섬세하고 제각기 특색이 있다.
아마도 이것은 산과 세계, 물, 보리입니다! 산천은 산수를 만들고, 필묵은 봄빛을 녹인다.
필묵은 산천 사이에 정을 보내고, 필묵은 산천의 혼을 일깨운다.
산천 사이를 순항하며, 마음이 모든 것을 초월하여, "정원 앞에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보고, 무심코 가든지 남든지" 하는 초연한 심경을 갖게 한다.
이런 경관은 나에게 일종의 즐거움, 동경, 사랑, 심경을 가져다준다.
구양수의' 취정서' 처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돌아오는 길에 창문을 통해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고 햇빛이 찬란하다.
차 안에 앉아 묵묵히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대지는 하프와 같고, 강은 선과 같다.
산수 사이에는 도법이 자연스럽다.
산, 광대 한, 외로운; 물, 유연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여행 내내 한숨을 쉬다.
하늘이 얼마나 광활한지, 대지가 얼마나 광활하고 깊은지.
산은 고개를 들고, 물은 맑고 깨끗하여, 나에게 산의 영혼이 자기 만족이라고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활, 생활, 산천 사이를 떠돌아다니는 생활은 풍경인이다. 죽음, 산천에서 태어나고, 죽음은 산천의 영혼이다!
작문: 추유영산은 이 계화향의 계절에 큰 불교 성지 영산에 도착했는데, 그것은 아름다운 태호의 기슭에 자리 잡고 있다.
문화 지역에 오기 전에' 중화 제 1 벽' 영산 만리장성의 사진에 충격을 받았다. 강건한 한자는 조박초 선생이 쓴 것으로, 점잖은 분위기이다. 옥대 강 위의' 무명교' 는 부드럽고 우아하다.
세계 불교 포럼의 성공은 이미 이곳에서 큰 명성을 얻었다. 신비감을 가지고 우리는 선생님을 따라 바티칸궁으로 와서 이 금빛 건물로 왔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미얀마의 백옥으로 조각한 백상 한 쌍이 하나님의 성물을 대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범궁의 대문에 들어서자, 나는 즉시 장려한 광경에 매료되었다. 오색찬란한 불빛이 범궁의 구석구석을 비추고, 천벌 같은 불경 소리 속에서, 나는 모든 기둥에서 조각한 길조 도안을 감상하며 불교의 이야기를 하소연하고 있다. 아치형 천장에는 각종 모양의 아름다운 비행 도안이 빽빽하게 널려 있고, 어떤 것은 우아하게 피리를 불고, 어떤 것은 가볍게 날고 있다 ... 가장 매력적인 것은 바티칸 궁전 돔의 벽화로, 색깔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때로는 파란색, 때로는 회색, 미묘한 구름처럼, 정말 변화무쌍하다.
나는 마치 시간 터널을 통과한 것 같다. 목각, 구리 조각, 옥조각, 석조, 경태란, 유리, 각 길의 명가의 서예 걸작들이 함께 나와 함께 나타나 문화예술의 정수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이때 선생님은 우리에게' 구룡 관옥' 의 시간이 되었다는 것을 일깨워 주셨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서 긴 복도에 앉았다. 라디오에 소개가 있는데, 나는 그냥 들을 수가 없다. 나는 단지 분수를 보았을 뿐, 흔들리는 선녀처럼 작은 호를 형성했다. 마침내 연꽃이 피었고,' 태자불' 이 나타났다. 연꽃자리의 태자불은 돌아서서 연꽃 속에 숨었다. 나는 나의 동창을 보았다.
보리대로를 지나자 우리는 아쉬워하며 떠났다. 이때' 세상의 손바닥' 이라고 불리는 대불은 그의 큰 손을 내밀었다. 마치 우리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처럼 먼 길을 온 관광객들을 환영했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지, 산이 아니라 산이다.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다. 사물의 표상을 보는 것을 의미한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고, 물을 보는 것도 물이 아니다. 표상을 통해 본질을 보는 것이다. 산인지 산인지, 물인지 물인지 보세요. 그것은 본질적으로 발전과 관련이 있는 것이다. 고대인들은 구름, 산, 산, 물, 물, 나실인, 산을 보았다.
도대체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는 정론이 없지만, 실도 이미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사라졌다.
또는 부처의 훈계는 미혹을 가리킬 수 있다. "텅 비어 있는데, 어디에 먼지가 있는가?" "
마음속에 불법이 있는데, 왜 또 불주가 있어야 하는가? 이것은 변증법의 부정-긍정-부정과 같다. 매번 부정할 때마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간다.
청원선사의 구분을 통해 인생과 불교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은 산을 보거나 물을 보는 것, 삶과 수행이 하나가 되는 것, 인생 수행의 필요성을 느끼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다. 물을 보는 것은 물이 아니다. 생활과 수행은 하나가 아니다. 생활은 삶이다. 수행은 수행이다.
산, 산, 물, 물: 인생은 수행과 하나가 되고 수행은 인생에 있다.
이 사고방식을 따라' 생활과 수행이 어울리지 않는다' 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깨달았다. 생활과 수행은 분리되어 있고, 생활은 불법에 의해 개선될 수 없고, 수행도 생활을 떠나기 때문에 진심을 잃고, 계속할 의욕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생활에서의 수행' 이 올바른 수행 방식이다.
이런 이해는 틀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수행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융합" 의 첫 번째 단계입니까, 아니면 세 번째 단계입니까? 단결의 세 번째 단계는 우리가 수행의 정수를 장악했고, 살아 있는 사람과 일의 고민에서 교훈을 얻어 성장의 양분으로 완전히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단계에 이르러, 나는 현재의 고민을 보리로 바꿀 수 있었다. 정말' 고민, 즉 보리' 였다. 정말' 현재' 에 살 수 있었다.
첫 번째 단계도' 고민, 즉 보리' 이고, 보리는 고민이지만,' 그러나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내가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 이 모든 구름을 통과할 수 있을까? 。
2 단계 훈련 과정 없이 어떻게 1 단계에서 3 단계로 도약할 수 있을까? 평범한 생활에서 시간과 공간을 잘라 영수를 수행하지 않고, 생활로부터 고립된 자기반성에서 사고연습을 하지 않고, 이른바' 생활에서의 수행' 은 3 단계가 아니라 1 단계일 뿐이다.
중간 쿵푸 과정이 갑자기 포기하면 매우 평범하고 매우 멋진 경지와 가벼운 현재의 즐거움을 같은 수준으로 오해하여 학습 수준에 대한 인식을 모호하게 하고 노력의 진입점을 놓치게 된다.
어젯밤에 우리 엄마와 나는 보리산이 오늘 개업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기뻐서 펄쩍 뛰었다.
그래서 우리는 내일 6 시에 일어나는 것에 동의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보리산이 오늘 개방되고 마침 국경일이라고 추측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을 것이다.
오늘 아침 6 시에 엄마가 제시간에 나를 깨웠다.
나는 우울하게 엄마를 바라보며 물었다. "엄마, 지금 가실 건가요?" 어머니는 "그래, 남자의 말은 약속이지만 약속을 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너는 가고 싶지 않을 거야. "
그래서 우리 둘은 잠옷을 입고 배낭을 메고 아침을 먹고 버스 정류장으로 뛰어갔다.
보리산 기슭에서 어머니와 나는 고개를 들어 산을 바라보았는데, 가로등이 연이어 반딧불이처럼 줄지어 산꼭대기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여전히 산을 굽이굽이 도는 아나콘다와 같다.
우리 엄마와 나는 보리산 입구에 왔다.
대문이 광장에 우뚝 솟아 있고, 높고 견고하다.
광장의 생화가 새벽바람에 살랑살랑 떨리고 향기가 용솟음쳐 사람을 도취시킨다.
우리는 장수 연못을 지나 바다표범에 도착했다.
도장을 두루마리 위에 올려 시적인 정취가 가득하다.
지금, 팀과 마찬가지로, 나는 1 억 마리의 사자의 용기와 1 억 마리의 말이 산을 오르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산 중턱까지 갈 수 없다. 우리 엄마는 나에게 "아들아, 일을 꾸준히 해라!" 라고 격려했다 \ "이 말을 듣고, 나는 정신을 차리고 산으로 달려갔다.
결국 나는 기진맥진했다.
나는 "엄마, 엄마 ..." 라고 말했지만, 내가 아무리 불러도 소용없다.
결국 우리 엄마가 대답했다. "봐라, 내 어깨에 그렇게 많은 물건을 메고 있어, 아직 피곤하지 않아.
소인으로서, 너는 나를 빈손이라고 불렀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매우 부끄럽다.
그래서 나는 지친 몸을 끌고 다시 걸었다.
마침내 우리는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우리는 깊은 다모동, 생동감 있는 절벽석각과 아름다운 연꽃성지를 보았다. 마침내 우리는 보다이키에 와서 분향을 했다.
우리 엄마와 나는 가족이 핑안 건강하기를 진심으로 기도했다. 나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향로를 향로 안의 부드럽고 신선한 흙 속에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께서 물으셨다. "우리가 기도한 후에 시도를 멈출 수 있을까?" 나는 말했다: "아니.
"참,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의 노력을 통해 해야 한다.
"우리 엄마가 말했다.
우리가 사원 전체를 걸어 대문으로 돌아왔을 때, 흙이 이미 향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와 엄마는 산을 내려왔다.
아! 사람이 너무 많아요. 인산인해를 이루다.
산기슭에 이르러 경찰 아저씨가 이미 길을 봉쇄한 것을 보고 달려온 사람에게 말했다. "산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설 수가 없어요. 더 이상 올라가지 마세요. 이것도 너의 안전을 위한 것이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리는 우리의 결정이 옳았다는 것을 항상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등반은 나의 의지력을 단련시켰을 뿐만 아니라 장수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고, 심지어 준비없는 전쟁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오늘 나는 매우 즐겁고 의미 있는 국경일을 보냈다.
어젯밤에 우리 엄마와 나는 보리산이 오늘 개업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기뻐서 펄쩍 뛰었다.
그래서 우리는 내일 6 시에 일어나는 것에 동의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보리산이 오늘 개방되고 마침 국경일이라고 추측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을 것이다.
오늘 아침 6 시에 엄마가 제시간에 나를 깨웠다.
나는 우울하게 엄마를 바라보며 물었다. "엄마, 지금 가실 건가요?" 어머니는 "그래, 남자의 말은 약속이지만 약속을 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너는 가고 싶지 않을 거야. "
그래서 우리 둘은 잠옷을 입고 배낭을 메고 아침을 먹고 버스 정류장으로 뛰어갔다.
보리산 기슭에서 어머니와 나는 고개를 들어 산을 바라보았는데, 가로등이 연이어 반딧불이처럼 줄지어 산꼭대기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여전히 산을 굽이굽이 도는 아나콘다와 같다.
우리 엄마와 나는 보리산 입구에 왔다.
대문이 광장에 우뚝 솟아 있고, 높고 견고하다.
광장의 생화가 새벽바람에 살랑살랑 떨리고 향기가 용솟음쳐 사람을 도취시킨다.
우리는 장수 연못을 지나 바다표범에 도착했다.
도장을 두루마리 위에 올려 시적인 정취가 가득하다.
지금, 팀과 마찬가지로, 나는 1 억 마리의 사자의 용기와 1 억 마리의 말이 산을 오르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산 중턱까지 갈 수 없다. 우리 엄마는 나에게 "아들아, 일을 꾸준히 해라!" 라고 격려했다 \ "이 말을 듣고, 나는 정신을 차리고 산으로 달려갔다.
결국 나는 기진맥진했다.
나는 "엄마, 엄마 ..." 라고 말했지만, 내가 아무리 불러도 소용없다.
결국 우리 엄마가 대답했다. "봐라, 내 어깨에 그렇게 많은 물건을 메고 있어, 아직 피곤하지 않아.
소인으로서, 너는 나를 빈손이라고 불렀는데. "이 말을 듣고, 나는 매우 부끄럽다.
그래서 나는 지친 몸을 끌고 다시 걸었다.
마침내 우리는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우리는 깊은 다모동, 생동감 있는 절벽석각과 아름다운 연꽃성지를 보았다. 마침내 우리는 보다이키에 와서 분향을 했다.
우리 엄마와 나는 가족이 핑안 건강하기를 진심으로 기도했다. 나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향로를 향로 안의 부드럽고 신선한 흙 속에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께서 물으셨다. "우리가 기도한 후에 시도를 멈출 수 있을까?" 나는 말했다: "아니.
"참,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의 노력을 통해 해야 한다.
"우리 엄마가 말했다.
우리가 사원 전체를 걸어 대문으로 돌아왔을 때, 흙이 이미 향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와 엄마는 산을 내려왔다.
아! 사람이 너무 많아요. 인산인해를 이루다.
산기슭에 이르러 경찰 아저씨가 이미 길을 봉쇄한 것을 보고 달려온 사람에게 말했다. "산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설 수가 없어요. 더 이상 올라가지 마세요. 이것도 너의 안전을 위한 것이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리는 우리의 결정이 옳았다는 것을 항상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등반은 나의 의지력을 단련시켰을 뿐만 아니라 장수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고, 심지어 준비없는 전쟁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오늘 나는 매우 즐겁고 의미 있는 국경일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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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자연은 풍경이다. 순진무구한 것은 하나의 풍경이다. 남을 돕는 것은 풍경이다. 근면한 그림자, 풍경; 열심히 일하는 것은 풍경이다. 부모의 세심한 배려도 풍경이다.
모든 풍경은 우리를 매료시키고, 우리의 생활에 광채를 더한다.
아름다운 자연은 장려한 풍경이다.
알프스 산의 완벽한 하얀 눈부터 에게 해의 맑은 햇살, 시베리아의 광활한 숲에서 텍사스의 끝없는 평원까지.
아름다운 그림 한 폭을 형성하여 아름다운 대자연 위에 펼쳐졌다.
아이의 천진함은 천진한 풍경이다.
나는 마치 루의 자손들이 사성을 쌓고 공자의 진로를 가로막는 것을 본 것 같다. 순진하게' 도시나 도시에서 차를 양보하라' 고 물었다. 공자는 어쩔 수 없이 우회하여 아들을 스승으로 모셨다.
이런 경관은 영원하지는 않지만,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찬양과 추구를 받았다.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 것은 일종의 사심없는 경관으로, 잠시 지나가는 동심과는 다르다. 이런 경관은 줄곧 선량한 사람들에 의해 보존되어 낭송되고 있다.
Lei Feng, 중국의 정규적 인 군인, 그의 한정 된 생활에 있는 수많은 곤란 한 사람들을 돕고, 무수 한 다른 사람의 문제를 해결 했다.
그러나 그의 생명은 너무 짧아서 신은 이 착한 사람을 돌보지 않았다.
그러나 신은 그의 정신을 무수한 사람들에게 물려주셨다.
선생님의 근면한 그림자는 눈부신 풍경이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밤촛불은 심지를 다한다' 는 많은 교사들은 젊은 힘부터 열심히 일해 백발이 성할 때까지 병상에 누워 나라를 위해 바친 생명의 기둥을 회상해 왔다.
모든 풍경은 우리가 매료시키는 것이다. 모든 풍경이 나를 오랫동안 생각하게 할 수 있다. 나는 앞으로 어떤 풍경이 될 것인가? "인생은 여행과 같다. 목적지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가는 길의 풍경과 풍경을 보는 심정에 신경을 쓴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어이다. 짧지만 심오한 철리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풍경은 우리 생활에 녹아들기 때문에 어디에나 있다.
내 눈의 풍경은 우아함도, 화려함도 필요 없고, 간단하고 친절할 수 있다. 내 눈에는 맑은 날이 일종의 풍경이고, 비 오는 날도 일종의 풍경이다.
맑은 날, 우리는 햇빛을 목욕하고 자연의 품에 가까이 갈 수 있다. 비 오는 날, 우리는 창문 앞에 앉아서 바깥의 풍경을 바라보고, 생각이 천리 밖으로 날아가게 하고, 마음이 우울함을 씻어내고, 기쁨을 남기고, 먼지를 씻어내고, 순수함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내 눈의 풍경은 장관도 아니고, 유명한 중국과 외국도 필요하지 않다. 신선하고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내 눈에는 작은 잔디밭이 나를 기쁘게 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공기 중의 은은한 풀향기를 탐욕스럽게 빨아들여 얕은 풀숲을 걸을 수 있다. 나는 바지가 이슬에 젖은 느낌을 좋아한다. 나는 소처럼 풀 냄새를 맛볼 수는 없지만 풀밭에서 잠을 자고 자연이 내 꿈에서 마음껏 즐기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눈에는 아름다운 난초 한 송이가 그 명산대천보다 낫다. 부처는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라고 말했다. 나는 은은한 꽃향기를 맡을 수 있고, 꽃이 피는 소리를 듣고, 마음으로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다. 나는 난초와 꽃 피는 기쁨을 나누고 꽃이 시들어가는 장려함을 느끼고 싶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어머니에게 바쳐 풍경을 발견하는 기쁨을 함께 나눌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 눈의 풍경은 슬픔과 이별이 없는 낭만, 온정, 감동적인 줄거리도, 고요함도 아니다. 내 눈의 풍경은' 문장이 당당하고 소인이 장척이다' 이다. " ","진흙은 물들지 않고, 보라색은 요염하지 않다 "와"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산에는 모서리가 없고 천지는 맞지만,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고 말했다.
내 눈의 풍경은 과보, 정위, 공우의 집착, 뉴턴, 아인슈타인의 지혜, 트로이, 로마 전쟁에서 들끓는 피, 뜨거운 피 ... 나는 풍경을 발견하는 데 능숙한 사람이다. 나는 내가 발견한 풍경을 위해 즐겁고, 즐겁고, 슬퍼할 수 있다. 풍경은 다를 수 있지만 마음의 평온은 같다. 내 눈의 풍경은 항상 그렇게 아름답고 다채롭다 ... 내 눈에.
출처를 명시해 주시겠습니까? 보리산이 시 한 수를 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