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창작 배경+저자 소개

시+창작 배경+작가 소개 양주로 가는 길에 한 번 작별을 고하고 맹호연

작가: 이백

오랜 친구가 황학루에서 사직했습니다.

불꽃놀이가 3 월에 양주에서 떨어졌다.

외로운 돛, 먼 그림자, 푸른 하늘,

창장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만 보았다.

저자 소개: 이백 (70 1-762), 글자는 태백, 호청련 거사. 본적은 서계승 (오늘 간쑤 천수 부근) 으로, 수말은 서역으로 이주했다. 이백은 중앙아시아의 나뭇잎에서 태어났다. (현재 바르카시호 남쪽의 초하유역, 당대는 안서부의 관할하에 있다.) 젊은 시절 아버지와 함께 면주 (현재 쓰촨 강유) 장롱 청련향으로 이주했다.

그는 일생의 대부분을 로밍하고 있다. 천보 원년 (742 년),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장안 바이한림으로 불려갔다. 문장 풍격이 한때 유명해져서 현종의 인정을 받았다. 나중에 관귀인을 만나지 못해 베이징에서 불과 3 년 만에 벼슬을 버리고 방랑생활을 계속했다. 안사의 난란 이후 이듬해, 그는 화가 나고 어려워 한때 왕용막부의 이림에 가입했다. 불행히도 왕용과 숙종은 황위를 쟁탈했다. 패배한 후 이백은 야랑 (오늘 구이저우) 으로 유배되어 도중에 사면을 받았다. 만년에 동남을 떠돌아다녔는데, 도현령이 이씨를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이백의 시는 서정을 위주로 한다. 굴원 이후 그는 당시 민간 문예와 진한 () 진 () 위진 () 이래 악부 민가에서 풍부한 영양을 섭취하고 보완해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할 수 있는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는 비범한 예술적 재능과 웅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모든 놀라움, 기쁘고, 흥분되고, 생각을 자극하는 일이 다 드러났다. 두보는 중국이 굴원에 이어 가장 걸출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선' 으로 불린다. 두보처럼 유명해서 그는 세계에서' 두리' 라고 불린다. 한 (Han) 은 말했다: "두리 (duli) 는 문장 있고, 불길은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장계로 돌리다"). 이태백 소장하고 있어요.

글쓰기 배경: 작가의 친구가 양주에 가서 작가를 떠나야 하기 때문에 이백은 이별의 심정, 3 월의 풍경, 슬픔과 외로움을 틈타 이 시를 썼다.

꿈의 결혼식' 의 저자, 저자 소개 및 창작 배경. 내 꿈' 의 결혼식은 프랑스어로' MARIAGE D'AMOUR' 로 알려졌으며, 직역은' 사랑에 근거한 결혼',' 연인의 결혼식' 의 번역이 본의에 더 가까워져야 한다. 이 곡은 프랑스 작곡가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폴 센네빌과 올리빌 투산이 리처드 클라이드먼을 위해 맞춤화한 것으로, 리처드 클라이드먼의' 물가의 아디리나' 에서 나왔다. 꿈의 결혼식' 공연은 꿈의 나라 국경, 모닥불이 천천히 피어오르고, 뻗어 있고. 먼 곳의 높은 성을 바라보며 그는 과거의 모든 것을 회상했다. 이번에 돌아왔을 때, 그는 옳고 그른지 몰랐지만, 여전히 자신이 꿈꾸는 나라로 돌아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작별한 지 6 년이 되었으니 돌아와야 한다. 별똥별이 어둠 속을 가로질러 눈부신 빛을 남겼다. 그는 유성을 처음 보았을 때 갑자기 상실감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유성은 불행하고, 그 사랑은 하늘에 있지만, 떨어지는 순간부터 결코 그것이 추구하는 사랑이 없을 운명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러나, 그의 선생님은 만약 한 사람이 가장 즐거운 시간에 죽으면, 그의 영혼은 유성이 될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그는 영원히 이런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마음속의 사랑이 없으면 행복이 존재할 수 있을까? 하얀 빛이 그의 손등에 떨어졌고, 그는 고개를 들었다. 눈이 와요! 겨울의 몽환적인 나라, 아름다움은 몽환처럼 아름답지만, 몽환처럼 진실하지 않다. 그 슬픈 기억이 그의 머리 속에 다시 나타났다. 그해 겨울에도 눈이 내리고 있었다. 지금까지도 그는 그 해가 꿈만 같다고 느꼈다. 다만, 이 꿈, 그는 영원히 깨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녀를 만났을 때, 그는 아직 14 세의 소년이었다. 그가 그녀를 처음 만난 것은 마법 학교였다. 그 순간, 그는 인생이 바뀌어야 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예, 그의 삶은 정말로 바뀌 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느님이 남기신 천사인 줄 알았던 그 소녀가 실제로 꿈의 나라 공주라고 생각했고, 그도 그와 그녀가 친구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그러나 그는 마음속으로는 영원히 그녀를 친구로만 대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녀를 본 순간부터 그는 영원히 그녀를 사랑할 운명이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그가 그 이후로 고통 속에서 살 운명이다. 그는 그가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든, 그녀는 영원히 평범한 사람을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그로 하여금 감히 그녀에게 이 사랑을 말하지 못하게 하고, 마음속에 묻힐 수밖에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마침내 가슴 설레는 감정을 억누를 수 없었다. 그는 그녀에게 고백했다. 그는 슬프게 꿈의 나라를 떠나 외지로 떠돌아다니며 추운 겨울에 지금의 선생님을 만났다. 그의 선생님은 그를 받아 각종 기술을 가르쳤다. 눈 깜짝할 사이에 6 년이 지나갔다. 이 6 년 동안 그는 늘 자신의 과거의 감정을 잊는다. 하지만 그리움은 밀가루처럼 계속 발효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그가 그녀를 더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6 년 동안, 그는 항상 그녀를 생각하고, 언제나 그녀를 사랑하고 ... 선생님께 작별을 고하고, 그는 꿈의 나라로 돌아가 그녀를 찾아갔다. 이제 그는 기억을 되찾았다. 해가 지평선에서 솟아오를 때, 그는 햇빛 아래서 성으로 향했다. 성에는 명절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곳곳에 채색 깃발이 걸려 사람들이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오늘 무슨 기쁜 일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한 행인에게 물었다. "오늘 공주는 이웃나라 왕자와 결혼식을 올릴 거예요!" 순간 그는 꿈의 부서진 소리를 들었다. 그는 멍하니 6 년간의 기대로 순식간에 그의 얼굴을 가로질러 눈밭에 떨어졌다. 밝은 달이 하늘로 올라갔다. 교회 종소리가 울리자 그는 천천히 교회로 향했다. 그는 어쨌든 그녀를 만나고 싶어한다. 사람들은 궁전에서 교회로 가는 길에 공주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그는 군중 속에 서서 조용히 기다렸다. 공주가 왕자의 손을 잡고 궁궐을 나서자 군중들은 들끓었다. 그는 공주의 얼굴을 쳐다보았는데, 이것이 그가 그녀를 마지막으로 본 것이다. 이제부터 그는 꿈의 나라를 영원히 떠날 것이다. 그는 모든 기억, 모든 고통, 그리고 그의 깊은 사랑을 잊겠다고 맹세했다 ... 그녀가 그에게 다가갔을 때, 그들의 눈빛이 마주쳤다. 갑자기 그는 군중을 가로막는 경비원을 밀어내고 앞으로 돌진했다. 위병은 그의 검을 뽑았지만 이미 늦었다. 그는 이미 공주 앞으로 돌진했다. 그는 팔을 벌렸다. 그 순간 그는 공주의 놀란 표정을 보았다. "겁내지 마, 내가 널 지켜줄게." 그는 부드럽게 말했다. 그는 등에 심한 통증을 느꼈고, 그는 날카로운 화살이 몸을 가로지르는 소리를 들었다. 천천히 그는 그녀의 발 밑에 엎드렸다. 아까 맞은편 군중 속에서 활과 화살이 공주를 가리키고 있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했다. 그가 눈을 떴을 때, 그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그를 바라보았다. 그들 옆에서 천사들이 그들을 위해 축복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게 꿈이야?" 그는 중얼중얼 말했다. "꿈이 있으면 충분하다." 그는 그녀의 손을 꼭 잡았다. 성곽을 가로지르는 유성은 마치 행복한 눈물 한 방울과 같다.

고등학교 과외 고시 30 곡, 창작 배경, 저자 소개, 번역 분석, 너무 많으면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바이두 평행사에 직접 가서 안을 볼 수 있어요. 중학교에는 고시전집이 있고, 고등학교에는 고시전집이 있는데, 원문, 번역, 감상을 포함한다. 정보는 매우 포괄적입니다.

"어부의 자랑스러운 추사 어부의 자랑스러운 추사" 작가 소개 및 창작 배경

범중엄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방,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천리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창족 튜브 커버 서리,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습니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범중연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그의 명편인' 악양루기' 를 쉽게 생각하며, 그의 말을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문장 때문에 사람들은 대부분 그를 작문관으로 인정하지만, 그를 무장으로 취급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 단어는 이런 이해를 보완할 수 있다.

송강정 원년 (1040) 부터 이청 3 년 (1043) 까지 범중엄은 산시 경략, 여주 () 가 잘 아는 부사로 임명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가 북서쪽 변방을 지키고 있을 때, 부병뿐만 아니라, 모든 창족 사람들을 끌어들여 그를 받아들였고, 서하에게 깊은 두려움을 느꼈으며, 그는 "뱃속에 갑병 수만 명이 있다" 고 말했다. 추사' 라는 이 시는 한 어부의 자랑이며, 그가 부대에 있을 때의 감상작이다.

마지막 그림은 가을 경치의 성격을 묘사하였다. "다르다" 라는 단어는 모든 풍경의 특징을 지배한다. 가을이 일찍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 바람 울음소리와 말울음소리가 뿔나팔을 섞고, 온 산에 솟아오르는 긴 연기, 일중 폐쇄의 고성, 서쪽으로 가라앉는. 작가는 굵은 선에 가까운 수법으로 외롭고 황량한 변두리 조감도 한 폭을 묘사했다. 특히 시의' 장연낙선홍' 은 왕위의' 성보' 라는 명구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한다.' 대막고독, 장하낙엔'. 국경은 역사의 장하에 씻겼지만 여전히 고대 시인의 글에 같은 흔적을 남겼다.

다음 곡은 서정적이며 변방 장병의 슬픔을 표현한다. 탁주 한 잔을 들고 천리 밖의 고향을 떠올렸는데, 고민은 가라앉지 않았다. 어떻게 집에 갈까? 게다가 곳곳에 서리가 가득하고, 피리의 소리가 모두 깨졌는데, 사람이 어떻게 잠을 잘 수 있단 말인가? 전사들은 자신의 검은 머리에 대해 걱정하며 흐린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여기서 작가는 마음의 직접적인 표현과 경정 서정을 결합하여 변구 장병들의 소득과 향수보국의 심정을 표현했다.

시 전체를 보면 시의 의경이 넓어지고, 이미지가 생생하며, 저자가 직접 듣고, 보고, 경험한 장면을 반영하며, 작가 본인과 변두리 장병의 진심을 표현했다. 읽어보니 정말 감동적이에요.

범중연, 송대 명신, 989 년 장쑤 오현에서 태어났다. 그 생모, 친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계모 사생생활은 가망이 없었고, 청양현 상산주 () 와 재혼했다. 당시 강보 속에 있던 범중엄도 계모와 함께 주가첨에서 자랐다. 곧, 주홍 사망, 계모 에 의해 제기 팬 Zhongyan. 생활이 가난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열심히 공부한다. 대중상부 8 년 (10 15), 범중엄과 탱이 동시에 입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텐은 청양장산과 구화산으로 놀러 초청되었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범중엄은 송대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문학가이다. 이청 3 년 (1043), 인종은 범중안을 재상 조수로 임명했다. 올해 9 월, 그는' 공개',' 파괴',' 정공',' 선거',' 평균 공공지',' 후산농',' 수무비',' 부역' 등 10 가지 포고령을 제정했다 이청 4 년, 범중엄이 섬서성 하동 푸현사를 맡았고, 이듬해 초에 해직되었다. 탱 시험 진사 후, 경관에서도 여러 해 동안 일했다. 나중에, 르네 이청 4 년 동안 그는 월주 (악양현) 로 모함을 받았다. 1046 년, 텐은 초당 시대에 건설된 악양루를 재건하고 확장해 당송 () 시대의 악양루 () 시를 석두 위에 새겨 건물 벽에 박았다. 범중엄은 9 월 15 에 기념으로 작문을 한 편 썼다. 당시 그들은 강직되거나 파관되었지만 범중엄은' 악양루기' 에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이라는 그의 더 높은 포부를 지적했다. 바로 이런 사상 경지에서' 악양루기' 가 한 세대의 명작이 되었다.

범중엄은 지주의 여러 곳에 발자국을 남겼다. 건덕현지' 제 9 권에는' 요묘' 시 한 곡이 있다.' 천고가 하루처럼 웅장하고 공로가 있다. 우 () 가 마침내 수면을 진정시켰고, 순 () 이 그것을 바람 속으로 들어 올렸다. 강해 밖에서는 건곤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있다. 마을 사람들은 이 일을 모르니, 작은 감사로 설을 보낸다. " 건덕현은 역사가 유구하여 요순고리이다. 묘는 읍현성 북쪽10km 의 역산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순제는 일찍이 이 산에서 밭을 갈고, 제요는 일찍이 천리를 멀리 여행했다고 한다. 따라서, 역산과 현내 많은 지방은 모두' 요순순'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범중엄이 산을 유람하며 요묘를 부르다. 아마도 그가 벼슬을 그만두고 이곳으로 여행한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그가 학문을 해서 쓴 것일 수도 있다. 고증이 없다. 《요묘》라는 시는 요순을 찬양하는 공훈이다.

범중엄은 1052 년 정문의 이름으로 세상을 떠났고, 생전에' 범문정 공공기' 라고 적었다. 지주와의 풀리지 않는 인연으로 후세 사람들은 매우 추앙한다. 청대, 범문정공사는 범중엄이 젊었을 때 살던 장산 (현재 청양목진룡산촌) 위에 세워졌다. "10 개의 대들보가 있는 집, 초상화를 위한 방, 장엄한 제사를 즐기는 홀, 순례자를 위한 현관" ("정호: 범문정공사의 이야기"). 이로써 범씨 종사의 규모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쉽게도 전후, 없어졌다.

백설가 송별전무 오귀가' 는 변두리시의 대표작으로 두 번째 변두리 단계에서 창작되었다. 이때 그는 안시 사신 풍청청의 높은 중시를 받았고, 그의 변두리시는 대부분 이 시기에 쓰여졌다. 이 시에서 센삼은 시인의 예리한 관찰력과 낭만주의의 필조로 조국의 북서쪽 변두리의 장려한 경치와 사절들이 변두리 병영에서 베이징을 떠나는 열렬한 장면을 묘사하며 시인과 변방군의 애국 열정과 전우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의 제목은' 오 판사를 상경하다' 이지만, 이 시는 그의 친구 오 판사와의 우의를 표현한 것이 아니다. 그는 사절들이 단체로 북경을 송별하는 관대하고 열렬한 장면을 묘사했다. "종군이 술을 사다" 는 것은 분명히 삼삼이 술을 사는 것이 아니라 종군 코치가 술을 사는 것이다. 드럼 제나라 명나라, 뿐만 아니라 중심점 판사 와 우 판사 작별, 또한 국경 군인 베이징 사절 에 대한 성대한 연회 를 개최했다. 그래서 우정을 표현한다면 이 시는 주로 간쑤와 동고동락하는 전우에 대한 국경 전사들의 우정을 표현했다고 말해야 한다. 한쪽 측면에서 국경 전사들의 단결과 투지가 우렁찬 정신을 반영하였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향' 은 시인이 변두리에 처음 도착했을 때의 향수를 잃었다. 조국에 대한 향수와 보가국, 고중락의 정신을 통일시켰기 때문에 그 기조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다.

시 전체는 하루 만에 설경의 변화를 단서로 주경 사신을 송별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그것은 사상이 개방적이고 구조가 양호하다. * * * 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처음 8 개 문장은 첫 번째 부분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기묘한 설경과 느닷없는 추위를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들이 귀경길에 들어서려고 하니 시인과 군인은 자연스럽게 날씨에 관심을 갖는다. 어젯밤 북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다. 아침에 일어나서 추석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는 걸 발견했어요? 그러나 쌓인 첫눈은 두껍지 않았고, 바람에 부러진 건초는 아직 눈으로 덮여 있지 않았다. 눈은 돌아오는 손님에게 폐를 끼칠 수 있지만, 눈보라 시련을 겪은 이 전사들의 눈에는 이 눈이 아무것도 아니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친구들이 집에 돌아가는 기쁨만 가득했다. 그래서 가지에 매달린 눈은 시인의 눈에 배꽃이 되어 아름다운 봄의 갑작스러운 도래와 같다. 처음 네 문장은 주로 풍경의 아름다움을 쓴다.

즉'' 갑자기 좋아한다' 라는 단어는 아침에 갑자기 설경을 보았을 때의 놀란 표정을 생생하고 정확하게 표현했다. 하룻밤 후, 대지의 은복이 수수하게 싸여 새롭게 변했다. 이때 설경은 유난히 매혹적이다.

그런 다음 눈 후 추위에 관한 네 문장을 씁니다. 시인의 시선이 점차 서술에서 서술로 옮겨갔다. 바람이 멎고 눈도 크지 않았고, 흩날리는 눈송이가 한가롭게 휘날리며 주렴으로 들어가 군장을 적셨다. 시인은 이 시점에서 어제 밤에 여우가죽을 걸치고 그렇게 추운 것도 당연하다는 것을 깨달은 것 같다. 갑옷과 활을 가지고 일어나는 군인들은 "너무 추워요!" 라고 외치는 것 같다. " 시인은 기거, 수면, 옷 입기, 허리를 굽혀 절하는 등 일상적인 활동을 선택해 추위를 표현하는데, 아침에 눈을 보고 낯설음을 표현하는 것만큼이나 적절하다. 이 모든 것을 보고 독자들도 쌀쌀한 것 같고, 마치 현장에 있는 것 같다. 날씨가 매우 추웠지만 전사들은 아무런 원망도 없었다.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훈련을 잊지 않고 활을 가지고 훈련하는' 통제할 수 없다' 는 것입니다. "한기가 가라앉기 어렵다" 는 말은 추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완전히 무장하여 항상 전투를 준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 겉으로는 춥다고 쓰여 있는데, 실제로는 병사들의 내면의 열기를 부각시키는 데 쓰이며, 병사들의 낙관적인 전투 정서를 더욱 깊이 표현했다.

가운데 네 문장은 두 번째 부분으로 낮 설경의 장엄함과 환송회의 성황을 묘사한다.

"모래해는 얼음이 깊어지고, 음운은 쓸쓸하고, 만리는 응결된다" 며 시인은 로맨틱한 과장수법으로 눈 속 천지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하려고 시도했다. 광활하고 웅장하다. 시인은 단지 아래의 즐거운 장면을 비교하기 위해 사람들의 낙관적인 감정을 쓰기 위해 이것을 썼다. 생활환경의 어려움은 군인의 노래와 춤의 긍정적인 의미를 더욱 잘 설명할 수 있다. 이것은 예술 창작에서 흔히 쓰는 수법이다. 첫 번째는 "차가운" 으로 "뜨거운" 을 씁니다. 이 부분은' 슬픔' 으로' 기쁨' 을 쓰며 표현방식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우리는 캠프에서 귀가한 손님을 위해 건배를 하고, 그를 위해 야만적인 플루트,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몇 마디 말로 열렬하고 성대한 작별을 표했다. 지휘관인 중국군에서 연회가 열렸는데, 각종 악기들은 모두 그들의 돈으로 가져왔고, 노래와 춤을 실고, 마음껏 술을 마셨다. 연회는 황혼까지 계속되었다. 첫 번째 부분의 내면의 열정은 여기서 솟아올라 기쁨의 고조에 이르렀다.

마지막 여섯 문장은 세 번째 부분으로, 밤에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집으로 가는 길을 밟는다.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짓눌렀을 때, 우리가 얼어붙은 붉은 깃발이 바람에 펄럭일 수 없었다. "돌아오는 손님은 황혼에 눈송이를 맞으며 텐트에서 나왔다. 그 면은 수정처럼 공중에 얼어붙은 밝은 깃발이 눈 속에서 이렇게 화려해 보인다! 이 깃발이 찬바람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불요불굴의 이미지가 군인의 상징이 아닌가? 이 두 마디 말은 꼼짝도 하지 않고, 하얗고 빨갛고, 서로 어울려 재미있고, 화면이 생동감 있고, 색채가 산뜻하다.

"그를 라운드 타워 게이트를 통해, 동쪽으로, 천봉로 설더미 속으로", 눈이 점점 커질수록 배웅하는 사람은 돌아가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그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만 남았다' 며 전우에 대한 전사들의 진지한 감정을 매우 평평하고 간단한 언어로 표현했다. 글자는 생동감 있고 함축적이다. 이 부분은 친구와 작별하는 다정한 정을 묘사했지만 변두리 전사의 영웅적 기개를 표현했다.

전문의 세 부분은 유기적인 전체를 구성하는데, 마치 변두리 송장처럼 성당의 정신적 풍모를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술적으로 이 시는 사람들에게 기묘하고 신기한 맛을 준다. 이런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시인이 오랜 변두리 생활의 기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변두리 풍경의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경이로움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시인은 상상력이 풍부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묘사에 머물지 않고 낭만주의 방법으로 주관적 체험과 연상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둘째, 그 풍경과 서정은 매우 변화무쌍하다. 시인은 다른 수법을 잘 활용하고, 다른 각도에서 풍경을 쓰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때로는 진정한 글쓰기이고, 때로는 상상의 글쓰기이기도 하다. 때로는 럭셔리하고, 때로는 정교하기도 합니다. 첫째, 이른 아침 눈 풍경을 은유로 씁니다. 그런 다음 대조와 과장으로 얼음과 눈을 씁니다. 그런 다음 대조와 비교로 저녁노을 눈을 쓴다. 눈 속의 나무, 눈 속의 사람, 눈 속의 천지, 눈 속의 병영, 눈 속의 붉은 깃발, 눈 속의 천산에 이르기까지. 먼 곳과 가까운 곳, 가까운 곳과 먼 곳; 밖에서 안으로, 안에서 밖으로; 지면에서 공중으로, 또 공중에서 지면으로. 자연의 아름다운 이미지와 시인의 풍부한 감정을 입체적으로 재현하다.

가을고시 창작 배경 소개 가을의 이 시는 실의에 빠진 궁녀의 고독한 생활과 슬픈 심정을 담고 있다. 첫 문장은 가을경으로 가을의 추운 기운을 암시하며 주인공의 내면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반딧불이를 두드려 시간을 보내고 우울함을 완화하는 두 마디를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세 마디로 나는 밤에 잠을 잘 수 없고, 행운을 기다리며, 거리를 물로 삼아 너의 사랑을 얼음처럼 비유한다. 마지막 문장에서, 나는 견우직녀를 우러러보는 것으로 나의 애도를 표했다.

독서의 창작 배경: 경원 2 년 (1 196 이 기간 동안 그는 성남과 남풍 사이를 왕복했다. 에서 그는 이원길, 덩의 초청으로' 건창 상사 비문' 을 한 편 써서 건창 인재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남성현 상당두꺼비보촌 오륜, 오창형제의 초청으로 마을에서 강의하고, 오씨회관을 위해' 반목헌' 을 쓰고, 독서정을 위해' 서재' 를 쓰고, 오씨 형제가 창립한 사창을 위해' 사창기' 를 쓴다. 마을에서, 그는 또한 유명한 시를 한 편 썼다. "수로가 이렇게 맑아서 생수가 생기게 했다." ("독서") 주씨가 마을을 떠나자 마을 사람들은 두꺼비 보금자리를 원촌으로 바꿨다. 민국 때 주를 기념하기 위해 생수진 (지금의 연못진) 을 지었다. 남풍증공암벽에는 주제가 쓴' 안수'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고, 암동 아래 작은 연못 벽에는 주제가 쓴' 묵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춘망:' 안사의 혼란' 당시 두보는 장안에서 했다. "앤" 은 안사의 혼란이다. "역사" 는 바로 사사명이다. 당숙종 지덕원년 (756 년) 8 월, 두보는 f (현재 산시 부현) 에서 영무 (오늘 닝샤) 까지 숙종에 투항했다. 도중에 반군에게 포로가 되어 장안에 갇혔다. 이 시는 이듬해 3 월에 쓴 것이다. 온 편의 근심국, 상처, 향수병, 자기 연민은 시인의 우국 우민의 넓은 마음을 표현했다. 이것이 이 시가 음울하고 비장하며 천고의 감동의 내적 원인이다.

가을저녁' 은 당대 시인 두목에서 쓴 칠언절구 (왕건 작품) 로 궁원시입니다. 이 시는 외로운 궁녀를 묘사하고, 칠석날 밤 천하 양안의 견우직녀를 바라보며 수시로 반딧불이를 부채질하여 외로움을 해소하며 궁중 여성의 불행한 운명을 반영하며, 아무도 동반하지 않고 지루한 환녀의 답답한 심정을 표현했다.

채택하기를 바라다

모회치, 195 1 충칭에서 태어나 지청, 전사 (중국 인민해방군), 오토바이 운전자, 바이올린 연주자. 경험은 복잡하고 의지가 강하며 성격이 유순하고 활달하며 원칙성이 떨어진다.

1982 는 쓰촨 대학 중문과 () 를 졸업하고 현재 충칭사범대 신문학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문학 창작에 종사한 지 20 여 년이 지났는데, 다양한 장르를 모두 감당할 수 있지만 소설을 잘해서 시를 쓸 줄 모른다.

1994 전국 장족 숭문문학상 수상, 산문' 걷기',' 고향 석양' 이 중학교 국어 본문에 뽑혔다.

글쓰기를 삶의 일부로 생각하십시오. 글쓰기는 반드시 그것을 신나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쓰지 마라. 나는 야망이 없고 세속 생활의 즐거움을 중시하기 때문에 인기에 관심이 있지만 경쟁할 생각은 없다. 나는 최선을 다해 그것을 내버려 둘 것이다.

창작 배경은 독서 (소개) 창작 배경에서 비롯된다. 경원 2 년 (1 196), 권신 한탈주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주와 그의 제자 채신 황충이 부산에 왔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성남과 남풍 사이를 왕복했다. 에서 그는 이원길, 덩의 초청으로' 건창 상사 비문' 을 한 편 써서 건창 인재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남성현 상당두꺼비보촌 오륜, 오창형제의 초청으로 마을에서 강의하고, 오씨회관을 위해' 반목헌' 을 쓰고, 독서정을 위해' 서재' 를 쓰고, 오씨 형제가 창립한 사창을 위해' 사창기' 를 쓴다. 마을에서, 그는 또한 유명한 시를 한 편 썼다. "수로가 이렇게 맑아서 생수가 생기게 했다." ("독서") 주씨가 마을을 떠나자 마을 사람들은 두꺼비 보금자리를 원촌으로 바꿨다. 민국 때 주를 기념하기 위해 생수진 (지금의 연못진) 을 지었다. 남풍증공암벽에는 주제가 쓴' 안수'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고, 암동 아래 작은 연못 벽에는 주제가 쓴' 묵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황금 바람 시작" 의 창조적 배경과 음악 구조; 작가는 노래의 모음 특징을 간단히 소개했다. 금빛 바람이 불면

작곡: 임위신

가사: 마준영

금빛 바람이 불면.

나는 고향에서 황금빛 가을을 노래한다.

계수나무 향기가 죽루에 가득하다.

찹쌀주가 창문에서 쏟아졌다.

이봐! ~ 아이고! ~

고향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는 언제입니까?

금빛 바람이 불어올 때이다.

금빛 바람이 불면.

나는 고향에서 황금빛 가을을 노래한다.

소녀들은 자수와 노래에 취해 있다.

마을 사람들은 음주로 취했다.

이봐! ~ 아이고! ~

고향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는 언제입니까?

금빛 바람이 불어올 때이다.

이봐! ~ 아이고! ~

고향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는 언제입니까?

금빛 바람이 불어올 때이다.

어서, 어서, 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