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1 [jiě ㄐㄧㄝツ]
["Guangyun" Jiamaiqie, 위쪽 게, 참조하세요. ]
'솔루션 1'이라고도 합니다.
1. 칼을 사용하여 동물이나 사람의 팔다리를 나눕니다. "좌전·현공 4년": "도살자는 거북이를 도살할 것이다." "장자·건강보존사": "요리사 딩은 문회공을 위해 소를 도살한다." 성현영수: "걸은 도살을 뜻한다." 추자·'이사오': "나는 변하지 않은 것을 알지만 당신을 처벌할 생각은 없습니다." 왕이의 메모: "벌을 받았지만 나의 야망은 여전히 강합니다." Zhi·Chen Tai Biography": "고대인은 말했다: "독사는 손을 쏘고, 강한 사람은 손목을 자른다." Qing Qiujin의 "붉은 머리 칼의 노래": "관절이 부러 질 것입니다." 피에 젖어 머리가 잘리지 않고 잘릴 것이다." 2. 자르다, 톱으로 열다. 북위의 가식서 『제민요서-벌목』: “봄과 여름에는 딱정벌레가 없지만 여전히 분석하고 자르는 데 해가 있고 계절에 어긋나기 때문에 자르지 않으면 벌목이 없다. 송도고의 『청일록목』에는 “동광중에서 진나라 용오랑이들이 편백나무를 얻어서 잘게 썰어 밀실에 두었는데 약간 물에 가라앉는 듯한 향기가 났다. "궈모뤄(郭毛羽) "'항미원조' 2부 시청: "나무를 자르는 데 사용된 큰 톱은 적의 고철갑옷이었다." "3. 나누다, 나누다, 쪼개다." 《국어육어1》: "진원공이 조나라를 풀어 제후들을 나누었다." 위조는 "걸은 자를 것을 뜻한다." "회남자·수련": "하늘에는 사계절, 오행, 아홉 가지 해법이 있다." 3 백육십육일에는 사람에게도 4개의 가지가 있고 5개의 보물과 9개의 구멍이 있고 366개의 매듭이 있다. "고유의 주석: "팔방위가 중심이므로 이를 구계(九絲)라고 한다. ." Liu Wendian의 설명은 Yu Yue의 말을 인용하여 "고의 노트에는 "9가지 해석"에 대한 세 가지 설명이 있으며 "Bafang, Central"의 의미는 "Tianwen Chapter"의 의미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하늘에 있는 들판: 중앙을 군천(吉身), 동쪽을 창천(庵泉), 북동쪽을 창천(長泉), 북쪽을 장천(區泉), 북서쪽을 유전(保身), 서쪽을 호전(浦身), 남서쪽을 주전(朱泉)이라 한다. 남쪽을 안전(延庵), 남동쪽을 양전(陽身)이라 한다. 이 9개 해는 15도 1사분의 1을 9라고 한다. 원망과 권태, 재난과 혼란이 일어나며, 중국이 어지러워지고, 외국 오랑캐가 침략하여 반란을 일으키고, 땅이 무너지고 사라진다. 『서유기』 제2장: “바람이 천문에서 육기관으로 분다. 단전을 통과하여 아홉 구멍을 뚫고 들어가 뼈와 살이 사라지게 한다." "붕괴"를 보라. 4. 흩어지다. "의례서: 담공하": "은나라 사람들이 맹세를 하면 백성들이 대기하기 시작했고, 주나라 사람들이 집회를 열 때 사람들은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의가 없으면 정의가 없고, 충성과 성의가 있으면 보러 오느니라." "공영달서: "한·장서가 해산된다고 하네." 얼진우전(唐秦皇起)": "이제 유일한 진왕은 천하의 해법을 두려워한다." 안시구(燕十球)는 "걸(結)은 마음을 분리한다는 뜻이다." 당나라신서·황복백전(唐十皇傳)에는 "이제 성종황제가 땅을 잘라버린 정권은 궁으로 들어가고 한홍우는 서둘러 도적들을 공격하지만 자신의 힘으로는 그들을 통제할 수 없다. 해결되다." "5. 녹다. 북위의 가육시 『제민요서·쌀』: “2월에 얼음이 녹았다.” 송나라의 왕진 『당율림 보충 2』: “계기(여기)가 무너지자 수도가 덮혔다. 짙은 안개가 사흘 동안 지속됐다." 청나라 위원의 『오지』 6권: “장병들은 얼음을 틈타 해산하고 육지와 물을 타고 성으로 들어왔다. " "해동"을 참조하십시오. 6. 많은 돈을 작은 돈으로 바꾸십시오. 물마진 38장: "이규가 말했다: '나는 큰 은괴를 가지고 있는데, 12개의 작은 은전을 지불하고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7. 화해하기 위해; "목자·조령": "서로 불만이 있고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불러서 명확하게 해결하도록 해주세요." 손이는 대담자에게 "그들을 장관으로 대해주세요"라고 물었다. ·조인(忠仁) 정공(鄭public)의 기록에 따르면 "오늘은 돌 2천 개로 원한을 풀고 나중에 보복하여 이주하게 된다." 한나라 이전에는 관리들이 백성들의 원한을 풀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 학자들은 세상에는 남을 도와서 문제를 해결하고, 갈등을 해결하면서도 아무 것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항우사기": "항왕과 판증은 배공이 천하를 소유했다고 의심했고, 이미 그것을 설명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왕자들이 합의를 깨뜨릴 것을 두려워하여 합의를 거부했습니다. Sima Zhensuoyin은 "의심이 있지만 문제는 화해되었습니다." 너무 외로워서 생각만 하고 영원히 한숨을 쉬게 된다." "5장: "오늘 밤 미인은 불행하다. 우리 셋은 그를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그의 슬픔을 돕지 않을 것이다." 구리 벽과 철벽": "Shi Defu는 마음 속의 증오를 풀고 싶어합니다." 8. 면제; 석방. ;제거. 『이시자하』: “그러므로 쌓인 악은 가릴 수 없고, 죄는 크지만 해결할 수 없다.
『한·공광전』: “장(춘우장)이 큰 반역을 일으키자 내지는 이미 법을 어긴 죄와 다름없는 앉는 죄를 범한 장로로서 아내를 뵙기를 기다립니다. ." 나중에 그는 법으로 설명할 수 없어 그것을 버렸습니다. "Yan Shigu의 메모: "Jie, 피하세요. "진 왕조 거홍의 "보포자 · 안빈곤": "치지의 그림은 헛된 사람들의 수고를 상징하며, 입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멀리 있는 바닷물을 가리킨다. 『남기서·왕전전』: “승천삼촌이 죽고, 견은 직위에서 해임되겠다고 했으나 그렇게 할 수 없었다. 그는 또한 왕세자 소부(少富)를 스승인 중정으로 모셨다. 이 상태가 되어 단양인을 안심시켰다." 청나라 당진(唐眞)이 지은 《천서·추당》: "지금은 화병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약이 있다." "루쉰의 『지지 컬렉션·위진(魏晉)의 문물과 약과 술의 관계』: “위진시대부터 수당시대까지 가루를 복용하는 풍습이 여전히 존재했는데, 이는 '해제처방'이 있었기 때문이다. ' 당나라에서는 우시 분말의 즉석 처방을 통해 일부 사람들이 여전히 복용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지만 그 양은 조금 적습니다. 9. 치질을 없애려면 귀신과 신에게 재앙을 없애도록 기도하라. 『장자·인문사』: “그러므로 소의 흰 턱, 돌고래의 돌출된 코, 치질이 있는 사람을 근거로 설명한다. 강에 맞다. "궈샹(Guo Xiang)의 메모: "주술이 풀리고 이 세 가지가 버려지면 가장 좋은 도구를 선택하고 감히 그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Huainanzi Xiuwu Xun": "그러므로 Yu는 물이고 몸은 Yangxu 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Gao Yu 참고: " 물 조절과 완화를 위해 기도하고 몸을 품질로 사용하십시오. 10. 풀고 벗으라. 『맹자 공손주 1편』: “이때, 만마의 나라가 인의정(仁政)을 실시하여 백성이 기뻐할 때에도 여전히 풀려 거꾸로 매달려 있느니라. "삼국지 위조지의 "나심부": "진심이 가장 먼저 닿기를 바라며, 옥 펜던트를 풀어서 얻으겠습니다." '수호전' 15장: "두 사람이 계류장 해안에 도착했을 때, 죽은 말뚝과 계류장이 있는 배 중 한 척이 풀려 오용이 배에서 내리는 것을 도왔다. 바진 '집' 5: "치마를 벗어 침대 위에 올려놓은 뒤 책상으로 걸어갔다. "11. 떨어지다. "이저우 시쉰의 책": "하지의 날에 뿔이 떨어집니다. 『노의 춘추시대 - 고대음악』: “바람이 너무 많아 동물의 양기가 쌓이면 만물이 흩어지고 열매가 맺히지 못한다.” "Gao Yuan 참고: "Jie, Luo Ye. "한 왕조의 유향" "여성 전기 : 초 라오 라이의 아내": "새와 짐승의 털을 뽑아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12. 열다, 열다. "문자·상덕": "천둥의 움직임도 만물을 열고, 비의 적심도 만물을 녹인다." " 송나라 구양수 "전향중 후리치각의 운율": "봄에는 분홍색 꽃봉오리가 피고, 여름에는 붉은 석류가 피기 시작합니다. "후한서 · 임광, 이종 등에 대한 찬사": "인피는 몇 가지를 알고 있었고 엄격한 도시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Li Xian 참고: " Jie, 아직 열려 있습니다. 청나라 당진(唐眞)이 쓴 『천서진음』은 “하늘과 땅의 기(氣)는 닫히지 않고는 풀 수 없고, 해와 달의 움직임은 손실 없이 충만할 수 없다”고 했다. "13. 이해하다, 이해하다. "장자: 천지": "크게 혼란스러운 사람은 평생 동안 이해할 수 없는 상태로 남을 것이다. " Cheng Xuanying Shu: "이해하는 것, 이해하는 것. "삼국지·위지·가서전": "﹝조조가 쉬에게 자신의 전략을 다시 물었고, 쉬는 '그냥 놔두세요. ’ 타이즈가 말했다: ‘설명이요. ’” 진위안하오웬의 『소녀의 노래 계속』: “딸을 만나는 노래를 부를 때 고향을 떠나 시골로 가는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 "루쉰의 "삼현기침묵의 중국": "교육이 대중화되고 교통이 발달하면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14. 설명, 설명. "맹자: 공손초하": "연나라 사람들에게 왕이 말했다: '나는 맹자를 매우 부끄럽게 생각한다. ' Chen Jia는 '왕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 Jia,보고 설명해주세요. ’” 노유의 송나라 노설안수기 제1권: “주(주자총)가 웃으며 말했다. '소위 천 리를 목표로 하는 사람은 노기가 더 이상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에게는 단지 천 마일의 야망만이 있을 뿐입니다. ''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17권: '두자중이 '페이에'를 어떻게 설명하나요? ’ 원씨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내 첩의 이름입니다. '” Lu Xun의 "Zhun Feng Yue Tan · Dragon Climbing Technique Supplements": "용 등반은 용을 타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으므로 용 등반 기술은 용을 타는 기술이되며 이는 말을 타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자동차. "15. 구체적으로 고대 고전의 주석과 주석을 말합니다. 북제 왕조 Yan Zhitui의 "Yan Family Instructions·Yin Ci": "Gao You의 "Lü Lan"과 "Huainan"에 대한 해석. 『주자우뢰』 제103권: “전기가 경전의 해석인 이유는 경전을 이해하였으므로 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Yao Hua의 "수필 후기": "설명은 "Huainan Honglie의 해석"으로 시작되었으며 "Xiao Dai Ji"에도 "Jing Interpretation"이 있었고 나중에 많은 주석 작품이있었습니다. "16. 변명, 거절 이유. "한서·관부서": "장군은 이 상황에서 기꺼이 위후가 되기를 원하고, 복안은 감히 변명으로 복종을 받아들인다! "Yan Shigu의 메모: "단어에 대한 설명은 이제 단어가 부족한 것처럼 보입니다. " 당나라 한우 "남해사 비석": "예배할 때 바다에 바람이 많이 불고 모두가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 들어와서 두려움과 두근거림으로 바라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질병을 해결책으로 삼으십시오.
"청나라의 구연무" "바다 여행": "따라가고 싶다면 파도와 천둥이 무서울 것입니다." 몇번 봤는데 바람이 설명으로 생각이 나더군요. "17. 통체, 철저. "장자구수": "남과 북이 없고, 남과 북이 없고, 동과 서가 없으며, 현명에서 시작하여 현명에서 거꾸로 간다. . 『회남자·원도순(淮南子·Yuan Dao Xun)』: “이유는 하나의 원리가 전 세계에 적용되고 하나의 해결이 세상에 적용되기 때문이다.” "Gao Yuan 참고: "Jie, Da Ye. "18. 많은 출연. "Jie Jie"를 참조하십시오. 19. 휴식, 중지. "Bamboo Book Annals"2권: "﹝ King Mu﹞서방 원정은 Qingniao에 의해 해결되었습니다. 『이문뢰거』 91권에는 “서원은 파랑새가 쉬는 곳에 이르렀다”라고 적혀 있다. 잘못됐는데 물이 차가워서 사람이 죽는다. 처벌을 추구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으며 이를 무시하고 농작물을 수확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패배는 이해할 수 없으며 모두 음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해결책, 포기. "Yan Shigu의 메모 및 인용문 Zhang Y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해결은 중지를 의미합니다." "송나라의 양완리 "주시강의답변": "봄이 다가오고 있는데, 쓰라린 비는 아직 그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 고기의 『송은(宋隱)은 대순능이 지은 시이다』: “짧은 갈색과 긴 절구는 경작할 줄 모르며 복령은 식용으로 쓰고 꽃은 술로 쓴다. 20. 도가의 속담. 도가가 죽으면 영혼이 몸에서 분리되어 불멸의 존재가 된다고 한다. 『사기·풍찬서』: “[연인]은 방현도이며 형상은 해체된다. 그리고 변형되었습니다. "Pei Piao Ji Jie Yin Fu Qian은 "시체도 해결되었습니다. 『태평광기』 58권은 전 촉나라의 두광정의 『불사선·위부인』을 인용하여 “소위 시체 해부라는 것은 실제 죽음이 아닌 죽음을 보여주기 위한 거짓 형식이다… 최고이고, 한밤중의 해부는 최악이다." "세상을 깨우는 Hengyan : 도교 Li는 Yunmen에 혼자 있습니다": "시체 훈련 종파만이 가장 다릅니다." 그의 다섯 가지 요소를 따르면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시체분석"을 보라. 21. 오락, 시간을 보낸다. "제리"를 보라. 22. 땀의 분비, 대소변의 배설. 한왕총의 〈룬행냉온〉: "사람이 추울 때 약을 마시면 해소된다. 통증이 약간 가라앉다가 온열병으로 변하는데, 발한제를 삼켜서 치료해야 합니다. 송나라 주밀의 『기동예우·신우바오』: “과거에 장티푸스에 걸려 열흘이 넘게 이해가 안 됐는데… 다행히 지금은 회복됐다. "돌 끄덕임·망수성 억지로 만다린 커플을 그린다": "﹝ 연화실﹞ 바위 가장자리로 가서 쪼그려 앉아 피로를 푸세요." "경고 말 : Zhao Taizu는 Jing Niang을 수천 마일 멀리 보냅니다": "길에서 복통을 밀고 참을 수 없어서 여러 번 참아야했습니다." "23. 음악, 시 또는 기사의 장. Jin Cui Bao의 "고대 및 현대 음표 · 음악": "Li Yannian은 Hu Qu 때문에 28 가지 새로운 소리 해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당나라 문정운의 『서주송』: “하나의 희곡, 서너 가지 해석, 억눌린 듯 감정을 숨긴다. 송(宋)나라 강규(姜熙)의 『황폐한 죄수』 서문: “한 집에 손님으로 묵을 때 가끔 말 울음소리가 들리는데, 성밖으로 나가서 둘러보면. 연기와 잡초를 볼 수 있어서 비참한 마음이 듭니다. 그래서 이 설명을 썼습니다. 명나라의 Fang Xiaoru는 "Jizhong Zhoushu"를 읽었습니다. "Jizhong Zhoushu"에는 10 권의 70 권의 해석이 있습니다. " 24. 문체의 명칭. 그의 글은 주로 의문을 설명하고 어려움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논쟁의 범주에 속한다. 장화의 금나라 자연사 제4권: "성인의 글을 전기, 주석, 장과 문장, 설명, 설명을 읽어준다. "25. 육각형 이름. 육십사각형 중 하나로서 부조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Yi Jie": "Jie, 남서쪽을 이롭게 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그것이 오면 길조가 될 것이고, 당신이 거기에 가는 것도 길조가 될 것입니다. "Kong Yingd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통역사는 헥사 그램의 이름이기도합니다. "Xu Gua"는 "일이 항상 어려울 수는 없으므로 받아들이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결책은 속도를 늦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해결책은 설명하기 어렵고, 상황은 진정되고 있으니 해결책이다. "26. (또한 읽기 xiè) 무술 용어. 패리, 저항. Song Wenying의 "Yu Hu Qing Hua" 1권: "Yu(Qian Yu)는 가볍고 아름답습니다. Taizu는 Zen을 가르쳤고 Chu 삼촌은 Chi Gong을 보냈습니다. 그의 아내 Yuan Yanshe에게주기 위해 궁전. 당시 강남 사신은 이미 목표물을 먼저 명중시켰기 때문에 우우에게 이를 해결하라고 명령하고 그 끈에 응하여 목표물을 명중시켰다. "Yuan Anonymous의 "Sheliu Chuiwan"의 세 번째 장: "강철 칼을 들고 그것을 보면 이해됩니다. 그는 방심하고 서둘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27. (또한 xiè 읽기) 무술 용어. 세트 수. Yuan Mingshi의 "One-Horned Ox"제 2 장: "내가 수평으로 던지고, 수직으로 자르고, 위로 주머니에 넣고, 아래로 던지는 것을보십시오.. .말 앞의 칼이 손에 던져진다. "신들의 낭만" 제33장: "황천로는 그의 말에 이름을 팔고 그를 "단풍 여곤륜"이라고 부르며 위화의 왼쪽 다리에 총을 쐈습니다. "28. 수, 의지." 진나라의 시 "구일의 여가"의 도겸: "술은 온갖 걱정을 없애고 국화는 노화를 없애준다." "남조의 양나라 건문 황제" "노가": "바람이 파도를 깨뜨릴 수 있고 물은 배를 잡을 수있을만큼 깊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시 <달 아래서 술을 마시다> 중 하나: “달은 마실 줄 모르나 그 그림자가 나를 따라오느니라. 원나라 대산부(大山寶)의 《좋은 풍경》 제3장: "고대인들은 왕의 얼굴을 알지 못한 지 10년이 지나서 선연이 사람을 오해했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29. 수량자. 뒤로; 시간.
Yuan Ma Zhiyuan의 "Ji Xian Bin·Si Qing" 모음곡: "밤에 쏟아지는 비를 들어보세요. 호루라기 스크린의 압박감에 대한 삼천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Wu Changling의 "Zhang Tianshi" 제4장 원나라: "화(禍)와 재난을 일으키면 어찌 이 설명을 주저하리요." 30. 수학용어. 대수 방정식의 미지수 값. 31. 수학 용어. 방정식 계산, 방정식에서 미지수 값 찾기. 루쉰의 『무덤·과학사 교육 장』: "기하학을 다스리는 자는 가장 단순한 원리도 이해하고 수많은 정리도 이해할 수 있다."
설명 2 [jiè ㄐㄧㄝˋ]
["광운"은 고대 관개를 자르고 육각형을 제거하고 본다. ]
1. 고대에는 부하가 상사에게 서면으로 보고했습니다. 『송·이지 2』: 송(宋) 소무제 3년 8월에 묘비가 있었다. 나라의 왕자가 되어 아내를 쫓아내라고 했습니다.'' 『위·한선종』 『전기』: “나는 신의 힘으로 흉악한 포로들을 진압하지만 군사는 적고 적다. 약해서 많은 사람을 잡아서 죽일 수가 없어요. 높이 끌어당기는 긴 밧줄을 풀면 허세를 부리게 되고, 범죄가 더 커질 테니까요." "Zizhi Tongjian·Qi Ming Emperor Jianwu 4th Year"는 이 기사를 인용하고 Hu Sansheng은 "Ding Du의 "Jiyun": "Jie, Juaifan, Wen Shangye"를 손바닥으로 돌립니다. 아래에서 위로. "제4권 송나라 조연위의 『운록만차오』에서: "'신계'라는 단어는 정부에서 자주 사용된다... 시인은 당송시대에 '걸'이라고 말했다. 진시로 승진한 사람은 모두 현과 현에서 권장하여 "Jie"라고 불리는 베이징으로 보내집니다. 『당신서·영호포전』: “포는 아직 진시(金師)로 승진하지 않았으나 자신에게 해결책이 있다고 거짓 주장을 하여 세상에서는 해결책이 없고 지위에 오를 수 없다고 말하게 되었다. 송나라 조연위의 『운록만초』 제4권: “관들은 쉔을 자주 사용한다. “제”라는 말은 학자가 고향에서 추천할 때 “제”라고도 부른다. Wang Zhongda의시 "손님 배웅": "의심 할 여지가 없지만 마음을 들여다 보면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노인이 해결 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숨을 쉬고 동정심을 느낍니다." ·소흥 12년, 송고종" : "이것이 고시이다. 저장양(浙江)이 구(七)고시로 옮겨졌는데, 인원은 280명이다." 3. 호위. 송심주의 『세시』: 어느 날 도둑이 도착해 '내가 온다'고 말했다.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15권: "다음날 체포자는 이미 장싱을 데리고 왔다. 체포 홀. "태평 천국 홍수 전의 "포구 수호 칙령": "음식을 모으고 지불하고 차례로 수도를 해방하십시오." 4. 호송되는 돈과 음식을 말합니다. 송나라 예시(宋寧)가 지은 『운시왕비』에는 “부내 손실을 아끼기 위해 월별 비용을 줄여 기근을 구제하고, 학자들의 교육과 훈련에 드는 비용을 지불했다”고 적혀 있다. Xuanzhou와 Nankang은 우리 자신입니다.” 5. 황제를 대신하여 Jie Chai라고 불렀습니다. 청나라 주량공의 『서영』 제8권: "더저우에 도착했을 때 길가에서 도둑을 잡는 활동이 있었고 국가는 소란스러웠습니다. 6. 전당포." 명가오밍의 《비파연대기:장선생이 사신을 만났다》: "아내의 존경 덕분에 그는 옷과 머리핀을 풀었다." 《첫 순간의 놀라움》 제13권: "6명의 장로들은 이리저리 움직이며 몇 개를 찾아 전당포에서 옷과 기타 물품을 사기 위해 은 수십 텔을 샀습니다." "설명 2 재무부"를 참조하세요. 7. 임대. "청평산당 화본·양원의 길범 이야기": "늦어지자 양삼관과 그의 아내, 당지는 쉴 방을 찾으러 여관으로 갔다." "경고·만수니앙이 산팅에게 복수했다" ": "그날 시간이 늦어서 게스트하우스를 봤는데 두 자매가 체크인을 하고 음식을 좀 달라고 했어요." 8. 배달. 20년 동안 목격한 이상한 현상' 54장: "조사 결과 원본이 가짜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 자금을 마련해야 했다" Five Dou": "기근에서 탈출하다, 빚이 없어졌다, 돈을 갚을 필요가 없다, 좋은 생각이다, 같이 가자"
설명 3 [xiè ㄒㄧㄝˋ]
["광윤" 》후라키, 헥사그램 빼서 보세요. ]
["광운" 후마이치, 윗게, 상자. ]
1. 사물이 연결되는 곳. "Zhou Li·Kao Gong Ji·Gong Ren": "Jiao Jie Zhong에 변화가 있으므로 Gong이라고 합니다." Zheng Xuan의 메모: "Jiao Jie는 Jia Zhong이라고 합니다." Jie Zhong은 공이라고 불린다." "활과 피리가 만나는 곳." 2. 관절과 뼈가 연결되는 곳을 말한다. "한·가의서": "니우탄을 도살하는 자는 하루에 열두 마리의 소를 죽일 수 있지만 날카로운 칼날은 멈출 수 없으며 모든 공격, 벗기고 자르는 것은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Jie는 가지를 의미합니다. "Yinhu는 불리하다" 3. Tong "긴장을 풀다". 〈시·로진공의 노래〉: "춘추의 도적을 알면 제사를 누릴 필요가 없다." "관자·제자법": "이것을 모르면 선비라 한다." "사기·유후가": "아니요. 위험하므로 공격하는 것이 낫습니다."
"송나라 홍마이의 '용자이의 삼필·종정명시'": "공귀의 정명은 '그는 일에 부지런하고 밤낮으로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 4. "廨"와 연결됩니다. "Jie 3 Department"를 참조하십시오. 5. "尰"와 연결됩니다. 산 계곡. 6. "게"와 연결됩니다. "Lu의 춘추 연대기 · Jun에 의지하십시오": " 논빈의 동쪽 이순(寂沙)의 땅은 대계(大結)와 영우(靈玉)이다. "7. 통 "楥". "한·양웅천하서": "예를 들어 강과 호수의 새, 보지에의 새와 같다. "8. "獬"과 연결됩니다. "Jie 3 Zhi"를 참조하십시오. 9. "邂"와 연결됩니다. "Jie 3 Zhao"를 참조하십시오. 10. 고대 지명. 봄과 가을 Zhou Ji 내륙. "Zuo Zhuan·22 Zhao Gong의 해": "Wang Shijun Yu Fan, Yu Jie. "Yang Bojun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Jie, Du Yun: "낙양 남서쪽에 Dajie와 Xiaojie가 있습니다." '확장한서·구국지'에 따르면 대계시는 낙양 남쪽에 있고, 샤오제시는 낙양 남서쪽에 있다. "11. 성씨. 진(晉) 춘추(春秋)에 해호(結湖)가 있었다. '좌전(左玄): 항공 3년'을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