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메리 올리버가 죽었습니다. 행복한 외로운 사람입니다.

미국 시인, 리처상 수상자 메리 올리버 (Mary Olive) 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6 월 65438+ 10 월 17 일 림프종으로 83 세를 일기로 집에서 사망했다. 그녀는 자신의 시' 죽음이 올 때' 에서 "그것이 끝났을 때, 나는 내 생명이 깜짝 신부와 결혼했다고 말하고 싶다" 고 적었다.

끝날 때, 나는 말하고 싶다: 나의 일생은 깜짝 신부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35 9 월 10 일, 메리 올리버는 오하이오 주 단풍나무 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교사이고 어머니는 초등학교 직원이다. 올리버의 어린 시절은' 가정의 불균형' 때문에' 매우 어렵다' 고 해서 그녀는 늘 학대를 받는다. 예민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시로 도망쳐' 글로 세상을 만들었다' 며 시를 자신의' 구속' 으로 삼았다. 올리버는 일찌감치 글쓰기를 평생사업으로 삼겠다는 그녀의 결심을 표명했다. 그녀는 13 살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55 부터 매년 오하이오 대학에 입학한다. 그곳에서 첫해 학업을 마친 후, 그녀는 바사 대학에서 장학금을 받고 바사 대학으로 옮겼다. 그러나, 겨우 1 년 동안 공부한 후, 그녀는 학업을 포기하고 글쓰기에 전념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올리버는 여러 해 동안 산림에 은거해 왔으며, 그의 작품들은 대부분 산과 들의 자연을 주제로 자연과 정신세계 사이의 심오하고 은밀한 관계를 탐구하여 당대 미국의 은둔 시인이라고 불렸다. 사상 계보에서 올리버는 휘트먼과 선종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의 창작 주제는 자연, 신앙, 존재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다. 그의 시는 짧고 용맹하며 의미심장하며 영성과 철리가 풍부하다. 올리버가 항상 평론가의 칭찬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인 중 한 명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리처상과 국가도서상을 받았다.

20 18 마리 올리버의 첫 중국어판 시집' 그 귀여운 것을 사랑해' 가 출간됐다.

리처상 수상 시인 마리아 올리버 (Maria Oliver) 는 목요일 플로리다 주 호 비산드르의 집에서 83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녀의 작품은 간단한 언어와 자연세계에 대한 세심한 관심으로 평론가를 분열시켜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문학 주관인 빌 리키브룸은 그녀의 죽음을 확인했다. 올리버 여사는 20 15 년 만에 처음으로 림프종 진단을 받았다. 올리버 여사는 다작 작가이다. 작품은 20 권이 넘으며' 미국 원시인' 작품집으로 1984 리처상을 받았다. , 브라운 회사. 그녀는 1992 로 등대출판사에서 출판한' 신시선' 국가도서상을 수상했다.

올리버 여사의 작품은 뉴요커와 다른 잡지에 자주 등장한다. 한 시인의 작품이 잘 팔린다는 현상이다. 그녀의 책은 시 재단의 베스트셀러에 자주 등장한다. 이 재단은 넬슨 도서 스캔 (Nelson BookScan) 의 데이터를 사용하는데, 이는 도서 판매를 추적하는 서비스로 전 미국 시인 빌리 콜린스 (Billy Collins) 와 비교했다. 이 나라에서 가장 잘 팔리는 시인.

그녀의 시는 간단한 언어와 접근성이 없는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의 성질이 있어 거의 동질성이다. 이 점과 상대적 간결성으로 인해 그녀의 작품은 성직자를 포함한 많은 대중의 환영을 받는 것 같다. 그들은 설교에서 그것을 인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시 치료사들은 그들의 흥미진진한 민감성이 그들의 일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응? 로널드 페렐라와 아우구스타 레딩 토마스와 같은 작곡가들은 음악을 통합시킵니다. -응? 로라 부시와 마리아 슐레보 같은 유명 인사.

이 모든 것, 게다가 대중이 그녀에 대한 독서와 함께 올리버 여사에게 상당히 늦은 생명, 내키지 않는 책벌레 록스타의 후광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올리버 여사는' 버섯',' 백로',' 백조',' 토끼',' 폭포' 라는 칭호가 많기 때문에 동물과 식물을 가까이서 관찰하느라 바빴다. 한 수준에서, 이 시들은 감성적인 정물이다. 매사추세츠주 프로윈스턴의 숲, 늪, 조수지에서 40 년 넘게 살았으며, 간결하고 공식적이고 보수적인 대화 스타일로 토지와 비인간적 임차인에 대한 흠잡을 데 없는 묘사를 제공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봄 \" 에서, 그녀는 썼다:

나는 얼굴을 들어 그것을 바라보았다

빗속의 창백한 꽃송이. 그들은 리넨 같다.

성수처럼 부드럽고 깨끗하다. 동시에,

나의 개가 코를 물고 뛰어나갔다.

습하고 신비로운 터널.

그는 지금의 맛을 말했다.

뻣뻣하고 활기차게 됩니다. -응? 그는 야수를 말했다

이제 기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잠자는 땀, 꿈의 징조. 비

반짝이는 손으로 나를 어루만지다.

그는 말했다: 나의 개가 돌아와서 힘껏 짖었다

모든 비밀 기관은 가장 부유한 고문입니다.

검은 땅의 깊은 곳에 있다.

반짝반짝 환호!

올리버 여사는 항상 월터 휘트먼과 로버트 프로스트에 비유된다. 왜냐하면 그녀는 자연과 끊임없이 교류하기 때문이다. 그녀의 조용하고 내성적인 관찰력과 극도의 사적인 개인 스타일 (그녀는 많은 독서를 했지만 인터뷰를 거의하지 않고 자신의 일이 말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으로 에밀리 디킨슨에 비유되었다.

올리버 여사는 늘 그녀의 직업을 생활에 대한 관찰로 묘사한다. 그녀의 글로 볼 때, 그녀는 이것이 준 종교의 직업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분명하다. 자연과 다른 주제에 관한 그녀의 시는 맥동과 신비에 가까운 영성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미국 선험론자나 영국 시인 윌리엄 블레이크와 제럴드 맨리 홉킨스의 작품이다.

독자들도 올리버 여사의 시에 끌렸다. 왜냐하면 그들은 친밀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나를 읽는 것은 그녀를 데리고 숲이나 해안을 산책하는 것이다. 이 산책과정에서 시는 늘 그녀 앞에 나타났고, 그녀는 집 근처 숲에서 연필을 나누어 이런 가능성을 준비했다.

올리버 여사의 전체 경력에서 그녀의 작품에 대한 비판 수용도는 줄곧 균형이 맞지 않았다. 일부 평론가들은 그녀의 시가 표면의 간결함으로 인해 지연되었고, 그 후 몇 년 동안 그녀의 포리즘 영향은 연기되었다. 제임스 디키는 1965 의 뉴욕타임스 서평에서 그녀의 첫 시리즈' 항행 안 함' 에 대해 논평했다. 그녀는 "그녀는 괜찮지만 예상대로 좋다" 며 덧붙였다.

"그녀는 시를 쓰는 것만큼 능숙하지 않은 것 같다. 그들 중 몇몇은, 그러나 항상 그들 밖에서, 기존의 문학 원소에서 그들을 결합한다. "

최근' 뉴욕타임스 서평' 의 시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올은 더욱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20 1 1 에서 그는 올리버 여사를 작가로 언급했다. "그녀의 시는 동물이 창작할 때 상처를 입은 것 같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뉴욕 현지인 루스 프랭클린 (Ruth Franklin) 의 반박을 받은 이 논평은 올리버 여사에 대한 20 17 편의 훌륭한 문장 중 "올리버의 작품이 자연을 둘러싼 폭력을 감안하면 이 농담은 이미 무미건조해지기 시작했다" 고 썼다. -응?

올리버 여사의 옹호자들은 그녀의 작품이 보잘것없어 보이는 표면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어둡고 답답한 하층은 표면과 함께 우주에서 개인의 위치에 대한 명확한 탐구를 구성한다.

작가 앨리스 그레고리 (Alice Gregory) 는 시 재단 (City Foundation) 웹 사이트의 문장 중 한 편에서 "그녀의 코퍼스는 매우 간단해 보인다" 고 말했다. -응? "그러나, 만약 당신이 방대한 언어로 비교적 부드러운 결합 조직을 감추게 한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놓치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언어명언) 이렇게 무례한 관심은 올리버가 제공하는 강화 효과를 주지 않을 것이다. " -응?

메리 올리버는 1935 년 9 월 10 일, 클리블랜드의 에드워드와 프라사크 올리버에서 태어나 오하이오주의 단풍나무 고지에서 자랐다. 클리블랜드? 그녀의 아버지는 교사이고 어머니는 초등학교 비서이다.

O: 20 1 1 의 오프라 잡지에서 올리버는 드물게 오리버 여사를 인터뷰했는데, 그녀는 어렸을 때 받은 성적 학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우리 가족은 매우 비정상적이고, 나의 어린 시절은 매우 힘들었다. "라고 그녀는 슐레이버 여사에게 말했다. "그래서 저는 문자가 있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나의 구원이다. " -응?

십 대 때, 그녀는 오하이오 주립대학과 바사 대학에서 단기간에 공부하지만 학위를 받지 못했다. 올리버 여사는 자발적으로 Rip, stipe, 에드나 세인트 빈센트 밀레가 뉴욕 주 오스트리츠에 있는 옛 저택으로 차를 몰고 매사추세츠주 국경 근처로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앞으로 6 년 동안 올리버 여사는 스티푸르토에 살면서 밀레의 언니 노마가 그녀의 논문을 조직하는 것을 도왔다.

1950 년대 말 올리버가 스티프롭을 방문했을 때 사진작가 몰리 말론 쿡을 만났는데, 그는 나중에 그녀의 생활 동반자이자 문학 매니저가 되었다. 쿡 여사는 2005 년에 세상을 떠났다. 직계 친족이 살아남지 못했다.

올리버 여사는 베냉턴 대학과 다른 곳에서 가르치고 있다. 그녀의 다른 시가로는' 오하이오주 명하' (1972),' 빛의 집' (1990),' 나뭇잎과 구름' (2000),' 증거' 가 있다

그녀의 산문서에는 시 기교에 관한 두 권의 책,' 춤 규칙' (1998)' 시 수첩' (1994),' 장수: 산문 및 기타 작품' (2004) 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모순 될 것으로 보인다 고려-얕 고 심오한, 영감과 슬픈 노래-양 올리버의 시는 원래의 기쁨과 삶의 원래 우울을 통합 시적인 포트만 성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있어서, 모든 사람의 마음은 일종의 광기와 같은 광희이다. 그녀의 가장 유명한 시' 죽음이 올 때' 에서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말하고 싶다: 내 인생.

나는 깜짝 결혼식 신부이다.

저는 신랑입니다. 세상을 품에 안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을 때, 나는 알고 싶지 않다

내 인생이 특히 진실인지 여부.

저는 제 자신의 한숨과 두려움을 발견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는 논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단순히 세계를 여행하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