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목할 만한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조공은 제후가 황제에게 직무를 서술하는 중요한 내용 중 하나이다. 조공의 물건은 마음대로 만든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규정이 있다. 토산품' (현재 토산품) 이어야 하는데 선물할 때 사은품 목록이 있어야 합니다. 천자는 받아들일 때도 규정된 주문서에 따라 점수를 받는다. 둘째, 제후가 바친 공물은 반드시 하나씩 진열하여 왕정에 놓아야 한다. 이른바' 먼 일' 이란 천자가 사해를 가지고 있고, 각국이 모두 순순하고, 안정통치통일의 상징이다. 그러므로 "정원이 가득 차서 옥보를 주고, 천지의 아름다움을 주는 것은 민망하다." " 다시 한 번, 제후조공의 최우선 임무는' 조제' 이다. 제사신령도 하나씩 잘 차려서 신령 앞에 배열해야 한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복법' 으로 직접 대규모로 제물을 전시할 수밖에 없다. 제물을 바칠 때 신과 제물을' 더 아름다운 이름' 이라고 불렀는데,' 요술 모방과 예술 모방의 출발선은 처음에는 거의 완전히 통일되었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3 이로부터 물공의 공헌은 명사-제후 각 측이 기여한 실물, 동사가 아니라' 수제' 와' 진열제' 의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동시에,' 푸' 는 강력한 동적 특징을 지닌 수단이자 형식이며,' 진열' 과' 직접 진열' 이다. 공물이 글로 기록된 서류로 변환되면 일시적인 실물은 영구적인 정신제품으로 변한다. 재료와 그 배열 형식에서 언어 문자 배열 형식으로의 이러한 전환은 중요한 도약이다. 이때부터' 푸' 는 언어 문자의 표현 방식이 되어 사람과 일, 감정, 외물을' 직접적인 방식' 으로 표현할 수 있다. 나중에 우리는 이런 형식이 안정되면 일반적으로 천지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말, 황제의 성지, 제후관원의 보고 등 다른 방면에 적용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포괄적이고 완전한 서술에 대해 말하자면, 이런 수단이나 형식을 채택할 수 있는데, 때로는 아예' 푸' 라고 부르기도 한다. 물론,' 선물' 에서' 선물' 으로의 전환, 즉 실용에서 심미, 내용에서 형식으로의 전환은 매우 긴 역사 과정이며, 그 근원은 대부족 연맹이 나타났을 때 원시 종교 제사 활동에서 제사를 지내는 대규모 전시여야 한다. 고례는 종교적이어서 정교의 구분이 없다. 그래서 주자청 씨는' 시가' 부' 라고 부르는 이유는' 시경' 에' 생명을 주다' 와' 정치를 베풀다' 라는 단어가 있거나 이런 뜻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라고 추측한 적이 있다. 이것은 전문 저서가 완성해야 하는 임무이다. 특히 황제가 그의 천하 신복 정신을 경험했는지, 제사 때 사람들의 주요 소망을 결집시켰는지, 모두 주어진 대상에 걸린다는 점도 특별히 지적해야 한다. 그렇다면 후기의 구상수법, 즉 이른바 물화 방식으로' 허위화' 하는 수단은 주어진 대상이 창조된 이후여야 한다. 그러므로 부는 비흥보다 앞서 있을 뿐만 아니라, 비흥의 최종 기초이기도 하다. 분명히 비흥은 부로부터 기원한 것이다.
《시경》의 부는 어떻게 한나라 부로부터 진화했는가?
"푸" 의 의미와 진화한 한인은' 시경' 기법을 총결산할 때' 부필행' 의 정의가 없었고, 정현만이 이주 대사의' 여섯 시' 에 주석을 달면서 이 뜻을 설명했다. 그는' 푸' 를' 깔개' 와' 직접 진실을 깔았다' 로 해석했다. 위진 이후' 전전' 이나' 진실을 말하다' 에 대한 강조는' 진실을 말하다',' 진실을 말하다' (이 글의 2 절 참조), 정현의 해석에서 멀어질수록' 푸' 의 본모습도 없어진다. 사실 한인은' 부' 를 선택하여' 시경' 의 표현을 가리키고, 정현이는' 레이아웃' 으로' 부' 의 내포를 정의해 물질에서 언어, 실용에서 심미, 내용에서 형식으로의 역사적 진화를 예고했다. "푸" 의 본의는 공물이다. "천자를 위해 태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