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게임에서 독특한 캐릭터 직업과 다양한 훈련 방향, * * * 은 7 가지 직업으로 나뉜다. 다른 게임 (특히 이곳의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검객, 궁수, 마법사 외에도' 예기' 라는 특별한 직업이 있는데, 이는 중국 고대에 흔히 볼 수 있었던 가수와 댄서를 가리킨다. 게다가 검사와 법사의 직업은 더욱 정련되었다.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게임과 다른 유사한 게임의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다른 유사한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PK 와 연습급이지만, 우리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훈련 방향을 가지고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위치를 찾는다. 하드코어 플레이어는 완벽하고 전면적인 발전을 추구할 수 있으며, 전투 기술과 모험 기술을 모두 습득해야 한다. 보통 게이머는 단 적은 시간 (기술이 오래되면 버림받음), 남은 시간을 비전투 기술 개발 및 구축에 쓰더라도 게임에서 더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이머들의 마음가짐은 존중받고 현실에서 얻을 수 없는 성취감과 만족감을 추구한다). 대체 플레이어는 모험 기술에서도' 잠복' 과' 절도' 를 전공할 수 있다. 3. 경제체계는 다른 게임 후기에 흔히 볼 수 있는 인플레이션을 겨냥해 사이보 선봉회사는 북항과 사회경제전문가를 상담한 뒤 완벽한 경제체계를 마련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게임의 경제를 더욱 실감나게 하고 인플레이션을 단호히 제지하는 것이다.
4. 무기장비 제작 다양한 다변시스템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전투와 모험을 통해 광석, 목재, 수피 세 가지 자원을 획득하며 무기, 갑옷, 옷, 약품을 독립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는 더 많은 존경을 받게 된다. 드레싱 시스템은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3D 캐릭터의 복장 시각 부분은 실제 상황에 따라 뼈대에서 몇 조각으로 나뉘어 게임 장비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5. 중국의 각기 다른 지역 스타일의 게임은 중국 판도에 따라 크게 교토, 세북, 강남, 남월, 서역 등 다섯 지역으로 나뉜다. 각 구역마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교토의 번화함, 강남의 정교함, 서역의 황량함, 세북의 광활함, 남월의 낯설음은 모두 중국의 광활함을 느끼게 한다. 인터넷에서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국산 온라인 게임의 창작이다. 2.6 고급 AI 를 가진 괴물 게임의 모든 괴물은 자신의 AI 를 가지고 있어 괴물에게 일정한 IQ 를 갖게 하고, 똑똑한 괴물은 더 이상 플레이어 PK 에 취약하지 않다. 전투 전에 플레이어는 모든 괴물 (특히 무작위로 생성된 보스 괴물) 에 대해 서로 다른 전술을 취해야 한다. 이는 다른 동종 게임에서 너무 많은 괴물이 너무 적은 현상 (끊임없이 재생해야 하는 괴물) 을 피할 수 있다.
6. 자유롭고 편안한 캐릭터 사용자 정의 바로 가기 플레이어는 바로 가기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하여 기술 활성화, 물품 사용, 기능 설정 등을 할 수 있다. 게임에서 게임 조작이 더욱 수월해지도록 하다. 7. 방대한 임무 시스템 게임의 임무 시스템은 두 가지, 즉 부임무와 주임무로 나뉜다. 지선 임무란 일반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활용 임무를 가리킨다. 완성된 인원은 1 인과 여러 명, 임무 유형에는 메신저, 괴물, 합성물 등이 있다. 본선 임무는 고급 게이머가 5 대 지역을 모두 연 후 고리가 맞물려 있는 줄거리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 각 직업마다 각기 다른 주선 임무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선 임무를 완수하여 전체 게임의 배경과 세계관을 점차 이해할 수 있다.
8. 음성 채팅 시스템 게임에서 언어 채팅을 통해 사람 간의 교류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문장 초반에 말했듯이, 사람 간의 상호 작용은 온라인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이다.
9. 완벽한 게임제도' 영광법전' 은 오늘날의 온라인 게임에 노출된 폐단으로' 영광 OL' 을 위한 온라인 게임법 제도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도 법의 근거가 있어 게임의 형평성을 보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