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인 수양과 시적인 자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시는 바로 시이다. "말이 끝이 없고, 뜻은 끝이 없다." 시의 이미지는 시인의 구체적인 감정에 가장 적합한 대응이어야 하며, 반드시 내포가 풍부하고 남달랐어야 한다. 시적인 언어는 의도적이고, 다의적이고, 변형된 것이지, 단순한 묘사가 아니다. 시의 이미지도 재현되거나 상징적이어야 한다. 따라서 시는 집중된 예술을 가진 표현으로, 전체는 부분 표현으로, 전체는 개인으로 표현한다. 시는 내면의 감정을 처리해야 하고, 언어는 감정에 대한 약속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내가 자주 말하는' 밋밋함' 은 개념 패치 워크로 만든' 나 없는' 상태의 시를 가리킨다. 나는 시가 아니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결코 좋은 시는 아니다. 시인의 사고 방식은 독립적이어야 하며 자신의 존재를 중시해야 한다. "나는 시에 있다" 는 것은 시가 내성적이어야 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시인의 지위와 가치를 더욱 강조해야 하기 때문이다. 시인은 예민하고, 기민하며, 정신이 맑아서, 접근하기 쉬운 사람이 아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가르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깨달음' 에 대해, 나는 너에게 한 가지 더 건의해 줄게: 침묵, 고민. 시적, 집단적 추상화로서 언어, 사상, 교류 예술에서 추상화된 영동으로 극미, 극악, 극강, 매우 부드러운 종합 열반이다. 시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시적, 표현할 수 있는 것은 하나의 느낌이며, 오직 하나의 느낌, 유동적이고 매우 집중된 표현감으로만 표현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통속적인 말로 말하면, 화룡점정은 시적이고, 경물에 호소하는 것은 시적이며, 의미는 영영, 간결함은 시적이다. 시는 모든 사람이 사물에 직면할 때 추상화되는 강렬한 느낌이며, 사람마다 느끼는 시성도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시, 노래, 그림을 마주하고 눈물을 흘리지만, 어떤 사람들은' 개똥',' 시큼한 이빨' 을 저주하고 있다. 당신의 시가 대다수의 사람들의 감상을 받았을 때, 당신의 시는 구조와 내용에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감동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설명한다. 너의 시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때, 너는 단지 시적일 뿐이다. 자신의 감정으로 볼 때, 나는 시가 좋고 나쁨이 없다고 단언한다! 하지만 사회학적으로 보면 사람은 사회동물이고, 가장 기본적인 사회활동은 사회화다. 산문, 시, 소설, 그것들이 교류 도구로 사용될 때 (내가 꺼내지 않으면 논평할 필요가 없다), 반드시 한 가지 기준이 있을 것이다. 바로 사람들이 실제 교류에서의 체험이다. 이 기준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가의 뜻을 더 쉽고 순조롭게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기준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좋고 나쁨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시는 일종의 느낌이며, 공인된 기준에 따른 아름다운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