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호장룡은 중국 성어로 북주 () 의 신신 () 에서 유래한 것이다. 숨은 용와호' 는 발견되지 않은 숨겨진 인재, 숨겨진 인재다. 이 성어의 구사법은 조합된 것이다. 문장에서 술어와 정어를 만들다.
말은 북주 () 의 신신 () 에서 나온 것이다. "통혜하양공 신설산구 ()" 시: "은석 의심장호, 뿌리가 와룡과 같다." 후세 사람들은' 장룡침호' 라는 성어를 정련했다. 전반적으로, 유신의 문학 창작은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는데, 그의 42 세 출사 서위를 경계로 삼을 수 있다. 양전기, 그의 작품은 대부분 궁체시로, 색채가 담백하고 미사조의 아름다움이 풍부하다.
북조의 속박 이후 시와 부는 대량의 향수와 생명 체험에 대한 서러움을 표현했고, 그 스타일도 강건하고 서늘한 스타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두보는' 극은 육절구' 에서 "신신은 문장 늙고 익어, 붓놀림이 종횡무진하다" 고 말했다.
그의 오언시와 칠언시는 당대의 첫 곡이고, 여문은 육조의 걸작으로 후세를 위한 본보기를 세우고, 여개복집은 대대로 전해진다. 아청학자 옵시디언은' 옥자산 노트' 로 이름을 바꾼 주석을 달았다. 후기의 작품에서 후세 사람들의 주의를 가장 끄는 것은 그의 자기표현과 향수이다. 이는 이전 스타일과 크게 다르다.
티베트어 드래곤 잠자는 호랑이 문장 만들기:
1, 우리 고향에는 유명인이 많아서 용와호가 숨어 있는 곳이다.
2. 중주, 사통팔달한 곳, 침호장룡의 땅.
3. 강소성과 절강 일대의 인재가 구제되어 예로부터 용와호의 땅이었다.
4. 우리 고향은 줄곧 숨은 용와호의 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