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들에게 어떻게 풍수를 잘 배치하는지 가르쳐 주십시오. 사무실 2 층, 차양, 길이 6 미터, 너비 3.2 미터. 남북 방향, 남문 북창.

책상을 좀 더 오래 두고 반을 완성할 수만 있다면, 내가 수집한 물건을 너에게 줄게, 네가 열심히 다 보고 펴서 말해 주길 바래.

책상 위의 풍수

사장 탁자는 길 () 을 향해야 하고, 사장 책상 () 과 책상 () 은 흥망과 성패 () 와 관계가 있어야 한다. 책상의 방위와 책상의 풍수 오행; 책상 배치 및 테이블 장식품에 반영된 길조 풍수 금기; 회사가 주관하는 직위와 상서로운 풍수, 직원의 업무 풍수.

가게 주인이든 대기업 사장이든, 제 1 책임자의 배치가 중요하다. 상서로운 위치의 영기가 사람의 담력과 지혜에 도움이 되어 사업의 흥망과 사업의 성패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책상 배치는 세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책상의 정면을 문을 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주요 목적은 지도자가 일할 때 문 밖의 소음에 쉽게 방해받지 않도록 하고, 다른 사람이 엿보기 어렵게 하는 것이다.

둘째, 책상 뒤에 앉아 있는 사람은 벽 같은 것을 기대면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불필요한 공허함은 있을 수 없다. 주로 비즈니스 인사들을 책상에 앉혀 업무를 처리하고, 배후의 공허감과 부실감을 줄이고, 신뢰성을 높이는 것이다.

셋째, 책상 앞에는 비교적 넓은 공간이 있어야 한다. 풍수학에 따르면 이곳은 화난 지역이어서 사람의 마음을 넓힐 수 있다.

책상이 배치되는 방향

책상의 8 개 방향은 각각 장단점이 있으며,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서조동: 진취적인 데 도움이 되고, 더욱 세심하고, 자신감 있고, 낙관적일 수 있습니다. 단점은 야심이 너무 크다는 것이다.

2. 동쪽과 서쪽에 앉아: 부를 축적하고, 생활을 만족시키고, 낭만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단점은 사치하기 쉽고, 타성을 증가시키고, 복숭아꽃을 건드리기 쉽다는 것이다.

3. 북조남: 격정에 유리하고, 주목을 끌며, 사교활동이 활발하다. 단점은 스트레스가 커지고, 감정이 우여곡절되고, 싸움이 늘어난다는 것이다.

4. 남좌북: 성숙하고 진중하며, 창조잠재력, 독립자주에 이롭다. 단점은 외로움, 두려움, 직업입니다.

5. 북서쪽으로 앉아서 동남쪽을 향한다. 지도력을 강화하고 재능과 책임감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며 영예와 신용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단점은 쉽게 제멋대로 하고 과로하다는 것이다.

6. 남동으로 북서쪽을 향한다: 지도자를 늘리고 신뢰와 존경을 얻는 데 유리하다. 단점은 내가 제멋대로 하고, 오만하고 위선적이며, 다른 사람을 방해한다는 것이다.

7. 서남에서 동북으로 앉는다: 자기진급에 유리하다. 목표가 명확하고 노력한다. 단점은 탐욕, 이기심, 신경질, 무모함이다.

8. 동북에서 남서쪽으로 앉는다: 가정의 화목에 유리하고, 지출을 절약하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단점은 남에게 의지하고, 두 마리의 첫 번째 쥐가 너무 인색하다는 것이다.

둘째, 합리적인 책상을 선택하세요

너는 비싸고 호화로운 책상의 질을 중시할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욕심이 끝이 없고 실용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것이다. 책상 높이는 80 ~ 3000 px 가 가장 좋습니다.

현재 책상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목재 위주이지만, 나무를 꺼리는 사람이 나무 책상을 사용하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우리는 자신의 명리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책상을 선택할 수 있다. 품질상 선택이 많지 않으면 색상과 디자인에 사용하고 보완할 수 있습니다.

5 가지 색상 요소:

불의 색깔: 빨간색과 보라색.

지구의 색깔: 노란색, 갈색, 갈색, 갈색.

골드: 화이트, 골드, 실버.

물의 색깔: 검정, 파랑, 회색.

목속 색상: 녹색, 청록색, 에메랄드.

즉, 점술학에서 불을 좋아하는 사람은 대추색 책상을 선택할 수 있고, 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진한 파란색 책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신체의 장기가 불편하면 색깔로 보상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일 때문에 교제를 자주 하기 때문에 술을 마시는 것은 흔한 일이다. 장기적으로 이렇게 되면 간은 참을 수 없고, 늘 은은하게 아프다. 우리는 녹색 나무 테이블을 선택하여 간 오행을 보충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신장이 좋지 않아 물의 색깔을 선택하여 신장의 오행을 보충할 수 있다. 심장이 좋지 않으면 오행불을 골라라. 위장이 좋지 않으면 오행속토를 골라라. 폐가 좋지 않으면 오행 금속으로 고르세요. 이렇게 해서 우리는 직장에서 편안한 책상을 갖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게 몸을 조절했다.

현재 책상 스타일의 주류는 세련되고 간결한 직사각형이다. 사실 풍수 지식을 아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유리한 책상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하나는 그들 가까이에 있는 삼면이 직선이고, 그들이 직면하는 가장 바깥쪽은 반원형이다. 또 다른 책상은 원호형으로, 마치 끈이 자기 몸에 감겨 있는 것 같다. 풍수 중에서' 산이 물을 둘러싸고 있다' 와' 옥대가 허리를 감싸고 있다' 는 원칙이 가장 중요하다.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이런 책상은 자신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좋은 정신을 모으는 데도 도움이 된다. 가장 좋은 것은 한 사람이 직면하는 사악한 기풍을 녹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책상의 맞은편에는 동료가 없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동료에게 액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셋째, 책상 배치

사무실 환경은 책상의 방향에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책상 위의 가구와도 큰 관계가 있다. 책상 위의 물품이 제대로 배열되면 오행은 창의력이 강해지고, 잘못 배열되면 일이 곤경에 빠진다. 네모난 책상의 경우, 서쪽을 향해 동쪽을 향하는 기본 방위를 취하면, 위의 8 개 방위가 팔괘의 모양을 형성하므로, 아래의 진열품은 모든 가정과 사업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된다.

동양: 돈

남동: 전화

서: 바다표범

남서: 달력

남: 테이블 램프

중국 동북: 노트

북부: 식물

서북: 필묵

넷째, 책상 장식의 금기

책상 인테리어의 금기는 인테리어가 부적절하다는 것 외에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다.

1. 책상은 문을 향하지 말고, 책상 오른쪽은 믿을 수 없는 벽 (손님과 상관없이); 책상 왼쪽 벽에 기대어 (주체와 객체가 선명함); 책상 의자는 너무 억압해서는 안 되고, 적당히 편안해야 한다. 백지로 책상을 깔지 마라.

2. 책상을 문에 대고, 사람이 문을 등지고 앉아 있는 것은 책상을 놓는 데 가장 먼저 피해야 할 일이다.

3. 책상을 인도 창문 아래에 놓으면 책상을 질식 아래 놓고 다른 사람이 자주 엿보는 것과 같다.

4. 책상이 창과 평행하게 배치되면 좌석은 창과 책상 사이에 위치하며 창은 좌석 화면으로 사용됩니다. 이런 책상은 피해야 한다.

창문을 등지고 앉아 있는 것은 비지니스 인사에게 좋지 않다. 바람이 늘 사람의 등에 불어서 하루 종일 불안함을 느끼게 한다. 이렇게 계속하면 사람의 정신을 혼란시킬 수 있다. 찬바람이라면, 몸의 균형을 잃고 질병을 일으키기 쉽다. 창밖의 빛은 뒤에서 사람을 비추고, 얻은 것은 백라이트로 시력을 방해한다.

창문을 등지고 앉아 있어 견고한 장벽 지지가 없다. 창턱이 너무 짧으면 실수로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5. 책상의 왼쪽과 오른쪽에 스위트룸의 화장실 문을 씻지 말고, 책상은 공중화장실의 벽을 향하지 말고, 책상은 변기를 등지지 말고, 책상의 왼쪽과 오른쪽에 화장실 문이 없어야 한다.

6. 책상이나 좌석은 대들보에 눌려서는 안 되고, 찬장 구석으로 돌진해서는 안 되며, 책상 앞뒤 집 밖 다른 사람의 구석으로 돌진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사장의 책상 뒤에서 왔다갔다하지 말고, 사람도 판매원의 책상 뒤에서 왔다갔다하는 것을 피하지 말고, 회계사와 재무인력도 책상 뒤에서 왔다갔다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7. 책상을 너무 어지럽게 하지 마세요. 책상 위의 천장은 신선하고 편안해야 한다. 책상 앞에 화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책상 앞에 술집이 있어서는 안 된다. 책상 앞에 거울을 걸어 자신을 보지 마라.

8. 주인의 책상 오른쪽에 깃발을 꽂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사회자 사무실의 깃발은 뒤, 왼쪽 또는 오른쪽에 꽂아야 한다.

9. 책상 위에 청룡은 높고 백호는 낮고 조용해야 한다. 책상 위에는 전화와 등불이 상서로워야 한다.

서화와 오행

현대 가정은 주인의 스타일과 품위를 보여주기 위해 장식 그림 몇 장을 걸어 집안의 레이아웃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지만, 서화도 길피흉에 신경을 써야 하며, 장식화의 품종도 많다. 다음은 좀 더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장소입니다.

집안의 길상서화는 상서로운 서예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화, 세월잉여를 상징하는 연꽃 금잉어화,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송학화, 복수영원을 상징하는 뜬구름 복자를 가리킨다. 내용이 공명정대하여 불길한 암시를 피해야 한다.

(1) 참고 사항

1 소파 위의 서화는 가로로 해야지 세로로 세워서는 안 된다. 소파와 서화가 두 개의 균형 잡힌 가로줄을 형성하면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다.

거실에 침울한 그림이 걸려 있어서 풍수 관점에서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거칠고 사나운 파도, 쓸쓸한 나뭇잎, 석양 잔광, 외로운 여행, 한겨울 황야, 악수 싸움, 마른 덩굴나무 등이 포함된다. 이런 서화는 풀이 죽어 생기가 없어 보이고, 안에 살면 기분이 자연스럽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서화를 거실에 걸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방이 너무 어둡다면, 가정실의 어두운 벽에 해바라기도를 걸어 놓을 수 있는데, 이는' 양춘이 꽃과 나무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는 뜻이다. 채광 방면의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거실에는 호랑이 그림 한 폭이 걸려 있는데, 그림 속의 호랑이는 오르막 스타일이어야 하고, 호랑이는 고개를 돌아봐야 한다. 왜냐하면 호랑이가 오르막길을 오를 때 삼산오악으로 떠돌아다니다가 내리막길을 내려갈 때 훌쩍 뛰어 수많은 사람을 다치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배나 모형선의 초상화를 걸면 금은보화를 가득 채워야 하고, 뱃머리는 집 안으로 들어가야 하며, 대문을 벗어나지 말아야 한다. "큰 배가 입항하다" 를 의미한다

(2) 서화와 오행

가장 흔한 교수형 그림은 꽃, 나무, 모란의 그림이지만, 누군가가 나무를 매우 꺼리면 모란 그림이 어떻게 그에게 좋은 풍수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림을 걸 때 시각 효과에만 치중하지만, 그림의 다섯 가지 주요 기능은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모든 그림은 액운과 행운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나무를 꺼리는 사람이 삼림화를 걸어두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홀에 그림을 한 장 걸려면, 먼저 그 자리가 어떤 가족 구성원을 대표하는지 보고 나서야 어떤 그림을 넣을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림을 매달는 선택에서 물을 원하는 사람은 구미어나 황하장강의 그림을 걸 수 있다. 금을 원하는 사람은 당연히 빙산을 두는 것이 가장 좋다. 불을 원하는 사람은 팔마나 붉은 모란 그림을 붙여 그들의 불에 호응한다. 나무를 원하는 사람은 대나무를 걸어 평안을 보답할 수 있다. 흙을 원하는 사람은 만리장성을 걸 수 있다. 각 그림의 장식도 집풍수를 통제하고, 풍수의 좋고 나쁨에 영향을 주며, 모든 사람의 총명함과 운용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가족 성원이 속한 곳에 좋은 풍수 그림을 걸어두면 그 성원을 기묘하게 도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일상생활에서도 종교 관련 그림을 걸어 놓은 사람이 있다. 종교화도 오행 효과를 낸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미타불의 불화를 전시하고 심지어' 불'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아미타불은 금수를 대표하고, 부처는 물이고, 부처는 북방을 대표하고, 아미타불은 서방을 대표하며, 집에는 심경을 놓아 불을 대표한다. 불을 피하는 사람은 꼭 붙잡고 놓지 마라. 사실 집에 부처님 그림을 너무 많이 걸어서는 안 된다. 부처님 그림이 너무 많으면 멤버들 사이의 관계, 특히 부부 간의 사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어느 한쪽의 과도한 종교 열광은 상대방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행복한 가정에서 종교화는 너무 많이 걸어서는 안 된다. 액자의 색깔에 관해서는 오행 배합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금색을 원한다면 금색이나 은색으로 테두리를 만들고, 녹색은 목색을 만들고, 빨간색과 보라색은 불색을 만들고, 파란색과 회색은 물색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폭의 그림을 볼 수 있는데, 한 폭의 액자도 매우 학식이 있고, 한 폭의 그림이 집풍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림을 걸기 전에 이 그림이 가져온 길흉을 잘 고려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침실은 사람이 자는 곳이고, 풍수에는 다음과 같은 신경을 쓴다.

1, 벽걸이 차트 주의 슈아, 너무 진하지 말고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가급적 인물, 특히' 오귀',' 악' 을 적게 걸어라. 인물 이미지의 영향이 좋지 않다.

3. 가급적 불상을 적게 걸어주세요. 불상이 침실에 걸려 있는 것은 신성하고 불경스러운 것이다.

정물 이미지, 꽃, 새를 걸 수 있습니다.

5, 그리고 또 다른 그림은 방 주인의 팔자 오행에 따라 풍수를 조정하여 불행을 피하기로 한 것이다.

(3)

1 구어지도

위에는 아홉 마리의 살아있는 물고기 사진이 있다. 9' 는 시간이 길다는 것을 의미하고, 물고기는 모든 것이 순조롭다는 것을 의미하고, 1 년 이상을 나타낸다.

물고기는 오행 중 물에 속하고, 여름가을에 태어난 사람은 오행이 부족하여 구어도를 걸기에 특히 적합하다.

2 삼양도

삼양도는 흔히' 삼양개태' 또는' 삼양개태' 라고 불리는데, 이는 재물을 모집하여 보물을 들여서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뜻이다. 그러나 조디악은 소, 개, 쥐, 양과 어울리지 않아, 삼양도를 걸어서는 안 된다.

삼마지도

준마도 한 폭을 걸어 비약출세를 비유하다.

말은 오행 중 불에 속하고, 춘하 생은 모두 오행불 부족이다. 불이 난 전마는 부족을 메울 수 있다. 말의 장식화는 남방에 걸어서는 안 된다. 말의 점괘는 하늘에 속하고 남방 (남방 오행은 불) 에 걸려 있는 것이 바로' 불천문' 이기 때문이다. 천문을 태우면 집안에 불리한 일이 생기기 쉽다. 두통, 현기증, 기침 등. , 그리고 아이들은 효성이 없어 부모와 자주 말다툼을 한다.

띠는 쥐띠에 속하여 말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은 그림이다.

4 피닉스 지도

봉황은 부부간의 화목의 상징이다. 봉황은 상서의 새로서 의미가 풍부하다.

봉황은' 닭' 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여름과 가을에 태어난 사람에게 더 적합하다.

띠는 토끼나 개이니 봉황도를 걸어서는 안 된다.

5 청룡이륙도

용은 소인이 아닌 대표를 제외하고 귀인을 모집할 수 있다.

청룡비탕' 을 걸어놓은 장식화는 수도꼭지가 안쪽을 향해서는 안 되고, 안쪽은 숭배에 속하고, 바깥쪽은 바깥조, 즉 마음이 바깥쪽으로 운행해야 한다. 용은 오른쪽이 아니라 거실 왼쪽에 놓아야 한다.

띠는 개나 토끼이니 용의 그림을 걸어서는 안 된다.

6 호랑이 짐승도

거실에 호랑이 그림을 걸면 출혈에 걸리기 쉬운 재난, 특히 호랑이 머리가 안쪽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어떤 사람들은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는 것이 대단하다고 말한다. 사실, 호랑이는 산을 내려와서 배가 고파도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유형적이라면, 그들은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이다. 그들이 산에 오르면 호랑이는 괜찮아질 것이다.

그리고 가을에 태어난 사람에게만 잘 어울리는 사람은 정말 호랑이 지도를 걸어요. 띠는 원숭이띠뱀이므로 호랑이 그림을 걸어서는 안 된다.

7 사자와 야수지도

사자와 호랑이처럼 모두 사나운 동물로 혈광 피해가 발생하기 쉽다. 하지만 그 이미지는 엑소시즘과 숭배를 할 수 있습니다. 사자도 상서로운 동물로 여겨져 사람들에게 명성과 지위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호랑이와 마찬가지로 사자 사진은 가을에 태어난 사람에게 적합하고, 원숭이와 뱀이 태어난 사람은 매달기에 적합하지 않다.

사자의 그림을 걸 때, 사자의 머리는 반드시 밖으로 나가야 한다. 사자가 수국을 굴리는 그림을 걸어두는 것이 가장 좋다. 사자가 수국을 굴리는 것은 일종의 축하이기 때문이다.

8 산수화

자연의 광경은 너의 집에 조화로운 느낌을 주며, 네가 집에서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산수화는 가을에 태어난 사람에게 가장 적합하다.

폭포와 같은 사진이 있으니 집에 걸지 않는 것이 좋다. 폭포는 집 주인을 연달아 운이 좋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등) 해가 지는 사진을 걸지 마라. 해가 지는 사진은 답답하고 기세가 부족한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

9 명의 초상화

아름다운 사람을 그리면 각 띠의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실물에 따라 이미지를 그리면 말, 닭, 용, 돼지 띠에 적합하지 않다. 실물의 그림은 이들에게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한 홀이나 한 방의 공간에서는 추상적인 인물화를 많이 걸어서는 안 된다. 두 폭의 인물화는 가족의 정서가 반복적으로 커지고, 심리적 불균형이 생기고, 긴장하기 쉽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노출된 인물상은 침실에 걸어두기에 적합하다. 이렇게 하면 사람의 공간을 쉽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거실에 걸어두면, 가정의 봄정이 새어 나오기 쉽다.

10 물고기와 양을 제외한 동물들은 모두 길한 사고를 가지고 있다. 또한' 백새 조봉',' 개구리 물놀이',' 손오공 감상',' 백마그리기' 등을 고려해 볼 수 있다.

1 1 해돋이, 호광산색, 모란꽃 등 부드러운 산수화. , 로비에 매달려있어 매일 집에 지쳐있을 때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12 화선, 불 등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돌에게 착한 얼굴, 평화로운 표정을 요구하라는 것을 기억한다.

13 대선 원항,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순탄함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