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관광은 미래 관광산업에 어떤 영향과 역할을 갖게 될까요?

현재 관광산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가상여행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우진(Wuzhen)과 천문산(Tianmen Mountain)으로 대표되는 사진과 플래시를 기반으로 한 가상여행이다. "는 가상이나 재생이 아닌 플래시 기술과 그림의 조합을 사용하기 때문에 생생한 관광 안내 지도에 가깝습니다. 전통적인 그림과 텍스트보다 더 생생하고 매력적입니다. 제작이 비교적 간단하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비용이 너무 비싸요.

두 번째 유형의 가상 투어는 3D 모델링 기술을 활용한 것으로, 가상의 3차원 공간을 통해 3차원 데이터로 모델을 구축하는 것으로 닝보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와 닝보의 동상을 모델로 삼았다. Jiuhua Mountain의 Ksitigarbha Bodhisattva가 대표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방법은 단일 건물이나 미완성 경관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건설 기간이 길고, 업데이트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규모 경관 관광지에는 경쟁력이 없습니다. 네트워크에서 배포하려면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관광 산업에서 3D 모델링 기술을 대규모로 홍보하는 것이 제한되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의 가상 투어는 일반적으로 대중적이고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술로, 3차원 파노라마 기술을 사용하여 황산과 용호로 대표되는 풍경의 360° 파노라마 로밍을 구현합니다. 산의 제작 방법은 장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풍경을 수집한 후 파노라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노라마로 원활하게 결합한 다음 배경의 명승지 전자 지도와 연결하여 최종적으로 파노라마 로밍으로 제작합니다.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