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면" 은 일반적으로 "화면" 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매우 시적인 명사이다. 어렸을 때 가족과 함께 마당에 있었을 때, 어머니는 항상 당대의' 추광화 은촉한 화면, 작은 반딧불' 이라는 시구를 외웠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시의 상황은 정말 놀랍다. 나중에 시사에서 스크린을 찬양하는 아름다운 문장을 읽을 때마다 고화 속의 화면을 볼 때마다 가슴이 벅차오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 건축물을 배우기 때문에 서로 분리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고 공간에서 신비로운 역할을 하는 이런 것을 접하게 되면 정말 미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 조상들은 스크린에 이런 기능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문장 쓰기에 능하다. 관건은 바로' 교묘한' 단어다. 오늘날 외국인들이 이구동성으로 그것을 칭찬하는 것도 당연하다.
(2) 병풍은 실내와 실외를 구분할 수 있다. 예전에는 정원이나 아트리움에서 밖에서 로비를 직접 보지 않도록 병풍이 필요했는데, 그 위에는 책과 그림이 놓여 있어 분리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장식의 역할도 하고 바람막이도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공간은 여전히 순환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흐름 공간" 이라고합니다. 어렸을 때 홀에 손님이 있어서 나는 병풍 뒤에 숨어 보았다. 구사회는 남녀가 달라 만날 수 없고 병풍만 쓸 수 있다. 고화에서는 방 안에 병풍이 내장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이며 병풍은 커튼과 같은 역할을 한다. 고대 왕실 궁정에서는 병풍의 사용이 더욱 보편화되었다.
(3) 이전에는 여성용 화장실에 보통 병풍, 병풍, 장벽으로 시야를 완충했다. 모란정' 에는' 김평인은 이것이 비천하다고 생각한다' 는 말이 있는데, 김평인은 규방 안의 처녀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병풍의 건축 재료와 화려한 장식에 따라 금병풍, 은병풍, 금병풍, 채색 병풍, 석병풍, 목병풍, 죽병풍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그래서 예술적으로는 아속적인 구분이 있고, 사용자 경제문화 수준의 차이를 드러낸다.
(4) 화면도 크기가 다릅니다. 궁전, 청당, 정원, 안뜰에서 서재, 규방에 이르기까지 모두 놓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상황에 따라 크기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많은 식당과 호텔이 병풍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지만 항상 내 시를 감동시킬 수는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 이유는 모양이 가볍지 않고, 색채가 저속하고, 시적으로 그려지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 생산자와 이용자 모두 병풍이 건축미에서 해야 할 역할을 의식하지 못하고 이동식 문판으로 취급하기 때문이다. 사실 화면 설정은 전체 비율에 맞게, 배치 위치와 작용이 적당하고, 곡면 화면이 접히는 정도가 적당하며, 시선 거리가 적당하다.
(5) 화면은 정말 매력적이다.' 기대화면' 과' 무릎을 접고 평산을 바라보는 것' 도 한가한 맛을 줄 수 있어 문화 휴식을 시작할 수 없다. 똑똑한 건축가와 가구 제조사, 당신의 지혜로 선인을 뛰어넘는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만약 그렇다면, 나는 이 짧은 글을 쓰면 헛되이 쓰지 않을 것이다.
1. 병음에 따라 한자를 쓰고 추가된 단어를 적어 둔다. (2 점)
n 22xi' o?
() 시원함 () 혼녀 () 휴식 ()?
2. 작가는 어떤 방면에서 우리에게 화면에 대한 지식을 소개했습니까? (3 점)
3. 1 항을 보고, 화면의 어떤 특징이 외국인의 호평을 받았는지 말해 보세요. (2 점)
4. 화면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3 점)
5. 작가는 어떤 면에서 스크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까? (3 점)
6. 화면에 대한 지식을 소개하는 것 외에 작가는 어떤 소망을 표현합니까? (2 점)
대답:
1. 잘 보살펴 주세요.
2. 기능, 기능, 분류, 설정 등에 대한 화면 지식을 소개합니다. (그 중 3 개만 대답)
3. 화면의' 기능과 아름다움의 결합' 이 외국인의 칭찬을 받았다.
4. 분할 역할뿐만 아니라 예술 장식으로도 바람막이를 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여전히' 흐르는 공간' 으로, 문화 레저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 중 3 개만 대답)
5.1 단락은 화면에 대한 열망을 직접 표현했다. 사람들이 화면을 무시하는 건축미 현상에 대한 불만도 스크린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다. 다섯 번째 단락은 스크린에 대한 사랑, 스크린 레저 취향에 대한 체험, 스크린 혁신에 대한 희망을 보여준다.
6. 건축가와 가구 디자이너가 병풍 제작에서 선배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