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반부의' 입' 단어는 어깨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상하는 좁다. 왼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펜을 가로로 접고, 좌측에 기공을 하나 남겨 두고, 가로화는 길어서는 안 된다. 그런 다음 펜을 왼쪽으로 접어서 오른쪽으로 세로로 쓰고, 펜을 닫고 밑단을 쓰고, 단숨에 완성한다. 두 펜 베어링 시작 후, 왼쪽 아래 오른쪽 높이, 상호 반향; 펜 밑부분이 약간 왼쪽으로 치우쳐 큰 어깨로, 오른쪽 부분이 길지 않다.
2. 행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발옆 필기법 중 맨 위에 있는' 입' 자는 너무 크게 써서는 안 되고, 맨 아래 구조는 오른쪽으로 과도하게 뻗어 오른쪽 부분을 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조상' 은 상대의 갑골문에 최초로 나타난 상형문자이다. 그 고대 자형은 사람의 다리와 같고, 본의는 다리이다. 따라서 "발" 을 가리킬 수 있는 문자는 대부분 발가락, 발목, 뛰기, 점프 등과 같은 다리, 발 또는 다리의 동작과 관련이 있습니다.
행서를 쓸 때는 기본기가 탄탄하고, 자세가 정확하고, 쓰기 속도와 펜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1, 기본기가 탄탄하다: 행서 글쓰기는 탄탄한 기본기와 획구조, 서체 구조에 대한 좋은 파악이 필요하다. 펜 잡기, 펜 기교, 펜 순서 등 기본기를 익혀야 한다.
2. 올바른 쓰기 자세: 행서를 쓸 때 올바른 앉은 자세와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고 몸의 균형을 유지해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동시에 손, 마음, 눈, 펜을 조율하여 좋은 필묵 리듬과 힘 통제를 유지해야 한다.
3. 필기속도에 주의하세요: 행서는 신의 운율을 전전하며 획이 일관되고 매끄럽도록 요구합니다. 따라서 행서를 쓸 때는 적당한 쓰기 속도를 파악하는 데 주의해야 하며, 서체의 명료함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체 작품에 어느 정도의 생명력을 부여해야 한다.
4. 필의 변화에 주의해라: 행서는 쓰기에 풍부한 의미와 획을 요구한다. 펜의 두께 변화를 파악해야 층감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획을 창조적으로 운용하고, 획을 변경함으로써 감정과 의경을 표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