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신안의 『글쓰기의 본질에 관한 논문』

글쓰기의 본질은?

서사적 스타일?

글쓰기의 기초는 왕실정치의 시작이기도 하다. 창힐은 산과 강, 바다의 형상과 용, 뱀, 새와 짐승의 흔적을 닮았으며 여섯 권의 책을 가지고 있다. 전국시대의 정치도 다르고, 글도 달랐는데, 진나라는 많은 문제를 겪었고, 이후에는 왜곡되고 부정확해 5개 변천이 흔했지만, 글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Cai Yong, Zhang, Suo는 물론 Zhong Yao, Wei, Wang도 모두 미묘한 생각을 갖고 스스로의 목적을 이해했습니다.

식별하고 대응할 것인가?

마음이 왕이고, 그 놀라운 쓰임새가 무궁무진하니 마음이 왕이다. 손은 대퇴골과 상완골의 기능을 소진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보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강도는 마음대로 쓸 수 있고, 날씬함은 굴하지 않고, 크기도 충분하다. 관은 장군으로서 옳은 길을 가고, 삶과 죽음의 권세를 쥐고, 겸손하게 사물을 받아들이고, 성실함을 지키고, 가장자리를 숨긴다. 하오는 군인이고, 사신을 관장하고 있어서 그의 행적이 정체되지 않는다. 도시(City)라는 말은 도시를 뜻하는데, 이는 커도 텅 비어 있지 않고, 작아도 외롭지 않다는 뜻이다.

무슨 뜻인가요?

펜을 사용할 때 손목이 가볍고 약해야 합니다. 우안지는 “서예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사람은 획마다 이미지를 구하게 되는데, 이는 자멸적인 일이다. 서예가 너무 느리면 힘줄이 없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너무 빠르면 뼈가 없고, 수평관이 느리고 살이 많으면 느리고 살이 많으며, 수직관의 직선 가장자리가 건조하여 노출됩니다. 결국 그는 두꺼운 것은 날카롭게 할 수 있고 얇은 것은 강할 수 있으며 긴 것은 잉여로 간주되지 않으며 짧은 것은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실을 설명하다

펜의 길이는 6인치를 넘지 않고, 펜의 길이는 3인치를 넘지 않습니다. 3인치보다요. 손가락은 진짜고 손바닥은 약해요. 유준은 “책도 약하고 종이도 약하고, 강한 것도 약하고, 약한 것도 약하다”고 말했다. 느린 속도, 공허하고 실제적인 것, 마치 납작한 바퀴가 바퀴를 돌리는 것처럼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그것은 입으로 말할 수 없는 것을 마음에서 얻고 손으로 반응하는 것이다. 가볍고 강한 타격은 맑은 하늘을 덮은 떠 있는 구름과 같고, 파도는 푸른 바다를 흔드는 바람과 같습니다. 기(氣)는 질주하는 말이나 갈고리와 같으니 무게와 무게는 마음에서 나오며 놀라운 효과는 손에서 나오느니라. 그러나 몸을 여덟 부분으로 나누면 추진력은 풀과 같으나 각각의 이익이 있어 크든 작든 공허함과 분산이 있다. 전서, 필기서, 전서, 달리기서, 팔점 등 서예가 일체화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 손목을 감싸고 잡을 때, 머리카락을 잡고 밑으로 벌릴 때, 손을 잡아당길 때 그리고 팁을 돌리면 필기체가 손목을 돌리는 손끝의 후크 거리를 약간 도와줍니다.

해석

스크립트 실행 스타일은 Zhen과 약간 동일합니다. 돌발과 후퇴는 마치 사나운 짐승이 싸우고 잡아먹는 것과 같고, 앞뒤 갈고리의 거리는 가을 독수리의 재빠른 공격과 같다. 그러므로 센트를 잡으려고 쓸 때에는 앞부분을 누르고 일직선으로 가면서 손목은 안쪽과 바깥쪽으로 회전하면서 돌려서 뭉친 부분을 풀어주어야 합니다. 회전에는 끝이 없으며 안쪽으로 회전합니다. 붓질이 떨어지면 흠집이 있는 옥석과 같으니 이는 자연스러운 이치이다. 하늘의 헤어 스프링처럼 앞뒤로 끌릴 수 있으며 벽에 붙은 곤충 네트워크와도 같아서 강하고 약합니다. 유준은 "헤어스프링이 부러졌지만 계속할 수 있는 것은 순진함 때문이다. 평수레와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시즈도 "그림을 그릴 때마다 튜브를 걸고 떨어뜨린다"고 말했다. 가장자리가 열려 있고 힘이 자연스럽게 강하다는 것입니다."

풀을 풀어

풀은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으며 손목을 덮고 찌푸린 자세로 돌리면 매달린 튜브가 모입니다. 앞은 부드러운 털을 바깥쪽으로 뻗고, 왼쪽은 바깥, 오른쪽은 안쪽, 기복, 계속 돌리고 모아서 뱉어 내고 안쪽으로 돌려 앞을 숨긴다. 그것은 춤추는 소매와 같으며, 흔들리고 머무르며, 매달린 덩굴과 같으며, 감겨지고 휘감깁니다. 찌푸리고 회전하는 전선은 솟아오르는 원숭이가 나무 사이를 지나 물을 얻기 위해 도망치는 것과 같고, 경병이 죄수를 쫓는 것과 같고, 초원의 불을 피우는 타오르는 불길과 같다. 몸은 웅장하지만 억제할 수 없거나, 기세는 거침없지만 글의 의미를 어기지 않습니다. 시지윤. : 송화꽃은 높이가 높지 않아 튀어나온 계곡을 넘어갈 수도 있고, 꽃이 흩날리듯, 강하거나 강하면 유유히 있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러나 먼저 흥분을 끌기 위해 속도를 늦추십시오. 마음이 편안하고 불안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扌组gt; 머리카락 끝이 이상하여 토끼 비단 매듭처럼 모서리에 여러 개의 갈고리가 있으며 물개 몸체는 뱀과 같거나 군사 조직과 같을 수 있습니다. 군인은 영구적인 형태가 없으며 캐릭터에는 영구적인 스타일이 없습니다. 이는 물과 불과 같아서 잠재력이 많고 불확실하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무상"이라는 단어는 "무상"을 의미합니다.

기묘

책을 읽고 싶을 때, 보지 말고 듣고, 걱정 없이 정신을 집중하고, 마음을 꼿꼿하고 평화롭게 유지하고 싶을 때, 먀오족과 조화를 이루십시오. 마음이 옳지 않습니다. 글은 기울어지고, 뜻이 조화롭지 않으면 말이 무너진다. 길은 여사(魯寺)의 길과 같고, 비어 있으면 비어 있고, 가득 차면 뒤집히고, 중이면 곧게 된다. 정변(鄭至)은 화합(起象)이라 하나, 말에는 성질이 있으나 그 흔적은 본래는 활동적이지 않고 음양(陰陽)으로 말미암아 생기느니라. 지배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서예의 신비는 반드시 신이 만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위해 노력할 수 없습니다. 영리함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깨달아야 한다. 캐릭터의 모양은 눈으로 볼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눈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인물들이 정체되어 있기 때문에, 눈으로 보는 거리가 달라지는 것처럼, 사각형 원 안에 물이 있는 것처럼, 게다가 펜은 물에 대한 은유이고 사각형은 무엇일까요? 원은 문자에 대한 은유입니다. 광경은 같지만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Mingzhi 글꼴도 마찬가지입니다. 말씀에는 마음의 보조적인 태도가 있습니다. 마음의 이해는 놀라운 것과 결합되는 마음이 아닙니다. 그리고 주조된 구리 거울처럼, 그 빛은 장인의 빛이 아닙니다. 가짜 펜은 마음을 돌리고, 아름다움은 끝의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당신은 맑은 마음을 갖고 가장 교묘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분명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드럼 소리와 함께 멋진 소리가 마음대로 나오며, 파이프를 잡고 엣지를 사용하면 움직임에 하나씩 반응할 수 있습니다. 선비가 마음속으로 진리를 깨달으면 그는 무위로 계약서를 쓰게 되고, 현란함에 빠져 마침내는 진리를 알지 못하게 됩니다.

[댓글] '지적 깨달음'과 '기묘한 깨달음'은 미적 대상의 미적 능력과 미적 특성을 강조합니다. 재능이라는 요소도 배제되지 않지만, 중요한 것은 역시 근면함입니다. 배움의 목적은 지식을 익히는 것이고, 깨달음은 창조하는 것이며, 창조는 천리와 자연의 법칙을 따르는 데에 있다.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그가 서예가 신비롭다고 생각하는 이유다. 유신안의 이러한 통찰은 단순해 보이지만 사실은 신비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책의 목적에 대한 설명

퉁위안 선생은 역사유적 탐구를 좋아하는 손님이었는데, 그가 책 깨달음의 근원이었는지를 확인해 보았다. 사실이었는지 아닌지. 말했다: "나는 예민하지 않은데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제 나는 그것을 보고 듣고 연대기를 따르고 흥망성쇠를 연구합니다. 나는 그것을 원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육각형을 그리고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창시(廣夫)를 시작으로 하여 글을 쓴 흔적이 있고, 당(唐)과 우(禹)의 글이 하(夏)에 편찬되어 있다. 창힐의 고대 저서는 그 유산과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고, 진나라 재상 이사(Li Si)가 이를 주문(周文)으로 바꾸었는데, 이는 적절하고 간결하다. 주진(周秦)시대부터 그 흔적이 없어져 이름도 알 수 없다. 인간계에는 전하는 자, 맹세하는 자 등이 있다.” /p>

선생님은 “전전은 오랫동안 알려져 있었지만 들어본 적이 없다. 혼란을 없애기 위해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Cheng Miao의 Li 스타일, 그는 Li의 죄를 지었고 그의 책은 단순하고 약간 신비 스러웠지만 희생이 증가하고 손실되었으며 Chuanxi라고도 알려진 Chun과 Xi 스트림이 급히 파괴되었습니다. 먼저 방법을 바꾸어 교묘하고 서투르게 추종했는데, 석우가 급하게 조고를 만들었으나, 최와 두희는 치장을 하면서 단순함을 잃었다. 당시 창륜(張輪) 중에서 가장 먼저 나온 사람은 종(宗)선생의 자질이 향상되어 조(曹)와 채(蔡)를 모방한 것이며, 진개(眞伯)의 유일한 스승이었는데, 희생이 없다면 이론에는 여전히 결함이 있다. , 그리고 덕과 지혜의 구별이 없으며 깨졌습니다. 나는 Wang Xian, Wang Qia, Yi Shao, Zijing을 붙잡고 고대인을 분석하고 팔체와 여섯 수필을 모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모든 아름다움을 찾았지만 현재의 형태로 만드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선생님은 "놀자! 세 달란트는 위치를 판단하고 해와 달과 촛불은 밝고 고정 자산과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있겠습니까?" 훌륭합니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는 경쟁이 없으며 그 예가 허우쿤입니다."

선생님은 "서예는 신비합니다." 그리고 현재의 장점과 단점이 무능해서 초등학교 때 헷갈렸어요.”, 조심하겠다. 그런데 무슨 뜻이냐며 “말을 복잡하게 하지 말라”고 말했다. , 감히 서문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