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하나는 장하 석양이다. 이것은 클로즈업입니다. 시인은 언덕 위에 서서 구불구불한 강을 내려다보았다. 저녁 무렵 석양이 강물을 내리자 강물이 반짝 빛났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순간인가! 시인은 단지' 원' 이라는 글자를 인용했는데, 즉 강상 석양의 경치 특징을 정확하게 묘사했다. 이런 시각을 선택한 결과, 붉은 해가 장하 속에서 갑자기 들어와 강물을 더해 일월을 삼키는 장엄함을 더해 화면 전체를 더욱 웅장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생동감 있는 언어로' 사막의 고독, 장하낙엔' 의 화면을 묘사해 주세요.
황사가 망망하여 끝이 없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니 하늘에 구름 한 점 없다. 식물이 없으면 여행이 없다. 멀리서 바라보니, 한 가닥의 고독한 연기가 하늘 끝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보았고, 시인의 정신은 일진으로, 아마도 이 사막은 약간의 생기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등대였다. 시인에게 이번 여행이 곧 목적지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봉화는 전형적인 변두리 광경으로,' 고독' 은 변두리의 분위기를 두드러지게 한다. 화면 구도를 보면. 푸른 하늘과 황사 사이에 흰 연기 한 기둥을 더해 화면 전체의 중심이 되는 것은 화룡점정의 펜이다. 쿤야: "옛날 불꽃놀이, 늑대연기로 곧게 모인다. 바람이 기울지는 않지만." 아청인 조전성은 "직접 풍경을 볼 때만' 직선' 자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텍스트에서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