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오케스트라에는 세 가지 주요 악기 그룹이 있습니다.?
현악 그룹 - 제1바이올린(바이올린, 이탈리아어, 아래 동일) 그룹, 제2바이올린 그룹, 비올라 섹션, 첼로 섹션, 더블베이스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트링 섹션은 조옮김 악기가 아닙니다. ?
목관악기군——?목관악기군에는 악기의 종류와 편곡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플루트(Flauto), 오보에(Oboe), 클라리네토(Clarinetto)입니다. bB조와 A조입니다. 클라리넷), 바순(Fagotto, 프랑스어 음역에 따라 바순이라고도 함), 위의 악기는 오케스트라의 목관악기 부분에 고정되어 있으며, 그 수는 작곡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도 추가 가능, 플루트의 고음역을 확장하는 악기), 잉글리쉬 호른(Corno? Inglese), 서정적 오보에(Oboe? d'amore), 바리톤 오보에(Oboe? Baritono), 소형 오보에(Oboe? Soprano) ), 위 4개는 모두 확장된 오보에로 다양한 범위의 악기이며 물론 고유한 특성도 있습니다), 알토 클라리넷(Clarinetto Contralto/Corno Bassetto), 소형 클라리넷(Clarinetto Piccolo), 베이스 클라리넷(Clarinetto Basso), 위의 3개는 클라리넷에 대한 액세서리는 물론, 범위도 확장합니다), 색소폰(Saxofono/Sassofono, bB 소프라노 색소폰 Saxofono-Soprano, bE 키 알토 색소폰 Saxofono-Contralto, bB 키 테너 색소폰 Saxofono-tenore, bE 키 베이스 색소폰 Saxofono- 바리토노), 더블 베이스(콘트라파고토, 표준 바순보다 한 옥타브 낮음). ?
금관악기군 - 금관악기군은 목관악기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정감이 있고, 악기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프렌치 호른 4개(Corno, 프렌치 호른이라고도 함, F조), 트럼펫 2개(Tromba, D조, bE, E, F), 코네토 2개(Cornetto), 트롬본 4개(Trorrbone, 부속)도 있습니다 테너, 베이스, 더블베이스 트롬본), 튜바 2개(튜바, bB, bE, F), 색소폰(플리코르노, 색소폰과 같은 조) 위 세 그룹의 악기는 모두 서양 오케스트라에서 사용되는 악기가 존재하나요? 오케스트라 음악은 이미 반영되어 있음), 다음이 더 일반적입니다.?
타악기 그룹 - 더 일반적인 것은 팀파니입니다. 큰 팀파니 캔 큰 문자 그룹 F~작은 문자. 그룹 c는 큰 문자 그룹 bB~소 문자 그룹 f를 연주할 수 있으며 중간 크기 팀파니는 주로 큰 문자 그룹 A~소 문자 그룹 e를 연주할 수 있지만 큰 문자 그룹 G~소 문자 그룹 d도 연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악기로는 작은북(Tamburo), 중북(Cassa? Rullante), 베이스드럼(Gran? Cassa), 탬버린(Tamburino), 장북(Tamburo? Provenzale), 트라이앵글( Triangolo) , Castagnetti, Piatti, Tam-Tam, Armonica, Xilofono/Silofono, Campane?
기타 악기 - 하프(Arpa, Harp - 프랑스어), 기타(Chitarra, Guitar - 영어), 만돌린( Mandolino), Celesta(Celesta), 피아노(Pianoforto, Piano - 영어)?
위의 악기들은 아마도 과거 왕조에 오케스트라에 등장했던 악기들이 전부일 것입니다. 물론 고대의 악기들도 있습니다. 일일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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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현악단의 악기 수와 악기 수는 시대마다 달라지게 되는데, 요즘 목관악기군은 쌍관악기와 악기 수에 따라 분류 방법이 나누어진다. 4파이프 오케스트라가 더 일반적입니다. 이중 파이프에는 각각 플루트 2개,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이 있고 4파이프 밴드에는 플루트 3개,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과 피콜로(플루트에 속함), 잉글리쉬 호른이 있습니다. (오보에에 속함), 베이스 클라리넷(클라리넷에 속함), 더블베이스(바순). 또한 금관악기 부분의 악기 수는 프렌치 호른 6개, 트럼펫 4개, 트롬본 3개, 튜바 1개이며, 현악기 부분은 제1바이올린 16~18개, 제2바이올린 16개, 비올라 12개, 첼로 10개입니다. 더블 베이스 8개, 하프 1~2개, 타악기에는 팀파니 4개, 심벌즈 1쌍, 첼레스타 1개, 베이스 드럼, 스네어 드럼, 벨, 트라이앵글, 징, 실로폰, 글로켄슈필 등이 포함됩니다. ?
악기의 배치도 시대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가 객석에 있고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있다면 각 악기군의 배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크 시대 : 하르페코드(현재는 사용되지 않음)가 무대 전면 중앙에 있고, 제1바이올린 그룹과 제2바이올린 그룹이 무대 좌우에 배치되고, 비올라 그룹과 첼로 그룹이 무대 뒤에 배치된다. 중간 위치에 바이올린 그룹이 배열되어 있으며, 마지막 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보에, 바순, 팀파니, 구식 트럼펫(Tromba? naturale), 더블 베이스가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악기 수가 적었습니다. ?
클래식 시대: 무대 앞과 중앙에 악기가 없고, 지휘자가 바로크 시대와 동일하게 제1바이올린과 제2바이올린을 배치하고 그 뒤에 비올라군을 배치한다. 무대 중앙에는 첼로 그룹이 있고, 더 오른쪽에는 더블 베이스 그룹이 있고, 그 뒤에는 클라리넷과 플루트가 있고, 더블 베이스 뒤에는 마지막 줄에 있는 오보에와 바순이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프렌치 호른, 팀파니, 구식 트럼펫이 있습니다. ?
낭만주의, 19세기경: 목관악기 부분과 바이올린 부분은 고전 시대와 일치하지만 제1바이올린과 비올라 사이(무대 왼쪽)에 하프가 추가됩니다. 이번에는 구리 파이프 부분이 상당히 커졌습니다. 무대 마지막 줄 왼쪽부터 프렌치 호른, 팀파니, 트럼펫, 트롬본, 튜바가 있죠?
현대 이후로요. 20세기: 제1바이올린의 위치는 변함이 없었고, 제2바이올린은 19세기의 비올라 위치를 언급했다. 19세기에는 제2바이올린이 있었고, 비올라는 무대 중앙에 있었으며, 과거에는 악기의 증가로 인해 하프의 위치가 차지하는 비중이 더 커졌다. 일반적으로 비올라 뒤에 배치되었으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첫 번째 줄은 피콜로, 플루트, 오보에, 잉글리시 호른이고 두 번째 줄은 목관 악기 섹션 뒤에 베이스 클라리넷, 클라리넷, 바순, 더블 베이스입니다. 금관 부분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프렌치 호른, 트럼펫, 트롬본, 튜바이고 마지막으로 타악기 부분입니다. 또한 20세기 이후 음향학에 대한 풍부한 지식으로 인해 많은 지휘자들도 자신만의 편곡 방법을 갖고 있다. ?
피아노 협주곡은 오케스트라에 피아노만 추가하면 됩니다(무대 중간 위치에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