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봉황은 안개 속에 있고, 가을에는 새 참외가 빛난다. 난로 불은 군대 성벽에 있고 봉화 연기는 수비대 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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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착
시간을 말하는데, 나는 오랫동안 어둠 속에 있었고, 사복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슬픈 시간입니까? 가을이 짧으니 지혜는 온 몸의 책임이 아니니라
오, 장창이 만든 것이 낡지 아니하고 새것 같도다. 한밤중에 흐르는 반딧불이는 스스로 빛을 발하고 산딸기는 빛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시간에 따라 변하고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는 것이니, 비록 본성은 다르지 않으나, 억제하는 것이 믿음이요, 사물과 경쟁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그것은 의로움이고, 위험에 맞서는 용기입니다. 사물은 감정에 의해 움직이며, 음양에 대한 비유는 추위가 있을 때마다 변합니다. 오고, 숨어 있다가, 남쪽에서 빛나고, 불은 서쪽으로 흐르고, 숲의 연못은 여름으로 변하고, 구름은 갑자기 하늘에서 멀어져 나온다. 마치 돌아오려 해도 돌아오지 않고, 갑자기 가고 싶어도 그 가운데 머물고 있는 밤빛의 그림자처럼, 그것들은 모두 저녁빛에 반사되어 있다. 불을 바꿔서 둘러싸면 그림자가 나타나게 되는데, 그물망에 매달린 구슬이 점재하고, 때로는 그 자리에 자리잡기도 하고, 그림자가 흩어지기도 한다. 주위에 빛이 흩어져 숲 기슭에 남아 있습니다. 마치 한 왕조에서 나온 진주와 같고 하늘은 밤하늘처럼 밝습니다. 뜰에는 불이 있어서 눈부시게 빛나고, 불에 햇빛이 비치면 이미 어두워지는데, 새벽에는 빛이 주변으로 스며들지는 않지만 그 빛은 충분하다. 마치 선녀가 밤을 기다리며, 나방이 찾아오면 기뻐하는 것과 같으니, 군자처럼 어두운 방에 들어가도 속이지 않고, 분명한 원칙으로 남을 대할 것이다. .
장소는 어둡고 빛을 따라 움직인다. 어두워지면 앞으로 나아갔다가 물러난다. , 죽은 풀을 모아 연기를 가리지 말라. , 그러나 함께 보관하십시오. 어떻게 금과 불처럼 될 수 있습니까? 부상 직전에 느릅 나무를 잡고 땅을 제어하고 하늘로 들어 올리는 방법. 이렇게 평온하고 자연스러울 수가 있나요? . 하지만 돌이 있으면 끝까지 갈 것입니다. 햇빛에 있는 척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사물에는 느낌과 감정이 있으며 모두 같은 목소리에 반응하며 도는 항상 같은 종류를 따릅니다. 물고기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반딧불이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하늘에는 조화가 있고 변화는 끝이 없느니라, 소는 갑자기 호랑이로 변하고, 깃털천은 갑자기 곰을 낳고, 영혼은 변하면 무지개가 된다. 전쟁터의 변천을 알면 부당한 감옥이 벌레와 같아서 날기에는 약하지만 어찌하여 목만 구부릴 정도로 작을 수 있겠는가. 새장? 다른 옥의 빛이 신록을 비추고, 칼의 그림자가 해를 묻느니라. 도를 탐하면 길을 잃게 되지만, 외로운 세상을 보면 깨달을 수 있습니다.
화려함을 바라보며 자신을 반성하고, 형태와 그림자에 주목하고, 가을과 저녁의 슬픔을 느끼고, 밤에는 한숨을 쉬며 빛난다. 빛나는 빛이 날아가서 다시는 연결되지 않고, 음의 걱정이 쌓여서 밝고 타오르고 있다. 끝없이 흘러가는 빛을 보며 경찰의 정신이 계속 바뀌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다. 틈새를 지나고 끝나다가 갑자기 번개처럼 달려가는 것과 같습니다.
남은 빛은 빛날 수 있지만 서민들은 너무나 차갑고 회색빛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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