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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랑이 달리기 드림천은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1000 여 년의 역사와 문화적 내면을 가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승려들은 호랑이 한 마리가 샘물에 오는 꿈을 꾸고 있다고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신화 전설일 수도 있지만, 결국 천고에 전해지고 있다. 호랑이 드림천 가이드의 모범문을 당신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호랑이 달리기 샘의 기원에 대해 또 하나의 재미있는 신화 전설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원과 14 년 (8 19), 환종 (일명 행공) 이라는 스님이 이곳에 와서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하여 정착하였다.

몽천은 신서호 10 경 중 하나로 서호의 남쪽, 대자산 정혜사에 위치하여 시내에서 약 5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기원 9 세기 초에 당대의 전 세계 시계라는 스님이 이곳에 살았다. 나중에 물이 부족해서 이사를 갈 준비를 했다. 어느 날 밤, 스님은 선녀를 꿈꾸며 남악동자천이 호랑이 두 마리를 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 날, 정말 두 마리의 호랑이가' 달려와 구멍을 뚫고' 샘물을 내뿜어' 호랑이달리기' 라고 불렀다.

호랑이 주천의 물은 석영 사암에서 스며들어 맑고 투명하며 달콤하고 순하고 순수하며 무균이며, 마신 후 인체에 보건 작용을 한다. "천하 제 3 의 샘" 으로 칭송받다. 항주에는 "용정차는 호랑이처럼 윤택하다", 용정차와 호랑이가 물처럼 윤택하다는 말이 있다.

"서호는 꼭 가야 한다." 이곳의 샘물로 우려낸 용정차가 더 향기롭다. 이곳의 봄을 보고 듣고 맛보고 시도하는 것은 재미있다.

호주천 부근에는 최디헌, 겹청헌, 나한당, 종탑, 비실, 제공당, 제공탑, 호주천몽천 조각상, 홍의대사 (이숙동) 탑 등 많은 명소가 있다. ,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호랑이가 달리는 대자곡은 당대 이래 불사가 있었다. 오늘날, 호랑이가 샘을 달리고 난 후, 대형 조각' 몽호' 가 이미 세워졌다. 나는 두 호랑이가 연이어 샘밖으로 뛰쳐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스님의 선사는 여전히 망설이며 꿈에도 들어가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조 앞에 맑은 샘이 산비탈로 콸콸콸콸 흘러내렸다. 전체 조각품은 산에 의지하고, 무림의 산천협곡과 대나무 재배 배경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호랑이가 옛날 호수의 명찰에서 진화한 산지공원 화룡점정을 달리게 했다.

호랑이 주천은' 샘' 을 주제로 한 샘경관으로 관천, 청천, 품천, 시험천을 포함한다. 그것은 또한 인문경관으로 오공의 대가, 제공, 홍의의 전설을 보여준다. 서호 남쪽의 대자산 정혜사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성공 대사가 이 산을 여행한다고 하는데, 이 산은 풍경이 수려하지만 수원이 없어 다른 곳으로 가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갑자기 한 신인이 그에게 호랑이 두 마리가 샘물을 파러 올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날, 두 마리의 호랑이가 산에서 뛰쳐나왔는데, 그것들은 부드럽고 순수하며 출산이 없었다. 이때부터' 용정차 호랑이 달리기 샘' 이라고 불렀다.

"서호는 꼭 가야 한다."

소송동파영호벤천시에는 "도사가 물을 밟기 전에 그것을 빌려 편안하게 즐긴다" 는 명문이 있다. 호랑이 윤은 전면 개조를 거쳐 제공탑과 나한당을 복원하고 생동감 있는' 몽호' 와 제공 전설의 돋을새김을 창작했다.

여러분, 우리가 지금 가는 관광지는 호랑이 달리기입니다. 왜' 호랑이 달리기' 라고 불러요? 옛날 호랑이 두 마리가 호랑이 발톱을 이용해 여기에 구멍을 하나 파고 맑은 샘이 솟아나면서 샘물로 유명한 명소인 호랑이 주천이 형성되었다고 한다. 호랑이 주천, 옥천천, 용정천은 항주의 3 대 명천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차성육우는 일찍이 그것을' 천하 제 3 천' 이라고 칭송했다. 천하제 1 천' 은 진강금산의 냉천이고,' 천하제 2 천' 은 무석혜산천이라고 한다.

우리는 지금 호랑이가 달리는 문 앞에 있다. 산문은 일반적으로 절에 의해 건설되는데, 호랑이가 산을 달리는 관광지는 한때 서천이었고, 유명한 제공 스님이 이곳에서 죽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 문은 서기 1908 년에 지어졌다. 여기서 기념사진을 찍고 나면 저를 따라 내지로 관광을 들어가세요.

산문에서 호랑이 주천의 샘에 이르기까지 이 1 km 길이의 석판길을 걸어야 한다. 길가의 이 작은 도랑이 호랑이 주천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호랑이 주천 옆에 절이 있었다. 절에 가까울수록 물소리가 커진다. 이 길을 따라 첫 번째는 "봄을 들어라" 입니다. 잘 들어라, 물소리가 울린다. 우리 앞으로 갑시다. 눈앞에 있는 석질건물은 5 대 천부의 6 년 (기원 94 1) 의 유적으로 이미 파괴되었다. 다시 지나가면 천왕당이다. 천왕당 오른쪽의 돌계단으로부터 스택 추이헌정원에 들어가는 것은' 상춘' 이고, 최직으로 옮겨가는 봄눈은' 봄찾기' 다. 마지막으로 찻집에 앉아서 용정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은 명실상부한' 품봄' 이다

좋아! 나와 함께 천천히 돌계단으로 올라가세요. 벽에 새겨진' 호랑이 달리기 샘' 이라는 큰 글자를 올려다보세요. 이것은

이것은 서촉이도의 필적이다. 여기에서 산기슭에 있는 왕묘를 볼 수 있다. 사료에 따르면 호랑이가 달리는 곳은 원래 대자산 정혜사라고 불린다. 이 절은 당대의 개성2 년 (기원 837 년) 에 지어졌으며, 본명은 청사에서 나왔다. 당희종 통치 기간 (기원 875-888 년) 은 대자사로 이름이 바뀌었다. 청동치년 동안 이 사원은 대규모 수리를 진행했다.

호랑이 달리기 사원은 중국에서 보기 드문 두 대사의 합집합사찰로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성전이 완공된 후, 그의 두 제자가 그를 대신하여 성전을 관리한다. 놀랍게도, 큰 선배는 향미돈을 자기 소유로 삼았다. 둘째 동생은 화가 나서 이정 우로에 천왕당과 대승대웅전을 지었고, 중도에 향화돈을 멈췄고, 산 위의 원래 절에는 몇 사람이 분향을 하러 올라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쩔 수 없이 큰형은 길모퉁이에' 호주천' 을 세워 산의 절이 정통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것은 우스갯소리여서 스님은 자신도 모르게 감동을 받았다.

이제 우리는 디디절벽에 도착했는데, 앞에 조각품이 있는 호랑이 한 마리만 볼 수 있었다. 마치 진짜 호랑이와 같다. 이것은 호랑이가 샘눈을 달리는 위치이다. 호랑이 달리기 샘물은 호랑이가 달리는 지형이 자연적으로 형성된다. 호랑이 달리기는 도랑암 속에 위치해 있으며, 대자산 백학봉 등 산맥으로 둘러싸여 말굽 모양의 물웅덩이를 형성한다. 지질 구조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지역의 산 속의 암석은 천리강 사암이고, 바위는 남동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경사각은 평평하며, 45 도이다. 호랑이 주천은 산석의 경사 바로 아래에 있기 때문에 산에 떨어진 빗물이 지하로 스며들어 지하수로 변해 산석을 따라 스며든다. 이렇게 호랑이 주천은 가뭄이 들 때도 마르지 않고, 수량이 충분하여 초당 2 리터 이상에 이를 수 있다. 실험에 따르면 호랑이 주천은 응시 사암으로 여과되어 물에 녹기 어렵지만 원래 물에 침투한 미네랄 함량이 적기 때문에 수질은 무균이며 음주 후 인체에 건강작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용정차와 호랑이 달리기 물은 줄곧' 서호 양절절' 이라고 불렸다.

봄눈을 보고 나와 함께 돌계단을 올라가' 몽호' 대형 조각품을 보세요. 지금 보시는 바와 같이 높이가 5 미터, 길이가 9 미터인' 몽호' 조각상은' 이호귀천' 의 민간 전설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오공이라는 스님이 대자산에 와서 이곳의 풍경을 마음에 들어 정착하였다고 한다. 하지만 당시 이곳은 물이 매우 불편해서 별빛이 이사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어느 날 밤, 나는 갑자기 한 선녀가 그에게 말했다. "남악형산에 동자샘이 있는데 호랑이 두 마리를 보내려고 합니다." 다음날 깨어나 텅 비었는데, 호랑이 두 마리가 구멍을 파고 샘물을 내뿜는 것을 보았다. 이때부터 이곳에 정착했으니, 이름은 호랑이가 샘을 달리는 것이다. 여러분이 보시는 것은 백발은수염의 늙은 스님입니다. 두 눈은 꼭 감고 두 손은 구슬을 꼬고 있습니다. 그는 조용히 옆으로 몸을 돌려 낭떠러지 위에 누워 있다. 오른쪽에서 호랑이 두 마리가 구멍을 파고 있는데, 맑은 샘이 호랑이 발톱의 지하에서 솟아나와 연못으로 흘러 들어간다. 돌담 사이에는 당대 서예가 사맹해 () 가 쓴' 호랑이 달리기 봄눈' 과 고제 () 가 쓴' 몽호' 가 있다. 이 조각 그룹은 1988 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신서호 10 경 중 하나인' 호랑이 달리기 드림천' 도 이 전설에 근거하여 이름을 지었다.

몽호 조각품을 본 후에 우리는 길전탑을 참관할 것이다. 탑원은 찻집 오른쪽의 화원문 밖에 위치해 있다. 네가 계단을 올라갈 때 너는 정원에 도착할 수 있다. 안에 있는 다섯 폭의 돋을새김에는 제공 스님의 사적이 기록되어 있다. 가운데는 제공의 초상화이다. 청대 양량의' 송도기와 승탑 귀전' 에 따르면 제공승은 본명으로 알려져 있다. 송사오싱은 18 년 (서기 1 148) 절강 옥상에서 태어나 영은사 출가 후 도희로 이름을 바꿨다. 불문의 계율을 지키지 않고 개고기를 훔쳐 영은사 방장에 의해 산문에서 쫓겨났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순자사에 가서 비서중이 되어 사내의' 운목 고정' 을 이용하여 순자사를 지었다. 천하의 사람들은 제사를 보기 위해 방장을 숭배하지 않고 호주사로 추방되어 마침내 송가정 2 년 (기원 1209 년) 5 월 16 일 병으로 죽고 정혜사에 묻혔다. 제공은 교칙을 지키지 않고 미친 척했지만 부자를 도와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항주 사람들 사이에는 그에 관한 전설이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기에 보탑을 세워 그를 기념한다. 이 돋을새김들을 보세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차례대로' 제공두정',' 운목고정',' 비래봉 전설',' 광승청소 진회' 를 단계적으로 제공의 일생의 주요 사적을 요약했다. 이 콘크리트 건물의 탑원은 민국 초년에 건설되었다. 제공 연기로 유명한 배우 유본창 출연으로 5000 원을 기부해 보수와 확장을 해 현재의 규모를 형성했다.

호랑이 달리기' 에는 또 한 근대의 유명한 고승이 있는데, 그의 이름은 이숙동이고 법명은 홍의 대가이다. 관광지에는 최근 이숙동 기념실이 문을 열었다. 나와 함께 참관해 주세요. 이 기념실은 1984 에 지어졌으며, 세 부분으로 나누어 100 여 점의 이숙동의 실물전시품이 있다. 이숙동, 절강평호인, 1880 년 천진에서 태어나 1905 년 일본 유학. 귀국 후 그는 미술 음악 등 학과를 가르치고 중국 최초의 연극사인 춘류사를 설립하고 유럽 서양화와 직원을 중국에 끌어들였다. 39 세 때 호랑이사에서 삭도를 승려, 법호 홍의로 했다. 홍의 대가는 애국자, 유명한 예술 교육자, 불교 고승이다. 기념실 입구의 탑은 홍의탑이라고 불리며 건국 후 예성도, 풍자개, _ 그리고 신가보 광협의 대가의 지지를 받아 건설된 것이다.

우리의 호랑이 달리기 여행은 여기서 끝난다. 감사합니다.

애석하게도 호랑이 주천은 항주에 와서, 호랑이 주천에 가서 차를 마시지 않았다. 서호의 산수를 유람하고, 호랑이가 샘을 달리는 물을 마시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다. 용정차 범달수' 는 예로부터' 서호' 의 맑고 청량하며 감미로운 범주천수로 꼽히며' 천하 제 3 천' 으로 항주의 명천 1 위에 올랐다.

우리는 호랑이가 달리는 대문에 도착했다. 이 산문과 1908 을 재건하다. 어떤 친구들은 산문은 보통 불문의 첫 번째 문이고, 네가 호랑이로 뛰어온 것은 봄차를 감상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할 것이다. 왜 산문으로 들어가야 합니까? 예, 호랑이 달리기는 사원의 소재지였습니다. 호랑이 달리기의 경관 특색은' 천양묘 삼승' 이다.

우리가 지금 가고 있는 이 숲길은 약 500 미터이다. 길가의 개울에서 졸졸 흐르는 소리가 나는 것은 호랑이 주천의 물방울 돌벼랑에서 흘러내리는 것이다. 호랑이 샘물의 독특한 매력은' 듣기, 감상, 찾기, 품품' 에 있다. 아까 모두들' 봄 듣기' 를 하고 있었다. 이 길을 다 걷고 나면, 적청헌의 뜰로 들어가는 것이 바로' 상춘' 이다. 상천이란 니켈을 샘물이 담긴 그릇에 천천히 넣는 것이다. 샘물은 사발보다 2 ~ 3 밀리미터 정도 높이 솟아 넘치지 않거나, 니켈을 물 위에 가볍게 평평하게 눕히고 가라앉지 않는 것이다. 이는 샘물의 표면 장력이 크기 때문이다. 봄을 보고 낭떠러지 봄눈으로 가는 것은' 봄을 찾는 것' 이다. 마지막으로 찻집에 와서 앉아서 용정차 한 잔을 따르고 명실상부한' 품천' 을 따랐다.

호랑이가 뛰면 후각과 미각을 동원해야 할 뿐만 아니라 차향을 맡고 달콤한 봄을 맛보며 청각과 시각을 동원해 이곳의 푸른 하늘을 느낄 수 있는 산들을 느끼고 피아노 같은 물소리를 들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연으로 돌아오는 즈음에 선기를 느끼고, 각기 다른 시대의 세 스님인 행공, 제공, 홍이가 남긴 전설의 역사의 흔적을 이해하다.

이제 우리는 두 번째 문으로 들어갔고, 좌우 양쪽에는 네모난 수조가 있다. 이것은 이전의 방생장이며 연꽃풀이라고도 한다. 제공 방생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남송시, 호주사가 재개설되어 개방됐고, 모두 여기에 와서 방생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송, 남송, 남송) 부잣집 처첩들이 연못가에 모여 김잉어, 거북이, 갑어를 연못에 넣어 부를 다투었다. 이때, 한 불쌍한 노부인도 반광주리의 무미 달팽이를 풀어서 조롱과 놀림을 받았다. 하필 제공이 깨진 부채를 흔들며 왔다. 그는 할머니의 나사를 산문 밖의 개울에 붓고 부채를 휘두르며 연못의 물을 반으로 줄였지만 시냇물은 몇 배나 폭등했다. 내 아내와 아가씨가 내놓은 물고기와 거북이는 키울 수 없지만 꼬리가 없는 달팽이는 대대로 전해진다. 지금도 꼬리가 없는 달팽이를 찾을 수 있다. 전설은 빈부에 대한 제공의 사랑과 증오를 반영하고, 호랑이가 관광지를 달리는 데 더욱 두터운 민간 기반을 마련해 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이제 우리는 두 번째 문의 마당에 왔다. 여기에는 두 개의 절이 있는데, 남북방향의 노정혜사와 동서방향의 호주사가 있다.

이전에는 두 절이 모두 3 층이었는데, 앞뒤에는 각각 완전한 불상 한 세트가 있었는데, 총 건축 면적은 약 400 평방미터였다. 이제 이것들은 모두 존재하지 않고, 이 잔여물만 남았다. 사료에 따르면 호주자는 당조원 14 년 (8 19) 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처음 지을 때는' 광복원' 이라고 불렀습니다. 나중에 창시자의 공허함을 기념하기 위해 확장 후' 광복원' 으로 개명되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대부분의 기존 건물은 광서 15 년 (1889) 에 재건된 것이다. 앞벽에는' 호랑이 주천' 이라는 큰 글자가 있는데, 필법은 마치 맹호가 산을 내려온 것 같다. 호랑이가 샘을 달리는 눈이 지척에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는 것 같다. 이' 범적 샘적' 의 길을 따라, 이제 우리는 최디벼랑, 범주천안이 있는 곳으로 왔다. 푸르른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호랑이 조각상이 하나 있다. 진짜 호랑이처럼 호랑이가' 뛰어가서 구멍을 뚫는' 곳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는 당연히 샘물을 "달리기" 할 수 없는데, 그것은 어떻게 형성되었을까? 지질 분석에 따르면, 호랑이 달리기 산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산봉우리와 산등성이로 둘러싸여 말굽 모양의 집수지를 형성한다. 주변의 산지는 응시 사암에 속하며 침투성이 떨어지지만 사암층의 절리 틈새가 상당히 발달하여 사암의 침투성을 크게 증가시켰다. 그리고 이곳의 사암층은 남동쪽으로 45 도 정도 기울어져 있고, 호주천은 사암층의 경사각 바로 아래에 있으며, 절리와 지층을 따라 아래로 스며드는 지하수를 감당하여 솟아오르고 샘으로 넘치게 한다. 호랑이 주천은 소금 함량이 낮기 때문에 인체에 유익한 미량 원소 30 여 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수질은 무균이며 음주 후 건강 기능을 갖추고 있다. 서호의 수토가 아름답다고 합니다. 물론 이 호랑이 주천수는 서호수의' 성수' 이다. 자주 마시면 마음을 맑게 하고, 장수할 수 있다.

우리는 이 높이가 5 미터, 길이가 9 미터인 몽호 조각상이' 호동 춘맥' 의 민간 전설에 근거하여 창작된 것을 보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조원 14 년 (8 19) 에는 오공이라는 스님이 이곳을 여행하는데, 그는 이곳의 아름다운 산경을 매우 좋아해서 여기에 머무를 예정이다. 그러나, 당시에는 물이 부족했지만, 중성공기는 떠날 작정이었다. 밤에 그는 한 선녀가 그에게 말했다. "남악형산에 동자샘이 하나 있는데 호랑이 두 마리를 보내요." 이튿날 아침 깨어나 보니 호랑이 두 마리가' 구멍을 실행' 하는 것을 보았고, 샘물이 호랑이 발톱 아래에서 솟아났다. 그 후로 그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호랑이 달리기의 창시자가 되었다. 호랑이 달리기 샘도 이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모두들 그 스님이 비어 있는 것을 보았다. 오른쪽에서 호랑이 두 마리가 앞뒤로 뛰어다니며 구멍을 뚫고 있는데, 맑은 샘이 호랑이 발톱 아래에서 솟아나와 연못으로 흘러 들어간다. 그 옆에는 유명한 서예가 문제를 연구하여 쓴' 몽호' 라는 큰 글자가 있다.

너는 조각 뒤의 돌담을 봐라, 그 위에는 당대 서예가 사맹해의' 호동춘맥' 이라고 적혀 있다. 이 조각품들은 1983 에서 완성되었고, 신서호 10 경 중 하나인' 호랑이 달리기 드림천' 은 이 주제에서 나온 것이다. 다음으로 길전탑을 참관하겠습니다. 기전은 남송의 유명한 고승으로, 속성이 이씨, 이름이 멀다 (). 출가 후 법명 도길, 백성들은 그것을 제공이라고 부른다. 1 148, 절강 옥상인. 초창기에 영은사에서 출가하여, 이후 정자사에 거주하였다. 1209 년 6 1 을 일기로 호랑이 달리기 사원으로 사망했습니다. 첫째, 제공이 주는 인상은 미쳤고, 성격이 이상하고, 지렁이가 길들이지 않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그는 한 편의 시에서 "임경생은 왜 멋있어야 하는가?" 라고 쓴 적이 있다. 서호를 술로 바꾸면 된다. 그런 다음 서호 옆에 누워 파도를 삼킨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길전이라고 합니다. 둘째, 그는 사람됨이 솔직하고, 매우 열정적이며, 남을 잘 돕고, 사람됨이 예민하여 백성들의 칭찬을 받았다. 오랜 신화를 거쳐 그는 이미 사람들의 마음 속에 이상적인 전설이 되었다. 이 목각 불상은 탑원 로비 중앙에 모셔져 있다. 사이드바의 대련에는 "여래면면목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김신은 아직 살아 있지만, 굳은 혀는 여전히 먼지를 남기고 있는 것이 진보살인가?" 라고 적혀 있다. 제공은 마음씨가 착하고 유머러스하며 김신영재, 사적을 후세에 낭송한다는 뜻이다. 당 뒤의 묘보루는 콘크리트 구조건물로 민국 초년에 건설되었다. * * * 제공의 주요 사적을 요약한 다섯 폭의 초상화석이 있다. 중간에 한 폭의 제공 초상화가 있고, 나머지 네 폭의 돋을새김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각각 제공 두귀뚜라미, 고정운목, 비래봉 전설, 광승이 진을 쓸어 버린다.

현대 불교 승려 홍의 대가 (속명: 이숙동) 와 호랑이 달리기도 풀리지 않는 인연이 있다. 이 조각상이 이숙동의 동상처럼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쪽 목주에 있는 대련은 조박초 씨가 쓴 것입니다. 이숙동은 중국의 신문화 운동 초기에 유명한 계몽자 중 한 명이다. 본적은 절강평호로, 1880 은 천진에서 태어났다. 그는 서화, 인감, 음악, 연극, 시에 정통하여 중국을 위해 풍자개, 유질평, 오몽비, 판천수 등 수많은 최고의 예술 인재를 양성했다. 중국 최초의 극사' 춘류극사' 를 창설해' 다화녀' 등의 연극에 출연해 중국 최초의 음악정기 간행물' 음악잡지' 를 편집했다. 그는 또한 서구 직원들을 중국에 소개했다. 이숙동의' 송별' 가사: 정외, 고도 옆, 풀은 파랗다.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하늘 끝, 하늘 끝, 절친한 친구 반산. 탁주 한 바가지는 나를 기쁘게 한다. 오늘 밤 몽한과 작별인사를 합니다. 이것은 매우 감상적인 노래로, 한동안 남기기 어려운 개탄이 있다. 중년 때 이숙은 8 월 19 19 일 호랑이에서 정혜사에서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그는 홍의 대가라고 불린다. 홍이 스님이 출가하여 세계를 주유하고 1942 년 푸젠에서 취안저우 적막했다. 홍이 대사의 영골은 전주에 묻혀 있고 일부는 호랑이에 묻혀 달린다. 1954 년, 풍자개, 예성타오 등이 호랑이에 와서 뒷산에 탑을 세워 안장했다. 원탑이 10 년 동안 큰 재난으로 파괴되었기 때문에 1980 에서 재건되었다. 탑 옆에 있는 석정은' 양지' 라는 이름으로 홍의대사 고풍량절에 대한 탄복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곽모로 씨의 시 한 구절로 우리의 심정을 표현했다. "호랑이가 아직 봄에 울부짖고, 하객들이 차에 와서 매우 즐겁다." 명성이 천하에 퍼지자 그림자가 3 대 물로 변했다. 호광산색을 감상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다. 봄바람이 나를 불고, 능선 밖에는 강남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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