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대',' 청화자',' 직답' 의 가사, 고시에서 어떤 단어를 읽었는지 시의 원문과 출처에 써 주세요?

1. 국화대?

밤이 아직 이르다

노래 책 xiaoya tingliao 에서 "그날 밤? 밤이 아직 이르다. 법정의 빛. 군자는 반드시 멈추고, 소리는 반드시 들을 것이다. " -응?

지금 저녁 몇 시예요? 밤이 아직 이르니 새벽빛이 없다. 정원에서 촛불이 환히 밝아지자, 신하들이 쇄도하여, 마치 종소리를 내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2. 청화자

"하늘은 파란색이고 안개가 많다."

이 언어는 송휘종에서 나왔다고 한다. 당시 여요는 송황실 전용이었고, 여요자기구이가 완성된 후, 가마관은 송휘종에게 그 색깔을 명명할 것을 요구했기 때문이다.

Huizong 황제 로얄 배치: "비가 내린 후 푸른 구름이 부서지기 때문에 미래가 설정됩니다." 비 온 뒤의 구름이 열리고 하늘이 파랗다는 뜻이다. 나의 내일은 이렇게 비 온 후의 색깔이다.

이때부터 천청은 여요도자기의 색깔명이다. 이 말은 또 한 가지 설이 있는데, 5 대 이후 저우 왕조의 차이 세종이 말한 것이다.

3. 직설적으로 대답할까요?

직답의 후렴구 첫 번째 문장' 누가 비파로 직답을 연주하고 있는가' 는 비파로' 동풍' 이라는 곡을 연주하는 것이다.

가사는 당대의 원직' 비파곡' 에서 나왔다. "달빛이 깊고, 곡이 갑자기 산산조각이 났다." " 백만 김종막이 옥판을 돌려 술에 취해 배가 꽉 찼다. ""

비파곡 번역: 비파가 연주된 후 음악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마치 백만 개의 금종이 옥쟁반에서 회전하는 것처럼, 배 위에서 술에 취한 손님들이 잠시 잠에서 깼다.

확장 데이터

가사

1. 국화대?

단어: 방강

음악: 주걸륜

종흥민이 안배하다

너의 눈물

부상이 허약하다

창백한 달이 휘어졌다.

과거와 연결되다

밤이 너무 길어요.

서리로 응결되다.

다락방에 누가 있어요?

차가운 절망

빗줄기가 가볍게 스치다.

성홍빛 창문

나는 평생 종이에 있었다.

바람에 교란되다

꿈은 먼 곳에 있다

한 가닥의 향으로 변하다

난세의 가인

너의 외모

국화식사

지상 상해

너의 미소가 노랗게 변했다

가슴이 찢어지다

나의 생각은 조용히 돌아가고 있다.

북풍이 첩첩하다

밤이 아직 지나지 않았다

너의 그림자는 줄곧 자르고 있다.

나를 호수에 혼자 남겨 두다.

한 쌍을 이루다

꽃이 늦었다.

휘황찬란한 추락.

시든 세상에서

운명은 감당하기 어렵다.

강을 건너는 것을 걱정하다

가을의 마음을 둘로 나누다

네가 상륙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내 인생을 흔들다

누구의 나라입니까

말굽 소리는 미친 짓이다.

내 유니폼.

우여곡절

하늘이 약간 밝다.

너는 가볍게 탄식한다

우울한 밤

이렇게 완곡하다

국화식사

지상 상해

너의 미소가 노랗게 변했다

가슴이 찢어지다

나의 생각은 조용히 돌아가고 있다.

북풍이 첩첩하다

밤이 아직 지나지 않았다

너의 그림자는 줄곧 자르고 있다.

나를 호수에 혼자 남겨 두다.

한 쌍을 이루다

국화식사

지상 상해

너의 미소가 노랗게 변했다

가슴이 찢어지다

나의 생각은 조용히 돌아가고 있다.

북풍이 첩첩하다

밤이 아직 지나지 않았다

너의 그림자는 줄곧 자르고 있다.

나를 호수에 혼자 남겨 두다.

한 쌍을 이루다

2. 청화자

단어: 방강

음악: 주걸륜

종흥민이 안배하다

배아는 짙게 옅은 파란색과 흰색 획을 그렸다.

병에 묘사된 모란은 너의 첫 화장과 같다.

나는 창문을 통해 천천히 샌들 우드를 안다.

선지의 펜 반을 여기에 두다.

유약 컬러가 여성 몸매를 렌더링하는 매력은 숨겨져 있다

너는 꽃봉오리처럼 웃는다.

너의 아름다움은 점점 멀어진다.

내가 갈 수 없는 곳으로 가라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부뚜막에서 나오는 연기가 천리 밖의 강을 가로질러 날아갔다.

병 밑창에 서예를 조각하여 앞조의 우아함을 모방하다.

너를 만난 복선이라고 생각해.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어지럽다.

예를 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

너의 눈에는 미소가 있다

금잉어, 흰 꽃이 피었고, 색깔은 파란색이었고, 그릇 바닥으로 뛰어내렸다.

송체의 서명을 베껴 쓸 때 보고 싶어요.

너는 가마에서 수천 년의 비밀을 숨겼다.

매우 정교하여 자수바늘이 땅에 떨어지는 것 같다.

울타리 밖에서 바나나는 소나기를 일으키고 문고리는 녹청을 일으킨다.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쳐 너를 화나게 했다

묵을 끼얹은 산수화에서

너는 잉크의 깊숙한 곳에 숨어 있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부뚜막에서 나오는 연기가 천리 밖의 강을 가로질러 날아갔다.

병 밑창에 서예를 조각하여 앞조의 우아함을 모방하다.

너를 만난 복선이라고 생각해.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어지럽다.

예를 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

너의 눈에는 미소가 있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부뚜막에서 나오는 연기가 천리 밖의 강을 가로질러 날아갔다.

병 밑창에 서예를 조각하여 앞조의 우아함을 모방하다.

너를 만난 복선이라고 생각해.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어지럽다.

예를 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

너의 눈에는 미소가 있다

3. 직접 대답

단어: 방강

음악: 주걸륜

임마이코가 안배하다

근심스러운 등불이 홀로 창문 앞에 서 있다.

나는 네가 문을 떠나지 않은 척 할 것이다.

오래된 곳은 더 외로워 보름달을 다시 여행하는 것 같다.

한밤중에 깨어난 촛불은 차마 나를 비판할 수 없다.

한 주전자가 배회하여 목구멍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네가 떠난 후에 술향이 따뜻하고 추억이 옅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면 어떻게 시간을 훔치나요?

꽃이 한 번 피었는데, 나는 놓쳤다.

누가 비파에서 바로 한 수의 답을 연주합니까?

세월은 내가 아직 어린아이가 될 때까지 벽에서 벗겨졌다.

나는 그 해에 우리 모두 아주 어렸던 것을 기억한다.

그리고 지금 거문고 소리가 약해서, 너는 나의 기다림을 듣지 못했다

누가 비파에서 바로 한 수의 답을 연주합니까?

단풍잎이 이야기에 물들어 결말을 꿰뚫어 보았다.

나는 너를 울타리 밖의 옛 길을 가로질러 갈 것이다.

이별조차도 풀이 없는 세월 속에서 침묵했다.

한 주전자가 배회하여 목구멍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네가 떠난 후에 술향이 따뜻하고 추억이 옅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면 어떻게 시간을 훔치나요?

꽃이 한 번 피었는데, 나는 놓쳤다.

누가 비파에서 바로 한 수의 답을 연주합니까?

세월은 내가 아직 어린아이가 될 때까지 벽에서 벗겨졌다.

나는 그 해에 우리 모두 아주 어렸던 것을 기억한다.

그리고 지금 거문고 소리가 약해서, 너는 나의 기다림을 듣지 못했다

누가 비파에서 바로 한 수의 답을 연주합니까?

단풍잎이 이야기에 물들어 결말을 꿰뚫어 보았다.

나는 너를 울타리 밖의 옛 길을 가로질러 갈 것이다.

이별조차도 풀이 없는 세월 속에서 침묵했다.

누가 비파에서 바로 한 수의 답을 연주합니까?

세월은 내가 아직 어린아이가 될 때까지 벽에서 벗겨졌다.

나는 그 해에 우리 모두 아주 어렸던 것을 기억한다.

그리고 지금 거문고 소리가 약해서, 너는 나의 기다림을 듣지 못했다

누가 비파에서 바로 한 수의 답을 연주합니까?

단풍잎이 이야기에 물들어 결말을 꿰뚫어 보았다.

나는 너를 울타리 밖의 옛 길을 가로질러 갈 것이다.

이별조차도 풀이 없는 세월 속에서 침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