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지미의 첫 작품입니다. 이 책의 서문에서 지미는 그가 그때 13 층에 살았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가 매일 그림을 그릴 때, 그는 고개를 들어 흰 구름과 먼 산을 볼 수 있고, 밤에는 눈망울과 진싱, 불빛을 볼 수 있다. 웃는 물고기' 는 지미가 이번 여름에 매우 더워서 겨울에는 매우 추운 창문에 천천히 그려졌다. 책에서 그는 이렇게 질문했다. "나는 오랫동안 하늘의 달을 올려다보지 않았고, 어떻게 별과 함께 소원을 빌었는지 잊었다."
2." 1.2.3 나무 머리 "
소인, 고양이, 강아지, 코끼리 모두 우리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나타나 지미가 창조한 허황된 세계를 헤엄쳐 보자.
3. "앨범"
그림책은 우리에게 사진 뒤의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시도했다. 즐거운 영상에 슬픈 글과 함께 우연히 어린 시절이 나타나서는 안 되는 변천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 지하철
시력을 잃은 한 소녀가 그녀의 15 생일에 혼자 이 도시를 탐험하기로 했다. 그녀는 전전긍긍하며 지하철을 타고 낯선 역에서 출발하여 다른 낯선 역으로 달려갔다. 여행 중에 그녀는 기억하고, 한데 모으고, 느끼고, 어두운 세상을 더듬으며, "마음속의 희미한 빛을 찾고 있다" 고 회상했다.
5. "달이 잊었다"
글쓰기를 통해 지미는 놀라움과 잃어버린 슬픔을 조심스럽게 묘사했다. 그러나 명암 대비의 구도는 지진 후의 현실에 가깝다. 어린 소년과 빛나는 달이 옥상에 앉아' 세상이 어두컴컴한 밤' 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넥타이를 매고 있는 어린 소년과 달은 "엄마의 옷장에 숨어서 신비로운 무저블랙홀에 빠지는 것을 상상한다" 고 말했다. 그가 그린 건물은 모두 부자연스러운 경향이 있는 것 같은데, 어둠 속의 또 다른 강철 구조물은 이상한 지상 동물에 의해 뚫려 갈라졌다. 가장 놀라운 것은 자갈이 가득한 길에서 큰 보름달을 안고 있는 어린 소년이 컨테이너 차 위에 서서 황급히 앞으로 나아갔다는 것이다. "한 대의 웃는 달이 모든 슬프고 어두운 도시로 운반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현실에 지진 피해 지역으로 몰려드는 엄청난 열량을 겹쳐 놓은 것과 같다.
지미는' 잊혀진 달' 이 거대한 변화 후에 대중을 껴안는 치유책이 될 줄은 몰랐다. 산적 페이지의 비문은 이 책을' 하늘의 주선생' 과 그가 아직 세상에 남아 있는 가족에게 바치는 것이다. 지미는 "관심은 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고 조용히 표현했다. 지미는 "어쩌면 인생은 그럴 수밖에 없을지도 모른다" 고 한탄했다. 하지만 그의 그림책이 가지고 있는 특이하고 아름다운 감화력은 더 많은 상처를 입은 마음을 전파하고 위로할 것이다. "너는 볼 수 없어, 너는 볼 수 있어. /여름 미풍이 솔솔 불고, 풀숲 속의 나뭇잎이 나풀나풀 춤을 춘다. /잊어버렸어, 기억해. 먹구름이 점점 흩어지고 부드러운 달빛이 창문에 떨어진다. "책의 마지막은 머리에 붕대를 감고 있는 남자의 뒷모습이고, 옆에는 대만성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들백합이다. 다음 장면에서 그는 지팡이를 짚고 병실을 나와 먼 날의 시작을 보았고, 초승달이 싹트고 있었다.
6. "꽃 한 송이가 매일 내 마음 속에 피어난다"
이것은 지미의 꿈의 작품으로 꿈과 기대를 상징한다. 상상력 가득한 화면, 간결하고 깊은 글, 수 미터의 내면 세계를 마음껏 유람해 드립니다.
7. "내 잘못은 모든 성인의 잘못이다."
어른들은 진부한 진리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한다. 이상하게도 그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열 살 난 딸이 있는 지미는 어른과 아이 사이의 갈등을 점점 더 잘 이해하고 있다. 분명히 깊은 사랑이 있지만, 늘 성난 눈으로 바라보며, 귀여운 천사가 다음 초에는 악마가 되는 것을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버지인 지미는 머리가 아프고 어쩔 수 없었지만 창작자인 지미는 아이가 이해하기를 갈망하는 모습을 보았다.
그래서 아이처럼 예민한 지미는 한 장의 그림과 몇 마디로 아이들의 마음, 즉 아이들의 걱정, 두려움, 의혹, 행복, 축원을 분명하게 표현했다. 물론 항의, 어른들의 자신의 생각에 대한 무관심, 세상의 아이들에 대한 오해에 항의하는 항의도 있다. 바로 그때, 우리는 작은 그림자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이봐! 너희 어른의 생각과 눈으로 나를 보지 마라, 어른은 우리 마음속의 환상의 무지개를 볼 수 없다! \ "라고
예언자 기브런은 이렇게 말합니다. "아이들의 영혼은 내일의 집에 살고, 어른들은 꿈속에서도 그곳에 갈 수 없다. \ "라고
지미의 책을 읽은 후에, 우리도 한때 아이였고, 아이의 세계는 우리가 어른에게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과는 달랐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 보고 나면 주변 어린이들에게 깊은 포옹을 해주고 싶을 것이다.
잠을 자든 깨어 있든, 모든 아이는 천사이다.
8.' 왼쪽으로 가라, 오른쪽으로 가라' 는 한 도시의 이야기이자 인연을 맺은 사람에게 바치는 책이다.
그는 그녀와 같은 도시의 같은 아파트에 산다. 매번 외출할 때마다 그녀는 왼쪽으로 가고, 그는 오른쪽으로 간다. 여태껏 만난 적이 없다.
그들은 같은 거리를 걷고, 같은 길잃은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같은 아이를 안고, 같은 큰비 속에서 집으로 달려가, 같은 방송을 듣고, 같은 외로움을 느꼈다.
그는 항상 왼쪽으로, 그녀는 항상 오른쪽으로 간다. 그들은 이 도시의 많은 사람들처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하지만 어느 날 그들은 정말 만났다. 공원의 분수 앞에서 헤어진 지 여러 해 된 연인과 같았다. 그들은 generate 의 열정이 그들을 순식간에 함께 모이게 했다고 확신한다.
회색 겨울은 봄 유채꽃처럼 찬란하게 변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큰비가 그들을 갈라놓았고, 빗속 휴대전화의 쪽지가 흐릿하여 이렇게 큰 도시에서 헤어졌다. 서로를 찾다. 그가 낙관적으로 믿더라도, 영화의 줄거리처럼, 그는 다음 거리의 모퉁이나 길가의 커피숍에서 그녀를 만날 것이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그들 중 누구도 다시는 누구를 만나지 못했다. 낯설고 익숙한 도시에서 낯설고 익숙한 모습을 찾다. 이런 날은 무력감과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그래서 계절이 바뀌면서 마음의 장마가 자연스럽게 찾아온다. 도시의 탁한 공기, 무너진 보행자 거리, 긴 빨간불 신호등, 결코 퇴근하지 않는 자동차, 도시 상공의 납회색 구름층을 느끼게 한다.
그녀는 이 추운 도시를 떠나기로 결정했고, 그는 화창한 곳으로 여행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짐을 가지고 분수대에서 다시 만났다. 하늘이 개기 시작하자 멀리서 크리스마스 이브의 은은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9. 실낙원
지미는' 실낙원' 에서 수십 명의 아이들을 만들어 여러 가지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의 부서진 마음을 표현했다. 이 캐릭터들 중 일부는 수줍어하고 외롭고, 어떤 캐릭터는 조숙하고, 어떤 캐릭터는 어린 시절을 잃었고, 어떤 캐릭터는 하루 종일 알 수 없는 답을 찾는다. 그들의 천진한 말은 우리의 내면의 혼란을 표현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모든 감정은 낙원에서 위로를 받는다. 우리가 조용히 듣는다면, 잃어버린 낙원에서 부드러운 빛을 느낄 수 있고, 무지개가 웃는 자세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