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토템" 이라는 책은 주로 무엇을 쓴 것입니까?

요약

"늑대 토템", 기실소설, 강종.

작가 소개 ● 장용 (필명) 58 세. 북경 사람. 북경의 모 대학 연구원. 주업: 정치경제학, 정치학 위주. 1967 내몽골 오로춘 초원에 가서 새치기를 자원했습니다. 1978 귀성. 1979 중국 사회과학원 대학원에 입학했습니다. 작품 늑대 토템: 197 1 은 내몽골 석맹 동우주무친 초원에서 열심히 쓴 것이다. 1997 초안은 베이징에 있습니다. 2003 년 말 베이징에서 탈고하다. 2004 년 4 월 출판

디종 각 민족은 늑대를 토템으로, 고차족은 늑대로, 도각은 늑대어머니, 설연도는 늑대두인, 몽골인은 창랑백사슴을 토템으로 삼았다.

칭기즈칸은 왜 유럽을 원정하여 대학살을 했습니까? 중국 인간성에 얼마나 많은 늑대가 있습니까? 늑대의 경치가 당신에게 어떤 충격과 충격을 줄까요? 늑대에 관한 작품, 중국 역사를 해석하는 소설, 재계 문화계 학술계에 충격을 줄 수 있는 작품이다.

이 책은 수십 개의' 늑대의 이야기' 로 구성되어 있다. 독자는 책의 모든 장과 세부 사항에서 쾌감을 얻을 수 있다. 몽골 초원에 있는 늑대들은 언제나 책을 외친다: 늑대의 모든 정찰, 배열, 매복, 기습 전술; 울프의 날씨와 지형 이용; 늑대 사이의 우정과 감정; 늑대와 초원 만물의 관계 새끼 늑대의 어려운 성장 과정은 인류를 생각나게 하고, 우리는 또 하나의 질문을 생각했다. 왜 수십만 명의 몽골 기병들이 유럽을 원정하여 학살을 실시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늘 중화민족의 광활한 영토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역사적으로 한하 문명이 유목민족을 정복했는가, 아니면 유목민족이 한족에게 수혈을 해 한하 문명을 이어갔는가? 왜 중국 말 등에 있는 사람들은 말 토템이 아닌 늑대 토템을 믿는가? 중국에 늑대 토템 문화가 있어서 중화문명이 중단되지 않았나요? 그래서 우리는 물었다: 우리는 염황자손이라고 자칭한다. 그래서 우리는' 용토템' 이' 늑대 토템' 에서 진화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한하 민족의' 용 토템 숭배' 가 이때부터 드러날까요? 우리는 용의 후손입니까, 아니면 늑대의 후손입니까?

오늘날 인류 사회의 정신과 성격은 점점 퇴폐적이고 여성스러워지고 있다. 현대 독자들은 늑대를 서사의 주체로 하는' 늑대 토템' 이라는 소설을 읽을 수 있어서 정말 운이 좋다. 수천 년 동안 정통 학설에서 지배권을 차지한 홍설대학교자들은 늑대를 호랑이로, 악늑대를 재앙으로 삼았다. 중국 문화에는 늑대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너무 많은데, 늑대를 위해 책을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과 함께 진상을 탐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늑대 토템 서문

안보순

이것은 지금까지 몽골 초원늑대를 묘사하고 연구한 세계 유일의' 기서' 이다. 이 책을 읽는 것은 우리 시대의 끝없는 늑대 토템 정신의 잔치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두껍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몽골 전사와 몽골 늑대를 자유롭게 달리게 하는 유목 초원이 사라지고 있거나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늑대에 관한 모든 전설과 이야기는 우리의 기억에서 퇴화되어 우리와 후손들에게 남겨진 것은 도덕적 저주와 악독한 말과 상징뿐이다. 이 책, 늑대, 특히 몽골 초원 늑대가 아니라면, 이 고대 중국 문명 토템 숭배와 자연 진화의 엔진은 우주의 어떤 암흑물질처럼 우리 지구와 인류로부터 멀리 떨어져 영원히 미지의 속에 떠 있을 것이다. 우리의 무지와 어리석음을 무시하다.

이 책의 저자인 장영씨에게 감사드립니다. 30 여 년 전, 그는 베이징 지청으로서 내몽골 국경의 오로춘 초원에서 자진해서 새치기 1 1 년. KLOC-0/979 까지 중국 사회과학원 대학원에 입학했습니다. 초원에서 그는 늑대구멍을 뚫고, 새끼를 파고, 새끼를 키우고, 늑대와 싸우고, 늑대와 섹스를 했다. 그리고 그의 사랑하는 늑대와 함께 청춘기의 고통스러운 정신' 유목' 을 겪었다. 몽골 늑대는 그를 데리고 역사의 천년의 안개를 뚫고 신비로운 중심으로 곧장 갔다. 늑대의 교활함과 지혜, 늑대의 군사적 재능과 백절불굴의 성격, 초원민들의 늑대에 대한 사랑과 미움, 늑대의 신기한 힘으로 강룽과 늑대를 갈라놓았다. 늑대는 초원인의 조상, 주인, 전신, 본보기이다. 울프의 팀 정신과 가족 책임; 늑대의 지혜, 강인함, 존엄성 몽골 전사들에 대한 늑대의 훈련지도와 초원 생태 보호; 수천 년 동안 유목민들의 늑대에 대한 최고의 숭배; 몽골 고대와 신비한 매장 의식; 늑대의 울부짖음, 늑대의 귀, 늑대의 눈, 늑대음식, 늑대담배, 늑대기 ... 늑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이 저자를 사로잡아 인간과 자연, 인간성, 늑대성, 늑대도, 천도에 관한 소설을 썼다. 오늘날 중국 사회변화, 농경문명에서 파생된 국민성이 무거운 속박이 되었을 때 강룽은 마침내 반생의 심혈을 기울인 걸작에 마침표를 찍고' 늑대 토템' 을 재현하는 사명을 완수하며' 늑대의 진실의 종결자' 가 되었다.

늑대 토템 신화

2004 년, 천 년 된 초원 늑대 한 마리가 부활했고, 그것은' 늑대 토템' 이라는 소설에서 탈태되어 모든 것을 관통하는 패왕 정신을 가지고 있다. 창장문예출판사는' 늑대' 의 꼬리를 붙잡고' 늑대 토템' 을 팔아 고가의 영어 판권을 바꾼 뒤' 코요테 코요테' 의 아동판을 냈다. 반응이 둔한 일부 출판사들은 계속 불에 기름을 붓고 있다. 그들은 중독되어 늑대 토템을 모방하는데 열중하고 있다. 예를 들면' 늑대혼',' 늑대중독',' 김루: 늑대여행의 변화',' 늑대보보' 등 늑대와 무관한 책도 속속 팔고 있다. 한 1 1 세 아이도 책 한 권, 외로운 늑대 한 마리를 냈다고 합니다.

늑대성이란 낙후를 달가워하지 않는 재계 인사들이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런 늑대성 정신은 시장 경쟁의 유일한 생존 법칙으로 단조됐다. 재계 늑대재해가 횡행하여 교육계도 면할 수 없다. 대외 개방의 선전은 더욱 적극적으로 늑대떼에게 포옹을 하고 늑대성교육을 실시한다. 아방가르드 중학교는 심지어 캠퍼스에 늑대의 조각상을 세우고 아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늑대의 정신을 세우도록 교육했다 ...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았던 늑대는 하룻밤 사이에 신의 화신이 되어 지혜, 강인함, 팀워크 등 우수한 자질이 하나가 되었다. 사람들의 무한한 애틋한 그리움과 떠돌아다니는 찬양 속에서 늑대는 새로운 세기에 가장 핫한 동물이 되었다.

늑대와 문화가 극적으로 결탁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왔다. 늑대 토템' 은 정신적인 아편처럼 열렬한 추앙을 받을 수 있고, 또 다른 이유는 사람들이 각종 사생활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스타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역사 인물의 관직도 엿보고 있다. 그들도 같은 열정으로 동물과 사람의 프라이버시를 주시하고 있다. 티끌은 티베트족 문화의 물결을 불러일으켰고, 늑대 토템은 몽골족의 생활 세부 사항과 민속풍으로 사람들의 시야에서 새로운 풍경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