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킨라오서의 빙심의 본명은 무엇입니까?

바진 (1904-2005) 은 원래 이요탕으로 알려져 달콤하다.

라오서 (L899.2.3-1966.8.24), 만주족, 본명 서경춘, 증자함.

빙심: (1900 ~ 1999) 당대 여작가, 아동문학작가. 본명은 사완영, 필명 빙심 여사, 만 등이다.

바진 (1904-2005) 은 원래 이요탕으로 알려져 달콤하다. 쓰촨 청두. 1920 청두 외국어학원에 입학했습니다. 반봉건 진보 간행물 반월사 활동에 참가하다. 광명을 추구하기 위해 1923 과 삼형은 의연하게 봉건 가정의 감옥을 뚫고 상해와 남경에 와서 동남대 부중으로 들어가 일부 사회활동에 참가했다. 1927 기간 파리에서 유학하며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이듬해 귀국하여 문학 활동에 종사하였으며, 9 월 18 일 사변 이후 적극적으로 구국에 참가하였다. 노신과 교제가 있다. 문학계간지 편집위, 문화생활출판사 편집장, 김이합편' 문희월간지' 를 역임한 적이 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와 마오 방패는' 등대행' 을 창설하고 중화전국문련 이사로 임임임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중국문련 2 ~ 4 회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부주석, 주석,' 수확' 과' 상해문학' 편집장,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 현재 전국정협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주석을 역임했다. 주요 작품은 장편 소설' 죽음 사랑 3 부작' (안개 비 전기),' 격류 3 부작' (집 봄 가을) 과 항전 3 부작 (불 1 부 2 부 3 부) 그리고 그의 번역 작품으로는 소설' 아버지와 아들',' 처녀지', 회고록' 지난 일과 생각' 이 있다. (서수)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바진의 필명은 젊었을 때 크루포트킨, 바쿠닌 등 러시아 혁명 작가, 사상가 작품에 대한 사랑과 추종의 의도에서 비롯된 것으로 밝혀져 깊은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 연구는 전반적으로 좋지만, 바킨 자신의 해석에 따르면 의미는 약간 다르다. 그는 바를 성으로 하여 법에 남아 있는 북방 동창을 기념했다. 바킨과 아침저녁으로 지내던 이 학생은 생활의 억압 때문에 프랑스 향성에서 물에 빠져 자살했다. 이 소식은 바킨을 매우 고통스럽게 했고, 이것은 그에게 영원한 사랑을 주었다.

그의 필명이 어떻게 나왔든 전 세계 바진의 독자들은 바킨이 중요한 창작 경력에서 인도주의와 무정부주의를 믿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재의 인도주의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무정부주의는 항상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바킨이 인생의 어느 시기에 문제를 겪거나 비판을 받는 근원이다. 무정부주의는 18, 19 세기 휴머니즘과 유토피아주의의 철학 사상에서 유래한 것으로 종종 무정부주의로 번역된다. 사실, 바킨이 신봉하는 무정부주의는 오늘날 흔히 쓰이는 경멸적인 단어와는 거리가 멀다. 무정부주의의 본의는 봉건권력과 독재의 감금에 반대하고 평등, 자유, 박애, 과학지식만 있는 이상적인 인간관계와 생활을 제창하는 것이다. 바킨이 문학의 길에 들어서면 왜 무정부주의의 길을 찾을 수 있을까? 바로 그가 봉건독재사회와 오래된 가문에서 자랐기 때문에 답답하고 어두운 정신적 압박에서 심신의 해방과 완벽을 갈망하기 때문에, 첫 번째로 그를 문학의 전당에 도입하는 것은 프랑스 대혁명 시절 이상과 열정, 러시아 대혁명 시절 자성헌신한 사상가와 문학가였다. 로만 롤랜드, 루소, 플로바이, 헬센, 톨스토이, 투그네프, 토스토프스키는 모두 바킨 숭앙의 대가이며,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도 그의' 인류지상' 관점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고전 탐미주의 전통학파는 바진에게 불리하고 심지어 그에게 버림받았다. 그 이유는 그의 창작 시대에 반항의 급류가 있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가 말하길, "나의 현재 신조는 사랑이 사랑을 필요로 하고, 사랑을 파괴하는 것을 미워하는 것이다." ("해상 잡기")

바킨은 이미 20 세기 몇 안 되는 문학 거장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았지만, 그는 자신이 문학을 위한 문학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고, 심지어 작가나 작가로 자처하지도 않았다. 그는 그의 글쓰기가 사실과 내면의 외침을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모든 소설은 빛에 대한 나의 부르짖음이다.") 그의 첫 소설' 죽음' 은 그의 형을 위해 쓴 것이다. 당시 그의 큰형은 봉건 가정에 깊이 빠져 자신의 청춘과 생명으로 불필요한 희생을 했다. 바킨은 큰형이 용감하게 자신의' 집' 에서 나와 봉건 가정의 반역자가 되기를 바란다. 이 말들은 소설 형식으로 표현되어 사람을 감동시키고, 감정으로 형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소설은 우연히 친구에게 끌려와 국내에 출판되었다. 많은 독자들을 감동시켰지만 큰형은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어 결국 집에서 자살했다. 이것은 바진의 불후의 걸작' 집' 에 직접적인 동력을 가져왔다.

바킨 씨는 중국 현대에서 몇 안 되는 문학 대가이자 사상가이다. 그는 풍부한 문학적 성취와 성현 같은 고상한 품격으로 사랑의 소중함, 진실한 위대함, 천재의 광채를 세상에 증명했다. 그의 이름은 반드시 노신 씨 등처럼 역사에 남아 북두처럼 하늘에 빛날 것이다!

라오서 (L899.2.3-1966.8.24), 만주족, 본명 서경춘, 베이징인. 나의 아버지는 만주족 위병으로, 8 국 연합군이 북경을 포격할 때 전사했다. 어머니도 기수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빨래를 해서 생계를 꾸렸다. 19 18 년 여름, 그는 우수한 성적으로 베이징사범대학을 졸업하고 베이징시 제 17 초등학교에 교장으로 파견되었다. 1924 년 여름 런던대학교 동양학원 중국어 강사로 초빙됐다. 영국에서 문학 창작을 시작하다. 소설' 장씨의 철학' 은 첫 작품으로 7 월 1926 부터' 소설 월보' 에 연재돼 문단을 놀라게 했다. 나중에 소설' 조자악' 과' 두 마리 말' 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라오스가 새로운 문학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1930 라오스가 귀국한 후 치루대학과 산둥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그동안' 고양이 성기',' 이혼',' 낙타 등장' 등 장편 소설,' 월아',' 내 인생' 등 중편 소설,' 미신' 등 단편 소설을 창작했다. 1944 부터 백만 자에 가까운 장편 대작' 일가 아래 4 세 동당' 을 창작했다. 중화 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중화전국작가협회 부회장, 베이징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의장. 그는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와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회 위원이다. 1966 의' 문혁' 에서 나는 굴욕을 당해 호수에 투신했다.

작품 참고 문헌:

장철학 (소설) 1928, 상업.

조자악 (소설) 1928, 비즈니스

이마 (소설) 193 1, 사업

문학 개론 (이론) 강의 193 1, 지루대학교 문학원.

소포의 생일 (소설) 1934, 생활

캣시티 (소설) 1933, 현대

이혼 (소설) 1933, 좋은 친구

라오스의 유머러스한 시문

1934 세대

필 (단편 소설집) 1934, 좋은 친구.

벚꽃집' 19Z9, 인간.

조류집 (단편 소설집) 1936, 깨달음.

낡은 소 낡은 차 (창작 경험) 1937, 인간.

삼인단 1 (곡예집) 1938, 충칭 독립출판회사.

"낙타의 모습" (소설) 1939, 인간; 개정판, 1955, 인문학

기차 컬렉션 (단편 소설집) 1939, 제 1 부.

잔안개 (극) 1940, 비즈니스

문 박사 (소설, 일명 유권자) 1940, 홍콩 작가 서점.

장자충 (연극) 194 1, 화중서국

용뱀 대지 (연극) 194 1, 국가도서출판사.

건북편 (시집) 1942, 문학예술상 관리위원회 출판부.

Xi (연극) 1943, 작가 서점으로 돌아가다.

최고경지 (연극)' 송지합저, 1943, 남방출판사.

누가 먼저 충칭 (연극) 1943, 충칭 연합우출판사에 도착했습니까?

복숭아리 봄바람' (연극, 일명' 김성우보') 은 조청각과 공동 저술한 것이다.

L943 년, 중서 서점

빈혈 수집 (단편 소설집) 1944. 문우출판사

화장 (소설) 1944, 아침 빛

막막하다' (소설, 일명' 일가 하 4 세 동당' 부분 1) 1944, 좋은 친구.

구차하게 살다 (소설, 일명' 4 세 동당' 제 2 부) 1946, 진광

동해 바산집 (단편 소설집) 1946, 신풍출판사.

마이크로신집집 (단편) 1947, 진광

신월집 (단편 소설집)

1948 년, 진광

광장 명주 (극) 1950: 아침 햇살

용수구 (극) 195 1, 대중

라오스의 선집

195 1, 계몽

돌 (연극) 1953, 인문학

라오스의 단편 소설 선정

19567, 인문학

푸 (산문집) 베이징 1958

찻집 (연극) 1958, 연극

취임 (단편) 1958, 작가.

4 세 동당 (소설 한 편, 일명' 곤혹',' 구차절도생',' 기근' 3 부작) 은 모두 두 권이다.

1959, 백화 L-3 계, 쓰촨

붉은 깃발 아래 (소설), 인문학

라오스의 소설집 밖

베이징 1982

라오스 문학 평론집

1982, 안후이 출신

라오스 선집 (제 1-4 권) 1982, 쓰촨.

라오스의 연극 전집 (1-4 권) 1982, 연극

라오스의 새로운시

화산 1983

4 세 동당 부간 (소설) 1983, 백화

라오스의 산문 선택

백화 1984

빙심: (1900 ~ 1999) 당대 여작가, 아동문학작가. 본명은 사완영, 필명 빙심 여사, 만 등이다. 본적은 푸젠장락으로 복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에 중국의 고전 소설과 번역을 광범위하게 접했다. 19 18 협화여대 예과에 입학해 오사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첫 소설' 두 집' 은 19 19 에 게재됐다. 이후' 나는 외롭다',' 시골에 가다' 등 인생 문제를 탐구하는' 문제소설' 이 등장했다. 동시에, 타고르의' 새' 의 영향으로 그는 무제 자유시를 썼다. 이 영롱하고 맑고 부드럽고 우아하며 감동적인 시들은 나중에' 별과 샘물' 로 출판되어' 샘물 화신, 당대 여작가, 아동문학작가' 로 불린다. 본명은 사완영, 필명 빙심 여사, 만 등이다. 본적은 푸젠장락으로 복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에 중국의 고전 소설과 번역을 광범위하게 접했다. 19 18 협화여대 예과에 입학해 오사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첫 소설' 두 집' 은 19 19 에 게재됐다. 이후' 나는 외롭다',' 시골에 가다' 등 인생 문제를 탐구하는' 문제소설' 이 등장했다. 동시에, 타고르의' 새' 의 영향으로 그는 무제 자유시를 썼다. 이 영롱하고 청려한 작은 시들은 나중에' 성성성춘수' 로 출판되어' 춘수' 라고 불린다. 192 1 문헌 연구회 가입. 같은 해 산문집' 웃음'' 지난 일' 을 발표하였다. 1923 연경대학교 예술과를 졸업했습니다. 나는 웰슬리 여대에 가서 영국문학을 공부했다. 나는 미국 여행과 유학 기간 동안 산문집' 젊은 독자에게 헌정' 을 한 편 썼는데, 옹용함, 가벼움, 우아함, 간결, 유창한 특징을 보여 주었고, 예술적 표현력이 뛰어나 소설, 시보다 더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독특한 스타일은 일찍이 사람들이 불렀던 적이 있습니까? Quot 얼음 핵 "은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65438 년부터 0926 년까지 빙심은 문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귀국해 연경대학과 칭화대에서 교편을 잡았다. 이후 그는 산문' 남귀', 소설' 가루',' 동아 아가씨' 를 다시 써서 더욱 깊은 사회적 내포를 나타냈다. 항전 기간 동안 그는 쿤밍과 충칭에서 창작과 문화 구원 활동에 종사했다. 1946 일본에 가서 도쿄대학교 교수입니다. 195 1 귀국,' 인민문학' 편집위, 중국작가협회 이사, 중국문련 부주석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산문집' 내가 돌아온 후',' 젊은 독자에게',' 우리 봄에 깨어났어',' 벚꽃송',' 이삭줍기',' 만청문집',' 젊은 독자에게' 등이 포함되어 있다. , 다채로운 삶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예술적으로 여전히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녀의 단편 소설' 빈 둥지' 는 1980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아동문학작품은' 작은 국화 덩' 을 선정하여 전국 아동문학 창작상 명예상을 받았다. 이 작품 외에도 빙심은' 슈퍼맨',' 시골로 가다',' 겨울소녀' 등의 소설과' 지난 일',' 남방으로 돌아오다',' 여성수필',' 빙심 전집',' 빙심문집' 등을 출간했다 그녀의 작품은 여러 외국어로 번역되어 출판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