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신에서 문어문

1 .. 채신의 개인작품, 채신작품은 이미 세계에 출판되었다.

채신 (1707- 1799) 은 청나라의 한 대신이다. 자자명, 호가산, 푸젠장포인. 건륭진사, 서기스인, 편집장, 공부 시랑. 32 년 (1767), 공업부 상서는 예부에 귀속된다. 45 년, 인사 대법관을 협찬으로 학사 학위를 개설했다. 48 년, 문화당 학사, 인사 대법관. 그는 일을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언행은 예의에 충실할 것이다. 그는 고문에도 능하여 건륭한 신임을 얻었다. 그는 인심을 종교로, 냉막 우선이다. 그는 이전의 선유에게서 얻은 걱정, 양심, 의도적, 구안 등의 단어를 책으로 정리해 일의 기록이 되었다. 문말에 세상을 떠나 "집재시문집" 을 집필하다.

채신과 옹방강, 백전의 이야기;

다만 방강은 지난 가을 방강전 강남성 시험에서 처음으로 기록된 사람이다. 이야기: 의식이 끝난 후 한 갑세 명이 성묘를 참배했고, 참배자는 의륜당에 있었고, 세 명은 꽃밭에서 보냈다. 사용된 기재는 금화 한 송이가 총리대학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20 세는 매우 정상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대학자 장포의 채공 상대방이 방금 말했다. "이 삼원은 너에게 독서인을 준 것이다. 이제 네가 직접 나에게 주었다. 이 꽃은 너에게 속한다. " 그래서 방강은 삼차원시와 삼차원화가를 써서 당송 이후 삼차원시험을 썼다. 당시 시인이 많았는데, 판을 쓴 사람이 바로 오인이다. (옹방강:' 오문집' 제목은 제 2 권, 리각본' 복초재' 권 사엽10; 온해영 한 페이지책 177)

별: 신추이는 46 년, 17 1 년.

청나라 황실은 어떻게 태자를 교육합니까? 청대 태자 교육을 중시하는 전통은 청성인에서 시작되며, 초창기 경력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성부가 여섯 살 때 등극했을 때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다. 그는 글에 대해 아는 내감 두 명과 문장과 서예를 공부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주정 이후에야 열심히 공부할 기회가 있었고, 5 시에 공부를 시작했다. "피로가 쌓여서 병이 나고 가래에 피가 있어 쉬지 않는다" ("정훈격언") 그리고 선비를 받아들이고 연회를 열어 강의한다. 그래서 태자가 입학연령에 다다랐을 때 성현은 이미 대사의 선택과 교과 과정 설정에 대해 주도면밀한 고려를 했고, 서재 독서의 초기 형태는 그 속에 숨겨져 있었다.

강희조는 여전히 공저제도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황태자 은용의 교육은 다른 황자보다 성인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아 더욱 상세한 사료를 남겼다. 은용이 젊었을 때, 그는 성인의 친지도를 받았다. "그의 조상이 어떤 전형인지, 그가 진지를 방어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가 군대를 쓸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역사를 그에게 가르쳐야 한다고 말해라. 과거에 그가 성공하거나 실패할 때마다 백성들은 반드시 그에게 등을 돌리고, 모든 일에 상세히 지시 ('청현록' 권 234) 하는 것은 청대에서는 드물다.

은용이 조금 길어지자, 성부는 또 장영 (), 웅신 (), 이광지 () 를 보내 그를 가르치고, 그가 옛 원사에서 함께 공부하도록 명령했다. 강희 26 년 (1687), 은용 14 세. 오경을 읽고 성조는 정식으로 강사로 선택했다. 각료들의 토론을 거쳐 당빈, 공업부 상서, 다하타, 인사부 상서, 강개, 소잔 세 명이 6 월 9 일부터 은용반을 위해 공부하기 시작했다. 성조는 자주 검사하러 간다.

다른 왕자에 관해서는 이런 대우를 받을 수 없다. 나이가 비슷한 사람들이 함께 공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고정된 스승이 없는 것 같다. 하지만 황태자와 모든 왕자들이 궁전에 있을 때 함께 책을 읽었고, 책을 읽는 곳이 바로 뒤이어 서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교과 과정 설정 문제. 청나라는 만주족이 왕조를 정복할 때, 한편으로는 만한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민족 풍속' 과 만주족 정체성을 강조하여 동화를 피해야 한다.

윤의 강사 중 한 명인 다하타는 만주 정백기인으로 한자를 모른다. 성부는 특별히 지시를 받았다. "설명서 의미, 당빈 등이 여기에 있는데, 나는 황태자를 모시고, 그를 만인의 예의로 인도하고, 중국 습성에 물들지 않기를 원한다." ('거주' 강희 26 년 6 월 7 일) 그 깊은 뜻을 알 수 있다.

주주' 라는 책에 따르면 은용은 아침에 책을 읽기 시작하고, 먼저 경전을 읽고, 만주서예를 연습하고, 오늘 배운 경전을 반복해서 읽고, 저녁에 나가서 승마를 연습하고, 저녁 공식 검사 당일 학업을 하고, 한 구절을 취하여 태자에게 해설을 시키고, 하루의 수업을 끝낸다. 이 성자 자신도 "나는 젊었을 때 반드시 120 배의 속도로 책을 읽어야 한다. 이렇게 덮지 않으면 정기를 침수할 수 없다" ('거주' 강희 26 년 6 월 10 일) 라고 말했기 때문에 나도 신하들에게 이 강도대로 외워달라고 요구했다. 은와는 항상 오후에 외우기 시작해서 밤이 되어서야 120 번을 외운다.

세종은 즉위, 삼자 홍시 스무 살, 사자 이홍, 오자 홍지 겨우 열세 살, 바로 독서의 나이다. 이미 서기스부민이 정해졌다. 옹정원년 (1723) 정월, 세종 임명, 장, 허, 기윤은 태자 교사, 진택일 개강, 채시원, 양임 등 젊은 원사들,

건륭원년 (1736) 정월, 오르타이, 장, 부민, 허 등을 현으로 임명했다. 왕자의 선생님으로서, 아홉 살의 장남 황옹과 일곱 살의 둘째 아들 영영 교수가 있다. 세종과 황제 고종은 개혁 초기에 태자가 푸가 될 것이라고 선언한 것은 엄숙함을 위한 것임이 분명하다.

그러나 이때 태자 독서는 고정적인 곳이 없어 남견청, 서장방, 소향소, 현복궁 등 여러 곳을 바꿨다. 건륭조는 서재 독서 제도화의 중요한 시기이다.

건륭초 고종은 건청문동에서 방 다섯 칸을 고정 독서장소로 선정했다. 조운에 따르면 그는 "시찰을 할 수 있도록 왕궁에 가깝다" ('소정' 권 3 계속), 황제는 건청궁에서 왕자가 책을 읽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이곳을 선택했다고 한다. 둘째, 서재에 올라간 셰프가 생겨났다. 건륭 22 년 (1757), 시랑부절, 관보, 채신은 서재에 있는 셰프입니다. 나중에 더 많은 학자, 신하 및 기타 관원들이 임명되어 책임과 전문 검사를 받았다.

두 번째는' 왕자의 여섯 살 입학' 가법을 세우고 그의 후손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이런 변화가 언제 일어났는지 알 수는 없지만, 건륭 43 년의 상칙에서 고종 황제는 이를' 우리나라의 제도' 로 묘사하며 청조 태자의 교육이 전대 ('청제고종실록' 권 1067) 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예시했다. 고종이 퇴위하기 1 년 전, 5 대 동당, 태자에서 손원까지 자습실에서 공부했고, 학습수업은 절정에 달했다.

그러나 자습실에는 도장도 없고, 정격공도 없고, 정식 사무실도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자습실에 오르는 것은 직무이며, 각 관직은 각자의 직무를 맡고 있다. 건륭 초기에 고정주소를 확정하기 전에 서재는 통칭일 뿐, 그 만주문은 dergi bithei boo 라는 뜻으로 우월하기 때문에 한자용, 상두 가지 다른 표기법을 사용한다. 문청제인' 의 로열 버전은' Diages ai Bithe Laraba' 로 해석되고 만주어의 오래된 서재 () 로 해석된다.

청말 이후 학자들은 자습실 설립 날짜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다. 사실 강희조 황제가 책을 읽을 때부터 궁중은 일반적으로 서재라고 불렸고, 결국 건륭조까지 완벽한 독서 제도를 형성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도 아니고 정확한 시작 연도로 거슬러 올라갈 수도 없다. 학습 과정과 휴식 위 과정은 초기 왕자 교육의 한 번의 시도일 뿐 과정의 강도, 학습 내용, 의식 규범 등에서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왕자가 입학할 때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스승의 중도를 존중하는 것이다. 이것은 주로 예의에 반영된다. 청나라에서 태자의 지위는 매우 존중받는다. 모든 왕공 대신들은 무릎을 꿇고 절을 해야 한다. 당빈은 은용반을 위해 공부할 때 앉아서 말을 했지만, 증여서를 만날 때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해야 했다. 옹정 원년 이홍이 학교에 들어갔을 때 세종본은 태자를 만나려고 했지만, 나중에 선생님들이 감히 받지 못하여 태자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선생님들이 서서 선물을 받는 것이 태자배사에게 선물을 주는 풍습이 되었다.

평일, 교사는 왕자 에게 무릎을 꿇을 필요가 없지만, 이것은 한족 관리들에게만 국한된다. 팔기 제도 하에서 형성된 강한 주종 의식 때문에 몽골어와 승마를 가르치는 주인은 왕자에게 무릎을 꿇고 자신을 노예라고 불러야 한다. 반면에 스승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황제의 본보기의 영향에서 비롯된다.

3. 문화가 번영하는 여주에 어떤 과학자와 유명인들이 모였습니까? 첸, 첸 yuanguang, dingru 및 기타 영토 개척 장군 이외에, 고 든, 첸 천, 린, 황도주, 장 협회, 당나라 이순신, 랭 Dingyuan, 장 Hengyang, 정치인, 사상가, 교육자, 작가, 역사가, 등 많은 수의 등장 청초에는 조, 심, 왕을 대표하는' 조안화파' 가 나타났다. 근대의 유명한 조안 화가는 심 () 심유건 () 과 심유건 () 이 있다. 근대의 유명한 작가는 임어당, 양소, 허디산 등이다. 가방 주머니 연극, 쌀극, 조극은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여러 차례 해외 공연을 했다. 민간 문학 예술은 비단 노래, 죽마극, 차 고무와 정교한 오려내기 예술을 포함하여 다채롭다. 여주 스포츠 기지가 있어 중국 여자 배구팀이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 요람으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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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어당 (1895.10.10-1976.3.26) 푸젠 롱시 본명은 낙화였고, 이후 옥당으로 바뀌었고, 이후 옥당으로 바뀌었다. 필명 당나귀, 도살, 치청, 중국 현대 저명한 학자, 작가, 언어학자. 초창기 유학, 귀국 후 베이징대 등 명교 교교, 65438-0966 이 대만성에 정착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글을 썼다.

허디산 (1893~ 194 1) 현대작가, 학자. 짱 쿤은 대만성의 애국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아버지는 땅콩을 비유로 아이를 교육하여 허디산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허디산은 +092 1 에서 글쓰기를 시작할 때 나왓슨을 필명 (고대 중국어의' 화' 와' 화' 의 동음) 으로 삼아 땅콩이 있는 사람이 되도록 격려했다.

(1707~ 1799

4. 장주 역사인물: 진원광, 정유, 고든, 진순, 린, 황도주, 장협, 당일, 란정원, 장항양, 채신, 사요조, 심, 왕, 심, 심유건 본명은 낙화였고, 이후 옥당으로 바뀌었고, 이후 옥당으로 바뀌었다. 필명 당나귀, 도살, 치청, 중국 현대 저명한 학자, 작가, 언어학자. 초창기 유학, 귀국 후 베이징대 등 명교 교교, 65438-0966 이 대만성에 정착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글을 썼다.

허디산 (1893~ 194 1) 현대작가, 학자. 짱 쿤은 대만성의 애국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아버지는 땅콩을 비유로 아이를 교육하여 허디산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허디산은 +092 1 에서 글쓰기를 시작할 때 나왓슨을 필명 (고대 중국어의' 화' 와' 화' 의 동음) 으로 삼아 땅콩이 있는 사람이 되도록 격려했다.

5. 장주 역사인물:,, 정유,, 진순, 린, 황도주, 장섭, 당이, 란정원, 장항양,, 감사, 심, 왕명, 심복문, 심유건, 심요초 본명은 낙화였고, 이후 옥당으로 바뀌었고, 이후 옥당으로 바뀌었다. 필명 당나귀, 도살, 치청, 중국 현대 저명한 학자, 작가, 언어학자. 초창기 유학, 귀국 후 베이징대 등 명교 교교, 65438-0966 이 대만성에 정착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글을 썼다.

허디산 (1893~ 194 1) 현대작가, 학자. 짱 쿤은 대만성의 애국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아버지는 땅콩을 비유로 아이를 교육하여 허디산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허디산은 +092 1 에서 글쓰기를 시작할 때 나왓슨을 필명 (고대 중국어의' 화' 와' 화' 의 동음) 으로 삼아 땅콩이 있는 사람이 되도록 격려했다.

채신 (1707~ 1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