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문장 완성: 학습문장에서 천천히 읽어야 하고, 필요할 때 해독해야 한다. 몇 번 따라 읽은 후, 학생들이 선생님의 미완성 부분을 보충하도록 할 수 있다. 예: my name is Rebecca. 학생들이 Rebecca, is Rebecca, name is Rebecca 를 보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문장을 숙달할 수 있도록 반응 연습이다.
3,, 이번 호페응응: (1) 반 전체가 제자리에 앉아 있다. (2) 교사는 무언가를 묘사한다. 만약 옳다면, 예를 들면, The dusks are swimming. 학생은' 꽥꽥' 이라고 부르고, 틀리면 학생은 침묵을 지킨다. (3) 잘못을 한 학생은 잠시 게임을 그만두었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4) 나머지 학생 한 명은 게임의 우승자다. (5) 변화: The bike is coming. 또는 A cat can run. 등. (6) 역할: 현재 시제와 can 문장형 교육에 사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청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4, 공 찍기: (1) 학생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제자리에 앉아 눈을 감고 교사는 두 그룹을 채점했다. (2) 선생님이 공을 치고, 학생이 묵묵히 교사를 몇 번 찍었다. 교사가 19 번을 찍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3) 선생님이 갑자기 멈춰서 한 학생에게 물었다. "What's the number? "그 학생은 대답해야 한다." "Nineteen". 만약 그가 맞히면, 그 팀은 득점을 하고, 그 학생이 교사를 대신하여 공을 치고, 게임은 계속 진행되며, 만약 그가 틀리면, 다른 학생에게 시정하게 한다. (4) 어느 조의 학생이 득점이 많으면 승자가 된다. (5) 변화: 교사가 공을 칠 때 중간에 잠시 멈출 수 있다. 먼저 4 번 찍고, 멈추고, 3 번 더 찍고, "What's the number? 학생들은' 세븐' 이나' 포플러스 three is Seven' (6) 역할: 수사와 덧셈 연산형을 연습한다.
5, 플러스-마이너스 연산: (1) 학생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출제하고, 교사 중재 점수 (2) 그룹 a 의 첫 학생이 먼저 출제한다. 예: five plus five ... 그룹 b 의 두 번째 학생은 즉시 five plus five 라고 대답해야 한다 (3) 숫자의 합이나 차이는 사실상 숫자 범위 (예: 2, 3 등) 로 제한될 수 있다. (4) 변화: 교사는 한 학생이 읽은 방정식을 쓰도록 할 수 있다: 5+5-4+8 ... (5) 역할: 수사와 덧셈, 덧셈, 뺄셈
6, 잘못하면 틀리다: (1) 학생이 제자리에 앉아 교사를 주시하고 있다. 교사가 교실 안을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한 학생 앞에 멈춰 서서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말했다. This is my eyes (일부러 잘못을 말하는 것) 그 학생도 틀리면 자신의 눈을 가리키며 "this is my nose" 라고 말했다. (2) 학생이 틀리면 교사 대신 시키자 (3) 변화: 교사는 문구를 손에 들고 펜을 가리키며 말했다. This is my pencil. 학생은 자신의 연필을 가리키며 "This is my pen.
(4) 역할: 단어를 공고히 하고 문장형을 연습한다.
7, 각자 여러분: (1) 선생님은 대화 Dialogue 나 본문 Text 를 읽고 자신이 편찬한 짧은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2) 몇 명의 학생을 대화 본문의 역할 (또는 사람 또는 인물) 을 맡게 하다. (3) 교사는 먼저 전체 문장을 한 번 읽거나 한 번 이야기한다. (4) 교사가 두 번째 이야기를 할 때, 한 사람이나 사물이 언급될 때마다 그 역할을 하는 학생은 즉시 일어나야 한다. 예를 들어 교사가 Saturday afternoon.the pupils are cleaning their classroom.the teacheris wis 라고 말한다 (5) 변경: At the Zoo 또는 in the park 와 같은 내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6) 역할: 학생들이 짧은 글의 내용을 이해하고 키워드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기르십시오.
8, 롤러볼 (영어를 처음 배우는 학생에게 적합) < P > 목적: 학생의 알파벳순 마스터 절차를 점검하는 것이다.
규칙: 1. 진행자가 공을 들고 원 안에 서 있다.
2. 사회자는 글자를 말하면서 주위의 학생들에게 공을 굴렸다. 포수는 반드시 들은 뒤에 있는 글자를 말해야 한다. 사회자는 두 개, 포수 역시 그 다음 두 글자를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수, 포수, 포수, 포수, 포수, 포수, 포수)
9, 친구 찾기 < P > 목적: 학생들이 글자 4 종 (대문자, 소문자) 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한다.
1. 인쇄체와 필기체를 준비하는 대/소문자 카드 몇 장을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2. 이 카드들 중 몇 개를 골라서 학생 한 사람당 한 장씩 나누어 주고, 서로 볼 수 있게 해 주지만, 소리를 읽을 수는 없다.
3. 교사가 명령을 내렸고, 학생들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같은 글자를 가장 빨리 찾는 세 명의 학생이 우승하였다.
1, < P > 목적 맞춰봐: 학생들이 글자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상상력을 키워라.
규칙:
1. 학생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2. 교사를 모방하거나 스스로 자세를 결정하여 각종 자모를 만든다.
3. 교사는 정해진 시간 내에 누가 추측할 수 있는지 보고 칠판에 빨리 적는다. 교사 평점, 득점이 높은 사람이 우승한다.
11, 출석 < P > 목적: 학생이 글자를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검사한다.
규칙: 1. 알파벳 카드를 준비합니다.
2. 학생들에게 각각 카드 한 장을 가져오라고 요구하는데, 카드에 적힌 글자는 학생의 이름이다.
3. 교사는 글자 (예: Aa) 를 말하고, Aa 카드를 소지한 학생은 "Here I Am" < P > 4. 말하는 속도를 높이고, 실수자는 게임을 하고, 마지막까지 우승한다고 주장한다.
12, 농아 읽기 글자 < P > 목적: 학생들이 모음 글자에 대한 숙달 정도를 점검한다.
규칙: 1. 학생들을 조직하여 26 자를 반복해서 암송한다.
2. 모음자를 만나면 손짓으로 대체한다. 예를 들면 a, 오른손을 들어라. B, 왼손을 들어 올립니다. 나는 손가락으로 자신의 한쪽 눈을 가리켰다. U, 두 손으로 함께 선생님을 가리키세요.
3. 잘못된 사람,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13, 버즈 < P > 목적: 학생의 변음 능력을 검사하다.
규칙: 1. 학생이 자리에 앉거나 원을 그리다.
2. Aa[? ].
3. 그런 다음 Aa 부터 문자를 차례로 말하지만 [? ] 이 음소의 글자는 반드시 버즈로 대체해야 한다. Aa[? ], Ee[? :] 등등.
4. 잘못된 사람,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누가 끝까지 버틸 수 있는지 보자.
14,' warm and cold'
는' pen' 이라는 단어를 가르칠 때 한 학생의 서랍에 만년필 한 자루를 미리 넣어 한 사람이 찾아오도록 할 수 있고, 다른 학생들은' pen' 을 일제히 읽도록 도움을 청할 수 있다 찾는 사람이 목표에서 멀어질 때, 학우들의 소리내어 읽는 소리는 찾는 사람이 목표를 찾을 때까지 점점 약해진다.
15, 칠판에 사진 몇 장을 붙여놓고 학생이 부풀린 망치를 들고 선생님이 단어를 말하고, 학생이 듣고 바로 따라 읽고, 망치를 해당 사진에 박았다.
저도 몇 개 있어요 ~ ~ 도움
16 박수 부탁드립니다. < P > 먼저 아이를 그룹으로 묶은 다음, 아이들이 선생님과 함께 박수를 치며 단어를 말하자, 선생님이 갑자기 멈추면 어느 그룹의 아이들이 동시에 멈추면 가산점을 줄 수 있다.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으면 히히 ~~)
17 용. < P > 선생님이 손을 두드리며 한 단어를 말한 후 한 학생을 빠르게 가리키고, 그 학생이 이어서 다른 단어를 말하고 손가락을 동시에 두 번째 학우를 찍는다. (속도가 빨라야 하고, 단어는 반복할 수 없다. 이 방법은 단어 대량의 단어를 복습하는 데 가장 좋다. )
18 전진. < P > 바닥에 격자가 있어서 각 조의 1 등을 일렬로 서게 하고, 선생님이 중국어로 말하고, 아이들이 철자를 읽고, 빨리 앞으로 한 칸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면 (자정수) 두 번째 학생이 붙으면 결국 전체 팀이 정해진 격수의 승리를 거두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