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없는 산책자 고전 인용문

'국경 없는 산책자'는 유추위의 여행 에세이로, 작가가 유럽 26개국 96개 도시를 여행하면서 느낀 모든 감정을 기록한 책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국경 없는 Yu Qiuyu Walker에 대한 고전적인 문장입니다.

1. 아이슬란드의 매력과 공포는 모두 혹독한 겨울에 있습니다.

2. 투옥은 탈북의 이유가 되지만, 더 나아갈수록 이 이유는 점차 사라지고, 여행의 앞 부분은 여행의 후반 부분이 되는 이유가 된다. 도로의 각 구간은 몇 가지 질문에 답할 수 있지만 더 많은 새로운 질문을 가져오기 때문에 점점 더 나아갈수록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3. 질병이나 죽음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갑자기 마음을 열고 깜짝 놀라며 하늘 전체에 지는 노을을 붙잡을 수도 있습니다.

4. 도시에 관한 한, 당신이 만나는 모든 것이 젊고 아름답다면, 아직 열기가 식지 않았고 현악기가 조율되지 않은 것일 것입니다. 마치 글쓰기와 같습니다. 형용사가 화장을 한 소녀 같고, 평행문이 나란히 있는 연인 같다면 그것은 글쓰기의 예술에 들어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기사의 완성도는 오래된 거리의 희박한 오동나무, 오동나무 아래의 오래된 좌석, 좌석 간의 대화와 같으며 절묘하고 캐주얼합니다.

5. 방종의 결과는 절제뿐이고, 방종의 결과는 순종뿐이다. 카이사르도 죽음을 통해서만 가장 완전한 속박과 순종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6. 여행자는 알 수 없는 먼 황야를 홀로 걷고, 곳곳에서 어려움에 부딪힌다. 끈질긴 신뢰 때문에 그는 감히 세상의 어떤 땅이라도 발 밑에 두며, 그 뒤를 이을 자들을 위해 무한한 영토를 향해 한걸음 나아가십시오.

7. 사람들은 총과 대포를 만들고 있고, 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마침내 연기가 걷히면 사람들은 자세히 살펴봅니다. 오직 스위스가 정한 손만이 세계의 손목 위에서 방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8. 문화는 옛날부터의 호박과 같아서 맑지만 완전히 투명할 수는 없습니다. 어느 정도의 색과 음의 축적, 즉 어느 정도의 탁함이 그 성격입니다. 그러므로 도시의 문화는 도시의 불가침성과도 관련이 있다

9. 그리움 속의 모든 것은 현실보다 아름답다.

10. 로마의 위대함은 모든 왕조가 완전한 유산을 갖고 있고, 모든 유산에는 고결한 몸짓이 있으며, 모든 몸짓은 예술 대가가 디자인하고, 모든 디자인이 서로 조화를 이룬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이 이루어지며, 각각의 조화는 시간과 공간이 서로를 바라볼 때마다 부끄러움을 느끼고 회피하게 만든다.

11. 도시에는 역사적 영광이 있기 때문에 밝기를 만들기 위해 조명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12. 방종의 결과는 억제될 수 있고 사치의 결과는 오직 순종입니다.

13. 소가 유난히 충성심이 강하다는 이유만으로 사이좋게 지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14. 외로움과 평화를 추구하기 위해 얼굴에 진흙을 칠하세요.

15. 대낮에 거대한 몸체는 필연적으로 똑같이 거대한 그림자를 드리울 것입니다.

16. 고통을 비웃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어떤 재난이 닥치면 당연히 남을 구하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도덕적 결함이 있어서 벌을 받기 때문에 상황을 이용하여 물건을 빼앗는 것입니다. 그 처벌을 이행하기 위해 부를 추구하고 사람들을 죽이는 것입니다. 나중에 살아남으면 그들은 수렁에서 나와 오염되지 않은 도덕주의자가 될 것이다.

세븐틴. 개인의 죽음과 일상의 점진적인 파괴에는 각각 특정한 이유가 있지만, 폼페이는 구체적인 이유를 모두 깔끔하게 지웠습니다. 남자가 심장병을 앓고 있든, 건물에 금이 갔든, 화장실 주인이 이웃과 백 년 된 불화를 겪고 있든, 두 운동팀 사이의 원한은 지워지고 영원히 남지 않을 것이다. . 질병도 없고, 증오도 없고, 분노도 없이, 흔적은 빠져나올 수 없이 죽음과 파괴의 그물 속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폼페이의 폐허 사이를 걸을 때 모든 발걸음은 가장 순수한 죽음과 파괴를 수반하며, 그것은 더 이상 섞이지 않고, 더 이상 분해되지 않으며, 피할 수 없고, 우연에 맡겨질 수 없습니다.

18. 어떤 사람은 서로를 염탐하고 추측하고 상처 주는 일에 삶을 가두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땅과 하늘, 먼 산과 바다의 광대한 곳에 삶을 풀어놓는다.

19. 생명에 있어서도 산과 물이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물가는 기쁨을 주고, 산은 위로를 줍니다. 물가는 세상의 무상함을 깨닫게 해주고, 산은 하늘과 땅의 무상함을 깨닫게 해준다. 물가는 어른들의 품을 떠나 먼 곳을 여행하는 설렘을 선사하고, 산은 조상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고도 맛있는 맛을 경험하게 해준다. 물가의 철학은 낮과 밤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고, 산의 철학은 해와 달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20.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덕적 논리의 생명력을 빼앗는 경쟁이므로 가혹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합니다.

활력을 놓고 경쟁하고 싶다면 더 강력한 사자나 호랑이를 찾는 것이 어떨까요? 소는 특히 충성심이 강하기 때문에 함께 지내기가 특히 어렵습니다.

21. 콜럼버스는 방황의 본질을 보여주었습니다. 발이 무엇인지 묻지 말고 앞에 무엇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22. 모든 상처는 온도를 유지하고 모든 온도는 통증을 수반하며 모든 통증은 치유를 요구하며 모든 치유는 여전히 꺼려집니다.

스물셋. 물 근처에 있든, 산에 기대어 있든 불편함도 있을 것이고, 심지어 재앙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에 비하면 산에는 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겉으로는 산처럼 보이지만 둥지에 들어가 보면 곧 폐쇄적이고 비좁고 울퉁불퉁하고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생태학적 이미지는 물가와 정반대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번영하는 도시의 대가족이 항상 산을 떠날 수 있었지만 물을 떠날 수 없었던 이유일 것입니다.

스물넷, 역사는 부침, 역사는 어둠, 역사는 회전하는 공포, 역사는 숨은 사치, 역사는 폭우 속의 진흙, 역사는 땅 위의 버림 절벽

25. 물의 철학은 낮과 밤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고, 산의 철학은 해와 달에 거하지 않는 것입니다.

26. 위대함은 공간보다 좋고, 위대함은 시간보다 좋고, 매력이다. 그 기세 외에도 고대 로마에는 그 기세를 상쾌하게 만들고 수천 년 동안 지속되는 매력도 충분했습니다.

스물일곱. 소는 인간의 적이었던 적이 없으며 가장 철저한 봉사를 해왔습니다. 뙤약볕 아래 들판에서 땀을 뻘뻘 흘리는 농부들은 소의 눈을 마주하는 것이 가장 두려운데, 그곳에서 그들의 무한한 불만은 어느새 무한한 유순함으로 변한다. 농업문명이든 축산문명이든 인간은 가축의 노고와 동료애, 봉사 없이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몇 년 동안 지친 소를 잡아먹는다는 건 세상에서 가장 불공평한 일이 아닐까.

28. 수레가 넘어질 수밖에 없다면 그것을 지지하려는 것은 일종의 괴롭힘이고, 역사가 로마의 의도가 없다면 그것을 통치하려는 것은 일종의 반응이다.

스물아홉, 길거리 카페에서의 눈빛이 더욱 부럽다. 번쩍이는 것만으로도 해와 달이 길고 산과 강이 안전하다는 느낌이 든다.

서른. 어떤 사람은 서로를 염탐하고 추측하고 상처 주는 일에 삶을 가두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땅과 하늘, 먼 산과 바다의 광활한 곳에 삶을 풀어놓는다. 내 생각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방랑자들의 거리는 개업의 거리이자 기쁨의 거리이기도 하다.

서른일곱. 익숙함에도 단점이 있다. 처음 만났을 때 놀라운 설렘을 잃어버리기 쉽고, 시선이 위를 바라보다가 아래로 바뀌는 느낌이다. 그립이 더 단단해졌는지 아니면 느슨해졌는지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치 친구를 사귀다 보면 너무 친해지면 의사소통이 일상화되는 것처럼, 갑자기 그가 무대에 오르거나 명작을 발표하는 모습을 보면, 우리는 그를 존경의 눈으로 바라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32, 문화는 사소할 가능성이 높지만 사소해져서는 안 됩니다. 문화는 특별한 것에 가장 익숙하지만 특별한 것에 대해 경계해야 합니다.

서른셋, 일종의 지속적인 정직이 실수를 고귀한 것으로 만듭니다.

서른넷. '히에론의 죄수'는 사람들에게 말한다. 자유와 자연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우리가 가까이 다가갈 수 없을 때 동시에 가까운 거리에 숨어 있을 가능성이 높다.

35. 콜럼버스는 인도 발견에 실패했다. 그러나 그는 미국을 발견했고, 옳든 그르든 자신의 모범을 보였습니다.

서른여섯. 상아탑에 갇힌 문예 엘리트들은 자기들끼리만 이야기할 것이 없다. 이야기를 나눈 뒤 그들은 서로의 청중이 된다. 모든 지루함, 고민, 피해는 이 작은 공간에 있는 '상호 관객'으로부터 발생합니다.

서른일곱. 이제 대의를 이룬 주인공은 바로 자신이고, 그의 글은 차분하고 차분해야 한다.

서른여덟. 자유와 자연은 동시에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숨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죄수.

서른아홉, 역사가 더 이상 상처받지 않고, 기억이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게 되면, 자아 상실의 무아지경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마흔, 오만하면서도 포용력이 있고, 오만함은 관용의 자본이다.

41. 형용사가 옷을 입은 소녀 같고, 평행 문장이 나란히 연인 같다면 글쓰기의 예술에 들어 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기사의 완성도는 마치 오동나무가 드문드문 있는 옛 거리, 오동나무 아래 낡은 자리, 좌석들 사이에서 담소를 나누는 것과 같다.

42. 방랑자의 성격 : 발은 신경 ​​안 쓰고 거리만 신경 쓴다.

43. 중립은 전쟁의 사랑이자 전쟁 당사자 모두에게 필요한 것이기도 합니다.

44. 가장 비논리적인 곳에는 가장 깊은 논리가 묻혀 있어야 한다

45. 모든 위대함은 외부로부터 오는 저항할 수 없는 힘이며, 내부에서는 지극히 지능적인 질서이다.

마흔여섯, 모든 넓은 마음은 괴로움의 생략이다.

47. 절묘하다, 단순하다, 번영하다, 부드럽다, 고전적이다, 최첨단이다, 고요하다, 편안하다, 투박하다, 신비하다 등 유럽의 여러 도시에 붙일 수 있는 아름다운 단어가 세상에 많다. 그리고 화려하다., 엄숙하다..., 이들 도시 중 다수는 스타일이 겹치기 때문에 한 단어를 고집하지 않고 경쟁을 벌입니다.

마흔여덟, 구원받지 못한 채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것은 세상 최대의 비극이다.

49. 남들이 아무리 멸시한다고 해도 우리는 이것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인생 모험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미지의 것에 직면하고 어디서나 어려움에 직면하지만 마침내 해냈습니다. 그 외진 황야와 낯선 거리에서 우리를 지탱해준 것은 목표와는 별개로 우정이었다. 나는 인생에서 목록을 어떻게 결합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목록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떤 조합은 비록 서로 낯선 것이지만 모든 삶의 지루함을 없애고 서리와 달에 덮인 산과 강의 매력을 창조하며 감히 함께 협력하여 세상의 어떤 땅이라도 발 아래 놓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그 반대입니다.

오십. 시대 없는 거리에는 모든 이야기가 담겨 있을 수 있고, 공허한 위엄은 영원할 것이다.

오십일. 공허한 자존심은 하늘에 닿고, 헛된 위엄은 영원하다.

52. 중국 문인들은 전반적으로 역사를 경험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공감이라는 역사적 환상과 서민들의 책임에 집착한다. 불행하게도 역사는 너무 길고, 그 속도는 너무 느리다. 주기는 너무 순환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종종 동의하고 반복하며, 진부한 표현으로 가득 차서 불만을 품고 무기력하게 한숨을 쉬게 됩니다. 로마의 흥망성쇠에 대한 감동은 중국 문인의 진부한 구호를 반복하지도 않고, 백발의 어부들, 푸른 이끼가 낀 버려진 궁전, 늙은 달과 푸른 산으로 끝나지도 않을 것이다.

53. 뒤렌마트의 글에서 로물루스는 도시에 접근하는 독일군을 당황하지 않고 여유롭게 닭을 키웠다. 그는 목회자들이 국고를 가지고 도망가게 하고 뻔뻔한 사람들이 그의 가족을 속이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는 인격의 힘이 전혀 없고 역겨운 사람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보면 볼수록 그가 정말 역사에 대한 통찰력을 갖춘 현명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수레가 넘어질 수밖에 없다면 그것을 지지하려는 것은 일종의 괴롭힘이고, 역사에 로마의 의도가 없다면 그것을 통치하려는 것은 일종의 반작용이다.

54. 나는 피해자를 비웃는 사람을 경멸한다. 언젠가 그들에게 어떤 재난이 닥치면 그들은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55. 내 경험에 따르면 멀리 여행을 좋아하는 현대의 방랑자 중 극단적이고 완고하며 우울하고 공격적인 사람을 거의 본 적이 없습니다. 반대로 도덕성이 넘치고 세상을 경멸하는 학자들이 무슨 단체 여행에 참여할 수밖에 없다면 누가 짐을 들고, 누가 밥을 먹는지 등 사소한 문제를 대부분 통과하지 못할 것이다. 첫째, 누가 갚아야 하는지 등등.

쉰여섯, 어른이 되고 나면 세상에는 아무리 친절이 집중되어도 인간이 통제할 수 없는 잔인한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잠시 동안 소의 차례가 아닙니다. 그러나 마음이 굳어졌다고 해서 투우를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투우는 인간의 배은망덕한 본성을 피의 향락으로 명백히 변질시켰기 때문입니다.

57. 모든 낙관은 비참함의 생략이다

19세기에 고고학자들이 청소를 할 때 그날 사고가 났을 때 성과가 없었다고 한다. 화산재 응결로 인해 관중으로 식별될 수 있는 "인간형 곰팡이"는 많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인간형 곰팡이'란 무엇일까? 당시 화산재에 묻힌 사람들은 죽기 전 몸부림치는 모습을 남겼고, 화산재가 식어 굳어지면서 이런 형태의 단단한 껍질이 됐다. 인체는 빠르게 부패했지만, 거푸집의 딱딱한 껍질은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19세기 고고학자들은 이 사람 모양의 주형을 발견한 후 파이프를 사용하여 석고 슬러리를 천천히 주입했습니다. Liu의 실제 사람들을 보면 아주 작은 피부 주름과 혈관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쉰아홉, 청춘의 힘은 억누를 수 없어, 지옥도 천국이 될 수 있다.

육십. 방종의 결과는 절제일 뿐이고, 방종의 결과는 순종일 뿐이다. 카이사르도 예외는 아니다. 그가 죽음으로 가장 완전한 절제와 복종을 완성한 후, 그의 후계자이자 양자인 옥타비아누스는 또 다른 큰 방종에 빠졌습니다. 로마 제국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 걸쳐 지중해를 호수로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