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실은 이돈후: 돈후라고 합니다. 시: 《시경》 "시" 를 열심히 배우고, "의식" 을 힘써 말하다. 구시대에 통치계급은' 시경' 의 부드러운 정신과 고대 예절의 규정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고 밝혔다.
시필은 펜을 찾는다: 겨울에는 펜이 춥거나 얼어서 입으로 따뜻한 바람을 쐬고 해동한다. 시 찾기: 시를 찾다. 입으로 열기를 불어서 펜을 해동하고 시를 한 수 쓰다. 겨울의 쓴 노래를 묘사하다.
시 쓰기: 창; 푸: 윤. 창에 꿰뚫린 시 한 수. 말솜씨가 뛰어난 영웅적 기개를 일컫는 말.
그림 같은 시는 시화에 묘사된 경지와 같아서 미감을 줄 수 있다.
단풍이 새겨진 당대의 궁녀 결혼 우연의 이야기. 결혼의 우연의 일치를 비유하다.
그림 속에 시가 있으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재촉시 한 그릇을 두드리는 것은 제한된 시간 내에 시를 쓰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시는 영리하다.
주호시룡은 한 사람이 술을 좋아하고 술을 잘 마시는 것을 비유한다.
용은 술이 있고, 호랑이는 시가 있는데, 한 사람이 술을 좋아하고, 시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술동무와 시 동무는 함께 술을 마시며 시를 쓰는 친구를 가리킨다.
사랑시와 술 보내기: 기탁하다. 시와 음주에 감정을 두다.
시 사회: 와인 친구가 설립 한 그룹; 시적 세계: 시인이 만나는 곳. 문인 모임이 술을 마시고 시를 짓는 조직을 가리킨다.
즉흥시: 즉석에서. 현장에서 시를 쓰다.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촛불을 시로 조각하십시오: 단단한 물건으로 그립니다. 양초: 양초 시: 시. 칼로 촛불에 새기면서 동시에 시 한 수를 쓴다. 사유가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시가 가득한 책 한 권은 학문이 있고 식견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맹은 맹교의 시, 한유의 필법을 썼다. 우수한 시와 산문을 일컫는 말.
명월을 묘사한 시.
시는 푸 푸 푸 수 있습니다: 고대 스타일. 시와 부를 잘 쓰는 것을 가리킨다.
칠보성시가 불러야 재사가 민첩하다.
시 승포금: 무측천의 유룡문이 신하들에게 시를 쓰라고 명령했는데, 첫 번째로 가운을 이긴 사람은 상을 받았다. 과거나 경기의 우승자를 일컫는 말. 걸출한 문채를 칭찬하거나 총애를 받는 데도 쓰인다.
시 옹호자 옹호: 기악 합주. 특히 황달 한 마리가 노래하는 것을 들으면 더욱 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와 부문의 네 가지 형식. 작문을 가리킨다.
시와 술, 낭만적인 시와 술. 고대인들은 이것을 낭만적 인 일로 여겼기 때문에 그것을 불렀다.
시주우: 동배, 동류.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 친구 술친구' 로.
삼매란 시를 쓰는 비결을 가리킨다.
시주가 일일이 징발하다: 친구가 서로 연회를 초대한다. 서로 초대하고,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것을 가리킨다.
시인과 업주는 예절을 배우고 실천하는 모든 세대를 가리킨다.
《시경》과 《예기》를 읽을 때 이실은 무덤을 파는 토장을 만들었다. 원래 유교가 인의의 위선을 제창하는 것은 아이러니한 일이다. 나중에 표리가 다르고 언행이 다른 위선자 작풍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시례는 대대로 공부하고 전통 봉건 예교를 행동 규범으로 삼는 사람이다.
시 lijia 시: "노래 책" 을 참조하십시오. 의식: 제우스, 이일, 이기기. 한 세대가 윤리를 배우고 관심을 갖는 가정을 일컫는다.
아이들은 아버지의 가르침을 따른다.
시례: "시경", "주례" 는 예교를 가리킨다. 사영: 고위 관리의 은유. 절조를 중시하는 고위 관리 고위 인사.
시우와 술친구: 세대.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우와 술친구: 함께, 함께.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 친구 술친구' 로.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화는 사람들에게 시화에 묘사된 미감을 줄 수 있다.
시사서예는 표리가 다르고 언행이 다른 위선자 작풍에 비유된다.
6 대 육경의 이름, 즉' 시경',' 상서',' 이주',' 이일',' 이기기',' 경열' 이다.
신시는 펜 (1) 남조의 양으로 시로 유명하며 표, 공연, 책, 우 등 다양한 문체의 산문으로 유명하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심씨가 펜으로 썼다" 고 불렀다. 만년필은 빈 텍스트를 가리킨다. ② 시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시정의 격언은 아버지의 격언을 참고했다.
시는 독특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특별한 재능이다. 시 한 수를 잘 써서 작가의 특별한 재능을 과시하다.
시는 시로 사상과 정취를 표현한다.
시는 시로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고, 자신의 단향과 결심을 표현한다.
시가 포부를 표현하다. 시는 한 사람의 의도와 결심을 표현했다.
석운자는' 시경' 이 말했다. 공자가 말했다. 둘 다 역대 선비가 따르는 신조다. 유교 언론이나 고전 저작을 지칭하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시중에는 풍경을 잘 묘사하는 시를 그린 그림이 있어 독자들이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시의 의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풍경을 잘 묘사하는 시를 묘사한 시가 있어 독자가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시의 의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돈 석청은 5 단계로 시 한 수를 쓸 수 있다. 나중에 비유 사유가 민첩하다.
문학 친구의 적: 상대. 글의 친구, 시의 상대.
고개를 들어 시를 부르다.
연조시는 연조시에 관한 것으로, 그것으로 소식을 전한다.
펜을 들고 시를 쓰다: 획이 빠르다, 즉 빨리 쓴다. 제목: 쓰기. 사유가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베개 시서: "차용" 을 통해 길을 닦다. 고전과 사서를 베개와 이불로 삼다. 책과 자료에 탐닉하는 것을 묘사하다.
공자의 시' 운자' 는 공자를 가리킨다. 시: "시경" 을 가리킨다. 악, 구름: 말했다. 유교 언론을 통칭하다.
2. 4 자 성어 석열운에 대해서,
시적인 전기,
두머가 시를 쓰고,
시를 외우고,
시와 술친구,
아, 시를 쓰는 펜,
시는 포부를 표현합니다.
안조는 시입니다.
재촉시 한 그릇을 치고,
시주정,
단풍시,
시와 의식,
촛불을 시로 새기고
시우 술친구,
시정의 훈련,
돈실 이석,
문학의 친구와 시의 적,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시는 도를 근본으로 하고,
시와 그림처럼,
시는 가운이 되었고,
시에 들어가는 7 단계,
시는 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룡석호,
주호시룡,
시우 술친구,
심씨는 글을 쓰고,
와인 클럽 시,
시와 의식의 집,
장면의 시가 그림과 같다.
3. 4 자 성어가 포함된 성어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돈을 헤프게 쓰고, 벽이 없으면 가난할 줄 모른다. --우 xiangzhi "청소년 여행"
2, 양국은 상속으로 복귀하고, 5 는 주륜을 대신한다. 최호' 강변의 노인'
3,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볼 수 있다. --멩 교외 \ "시험 완료 \"
4, 노비 무릎은 확실히 어색하지만 정직은 미치지 않는다. --Lu guimeng "방황하는 강과 호수의 노래"
5,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최호' 성남촌문제'
6,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원직 \ "리스 \"
7, 떨어지는 꽃은 소리 없이 텅 비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바이 주이 \ "guoyuan jalu xinzhai \"
8. 새로운 원한은 정말 어쩔 수 없다. 이웃의 항아리 밑에서 자야 한다. -한보 행진곡
9. 지금 남쪽에서 북두를 보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샹 류 \ "후진타오 윤 18 샷 \"
10, 천언만어, 아무도 몰라, 황달이 짧은 벽을 쫓고 있다. --정곡 \ "연 \"
계절과 계절, 기쁨은 즐거움을 따르고, 가을달과 봄바람은 모두 지나갔지만, 그녀는 주의하지 않았다. -바이 주이 "비파 은행"
내 몸에는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13, 천지가 둥글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고 황제가 제자리를 고수하며 돌아서려 하지 않는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바이 주이 "비파 은행"
15, 하늘에는 더 이상 육지가 없지만 비스듬히 날아와야 한다. --유우석 "제로 양 일 전송"
16, 용판호어국, 제자 금릉 고추 방문. --Li Bai "왕 용 동 투어 노래"
17, 복숭아꽃이 피었고 또 다른 세상이다. 이백 《산중문답》
18, 밤에 노래를 듣고 술에 취하거나, 달빛이나 꽃 앞에 있다. 백거이 《구병》
4. 이백시를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이 도끼 신공은 바로 구 () 의 shèng 이다.
해석: 귀신이 한 것 같아요.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문장: 원명원의 디자인은 정말 독특하다.
2. 잉크가 가득 든 만년필 한 자루
해석: 문장 표현이 유창하고 내용이 충분하다는 뜻이다.
문장 만들기: 처음 두 구절의 시적인 정취, 짙은 잉크 중채, 열정이 충만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깃털을 아끼고, 교만하고 사치스럽지 않고, 기대치가 높고, 속세를 따르지 않고, 그의 숭고하고 초연한 사상을 봉건 격동시대에 걸었다.
3. 탁월해야 한다.
해석: 본존화화: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문장 만들기: 그의 연기 수준은 입신의 정도에 이르렀다.
4. 완벽함. L Hu Hu ch n q ρ ng
설명: 순수: 순수. 도가 연금술사는 난로에서 순청색 불꽃으로 정련하는 것이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쿵푸가 난로의 순수한 녹색의 완벽한 경지에 도달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의 요리 솜씨는 이미 난로불이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다.
5. 솜씨가 아주 좋아요. 제나라: o 모두 ti' n g' ng
해석: 취하다: 초월하다. 인공묘하게 생각하는 것이 자연보다 낫다. 묘사 수법이 매우 교묘하다.
문장 만들기: 이 원림은 디자인이 정교하여 독창적이라고 할 수 있다.
5. 어떤 4 자 시가 있습니까? 맹교' 졸업 후':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봄바람은 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송청조' 무릉춘' 이라는 단어: 사물은 사람이 아니어서 눈물을 흘리지 않고 먼저 울고 싶다. 사물은 리숙 () 이 아닌' 범중엄시 ()' 이다. 물에 가까운 꽃나무는 먼저 달을 얻고, 햇빛 아래 꽃나무는 일찍 봄을 맞이한다. 살구나무 한 그루가 벽에서 자라났다. -벽 밖에 아몬드 장미 한 송이. 조식 백마편: 티베트 국난을 기부하고 죽음을 귀환으로 여기다. 죽음을 갑작스러운 귀환으로 여기다. Tao Yuanming 의 이주: 이상한 펜에 대한 감사 의심. -기문감상 * * * 백거이' 비파행 서수': 하지만 우리는 천 번을 불렀고, 천 번을 재촉했고,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오기 시작했고,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겨서 보이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고시에는 어떤 4 자 성어 (가능한 한 많이) 가 있습니까?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돈 바이 주이" 비파행 "
가을달과 봄바람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백거이 당대의 비파"
누군가를 거듭 초대하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돈 바이 주이" "
근본적인 변화
용범은 제도에 거주하고, 제자 금릉은 고산을 방문한다. (당나라 이백 "왕용 동투어")
호랑이가 용을 타고 쟁반을 도사리고 있어, 험상이 환생한다
닭벌레가 득실이 없을 때는 한강산정을 지켜본다. (당나라 두보 "닭 묶기"
중요하지 않은 일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피투성이인 영혼은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애강두" 당나라 두보)
(여자를 가리킴) 밝은 눈동자
비굴하게 아첨하는 것은 거지이고, 정직은 미치지 않는다. "당대의 육구몽" 강호의 노래 "
비굴하게 아첨하다
천 단어 만 언어, 아무도 알 수 없으며, 짧은 벽을 통해 오리올스를 쫓는다. "정곡" "당대의 얼굴"
수천 개의 단어
올라가는 것은 많지 않지만 비스듬히 날아야 돌아올 수 있다. "당대의 유우석" "피령양 선물"
비약적으로 발전하다
천지개벽, 지금은 남쪽에서 북두를 보고 있다. (당나라 상류' 후윤 18 박자')
거대한 변화
감히 큰돈을 쓰는데, 벽이 없으면 가난할 줄 모른다. (당나라의 우 샹지 "그린 여단")
동전 던지기, 위에 1000 금화 를 넣어-똥 같은 돈 을 던져
밤에 노래를 듣고 술에 취하거나, 달빛이나 꽃을 사기 전에. "돈 바이 주이" 구병 "
꽃 전월하-한 쌍의 열애 커플의 이상적인 장면
낙화는 소리 없이 나무를 떠나고, 흐르는 물은 무자비하게 땅으로 들어간다. "돈 바이 주이" 국원 잘루신재 "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 무심코 머물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당나라 이상은의 무제)
견해 (또는 태도) 가 일치하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돈 이백" 산중문답 "
독특하고 아름다운 곳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당나라 최호 "티투성 남장")
젊은 여자의 얼굴과 복숭아꽃-절세의 미인이 그립다
새로운 원한은 정말 어쩔 수 없이 옆집 유골함 밑에서 자야 했다. "당대의 한보 한보" "3 월"
자상한 상태, 끝없는 슬픔과 원한의 느낌
두 왕조는 서로 귀상했고, 5 대는 주륜을 대신했다. "돈 최호" "강가의 노인 걱정"
전장의 장군일 수도 있고 궁중의 대신일 수도 있다. 문무쌍전이다.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의 무게는 무겁고 물의 무게는 무겁다.
7. 4 자 진언이나 고시성어, 누가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달은 맑고-늙은 말은 애환하고, 선열은 노년에 남아 있고, 용기는 무궁무진하다-노마는 작년에 이 문에 얽히고, 복숭아꽃이 붉어졌습니다. 복숭아꽃은 비록 내 몸은 채봉의 날개가 없지만, 성기린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습니다. 당신,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앞길이 밝아지고, 작은 달리기에 와서, 매실을 던지고, 매실매실 죽마고우를 던지고, 나는 신에게 정력을 불어넣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떨어뜨리라고 권했다.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노발관위, 난간에 기대고, 가랑비-노발관위 진관인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옛일이 어렵고-애환과 이별이 내 낯을 익혀 돌아가는데, 어쩔 수 없이' 라쿤계사' 안수 () 는 황사 () 를 오랫동안 불며 금을 얻는다.-'파도사' 유우석 () 은 사람이 많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일이' 무릉춘' 이청조 () 가 아니다.
8. 사자격 중 어떤 단어가 들리지 않고, 들리고, 부르고, 오고, 싸울 수 있고, 전쟁의 승승장구하며, 흔들리지 않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사건의 일은 안마의 일, 안마의 일, 애매한 일, 사랑의 도움, 사는 곳, 사는 곳, 사는 곳, 무패지, 팔배 소리, 북소리, 북소리, 북지, 백성 부운인원 사고, 두 번째 이동, 예배 가죽주머니의 고통' 백규의' 가죽주머니무근론' 은 건달들이 직언을 하게 했다. 솔직한 길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해다. 8 년 기근 외에 백화 민원은 길들이기 어렵고 적은 법보다 못하다. 패군은 가르치지 않고, 간사한 사람은 도를 가리지 않고, 간사한 사람은 함부로 이야기하고, 급한 일은 풀리지 않고, 말은 나오지 않고, 책은 나오지 않는다. 척박한 땅은 목축지의 땅이 아니다. 북문의 담뱃대 반얼굴, 낡은 차 한 잔의 존중 반얼굴. 북문림은 필묵을 보내고, 매년은 죄를 늦추면 안 된다. 100 년 후,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00 년 후, 당신은 차마 소를 다투는 이 업종에 갈 수 없습니다. 백 년 동안 사찰을 옮기고 싶지 않으니, 색깔을 바꿔 주세요. 먹지 않으면 보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