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피의 생활은 어떤가요?

배도피는 65438 년 6 월 +0823 년 65438 년 10 월 1 일 한 도살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배우이자 군인이었다. 소년 시절의 방랑 생활은 그에게 노동 인민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그들의 비참한 생활에 더욱 익숙해졌다.

배도피는 1842 년에 작품을 출판하기 시작했다. 그는 초기에 민요로 시를 썼고, 형식상 발전하여 많은 명작을 창작하였다. 그는 자신의 시가 창작 실천으로 귀족 작가가 일관되게 농민 언어를 경멸하며 저급한 감정만을 표현할 수 있다는 편견을 뒤집었다. 그는 자연의 아름다움, 초원의 목자, 다뉴브 강의 어부, 들판에서 일하는 젊은 남녀를 칭찬했다. 그의 시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페토피는' 좁쌀이 익었다' (1844),' 천 그루의 체리나무' (1844),' 황혼' (1844) 이 있다 1844 년, 배도피는 고향에서 페스트 패션의 보좌관으로 재직하며 그의 시집 (1844), 아드카 무덤의 노송 나무 잎 (1845) 을 출판했다 이 문집이 출판된 후 자산계급 작가는 그를 공격하여' 농민의 저속한 언어를 시의 신성한 전당에 들여왔다' 며' 비천한 사람을 위해 노래하라' 고 공격했지만, 그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이때 그는 프랑스 대혁명의 역사를 연구하여 셰익스피어 연극과 하이네시의 번역 작업에 종사했다.

1846 기간 동안 배도피는 한때' 은은한 슬픔' 에 빠졌다. 그의' 희망의 노래',' 광인',' 대지' 등 조시' 구름' 에서 너는 무엇을 먹었니? \ "등 시구는 희미한 슬픔을 드러냈다. 하지만 배도피의 정신은 여전히 왕성하다. 헤겔 좌파 철학의 영향으로 그는 군주독재에 반대하고 철저한 자산계급 민주 혁명을 주장했다. 그는 적극적으로 정치 활동에 종사하여 헝가리 최초의 작가 단체인' 10 인협회' 를 결성하여 많은 정치 서정시를 쓰고 봉건제도와 군주통치를 비난했다. 반왕 (1844), 귀족 (1844), 헝가리 귀족 (1846), 체인 (/Kloc-; 1846 년, 배도피 연합진보작가가 문예간행물' 생활장면' 을 창설해 자산계급과 봉건작가와 싸웠다. 그는 긴 시' 선몽' (1846),' 실라리 피스타' (1846),' 살웨이 성' (/kloc-0) 을 썼다 그의 정치 가사' 내 노래' (1846) 와' 한 가지 생각이 나를 괴롭히고 있다 ...' (1847) 등. 노예에게 통치자에게 반항하고 독재 제도를 전복시킬 것을 호소하다.

1846 년 9 월, 페토피는 센들리 율리아를 만나 1 년 후에 결혼했다. 그는 대량의 사랑시를 썼고, 짙은 정치 내용이 스며들고 있다. 예를 들어, 유명한 자유와 사랑 (1847): "생명은 소중하지만 사랑은 더 비싸다. 시간이 있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 이것은 시인 혁명의 상징이자 혁명에 대한 그의 선서이다. 1847 기간 동안 배도피의 시 창작은 시사를 직접 다루고 있다. 예를 들면' 19 세기 시인에게 바치는 시',' 인민을 위한 시' 등 시대의 목소리를 표현했다.

1848 년 초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등에서 혁명이 일어났다. 페토피를 비롯한 퍼스 급진 청년이 3 월 15 일 봉기를 일으켰다. 시인은 또' 민족의 노래',' 바다가 끓는다',' 왕을 교수대에 매달아 놓는다' 등의 시를 썼고, 배도피는 봉기 새벽에 퍼스의 국립박물관에서 대중 앞에서' 민족의 노래' 를 낭송했다. 그 이후로 1848 부터 1849 까지 코수트가 이끄는 위대한 민족 해방 전쟁이 발발했다. 이 혁명의 목표는 봉건제도를 폐지하고 헝가리를 오스트리아의 통치하에서 해방시키는 것이다.

1848 년 가을, 오스트리아 침략자들은 방금 승리한 헝가리에 군사 공격을 개시하여 혁명이 실패했다. 배도피 이 시기 의 정치 서정시 는 혁명 발발, 발전, 실패 의 전 과정 을 진실하게 반영하였다. 예를 들면' 노기수' (1849),' 성전 투입' (1849) 이다 1849 년 6 월, 배도피는 베임 장군과 그의 부하들이 러시아 연합군에 대항하는 전투에 참가했다. 같은 해 7 월 3 1 일, 용감하게' 코사크 병사의 창 끝에서 죽었다' (노신어) 조국을 위해 장렬하게 희생했다.

배도피는 평생 많은 서정시와 8 곡의 서사장시를 썼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시골의 망치' (1844),' 야노스의 용사' (용감한 존 번역, 1844) 와 시골의 망치' 는 로맨틱한 서사시에서 과장된 풍격을 풍자하며 귀족 지주 계급에 대한 증오와 경멸을 나타냈다. 야노스 용사' 는 서사장시이다. 주인공 이안노스는 행복한 삶과 사랑을 추구하기 위해 가난의 고초, 긴 밤의 어둠과 바다의 거친 파도를 겪으며 거인국과 암흑국의 위협을 이겨내고 결국 선녀국에서 행복한 전원지, 생명의 봄, 충성스러운 애인 엘루스카를 찾았다. 배도피는 더 나은 세상을 동경하며, 노동인민을 열렬히 찬양한다. 그는 민간 전설에 새로운 색채와 생명을 부여하여 낭만적인 영웅과 세계를 창조했다. 이 긴 시는 19 세기 상반기에 사람들이 분투하고 진보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힘이 되었다. 사도는 시인의 후기 작품이다. 이것은 정치 강령이 있는 혁명의 장시이다. 그것은 숭고한 이상을 가진 혁명가가 국왕을 살해한 실패로 처형된 일생을 묘사했다. 사도' 는 헝가리 국민들이 자유를 쟁취하는 빛나는 서사시로 시인시 창작의 절정을 상징한다. 주인공 실베스터는 백성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영웅이며 헝가리 문학에서 자산계급 급진파의 첫 대표이다. 신도' 는 작가가 공상사회주의자 푸리에 () 와 오웬 () 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배도피도 소설과 연극을 쓴다. 그의 소설' 낯선 사람의 밧줄' 은 노신의 사랑을 받았다. 그의 정론은 적을 문장 효과적으로 폭로하여 인민을 고무시켰다. 하지만 배도피 본인은 자산계급 혁명가이자 시인이기 때문에 그 사상은 한계가 있어 자산계급 사상 범주에서 벗어날 수 없다.